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Q] 언매치드 디지털 리뷰


요약:

Acram Digital 및 Restoration Games에서 Unmatched의 디지털 버전을 검토합니다. 이제 AI 또는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하는 Unmatched skirmish 게임을 디지털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디지털


팬데믹이 닥쳤을 때(그 모든 것을 기억하시나요?) 모든 게이머는 자신이 좋아하는 테이블 게임을 원격으로 그리고 서로 다른 사회적 거리두기 테이블에서 플레이할 방법을 찾기 위해 애쓰고 있었습니다. 제 입장에서는 Just One 및 Flamme Rouge와 같은 게임을 원격으로 플레이하는 영리한 방법을 생각해 냈습니다.


그러나 Unmatched는 Zoom/Skype/WhatsApp/Google Meet/Jetsons-style View Screen/Microsoft Teams/FaceTime 플레이 영역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나는 게임을 시도해 볼 뿐만 아니라 원격으로 플레이하는 것도 비교적 쉽다고 확신했습니다. 한두 게임 후에 나는 푹 빠졌습니다. 게임뿐만 아니라 격리에 갇힌 친구들과 게임을 하는 것이 얼마나 쉬웠는지에 대해서도, 제한이 완화되면서 내 게임 그룹에 있지만 내 우편번호 근처에 살지 않는 사람들만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


Board Game Quest의 주기적으로 자비로운 게시자 Tony Mastrangeli가 Unmatched의 새로운 디지털 버전을 검토할 기회가 있다고 말했을 때 나는 그 과제에 뛰어들었습니다. 이제 완전히 화면에 존재하는 화면을 통해 전국의 사람들과 플레이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물리적 보드 게임 중 하나입니까? 내가 어떻게 거절할 수 있겠습니까?


게임플레이 개요:


어떤 형태로든 Unmatched를 플레이하지 않은 청중을 위해 이 리뷰에서는 게임 플레이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습니다. (앞서 언급한 아날로그 버전에 대한 Tony Mastrangeli의 초기 리뷰 를 읽도록 보내드리겠습니다 .) Unmatched는 가장 단순한 형태로 전술적 결투 카드 게임 시스템입니다. 플레이어(일반적으로 2명이지만 기술적으로는 3명과 4명의 플레이어에 대한 변형이 있음)는 자신의 카드를 사용하여 단 한 명의 영웅만 남을 때까지 캐릭터로 이동, 공격 및 방어합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디지털 카드
정보를 제공하는 동안 이와 같은 화면은 약간 바쁠 수 있습니다.

Unmatched의 디지털 버전도 다르지 않으며 앱은 플레이어가 탁상용 버전에서 가지고 있는 모든 정보(카드, 미니, 지도 등)를 상당히 읽기 쉬운 설정으로 잘 추출합니다.


게임의 규칙 측면에서 이 앱은 또한 플레이어가 특정 시간에 특정 작업을 수행하는 이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화면 프롬프트를 활용합니다. 이것은 게임의 규칙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하지만 Unmatched 베테랑으로서 일부 정보가 불필요하다고 느꼈고 더 많은 사소한 설명을 끄는 방법은 아마도 개발해야 할 것.


이 리뷰 당시 디지털 버전에는 원래 Unmatched: Battle of Legends, Volume 1 상자에 출시된 4개의 "기본" 캐릭터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캐릭터는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다른 기기에서 앱이 출시되는 것과 거의 동시에). 하지만 궁극적으로 출시 순서가 어떻게 될지에 대한 공식 발표는 없습니다. (그리고 편집자로서: 디지털 영역으로 넘어가는 게임의 라이센스 캐릭터 중 어느 것도 숨을 참지 않을 것입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디지털 보드
게임은 게임과 똑같아 보입니다. 무슨 말인지 안다면.

디지털 게임 경험:


Unmatched(지난 18개월 동안 제가 두 번째 또는 세 번째로 가장 많이 플레이한 게임)를 엄청나게 플레이한 사람으로서 저는 처음부터 디지털 버전이 즉각적으로 직관적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게임의 규칙을 모르는 사람에게는 경험에 대해 말할 수 없지만(Unmatched는 처음부터 매우 복잡한 게임이 아니지만) 규칙에 익숙한 사람에게는 뛰어들기가 매우 쉽고 놀다.


