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 여행에서 약간의 공백을 겪은 후, BGQ 승무원은 올해 Gen Con 2022에서 다시 완전체로 복귀했습니다. 팬데믹 이전에 Gen Con은 거의 70,000명의 참석자를 끌어모았습니다. 작년에 "단순한" 35,000명의 게이머를 본 첫 해였습니다. 하지만 올해에는 50,000명이 넘는 열성적인 쇼핑객이 "최고의 4일 게임"을 즐기기 위해 인디애나폴리스를 찾았습니다. ICC의 친숙한 영역으로 돌아가서 퍼블리셔와 이야기하고 게임을 시연하고 며칠 동안 탁상용 게임에만 몰두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우리는 여전히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BGQ Crew는 각자 가장 좋아하는 게임을 구매했고, 사고 싶었고, 우리가 이야기하고 싶은 다른 타이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Gen Con에서 게임에 대한 모든 것을 이야기하면서 동료 게이머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우리가 구매한 가장 좋아하는 게임:
Jon: 올해는 특히 쉽습니다. Twilight Inscription (Fantasy Flight Games)은 손에 꼽을 정도로 저를 대신해 왕관을 차지했으며 저는 다른 몇 명보다 더 많은 것을 확신합니다. 그것은 내가 구입(또는 플레이)한(또는 플레이한) 게임(4… 나는 비행을 해서 프리미엄이 붙었다) 중 최고였으며 대회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나는 시간이 필요하고 동료 플레이어가 부족하여 큰형을 한 번도 플레이한 적이 없지만 운 좋게도 이 버전이 훨씬 더 접근하기 쉽습니다. 2시간의 플레이 시간(티치의 경우 +30-50%)은 애프터 홀 사교 축제에 상당히 합리적이며 실제로 플레이어 수(1-8)에 의해 제한되지 않으므로 관심 있는 모든 사람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Alex & Andrew & Spencer: Adam's Apple Games의 Planet Unknown 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Gen Con 2022 게임에 대해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내가 폴리오미노에 관심이 많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으며, Planet Unknown은 재미있는 테마로 매력적인 게임을 제공합니다. . 중앙 턴테이블과 밝은 구성 요소가 우리가 플레이하는 동안 지나가는 거의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때문에 게임의 테이블 존재는 최고 수준입니다. 대회에서 재고가 매진되어 우리 사본이 배송 중이며 다시 재생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앤드류추가하기 위해 홉핑 ... 나는 일반적으로 폴리 오미노에 대한 모든 것을 빠는 사람이 아닙니다. 하지만 나는 Planet Unknown의 트랙과 다양한 점수 획득 방법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본질적으로 동시적이기 때문에 2명과 마찬가지로 6명의 플레이어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대회에서 사본을 기록하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스펜서Planet Unknown은 1년 내내 들었던 요란한 소리에 끌리지는 않았지만, 멋진 디럭스 구성 요소를 보고 나서 시도하기로 했습니다. 이 게임은 내 평소 조타실에 없지만 많은 상자를 틱합니다. 타일 선택은 Tiny Towns 호출 메커니즘을 생각나게 했습니다. 내가 완전히 제어할 차례가 될 때까지 나에게 주어진 것을 플레이하는 것과 같은 느낌을 줍니다. 6명의 플레이어가 있어도 부드럽고 빠르며 트랙을 올라갈수록 재미있는 것들이 계속해서 보상을 받습니다.
