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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곤] Arcs 프리뷰

비노드판자게임 퍼블리셔인 Leder Games는 울타리를 향한 스윙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2014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이미 그 이름에 대해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두 개의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루트: 우드랜드 Might and Right and Oath: Chronicles of Empire and Exile 의 게임 . 비대칭 전략 게임은 디자이너 Cole Wehrle의 기계적 혁신과 아티스트 Kyle Ferrin 의 매력적인 삼림 생물로 유명합니다. 이제 그 다이나믹 듀오는 완전히 다른 것을 출시할 태세입니다.

Arcs: Collapse and Conflict in the Void 는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빠른 플레이 전략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은하계의 패권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지저분한 우주 여행 사회의 역할을 맡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Wehrle가 알려진 것과 동일한 수준의 과감한 혁신을 자랑하지만 완전히 새로운 릴리스 모델도 제안합니다. Arcs 는 확장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고 있습니다. 추가 애드온 모듈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게임을 변경합니다. 훨씬 더 매혹적인 것은 Arcs 가 다른 디자이너들이 기여할 수 있도록 열려 있다는 사실입니다. 프로젝트는 5월 24일 킥스타터에 도착합니다 . Polygon은 최근 Wehrle와 함께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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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yle Ferrin은 Firefly 및 Star Wars와 같은 속성의 더러운 공간 감성을 Arcs에 가져옵니다.
 이미지: Kyle Ferrin / 가죽 게임

기본적으로 Wehrle는 Arcs 가 Twilight Imperium  Eclipse 와 같은 고전적인 우주 제국 건설에 대한 다른 보드 게임처럼 느껴지 기를 원하지만 하루 종일 진행되는 슬러그페스트 와 달리 빠른 60-90분 게임에 중점을 둡니다 . 이러한 가속화된 플레이 속도만이 그의 디자인을 이끄는 유일한 원동력은 아닙니다. Wehrle는 "[코어 루프]가 마음에 든다면 실제로 게임을 3막 구조로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각 세션은 다음 세션에 전달되고 [후속] 게임을 절차적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Wehrle는 각 캠페인 게임의 결론이 다음 세션의 절차적 생성으로 이어져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초점은 항상 "다음 게임을 위해 자신을 구축하는 것"에 있습니다. 이 3막 모드에서 게임은 플레이어가 최종 승점을 소비할 또 다른 자원으로 생각하도록 권장합니다. Wehrle는 플레이어가 승점의 의미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하려고 합니다.

Wehrle는 " Arcs 에서는 승점을 사용하여 다음 게임의 업그레이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간을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스타워즈는 [시간 팽창의] 좋은 예입니다. 스타워즈 영화는 몇 주 안에 진행되지만 그 사이에는 몇 달 또는 몇 년이 지난 것 같습니다. Arcs 는 액션과 여파에 초점을 맞춘다는 점에서 매우 유사합니다.”

시간은 Wehrle의 설계 원칙에 따라 참조되는 것이 아닙니다. Kyle Ferrin의 예술이 프로젝트에 가져오는 것은 과학과 환상이 혼합된 것이기도 합니다. 우주선과 총을 든 벌레가 왕족의 우주 왕족과 나란히 발견됩니다. Arcs 는 이 팀의 대부분의 타이틀과 마찬가지로 새롭고 역동적인 관점에 관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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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점의 전환은 Arcs 가 장르에 대한 신선한 해석을 제공하는 주요 방법 중 하나입니다 . 우주를 여행하는 다른 정치 게임은 위에서 아래로 다른 관점에 관심을 갖는 경우가 거의 없지만 Arcs 는 관심을 갖고 있으며 Wehrle는 게임 디자인에 대한 초점을 약간 바꿔야 했습니다.

Wehrle는 " Arcs 의 한 가지 큰 차이점은 저는 일반적으로 확장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 Arcs 는 즐겁게 작업하고 디자인할 수 있는 프레임워크로 설계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역동적인 스토리를 전개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다른 4X 제국 건설 게임이 흥미로운 방향으로 뒤틀리지 않는다는 것을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Wehrle가 플레이한 게임과 같이 " Pax Pamir 와 매우 유사한 게임으로 변모한" 게임과 같이 장르를 바꾸는 게임은 거의 없습니다. 탁상용 게임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이것은 마치 문명 게임이 플레이 중간에 Crusader Kings 로 매끄럽게 변형 되었지만 변화의 매력을 잃지 않은 것과 같습니다. 절차적 생성에 대한 이러한 포괄적인 초점은 게임이 "개발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시스템으로 실험을 허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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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로 Arcs 가 탁상 플레이의 모든 측면을 지그재그로 가로지르는 능력은 Kyle Ferrin의 특별한 예술적 감각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 은하계의 거주자는 고정될 수 없으며 게임이 잠재적으로 갈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장소에 살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허약한 황제나 기계복이 아니라 이 은하계를 생명으로 채우는 수많은 인간형 및 의인화된 동물, 즉 Ferrin의 예술의 부족하고 진지한 붓놀림에서 보여지는 각각의 모든 부분에서 보여지는 진부하고 비범한 것에 초점을 맞춘 생명입니다. 이 세상은 가장 중요한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곳이며 Wehrle는 Arcs 의 자만심 과 Leder의 다른 많은 디자인을 "당신이 승리에 참여하는 이유를 이해하는 것이 정말 중요한 주제별 게임"에 초점을 맞춰 요약합니다.

업데이트: Arcs: Collapse and Conflict in the Void에 대한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이 화요일 아침에 시작되었으며 처음 5시간 동안 $532,000 이상 을 벌었습니다 . 캠페인은 6월 14일까지 진행되며 게임은 2023년 12월까지 후원자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 소매 버전이 뒤따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https://www.polygon.com/23124230/arcs-collapse-and-conflict-in-the-void-cole-wehrle-leder-games-kickstarter-release-date-pr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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