레이아웃과 그래픽도 훌륭하고 탁상용 버전이 직접 보는 것과 동일하게 복제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디지털 구현의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 모두입니다. 멋져 보이지만 캐릭터를 색상으로 표시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친 것 같은 느낌도 듭니다(원하는 경우 페인트 디지털 미니어처). 물론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디지털 버전의 제품을 멋지게 꾸미는 것이 좋았을 것입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디지털 보드2
예: Medusa는 여전히 디지털 형식에서 압도적입니다.

규칙에 대한 개요에서 말했듯이 앱은 "Medusa Wins the Combat" 맥락에서 플레이하는 동안 많은 프롬프트와 함께 팝업된 다음 현재 트리거되고 있는 카드 영역을 강조 표시합니다. 이 모든 것이 꽤 잘 작동하지만(예상되는 일부 초기 출시 결함을 제외하고) 때로는 너무 오래 걸리는 것처럼 보입니다. 다른 플레이어와의 게임에서도 전투가 해결될 때마다 화면의 각 부분을 보는 것이 조금 지루해졌습니다.

제가 특히 관심을 가졌던 게임의 한 측면은 Unmatched에 공식적인 솔로 옵션이 없기 때문에 AI가 어떻게 해냈는가였습니다. 그리고... 꽤 좋습니다. 개발자는 분명히 항상 무언가를 조정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다른 어려움이 적절하게 조정된 챌린지 수준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가장 어려운 레벨은 그다지 어렵지 않았으며, 때때로 AI는 혼란스러운 전술적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것은 모든 턴의 옵션이 상당히 광범위한 게임에서 예상할 수 있지만 게임이 다른 플랫폼에 도달함에 따라 여전히 강화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제쳐두고: Unmatched는 Android 및 iOS와 같은 제품에서 출시되면 분명히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제공할 것입니다. 성공한다면 매우 멋질 것입니다.)


불행히도 테스트할 수 없었던 또 다른 부정적인 점은 게임이 공식적으로 출시되면 다양한 플랫폼에서 어떻게 보일 것인가였습니다. 내 큰 태블릿에서는 멋져 보이고 매우 원활하게 실행되었습니다(간헐적인 내 소프트웨어 결함이나 앱 자체의 성장통 제외). Nintendo Switch나 스마트폰의 작은 화면에서는 어떻게 재생되나요? 그것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디지털 카드
더 많은 캐릭터가 등장하지만 지금은 Unmatched의 초기 세트에 있는 파이터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마지막 생각들:


Unmatched는 환상적인 게임입니다. 그것에 대해서는 거의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리고 이 디지털 버전은 정말 성공적인 시스템 구현입니다. 이 검토 당시 유일한 진정한 불만은 AI의 의사 결정 중 일부, 온라인 플레이를 위한 순위 매치 메이킹의 부족(개발자가 결국 구현하고자 하는 것), 시작하다. 더 많은 캐릭터가 꽤 빨리 나타날 것입니다(구매를 위해 이미 게임에 수백 달러를 지출한 사람들에게는 또 다른 단점일 수 있음을 염두에 두십시오). 체재. (즉, eBay에서 Bruce Lee와 Deadpool을 각각 600달러에 구매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죄송합니다. 규칙을 정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불만은 제쳐두고 디지털 게임 자체는 플레이하기에 폭발적이며 능률적 인 방식으로 Unmatched 가려움증을 쉽게 긁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가 가능해지면 한번 시도해보고 싶습니다.


최종 점수: 별 4개.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최고의 결투 카드 게임 중 하나를 멋지게 구현했습니다.


iOS 4성 등급


조회수:

• 궁극적인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가 훌륭할 것입니다.
• 쉬운 게임 결정 탐색
• 원래 게임과 시각적으로 일치 합니다
• 완벽하지는 않지만 AI는 Unmatched 게임 카탈로그에 환영받는 추가 기능입니다.


누락:
• 새로운 플레이어를 위한 좋은 "방법" 섹션이 아닙니다 .

• 디지털 미니어처가 풀 컬러로 제공되지 않는 기회를 놓쳤습니다 .
• 게임의 각 활동에 대한 설명 창은 반복될 수 있습니다(최소한 게임을 잘 아는 사람들에게는).
• 모든 캐릭터를 디지털 방식으로 재구매해야 하므로 비용이 많이 듭니다.


https://www.boardgamequest.com/unmatched-digital-review/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