Tony: Vengeance: Mighty Boards의 롤 앤 파이트 . 플래닛 언노운(Planet Unknown)과도 함께 가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재미있었지만 저를 위한 깜짝 히트곡을 가지고 가려고 합니다. 롤앤라이트 게임은 오리지널 Vengeance 게임을 기반으로 하지만 확실히 좀 더 간소화되었습니다. 핵심 게임을 약 30분의 경험으로 압축할 수 있었던 방법을 정말 즐겼습니다. 그것은 영리한 주사위를 굴리는 메커니즘과 함께 원래 당신에게 잘못을 저지른 큰 나쁜 보스를 제거하기 위해 갱단의 소굴을 통과하게 만드는 견고한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특징으로 합니다. 너무 좋아서 다음 날 다시 가서 2권 박스를 사서 추가 캐릭터, 보스, 맵을 모두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야곱: 상자 안의 고양이베지어 게임즈에서. Bezier는 게임 세계의 흐름을 파악하고 취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두 가지 개발을 결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트릭 테이킹이 돌아왔다, 베이비! 역시 캣츠! 트릭 테이킹 게임을 중심으로 구축된 게임의 밤을 쉽게 구성하거나 고양이를 주제로 한 게임을 중심으로 완전히 다른 밤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Cat in the Box는 어느 날 밤 최고의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Schrödinger's Cat"으로 알려진 실험을 모델로 하고 테마가 지정된 이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고양이가 관찰되는 색상(정장)을 선언하여 트릭을 이기기 위해(또는 이기지 않기 위해) 본질적으로 카드를 사용합니다. 문제는 모든 카드가 검은색이라는 것입니다. 트럼프 색상으로 트릭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파란색 카드가 다 떨어졌을 때"를 결정해야 합니다. 다른 주름은 각 카드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덱에는 각 숫자와 색상 조합이 하나씩만 있습니다!), 따라서 누군가 자신의 7장 카드가 파란색이라고 결정하면 손에 있는 7장 카드는 분명히 다른 색상이어야 합니다. 그것은 컴퓨터 두뇌와 캐주얼 게이머 모두를 기쁘게 해야 하는 즐거운 게임입니다.
Brian B: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또한 Planet Unknown이지만, 제 가장 가까운 두 번째인 AEG 의 Guild of Merchant Explorer 에 대해 논의하고 싶습니다. 이 플립 앤 플레이스 큐브 게임(™)에서 1명에서 4명의 플레이어가 4개의 왕국 중 하나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시작은 매우 기본적이지만, 어쨌든 미래의 모든 시대에 사용할 수 있는 시대의 힘을 선택하면 게임 플레이가 실제로 빛을 발하기 시작합니다. 또한, 나는 미래 탐험을 주도하기 위해 마을을 설립하는 메커니즘을 정말 즐겼습니다(모든 탐험가는 시대 사이의 지도에서 제거됨). 롤/플립 및 쓰기 유형 게임을 즐기거나 다양한 능력을 가진 게임을 좋아한다면 적어도 이 게임을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Jason: Deep Sea Adventure 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행운을 비는 게임일 것입니다. 당연히 확장팩이 경험에 어떤 보물을 가져왔는지 확인해야 했습니다. 게임의 표준 주사위 중 하나를 대체하는 단일 주사위입니다. 3을 굴리는 대신 다른 주사위에 추가되는 3의 배수를 얻거나 앞에 있는 잠수함의 수와 동일한 수만큼 칸을 이동합니다. 자신의 턴이 매우 중요해지면 더 큰 롤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면 운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여러 번 익사했지만 팬들을 기쁘게 할 약간의 흥분을 더했습니다.
Chris: 청중 중에 저를 만나서 반갑지 않은 분들을 위해 두 가지를 아셔야 합니다. 1) 나는 매우 싸고 2) 나는 돈 쓰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나는 사기꾼에 대해 $0의 어려운 예산을 가지고 있었고 집으로 게임을 다시 배송하는 데 비슷한 예산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내가 플레이한 모든 것(그리고 내가 플레이하지 못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사고 싶었지만, 나는 내 가방에 들어갈 수 있는 것에 대해 현명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기에서 Fantasy Realms의 약간 개조된 버전인 작은 상자 카드 게임인 Marvel Remix 와 함께 갈 것 입니다. 나는 정식 게임을 시연했고 그날 오후에 재입고되자마자 충동적으로 그것을 샀다. 그것은 심지어 판촉과 함께 왔고 나는 그것들에 대해 빠릅니다. (이것이 아마도 당신이 나에 대해 알아야 할 세 번째 사항일 것입니다.)
Brian W: Jacob은 Oink Games 의 BGQers Scout 그룹을 가르칠 만큼 훌륭했습니다. 이 독특한 사다리 오르기 게임에서는 손을 뒤집어서 어떤 번호 순서가 가장 좋은지(연속 번호 또는 세트) 표시할 수 있습니다. 좌절감을 느낄 수 있는 점은 손에 있는 카드를 보고 카드의 어느 면을 플레이할지 결정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Scout는 세 가지 행동 중 하나를 매 턴에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show, scout 또는 scout and show. 게임 속도는 때때로 빠르지 만 매우 사려 깊습니다. 나는 Scout가 2022년 Spiel des Jahres 후보라는 사실에 내 자신의 사본을 구입했을 때 다소 놀랐습니다. 내가 첫 번째 게임이나 두 번째, 세 번째 게임에서 승리하지 못했지만 여전히 즐겼고 Scout를 내 게임의 일부로 봅니다. 오랜만에 컬렉션.
