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Q] 디즈니 소서러 아레나 Chills and Thrills 확장 리뷰


Disney Sorcerer's Arena Chills and Thrills 확장 리뷰



Sorcerer Arena 스릴과 오한


Disney의 Sorcerer's Arena에 대한 유일한 불만 중 하나는 소수의 전투 후에 코어 박스의 제한된 캐릭터로 인해 약간 반복된다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모든 조합을 시도하고 싶어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트랙터 빔에 걸린 카드와 같은 일부 즐겨 찾기를 걸기 때문에 이것의 상당 부분은 플레이어의 선호도에 달려 있습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다시 공개할 가치가 있지만, 저는 Walt Disney Company에서 Parks의 엔지니어로 고용되어 있으며 회사 또는 라이선스 사용자를 위해 게임 작업을 하는 사람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것을 The Op에서 제공하는 확장팩에 대한 공정한 리뷰로 제시합니다.

Thrills and Chills는 Jack Skellington과 Black Cauldron의 Horned King을 포함한 세 명의 새로운 캐릭터를 Dead Man's Party에 데려옵니다. 누가 더 많은 것을 요구할 수 있습니까?


게임플레이 개요:


간결함을 위해 기본 게임 플레이 방법에 대한 이전 리뷰를 언급 하고 이 확장팩이 게임에 도입하는 내용에 초점을 맞추겠습니다.


Sorcerer Arena Thrills and Chills 혼드 킹

Horned King 카드 중 일부에서 헤비메탈 앨범 커버 분위기를 얻습니다. 그의 새싹에 매달린 힙합을 더 많이 느끼는 Foul Follower를 제외하고.

Prydain Chronicles에 이름이 없는 그는 가마솥에 가져오는 두 가지 새로운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이동 및 공격이 가능한 캐릭터 토큰 하수인입니다. Cauldron-born은 승리 포인트 공간을 유지할 수 없지만 경기장을 막고 상대의 체력을 깎을 수 있습니다.


지속 능력은 본질적으로 또 다른 기술인 두 번째 새로운 기능입니다. Horned King의 경우 승점을 얻을 때마다 가마솥 태생을 생성합니다. 지속 능력과 스킬의 가장 큰 차이점은 지속 능력은 다른 소환사의 턴 중에도 해당 캐릭터가 경기장에 있을 때마다 활성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Horned King에서 Pumpkin King Jack Skellington으로 이동하면 새로운 상태 효과인 Afraid가 발생합니다. 이 상태의 영향을 받은 캐릭터는 각각의 이동 단계를 사용해야 하며 해당 이동이 끝날 때 라이벌과 인접해 있으면 피해를 입은 캐릭터는 2개의 피해를 입습니다.


마지막으로 Mother Gothel은 알라딘과 같은 또 다른 은밀한 캐릭터로 스텔스 토큰을 얻은 다음 그 조건을 사용하여 그녀의 다른 많은 능력을 업그레이드합니다.


Sorcerer Arena Thrills and Chills 게임플레이
Jack이 그에게 Fear 상태를 적용하면 Sully는 곤경에 처합니다. 또한 그 토큰은 빨간색 면이 위로 향해야 했습니다.

게임 경험:


특정 캐릭터는 항상 특정 플레이 스타일에 호소하지만 Jack은 상태 적용에 관한 모든 것, Horned King은 미니언을 소환 및 제어하고 Gothel은 스텔스를 사용하고 다른 플레이어의 상태를 제거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캐릭터를 요약할 수 있으므로 개별 즐거움은 이것이 당신의 유형의 악당 또는 Jack의 경우 (반) 영웅처럼 들린다면.


Sorcerer Arena 스릴 및 오한 카드
잭, 마더 고델, 미키(기본 게임)와 잭의 카드 일부. 저 사랑스러운 제로를 보세요. 좋은 유령 강아지는 누구입니까?

