글쓰기 | 구독자 27명 | 파블로프의자명종

나폴리탄 2편! (추가된 항목은 파란색!)

> >저희 쓰리 윈드 호텔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희 호텔은 최고의 숙박시설을 자랑하는 호텔입니다. 하지만 최근에 일어나고 있는 미심쩍은 현상들로 인해서 모든 고객분들깨 이 안전 수칙서를 배포 하고 있습니다. 수칙만 잘지키면 아무일도 없을테니 모두 외우시고 편한 이용을 부탁합니다. 

  1. 저희 호텔은 많은 시설들이 있습니다. 지하 수영장, 아케이드, 다양한 식당, 기타 등등의 시설들이 존재합니다. 저희 호텔은 지하 5층에서 50층까지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입니다. 

  2. 호텔을 처음 들어오시면 직원들에 안내를 따라서 안내데스크로 이동해주세요. 하지만 만약 파란색 옷을 입고있는 직원이 안내를 권한다면, 죄송하지만 나가주세요. 저희 직원은 붉은색 유니폼을 입고있습니다. 돈이 아까우시면 다음 방문에 돌아와 환불요청을 해주시면 100% 환불해드립니다. 그들은 여러분을 그들로 만들려고 할것 입니다.

  3. 만약 저녁에 오시는 경우, 노점상을 보시면 최대한 멀리 떨어지세요. 제보를 받을때마다 직원을 보내지만 노점상을 발견한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1. 노점상이 말을 거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말을 걸 경우, 아무 물건이나 30,000원을 내고 사십시요. 30,000원이 큰돈으로 느껴질수 있지만 여러분의 생명 보다 값진건 없습니다.

  4. 지하 주차장을 이용할 경우, 몇층을 내려가는지 확실하게 확인하세요. 만약 지하 6층으로 내려가는 길이 보인다면 절대로 내려가지 말아주세요. 다시 말하지만 저희 호텔은 지하 5층이 최하층입니다. 내려가신다면 그들의 세상으로 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못할것입니다.

    1. 만약 다른 차가 들어가려는 낌새가 보인다면 온몸으로 막아주세요. 다른 생명을 구하는것보다 더 대단한 것은 없을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안에 있는 사람이 과하게 웃고 있으면 그냥 돌아가십시요. 그들은 어떻게 해야 표적을 더 잘유인할수 있는지 알고있습니다.

  5. 객실 사용중 동물의 울음소리가 들릴시에는 문에서 최대한 멀리 떨어져서 0번으로 전화해주세요. 저희 직원들이 알아서 처리 할 것입니다. 참고로 저희 호텔은 동물 반입이 불가 합니다.

  6. 만약 객실 수화기에서 직원이 전화를 해서 옆방 손님이 건강 이상이 생겼다며 구하러 가달라는 전화가 온다면 바로 전화를 끊어주세요. 저희 직원들은 CCTV로 방안을 보지 못합니다. 직원이 알리도 없지만 저희 호텔 수화기는 한방향으로만 전화가 걸리게 전화가 올수도 없습니다.

  7. 만약 302호에서 이상한 소리가 난다면 무조건 무시하십시오. 302호는 열쇠가 없고 마스터키 또한 맞지 않아서 방을 10년째 비워두고 있지만 가끔 이상한 소리 또는 문이 열려 있다는 제보가 들어옵니다. 302방을 절대 무시하세요.

  8. 만약 침대가 인원수보다 많을시, 직원을 불러 방을 잘못 잡아줬다고 하십시오. 그 침대는 사람을 위한게 아닙니다.

  9. 객실내 취식시 조심하십시오. 그들은 그들의 공간을 더럽히는걸 굉장히 싫어합니다.

  10. 만약 계단을 발견시 절대 이용하지 마세요. 저희 호텔 안에는 계단이 없습니다.

  11. 만약 어떠한 손님이 지하 6층에 있는 ‘육인국밥 가게'를 찾는다면 잘 모르겠다고 정중히 거절하십시오. 지하 6층은 존재하지 않고 만들 계흭도 없습니다. 만약 알겠다고 대답하면, 그곳의 재료가 될 것입니다. 참고로 육인은 거꾸로 하면 인육입니다.

  12. 저희호텔 지하 1층에는 수영장이 있었지만 아이가 익사를 하고 나서는 닫았습니다. 지금은 지하 마트가 자리 잡혀 있습니다. 만약 마트에서 천장에 물무늬 그림자가 보인다면, 빨리 나가세요. 그렇지 않는다면, 그들과 하나 될것 입니다.