우리가 살 수 없었거나 살 수 없었던 가장 좋아하는 게임:
Jon: 이것을 Osprey Games의 Village Rails 에 줄 것 입니다. 작은 상자 크기와 유연한 플레이어 수(1-4)는 딜러 홀을 돌아다니는 동안 내 관심을 끌었습니다(위 참조). NJ 파견단이 Hot Games Room에서 플레이 스루를 할 수 있었을 때, 나는 그것이 나를 위해 철도 건설 가려움을 긁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불행히도 올해 다른 많은 게임과 마찬가지로 배송되었지만 여전히 보트에 있었습니다. 9월에 주문을 처리할 준비가 되어 있고 미국에서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사전 주문에 뛰어 들었습니다.
Alex: My Father's Work 는 우리가 Renegade Games 부스에서 상자와 구성품을 안타까운 마음으로 계속 확인하던 타이틀이었고, 그래서 우리는 BGG Hot Games Room에서 연극을 몰래 보고 사랑에 빠졌습니다. 게임 역학 자체는 기본적이지만 우리의 즐거움은 매력적인 스토리와 우리의 결정이 스토리의 결과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는 것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대회에서 이 사본을 구할 수 없었지만 곧 제 생일이 다가옵니다. 그래서 제가 삶, 우주, 그리고 모든 것에 대한 답을 발견했을 때 이 타이틀이 저를 기다리고 있기를 바랍니다.
Andrew: Unexpected Games 부스에서 3000 Scoundrels 의 간단한 데모 게임을 했고 전체 게임을 보고 싶어졌습니다. 나는 독특한 조합을 만들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오버레이하는 투명 카드의 아이디어를 좋아합니다. 데모 게임은 득점 방식과 테이블에서 다른 사람들을 허세 부리는 방식에 대한 작은 맛보기만 했을 뿐이지만 완성된 게임을 손에 넣을 수 있어 기쁩니다.
Tony: 토요일까지는 Planet Unknown이라고 말했을 텐데 , 링의 전쟁 카드 게임 을 시연할 기회가 생겼습니다.Ares 게임에서. 이것은 나의 사기극이었고, 할 수만 있다면 대회에서 6번이나 했을 것입니다. Ares의 게임 제작 팀의 일원인 Robert Di Meglio는 게임 중에 우리를 가르치고 상대하는 환상적인 일을 했습니다. 이 게임은 반지의 전쟁 보드 게임을 더 빠른 카드 게임으로 정제할 뿐만 아니라 여전히 책의 주제를 따르는 데 탁월합니다. 측면은 반지의 제왕의 군대와 캐릭터를 사용하여 매 라운드마다 전장과 경로 카드를 놓고 경쟁합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와 군대를 투입할 위치를 결정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한 번 플레이하면 게임에 참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책에 따르면 자유인은 게임 초반에 유리하지만 일단 모르도르에 도착하면 그림자 플레이어가 확실히 유리합니다. 우리 게임은 기본적으로 마지막 카드를 냈고 로베르토가 1점 차로 이겼습니다. 출시되는 가을/겨울에 이 제품을 다시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Jacob: Bombyx의 Sea Salt & Paper . 이것은 완전한 놀라움이었습니다. 나는 Bombyx 표지판과 두 명의 프랑스인이 서로 활기차게 이야기하는 것을 보았을 때 엑스포 홀 통로를 한가롭게 걷고 있었습니다. 나는 작은 카드 데크에서 아름다운 삽화를 보았고 더 자세히 살펴보면 게임이 Theo Rivière와 함께 유일한 Bruno Cathala에 의해 디자인되었음을 알았습니다. Bruno는 분명히 취미에서 가장 유명한 게임 중 일부를 담당하고 있으며 그의 작은 형식의 게임은 그의 작품에서 과소 평가되는 요소입니다. 그래서 나는 앉아서 Sushi Go 와 다르지 않은 세트 수집 및 도표 구성 요소를 포함하는 이 작은 카드 게임을 배웠습니다., 하지만 가벼운 푸시 유어 럭 피스를 던져 플레이어가 라운드가 끝날 때 더 많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도록 내기를 걸고 상대에게 한 번 더 턴을 허용합니다. 이 예술 작품은 문어, 게, 물고기, 뱃사람, 보트, 인어를 묘사한 실제 종이접기 작품의 사진을 특징으로 합니다. 단순한 게임이었지만 주머니에 쏙 들어가 피크닉, 식당 부스, 공항 터미널 바닥 또는 기타 즉석 게임 장소에 안성맞춤인 게임이었습니다. 