Jack은 당신에게 3개의 상태 효과를 버린 다음 상태 효과당 하나의 피해를 입히는 Pile on the Gifts를 플레이할 때 압도적인 느낌을 받습니다. Malificent의 Dragon Form 카드와 마찬가지로 Jack의 이 공격은 완벽하게 적용될 때 치명적이지만 타이밍과 다른 사람이 이러한 상태 중 하나 이상을 제거할 수 있는지 여부가 중요합니다. 그는 라이벌에게 공포 상태를 추가할 수 있는 6개의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상대의 이동성을 제한할 수 있는 플레이어에게 많은 잠재적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Jack은 어수선한 보드를 만들 수 있는 Horned King 및 라이벌을 가두는 전략적 플레이어와 잘 어울립니다.


Afraid의 부수적 이점은 라이벌이 원거리에서 공격하도록 강제하여 잠재적으로 효율성을 감소시키거나 누군가와 인접하여 피해를 입는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팀에서.


Mother Gothel은 스텔스를 사용하여 추가 피해를 입히고 능숙한 조작으로 라이벌 캐릭터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경기장의 모든 공주에게 피해를 입히고 그 차례에 피해를 입힌 각 캐릭터에 대해 그녀를 치유하는 Exert Control로 약간의 치유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라이벌의 팀에 따라 매우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캐릭터 드래프트에서 그녀를 확실한 세 번째 픽으로 만듭니다). 그녀의 레벨 업 능력은 그녀가 라이벌의 손을 보고 한 캐릭터에서 두 장의 카드를 추방할 수 있게 합니다. 그녀의 기술을 사용하면 뽑힌 카드가 인접한 캐릭터와 일치하거나 스텔스 토큰 1개를 얻은 경우 라이벌의 덱에서 카드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번 확장팩의 세 캐릭터 중


Sorcerer Arena 스릴과 오한 Gothal
그녀의 카드 중 일부와 어머니 Gothel. 그녀는 하단 중간 카드로 표시된 드라마입니다.

Horned King은 그의 가마솥에서 태어난 노동력을 관리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그의 군대가 무거운 짐을 옮기는 동안 그는 명령을 내리는 장군입니다. Horned King은 기본 동작 1개로 달리기 경주에서 우승하지 못하지만 2~3인 스켈레톤 팀 Hanson Brothers 가 있는 동안 부업 코칭으로 벗어날 수 있습니다.그들의 상대. 전반적으로 저는 이러한 확장이 새로운 메커니즘을 도입하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Turning the Tide 확장팩은 바다 타일 주변에 일부 메커니즘을 추가했으며 Thrills and Chills는 Summons를 추가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의 성장에 따라 범위를 확장할 수 있지만 각 소비자의 고유 속도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Jack Skellington에 의해 겁에 질려 죽는 것에 대한 나의 투덜거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균형이 정말 좋다고 생각하고 원래 캐릭터와 혼합된 이 새로운 캐릭터와 접전이 정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게임이 개발되는 경우(Marvel United X-Men을 보면) 확장팩을 통한 파워 크리프가 있는 경우 매우 미묘합니다.


마지막 생각들:

대부분의 확장팩과 마찬가지로 기본 게임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마음을 바꿀 만한 것이 많지 않을 것입니다. 이 게임을 즐기고 더 많은 다양성을 원한다면 Thrills and Chills가 기본 게임에 추가되는 것이 좋습니다. 한편, 이 게임의 팬들이 이 게임을 받지 못하는 유일한 이유는 이러한 캐릭터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플레이하기에 재미있을 것 같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사이에 첫 번째 확장팩(Turning the Tide)과 곧 출시될 세 번째 확장팩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위해 이동하거나 모든 것을 포켓몬으로 가져가십시오.



확장 구매


조회수:

• 더 많은 캐릭터
• 새로운 공포 상태 및 소환 능력


실패:
• 새 캐릭터가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https://www.boardgamequest.com/disney-sorcerers-arena-chills-and-thrills-expansion-review/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