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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년 10월 출시 이후 엄청난 인기를 끈 반지의 제왕: 중간계를 위한 결투 외에도 벨기에의 출판사 Repos Production은 2024년에 Pikit , Little Tavern , Fairy Ring (제가 즐겼음 ) 등 가벼운 타이틀 3개를 출시했습니다 .
2025년에도 Repos는 같은 방식으로 올해를 시작할 듯하며, Maxime Rambourg 의 For a Crown 이 2025년 1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3~5인용 게임에 대한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귀족 가문 출신인 당신은 왕위에 오르기 위해 무엇이든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사칭자들 간의 경쟁은 치열합니다!좋아요, 지금은 최소한의 세부 사항이지만 개념은 명확하다고 생각합니다. 플레이어는 일종의 자동 배틀러를 공동으로 구축하고, 플레이어는 어떤 카드를 제어할지 결정하지만 액션의 타이밍은 당신의 손이 닿지 않습니다. 지켜봐야죠! • Repos는 2025년 3월에 Alexis Allard 와 Joan Dufour 의 2인용 게임 인 Mythicals
Crown은 싱글 덱, 덱 구축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용병과 같은 새로운 캐릭터를 모집한 다음, 이 카드를 자신의 색 슬리브에 넣습니다. 모든 카드(개별 플레이어 카드와 공통 이벤트 카드)를 하나의 덱으로 섞은 다음, 카드를 하나씩 뽑고, 해당 플레이어는 카드가 공개되면 카드의 효과를 해결합니다.
4라운드가 끝난 후 가장 많은 루비를 모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로 이 타이틀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
위에서 언급한 대로, 이 게임에 대한 간략한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Mythicals 는 두 명의 플레이어가 하는 전략적, 위험 감수 카드 수집 게임입니다. 이 세계에서 각 천상의 생물은 물, 공기, 땅 또는 불의 원소에 대한 지배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가 뜨기 전에 이 생물들을 연구하고 모든 비밀을 배우세요. 게임이 끝날 때 원소에 대한 가장 큰 지배력을 가진 플레이어가 승리하기 때문입니다!• 잘 알려진 출판사에서 벗어나, 프랑스 출판사 Darucat 의 데뷔작인 Heredity: Le Livre de Swan (The Book of Swan)을 살펴보겠습니다 . 이 게임은 2023년 10월 프랑스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이것은 Jerome Cance 와 Laurent Kobel 의 데뷔 디자인이며 , 출판사 David Bertolo는 Asmodee가 2025년에 미국에서 이 게임을 배포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 이 1-4인용 게임의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의 차례가 되면, 더미에서 세 장의 카드를 뽑아서(그리고 상기시키는 카드는 시장에 두어서) 같은 요소를 나타내는 카드를 모으거나 시장에서 카드를 골라서 모으세요. 가능하다면, 호의 토큰(같은 요소 + 플러시, 다른 요소, 같은 가치...)에 해당하는 컬렉션을 버리고 토큰을 가져가세요.
인용하다:Heredity: The Book of Swan 은 5개의 챕터로 구성된 캠페인에서 묵시 이후의 세계에서 가족을 플레이하는 협동 내러티브 게임으로, 총 플레이 시간은 12~15시간입니다. 시작점으로 Mad Max, Last of Us, The Walking Dead 등 원하는 수의 참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하면서 모두 공개됩니다! 캠페인의 5개 챕터는 게임Heredity: Souvenirs ("기억")는 본편보다 10년 전을 배경으로 한 2장짜리 프리퀄로, 기본 게임보다 약간 짧은 시나리오를 특징으로 합니다.Souvenirs는2024년 12월 중순에 프랑스에서 데뷔합니다.
보드를 형성하는 지형, 상호 작용할 캐릭터, 사물, 내러티브 카드 등 플레이에 필요한 모든 것을 포함하는 5개의 어드벤처 팩으로 그룹화됩니다. 일부 카드는 보고, 발견하고, 만난 것을 설명하고, 기호는 각 카드의 사용 방법을 나타냅니다. 시나리오에서의 액션과 이벤트에 따라 이러한 카드를 뒤집고 모험의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플레이 필드, 상황, 사물 및 캐릭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수에 관계없이 4명의 플레이어 캐릭터는 플레이어가 제어하는 반면, 가족 중 가장 어린 Swan은 플레이할 수 없는 캐릭터입니다. 각 캐릭터는 세 개의 액션 토큰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분은 캐릭터가 여러분이 전하는 스토리를 연기하도록 하기 위해 토큰을 사용할 순서를 집단적으로 결정합니다. (어떤 액션은 최대 효과를 위해 여러 캐릭터가 한 번에 해야 하거나 해야 합니다.) 캐릭터 카드(머리, 몸통, 다리)에 있는 토큰을 사용하면 다른 캐릭터와 대화하고, 주변을 둘러보고, 움직이고, 싸우거나, 더 나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각 카드는 장비 카드와 결합할 수도 있으며, 장비 카드의 위치는 일치하는 심볼 시스템을 사용하여 표시됩니다. 장비는 추가 액션을 제공하거나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게임 간에 장비를 전환하거나 사용할 새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다치면 특정 액션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카르마" 덱은 체크와 전투 중에 사용되며 잠재적으로 당신의 행동 결과를 바꿀 수 있습니다. 캠페인 중에 이 덱은 당신의 선택에 맞게 변형되고 당신의 사기, 행동, 스토리 전개, 게임의 결말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 게임에는 고정된 이동 순서가 없습니다. 대신 플레이어는 게임의 이벤트를 제어하는 카드의 "타임라인"을 따릅니다. 시나리오는 작성되지만, 당신의 행동은 시나리오의 한 부분 또는 다른 부분을 탐색할 때 타임라인을 따라 카드가 움직이게 합니다. 이를 통해 앱이 필요 없이 깊이 있는 내러티브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카드를 자신의 색 슬리브에 넣습니다???
넘 번거로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