올해 말 유럽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미국에서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Brian B: 맹세 컨대섀도우본 게임즈에서. 저는 협동 던전 크롤러/보스 배틀러를 좋아하지만 Kickstarter 캠페인 동안 Oathsworn을 지지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데모를 시도하기 위해 목요일 아침 가장 먼저 거기에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나는 금요일에 모든 KS 사본이 완성된 후에 배송될 제한된 사본 목록에 이메일을 추가하기 위해 다시 방문했습니다. Jamie Jolly는 특별한 것을 만들었습니다. 전투는 독특하고(주사위 및/또는 카드 선택!) 잔인합니다. 당신의 능력은 여러 용도로 사용되며, 이전에 사용한 카드를 다시 손으로 되돌려 주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지식과 세계 건설은 최고 수준으로 보입니다. 내가 미니가 있다고 언급 했습니까? 네, 멋지고 재미있는 미니들도 많이 있습니다. Jaime과 팀이 서둘러 처리를 완료하여 내 사본을 최대한 빨리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Chris: 첫 번째 항목에 대한 내 대답을 피기백하면 이 질문에 대한 정답은 "모두"입니다. 나는 이미 Nightmare Productions (저는 이 사이트의 영화 담당자입니다. (그리고 나는 Twisted Fables 도 하지 않았다.하지만 나는 곧 그 게임을 블라인드 구매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 내가 한 게임만 선택해야 한다면 Twilight Inscription, Twilight Imperium 플립 앤 롤 앤 라이트를 8시간의 협상이 필요한 게임을 하고 상쾌한 3시간의 경험으로 바꿉니다. 맞아요.. 정신없고 머리가 핑핑 돌때도 많았는데 다 하고나서부터 생각을 멈출수가 없는 게임입니다. (나는 관심있는 사람들을 위해 먼 마지막 장소에 왔습니다. 또한 참고: Brian Biewer가 플레이하는 데 걸린 시간만큼 플레이어 보드를 지우는 데 거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이는 게임을 조롱하는 것만큼이나 재미있었습니다. play.) 이것은 내가 일반적으로 하는 게임이 아니며 집에서 같이 하는 사람은 아무도 이 게임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소매점에 출시되면 나는 확실히 여전히 그것을 얻을 것입니다.
Brian W: BGQers 중 일부는 금요일 오후에 BGG 핫 게임룸을 방문했고 농담으로 나는 그룹이 플레이할 Bag of Chips를 집어 들었습니다. 글쎄, 농담은 이번 핸드 매니지먼트의 세 번째 게임 이후에 나에게 있었고, 행운을 빌어주고, 필러 게임을 했다. 특히 손에 있는 카드에 대한 최종 점수를 결정하기 위해 어떤 유형의 칩이 나오는지 확인하려고 할 때 매우 생각하고 수학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긍정적이고 이상적으로는 전혀 점수를 매기지 않기 위해 당신의 손의 마지막 세 장의 카드를 나누는 멋진 최종 게임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폭발을 일으켰고 Chicagoland로 돌아 오는 동안 나는 사본을 선택하지 않은 것을 정말로 후회했습니다.
스펜서: 제 아내와 저는 매우 다른 2인용 소규모 접전 보드 게임 세 가지를 시도했습니다. 우리는 팽창과 FOMO 기반 출시 일정으로 고통받는 Warhammer Underworlds를 대체하기 위해 시장에 나왔습니다. 즉, 우리는 Super Fantasy Brawl (내가 두 번째로 좋아하는 것), Aristeia(그녀가 두 번째로 좋아하는 것) 및 Ascension Tactics 를 플레이했습니다.. 짐작하셨겠지만 Ascension은 우리 둘의 진정한 승자였습니다. 이 게임은 내가 선호하는 형태의 덱 빌더(무작위 시장)를 사용하고 지역 다수 득점, 환경 장애물 및 보물 토큰이 있는 보드에서 일부 전술적 포지셔닝 및 전투를 추가합니다. 덱 빌더와 교전의 콤보가 경험을 방해할까봐 걱정했지만 실제로는 훌륭한 균형을 유지했습니다. 우리는 전체 게임을 플레이했고 사용 가능한 카드의 일부를 보았고 사용 가능한 다양하고 강력하고 멋진 카드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바라건대, 우리는 곧 이것을 검토할 것입니다.