  13. 마트에서는 다양한 상품들을 팔고 있습니다. 그중 육인고기는 정말 추천 합니다. 보이면 바로 사십시오. 저희와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14. 마트에서는 정육점, 수산시장등, 많은 시설들이 있습니다. 만약 인살 전문점이있다면, 의식하지 하십시오. 그들은 자신들을 의식한자들을 표적으로 삼습니다.

  15. 마트에서는 생수를 팝니다. 정말 간혹 비린맛이 만다는 문의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만약 난다면, 뱃고 5분이상동안 입을 새척하십시오. 인간의 피에서도, 비린내가 납니다.

  16. 만약 취췸중, 건물이 흔들리거나, 건물 기둥에 금이 가있는걸 목격 하셨다면, 무시하십시오. 저희는 과거의 실수를 반복하지 않습니다.

  17. 2층에 있는 카페에서 이상한 냄새가 난다면, 바로 발코니로 가서 신선한 공기를 마시세요. 5분 정도만 있어도, 머리가 맑아지고 냄새는 없어질 것입니다. 

  18. 가끔식 직원이 찾아와 CCTV로 봤을때 피를 흘리는 여성이 화장실 안에 있다며 도움을 요청할시 거절 하십시오. 다른 건물들과 똑같이, 화장실 안에 CCTV는 없습니다.

  19. 호텔 옥상에는 하늘 공원이 있습니다. 하늘 공원에 언덕 속에서 냄새가 난다면, 근처 보안직원에게 알려주십시오. 호텔에 왜 보안직원이 있는지는 궁금해 하지 말고 빨리 알려주십시오.

  20. 하늘 공원에는 숲같은 나무들이 자라있는 ‘포레스트 가든’이 있습니다. 입장전, 튼튼한 밧줄을 챙겨가세요. 

    1. 만약 ‘포레스트 가든 안에서 걷고 있는데 점점 주변이 영화처럼 흑백이 되가고 있다면, 튼튼한 나무를 찾이십시요. 그다음 밧줄이 절대로 떨어지지 않게 꽉 묶어주세요. 그다음 올가미 형태로 뭔갈 걸수있는 형태로 만들어주세요. 그다음은 말안해도 알겠죠. 그들에게 사냥당하다 갈기갈기 찟기는거 보단 낫습니다.

  21. 저희 호텔은 구조상, 발코니를 지을수 없습니다. 만약 항목중에, 발코니를 명시하는 항목이 존재한다면, 절대로 믿지 마십시오.

  22. 밤에 여성의 비명소리가 들린다면 그녀를 위해 묵념을 표하십시오. 20년 전, 여기있던 아파트 원룸에서 여성이 살해당하는 사건이 있섰습니다.

  23. 호텔에는 오락실 또한 존재합니다. 만약에라도 주인공이 잭더 리퍼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다면, 어떻게 해서든 오락기를 부서주십시오. 손해배상은 하지 않겠습니다. 저희가 구비한 재품이 아닙니다.

  24. 해적모험이라는 보석을 도굴 하는 게임이 있습니다. 만약 게임 시작 전에 “모두를 죽여주겠어” 라는 대사가 나온다면, 게임을 꺼주세요. 저희는 이 수칙을 무시했을때 무슨일이 일어났는지 이미 봤고 다시는 반복되면 안됩니다.

  25. 만약 게임중에 Tie and Hang 이라는 게임이 있다면, 절대로 이용하지 말아주세요. Tie and Hang 의 뜻은 묶고 매단다 라는 뜻입니다. 

  26. 잘려고 했을때 만약 피빛달이 보인다면, 절대로 잠들어서는 안됩니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이때 잠든 사람들은 레벨 데드존, 즉 블러드 문에 갇히게 됩니다. 이곳에서는 탈출은 거의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27. 저희 호텔에서는 조식을 제공합니다. 만약 조식 매뉴를 주겠다며 따라오라는 직원이 있을경우, 어떤 이유를 대서라도 거절 하십시오. 저희 호텔은 뷔페로 메뉴판은 없습니다.

  28. 25번 항목은 거짓입니다. 코로나 19 이후로 생긴 수칙입니다. 따라가십쇼. 횔씬 맛있는 음식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희의 단골이 될수있습니다.

  29. 저희 호텔에는 목욕탕이 있습니다. 편히 이용해주십시오.

  30. 저희 목욕탕을 이용중 금품을 소지하고 있다면, 럭커말고 카운터에 보관 부탁드립니다. 금품 같은 비싼 물건들은 분실 위험도 있지만, 무엇보다 그들을 끌어들일 것입니다. 