기타 주목할만한 게임
Jon: Z-Man의 최신 스킨인 Love Letter, Jabba's Palace 를 시연하려는 것은 아닙니다 . 나는 지나가다가 대회 초반에 교통 체증이 있는 동안 대부분의 라운드를 보았습니다. 러브레터 같다고 생각했는데 카드의 '힘'이 달라서 어울리는 카드였다. 나는 카드 참조에 너무 오래 숨어서 동료 뉴저지인과 스칼렛 나이트의 환상적인 플레이를 보았고 나를 위해 즉시 구매했습니다. 나는 Love Letter에 별로 관심을 두지 않았지만 사실을 말하자면 2015년에 Hobbit 버전으로 비슷한 구매 경험이 있었습니다.
Brian W: Jon과 Collin과 빠른 게임을 했고 Jon과 같은 게임을 했습니다. 러브레터의 열렬한 팬은 아니지만 테마와 의제 카드는 Jabba's Palace를 더 흥미롭게 만들었습니다. 가족과 나는 Gencon 이후로 여러 번 (아마도) 그것을 했기 때문에 확실히 놀라운 구매와 갑자기 나온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Alex: 게임을 먼저 플레이하지 않고 구매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Capstone Games의 Ark Nova 에 대한 모든 소문이 저를 더 좋게 만들었습니다. 솔직히 플레이하기에 최고의 경험은 아니었지만 토요일 저녁에 처음 플레이하고 피곤하고 72시간 안에 이미 많은 게임의 규칙을 배웠기 때문일 것입니다. 나는 이것에 또 다른 기회를 주기를 고대하고 있다. 예상외로 나는 Trick or Treat Studios의 Nightmare Productions를 정말 즐겼습니다. Knizia re-skin은 매우 재미있었습니다.
Andrew: First Rat 은 확실히 제 깜짝 히트작이었습니다. 나는 Pegasus Spiele 부스에서 사본을 보고 있었고 그들이 컨벤션의 마지막 사본이라고 말했을 때 아무 생각 없이 상자 뒷면을 읽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FOMO가 무엇인지, 나는 방금 그것을 구입했고 그것이 실수인지 나중에 알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달 테마로 로켓을 만드는 쥐는 사랑스럽습니다. 그리고 게임은 매우 가벼운 규칙에 따라 진행되지만 약간의 사려 깊은 결정이 있습니다.
Tony: Dimension Games의 Twisted Fables 는 무작위로 구매하여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부스 옆을 걷다가 덱 빌더에서 싸우는 전설 속 캐릭터와 스트리트 파이터 스타일의 게임플레이가 만나는 개념에 흥미를 느꼈습니다. 우리의 첫 번째 게임은 백설 공주를 상대로 총을 휘두르는 빨간 모자를 썼습니다. 플레이어는 공격, 방어 및 이동 카드를 사용하여 상대와 전투를 하게 되며, 각 캐릭터는 고유한 스킬 덱을 갖추고 있습니다. 즉, 각 캐릭터는 자신의 지식에 따라 고유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캐릭터와 다르게 플레이합니다. 저는 이 문제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고 싶지만, 우리 모두는 대회에서 그것을 정말 즐겼습니다.
Tony: 어느 날 밤 대회에서 Oink Games의 스카우트 를 배웠고 바로 다음날 바로 구입했습니다. 이것은 전혀 새로운 게임이 아닙니다. 사실 Dylan이 작년에 리뷰 했지만 저에게는 새로운 게임이었습니다. 나는 트릭 테이킹 게임을 많이 구입하지는 않지만(Scout은 사다리 타기 게임이지만) Scout의 독특한 메커니즘은 확실히 영감을 받았습니다. 당신은 평소와 같이 번호가 매겨진 카드를 가지고 있지만, 카드를 재배열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처리되는 순서가 당신이 가지고 놀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한 쌍의 숫자가 함께 미끄러지도록 하기 위해 손 중앙에서 카드를 사용하여 세트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는 많은 상황을 만듭니다. 트릭 테이킹 팬은 확실히 이것을 시도해야합니다.
토니 : 마블 챔피언: 뮤턴트 제네시스– 목요일에 Fantasy Flight Games는 다가오는 X-Men Marvel Champions 확장에 대한 데모를 준비했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상자와 함께 제공된 두 개의 X-men 데크 만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다른 두 캐릭터는 제 시간에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Kitty Pryde, Colossus, Spider-man 및 Captain Marvel이 Sabertooth를 맡게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재미있었지만 도전적인 게임이었습니다. Sabertooth의 능력은 악당 단계에서 캐릭터에 대해 활성화할 때마다 부스트 카드의 값을 치유하는 것입니다. 여기저기서 몇 점을 때리는 것은 무의미한 결과를 낳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플레이 스타일을 바꾸도록 강요할 것입니다. 당신은 그를 상대로 큰 히트가 필요하고 많은 것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X-Men의 팬에게는 우리가 미리 본 세 가지 새로운 캐릭터 모두 만화책 소스 자료의 주제에 대해 확실히 느꼈습니다.
Jacob : Scout 에 대한 Tony의 메모를 피기백하기 위해 Oink Games는 대회 내내 저를 그들의 손바닥에서 확고하게 먹게 했습니다. 나는 그들의 부스를 두 번 치고 방문할 때마다 앞서 언급한 Scout, Tricks and Phantom (4인용으로 이상적인 훌륭한 작은 추리 게임), Startups (세트 컬렉션 게임 )를 포함하여 두 게임을 골랐습니다. 가장 큰 세트가 아니면 비용이 들게 됨) 및 Fake Artist Goes to New York (한 사람이 무엇을 그려야 하는지 전혀 모르는 사회 연역/제한된 정보 그리기 게임). Oink에 대한 나의 유일한 이전 노출은 그들의 가장 큰 히트작인 Deep Sea Adventure 였습니다.(영리한 작은 푸시 행운 게임), 내가 좋아하고 많은 내 친구들이 좋아합니다. GenCon이 시작되기 몇 주 전에 친구가 Scout를 보여주었을 때 나는 그것을 소유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또한 누군가 이 사실을 확인해야 하지만 Scout는 Spiel des Jahres에 대한 일본 출판사의 첫 번째 지명일 수 있습니다. 그들이 지갑이나 패니 팩(또는 유럽식 캐리올)에 들어갈 수 있는 좋은 게임을 계속해서 내놓는다면, 나는 Oink의 사랑스러운 작은 상자를 내 선반에 줄을 서게 되어 기쁩니다.
Brian B: 내가 Oathsworn을 하지 않았다면 Twilight Inscription은 사고 싶었지만 살 수 없는 게임이 되었을 것입니다. 하드리아누스의 벽 이나 복잡한 롤과 상호 작용이 있는 쓰기 아이디어가 마음 에 들었다면 Twilight Inscription 을 살펴봐야 합니다. 나는 그것의 소매 릴리스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Brian B: Andrew는 목요일 밤에 Nidavellir 를 가르쳐줄 만큼 친절했습니다. 금요일 나는 Hachette Boardgame의 부스에서 Nidavellir와 그 확장판인 Thingvellir를 모두 구매했습니다. 세트 컬렉션이 포함된 빠르고 사려 깊은 경매 게임을 좋아한다면 이 게임을 적극 추천합니다!
Brian B: ...헉... 2022년에 출시되지 않은 게임을 구매하는 데 서두르지 않으려면 Gen Con이 시작되기 이틀 전에 제가 지도 제작자 를 정말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 말할 것도 없이, 나는 Thunderworks 부스에서 목요일에 전체 번들을 샀습니다. 네, 이 게임은 2019년에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제가 플레이한 최고의 플립 게임 중 하나입니다.
제이슨:상자 속의 고양이. 그것은 양자 역학에서 영감을 얻었고 베팅을 사용합니다. 내가 깨닫지 못한 긴장이 게임의 즐거움을 높여줍니다. 트릭이 해결되는 방식은 훨씬 덜하지만, 트릭을 플레이하는 방식은 상당히 마음을 구부릴 수 있습니다. 데크에 있는 모든 카드는 무색이며 플레이할 때 무엇을 할지 결정할 때까지 무늬가 지정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커뮤니티 보드에 어떤 카드와 슈트가 사용되었는지 표시합니다. 플레이가 다시 돌아와서 한 벌의 카드를 플레이할 수 없는 경우 더 이상 해당 한 벌의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다고 선언하고 다른 방식으로 플레이하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면 나머지 손에 해당 소송의 카드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으므로 언제 이 결정을 내릴지 결정하기 어렵고 손이 끝나기 전에 원하는 수의 트릭을 얻는 것은 훨씬 더 어렵습니다.