  31. 사람이 없는 탕은 가급적 쓰지 마십시요. 양기가 없는곳엔 음기가 몰려오기 마련입니다.

  32. 만약 온탕을 이용중, 등이 익은 듯한 상처가 있는 사람이 탕으로 들어온다면, 재빨리 나가주십시요. 그 사람은 곧 그/그녀에게 익숙한 온도로 바꾸겠지만, 절대로 그온도가 여러분들에게 익숙하진 않을것입니다. 

  33. 만약 영양실조처럼 엄청나게 마른 세신사가 등을 밀어준다고 권한다면 절대로 받지 마십시요. 여러분들 등에 다시는 때가 생기지 않게 등의 살점까지 모두 밀어버릴 태니까요. 

  34. 27번 항목은 존재 하지 않습니다. 이 항목에 적힌대로 행동할때마다 문제가 발생하여 의도적으로 비워두고 있습니다. 

  35. 만약 아이와 같이 왔다면, 아이의 성별 무관하고 같은 탕을 이용하십시오. 그는 작은 생명채를 농락하다 한입에 삼키는걸 매우 좋아 합니다. 

  36. 만약 물이 나오는 수도에서 붉은 빛깔의 액채가 흘러나온다면, 무시하고 탕 입구에 있는 라벤다향으로 비린내를 제거 하십시오. 붉은 빛깔의 액채가 나온다는건 그가 식사를 맞혔다는 듯입니다.

  37. 저희 호텔안에서 누군가가 공간을 왜곡하고 벽을 뚫고 바닥으로 빠졌다, 같은 소문이 돌고 있으면 어딘가에 있을 그 사람에게 행운을 빌어주세요. 우리는 그 현상을 노클립이라고 부릅니다. 이 상황에서 이동되는 곳을 우리는 백룸이라고 부릅니다. 아까 말했던 블러드 문 또한 백룸의 공간중 하나입니다. 

  38. 만약 저희호텔은 4가 들어간 모든 층들을 f 로 간주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14는 1f 이죠. 만약 키카드에 4가 들어갔다면 잘못준것다며 카운테에게 말하면, 바꿔 줄것십니다. 그들에게 가야할것이 여러분들한테 잘못간걸 것십니다.

  39. 밤에 너무 큰소리를 내지마십시요. 여러분 밑에 층을 거정하는게 아닙니다. 층 사이 사는 그들에게 패를 끼치면 그들도 가만 있진 않을것입니다. 

  40. 저희 식당중에 중국집 또한 존재합니다. 4월 14일에는 발랜타인데이에 선물을 받지 못한이들이 모여 짜장면을 먹는 날입니다. 이날 모든 음식은 30~50% 할인이 걸립니다. 하지만 무료로 음식을 제공하려는 직원이 있으면 어떻게 해서든 돈을 내십시오. 세상에 무료라는 것은 없습니다. 무료로 음식을 먹는다면, 남은 인생 언젠가에는 그 빚을 어떻게든 청산하려고 그들이 할것십니다.

  41.  중국집에서 만약 짬뽕 국물이 피같이 너무 진하거나, 짜장 춘장이 공허 같은 너무 검은색으로 나온다면, 다시 만들어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그들한테 가야할게 여러분한테 잘못 간걸겁니다.

  42. 사고 이후, 저희 수영장은 위치가 바뀌어서 25층에 목역탕과 같이 있습니다. ]

  43. 수영장는 7시에서 밤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지만 8시에서 밤 9시까지만 이용하는 것을 추천 합니다. 8시 이전과 9시 이후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만약 31번 수칙을 봤다면 이유는 대충 알것입니다. 

  44. 수영장이 갑자기 엄청 깊은것처럼 느껴진다면 수영장에 있는 의무실을 찾아가세요. 의료진들이 모든걸 해결해줄 것입니다. 

  45. 물이 조금이라도 따듯하다면 수영장에 들어가지 마십시오. 저희 수영장은 가열 장치가 없기 때문에 여름이든 겨울이든 언제나 한결같은 20도를 넘기지 않습니다.

  46. 25층에는 휴개실도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휴개실과는 다르게 목욕탕이나 수영장이나 연결되는 길은 없고, 무조건 시설을 나가서 이동해야 나옵니다. 만약이라도 목욕탕이나 수영장에서 바로 휴개실로 통하는 길이 보인다면 절대로 이용하지 말아 주십시오.

  47. 휴개실 혹은 그어떤 유료 시설을 이용중 현금을 사용할거면 딱맏게 지불 부탁드립니다. 덜도 더도 안됩니다. 

  48. 휴개실에는 수면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