제이슨: 에버그린 은 제가 토요일에 걸으면서 지나쳤던 또 다른 곳입니다. 내 첫 번째 생각은 고급 광합성 처럼 보입니다 . 밝혀진 바에 따르면, 게임에 대한 자신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여기에서 구현하고자 했던 같은 디자이너에게서 나온 것입니다. 이 게임에 도입된 것은 카드 제도, 이 제도의 영향을 받은 카드 시장, 엔진 구축 및 개별 플레이어 보드입니다. 나는 규칙 책을 정독하거나 간단한 데모를 할 기회가 없었지만 원래 시드와 비교하여 어떻게 정착하는지 볼 수 있는 향후 기회를 찾을 것입니다.
Chris: Andrew가 First Rat을 FOMO로 구매한 것을 정말 해보고 싶었지만 물론 그는 그의 설치류 게임에 참여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기 때문에 어색하게 옆에서 지켜봐야 했습니다. 그는 규칙을 나에게 전달해 주었고, 그래서 그것은 그를 좋게 보였습니다. 저는 이 유형에 반대하고 Marvel Zombies: A Zombicide Game을 강조할 것입니다. 이것은 내 유형의 게임이 아니며 원래 Zombicide를 시도한 적도 없지만 내 가장 친한 친구가 프랜차이즈의 열렬한 팬이므로 그가 시도할 수 있도록 데모 슬롯을 잡고 플레이에 푹 빠졌습니다. 그리고... 꽤 재미있었습니다. 내가 예상했던 것에 대해, 아마도 하지만 여전히 재미있습니다. 나는 Zombicide: Gear Up, 곧 출시될 플립 앤 라이트(Flip and write)에서도 비슷한 경험을 했습니다. 나는 기대하지 않았고 심지어 후자의 사본을 집어들게 될 수도 있었지만 이 게임들을 좋아했습니다.
스펜서: 저는 훌륭한 대규모 그룹 게임을 좋아하고 2020년 이후로 나온 게임을 많이 플레이할 수 없었습니다. 기쁘게도 이 카테고리에는 눈에 띄는 릴리스가 많이 있었습니다. Soundbox, Green Team Wins 및 Rear Window의 데모를 즐겼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그들을 찾을 것입니다. 나는 Monstdrawsity, Long Shot The Dice Game, So Clover를 집어 들었다. 나는 그들을 몇 번 플레이했고 집에서 친구 및 가족과 함께 해보고 싶습니다.
Gen Con 2022에 대한 다른 생각
Jon : 저는 2019년 이후로 GenCon에 가본 적이 없습니다. 우리 모두가 이 시점에 너무 익숙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같은 이유로 게임이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모든 대회 교통 체증, 제한된 방출 재고 및 혼잡한 엘리베이터에도 불구하고 나는 이 작은 세계에서 우리가 진정으로 얼마나 작은 공동체인지에 여전히 놀랐습니다. 합격하신 분과 합격하지 못한 분, 올해가 적절한 해나 상황이 아닌 분을 보니 정말 반가웠습니다. 다음 시간에 또는 온라인에서 만나 뵙기를 바랍니다. 두번 놀랐다대회 기간 동안 고향에서 온 새로운 친구들과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지인들과 친구들의 궤도가 겹쳤습니다. 마찬가지로 여러 시간대의 오랜 친구(3D로!)를 보고 새로운 게임과 오래된 게임을 함께(말 그대로 동시에) 즐기는 것은 항상 가장 큰 하이라이트입니다. 매년 하는 말인데 놀라지 말았어야 했는데 특히 올해는 뵙게 되어 너무 반가웠습니다.
Alex: 올해는 전혀 계획이 없었습니다. 우리는 딜러 홀을 돌아다니고, 데모를 하고, 디자이너와 이야기하고, 많은 게임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훌륭했습니다. 우리는 마이크와 스피커를 착용한 데모 직원이 있는 부스를 좋아했고 사람들이 끌고 다니는 거대한 카트와 마차 를 싫어 했습니다. 그러나 우리에게 Gen Con의 가장 좋은 점은 항상 옛 친구들과 다시 연결되고, 새로운 친구를 서클에 데려오고, 추억을 만드는 것입니다.
Andrew : 올해 Gen Con이 "보통"에 훨씬 더 가까워서 매우 기뻤습니다. 작년에 참석했는데, 가볼 일이 있어서 감사하면서도... 올해는 젠콘이 돌아온 기분 이었어요 . 대부분 BGQ 작가와 친구들이 JW Marriott의 열린 게임 공간에 모인 덕분이었습니다. 딜러 홀은 훌륭했고 새로운 매력을 확인하는 것을 좋아했지만 매일 게임을하기 위해 점점 더 일찍 떠났습니다. 따라서 누군가 Gen Con이 게임 구매 컨벤션이지 게임 플레이 컨벤션이 아니라고 말한다면 꼭 그래야 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알아두세요.
Tony: 나는 대회가 (내 관점에서) 드라마가 얼마나 자유로운지를 좋아했습니다. 사람들은 사려 깊고 환영했으며 Gen Con에 다시 돌아와서 기뻤습니다. 딜러 홀에서는 사람들이 마스크를 착용하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의 상황을 생각하면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이었습니다.
Brian B: 올해는 내가 쇼핑하고 게임을 시연하는 대신 내 BGQ 모자를 쓰고 디자이너 및 퍼블리셔와 미팅을 가질 수 있었던 첫 해였습니다. 나는 Shadowborne Games, Chip Theory Games 및 Incredible Dreams의 사람들과 놀라운 대화를 나눴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그들의 시련과 고난, 오늘날의 회사, 그리고 미래의 모습을 듣는 것은 흥미로웠습니다.
추신: 저는 Chip Theory가 Elder Scrolls와 관련된 다음 릴리스에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 보고 싶습니다!
Jason: 많은 분들과 마찬가지로 이번 대회가 대회에 처음으로 돌아오는 길이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느낌이 달랐지만, 구매 폭주를 하지 않았음에도 그냥 돌아다니며 뭐가 나오는지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좋았다. 하지만 그 이상으로 친구들과 앉아서 게임을 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나를 위해, 그것이 내가 보드 게임을 처음부터 좋아하는 이유의 핵심입니다.
Chris: 저는 BGQ Headquarters 주변의 의도적인 적대자입니다. 나는 동료 스태프 동료를 끊임없이 바늘로 찌르고 분명히 팀에서 가장 짜증나는 사람입니다. (우리 디스코드에 가입하세요 .당신이 나를 믿지 않는다면. 내가 최악이야.) 하지만 의심의 여지 없이 사기꾼의 가장 좋은 점은 모여든 승무원들과 함께 앉아서 실제로 게임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내가 컨벤션 플로어에서 시간을 보내지 못했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다가오는 게임의 범위를 정하고(Stefan Feld의 City Collection을 직접 보게 되었습니다!) 열성적인 인디 퍼블리셔의 데모에 참여하는 것은 그 자체로 재미있었지만 오전 3시까지 게임을 하는 것은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그렇게 많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그것은 절대적으로 최고의 부분이었습니다. (비록 나는 혼란스러운 웃음과 폭력으로 매우 빠르게 확대되는 BGQ의 강렬한 정글 스피드 게임 이후 여전히 육체적인 고통을 겪고 있지만. 나는 그것이 통과 의례의 일종이라고 들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나는 기본적으로 모든 것을 반향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승무원은 이미 말했다.
Brian W: 저를 놀라게 한 유일한 것은 Indy가 즐겨찾던 곳이 이제 도심 지역에서 사라진 것을 본 것뿐입니다. 아마도 팬데믹 때문에 이러면 안 되지만 Gencon을 위해 인디로 돌아온 것은 모든 것을 다시 정상으로 느끼게 했습니다. Granite City, Rock Bottom 또는 BGQ가 가장 좋아하는 Tammy's International Pizza와 같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누락된 것을 보는 것은 슬픈 일이었습니다. 전자는 체인 레스토랑이지만 후자는 그렇지 않습니다. Tammy는 놀라운 음식과 개성을 지닌 작은 독립 사업가였습니다. 나는 정상으로 돌아가고 관례가 돌아오는 시간에 새로운 비즈니스가 돌아와서 격차를 메우거나 Tammy's와 같은 오래된 비즈니스가 다시 돌아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Spencer: 간단히 말해서, Gencon으로 돌아온 것은 정말 좋았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안전하고 사려 깊다고 느꼈습니다. 이는 올해 내가 참석한 일부 회의에서 속도의 좋은 변화입니다. 나는 BGQ에서 몇 사람을 더 만났다. 그들 중 대부분은 함께 게임을 즐기기에 좋습니다(그 애리조나 사람을 제외하고. 그는 빨간 타일에 대해 계속 불평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 세 가지, 즉 Wonderland's War(최신 인기 게임), Pax Pamir 및 Tiefe Taschen을 플레이했습니다. 다음 콘까지 만족하고 행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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