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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Q] 탑 10 기차 보드 게임


커튼 뒤를 조금 살펴보면, 2021년 4월 1일부터 이 목록을 작업해 왔으며, 즐겨찾기를 더 많이 플레이하고 다른 목록을 테이블에 가져옴에 따라 천천히 항목을 업데이트하고 목록을 조정했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이렇게 오래 기다렸다는 사실이 너무 기쁩니다. 시작할 때 기차 게임에 푹 빠져 있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지금 나는 기차게임 토끼굴이라는 심연에 빠져들었다. 2022년 총 플레이 횟수를 보면 그 중 53%가 기차 게임이었습니다(도움을 준 아빠들의 지도 커뮤니티 덕분입니다).

기차 게임 자체는 꽤 틈새 장르이며 내가 언급한 게임의 대부분은 BoardGameGeek에 등록된 10,000개 미만의 소유 사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차 게임이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약간의 논쟁이 있습니다. 대부분은 기차 테마가 있는 모든 게임을 기차 게임으로 간주할 것입니다(Ticket to Ride, Railroad Ink 및 Russian Railways는 기차 테마 게임의 매우 인기 있는 예입니다).

장르를 더 많이 탐구한 다른 사람들은 기차 게임이 범주에 속하기 위해 어느 정도의 공유 인센티브가 필요하다고 말할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누군가가 행동을 취하면 플레이어는 단순히 차단하는 것 이상으로 자신의 결정에 이점이나 단점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경제 게임 기능에 대한 지불금을 들 수 있습니다. 선수 A와 선수 B가 모두 회사에 투자했다면 둘 다 배당금의 혜택을 받습니다. 선수 A는 또한 더 이상 해당 회사에 긍정적인 플레이를 하고 싶지 않다고 결정할 수 있으며, 이는 결과적으로 B 선수에게 피해를 줍니다. 이것은 제 목록에 있는 거의 모든 게임의 핵심 기능입니다.

언급할 별표가 몇 개 있습니다. 내 목록에는 게시된 게임만 표시되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 모두 게시된 것은 아닙니다. 우선 Drew Edwards가 환상적인 2인용 Streetcar Suburb 를 디자인했습니다 . 2시에 권장되는 기차 게임은 거의 없으므로 Drew의 게임은 도시 계획의 일부 측면을 특징으로 하면서 그 구멍을 채웁니다. 또한 미공개 측면에서 언급할 가치가 있는 것은 The Old Prince 1871입니다. 이 책에는 모두를 언급하는 데 한두 단락이 필요할 정도로 멋진 혁신이 많이 있습니다. 18xx.games에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서문으로 충분합니다. 티켓을 잡고 경적을 기다리며 엔터테인먼트를 즐기십시오.



탑 10 기차 보드 게임

10. 지하철: 런던/베를린

지하에서


이것은 나를 놀라게 했다. 2019년에 다시 인쇄되었지만 On Underground는 정말로 내 레이더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일부 게임은 다른 게임과 유사하더라도 고유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것은 Splotter의 버스와 유사한 경로 구축을 가지고 있으며, 초기 조각이 배치되면 양쪽 끝에서만 라인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다른 기차 게임과 구별되는 키커는 여러 지하철 노선을 구축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기차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픽업 및 배달 방식이 있지만, On Underground에는 줄을 바꾸지 않고 목적지까지 걸어갈 필요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는 한 명의 낮은 승객이 등장합니다. 보드에 인쇄된 특정 아이콘에 트랙을 구축하여 포인트를 얻는 방법도 있습니다. On Underground는 팩과 다른 느낌을 바탕으로 목록을 만듭니다. 경제 게임이 아니라 그 자체로 재미있는 경로 관리 게임입니다.

2-5명 • 14세 이상 • 46-60분 • $40사본 받기

 

 

9. 레일의 트릭

레일의 트릭


목록에 있는 가장 이상한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Trick of the Rails를 구별하는 핵심 메커니즘은 또한 트릭 테이킹이라는 이름에 있습니다. 실제로는 기차 게이머나 트릭 테이킹 팬 모두에게 작동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러나 Trick of the Rails가 하는 일은 당신이 플레이하는 것을, 비록 당신이 트릭에서 이기지 못할지라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결과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18xx 게임과 마찬가지로 주식 획득과 트랙 배치를 번갈아 가며 수행하지만 두 가지 모두의 핵심으로 트릭 테이킹을 사용합니다. 스톡 라운드 동안 트릭의 승자는 트릭 레인(게임 타이머 역할을 하고 각 라운드를 통해 플레이어를 이동시키는 카드 라인)에서 카드를 공유하는 반면, 이기지 못한 플레이어는 여전히 플레이한 카드를 추가합니다. 공유로. 트랙을 놓는 동안 트릭의 승자는 도시 또는 기관차를 회사에 추가합니다(도시가 포인트의 큰 원천임). 다른 사람들은 플레이한 카드를 해당 색상 회사의 라인에 추가합니다. 모든 단일 카드 플레이가 회사를 확장하거나 가장 가치 있는 철도에서 지분을 얻는 데 중요하기 때문에 작동하는 이상한 조합입니다. 내가 해본 게임 중 가장 생각이 많은 트릭 테이킹 게임 중 하나입니다.

3-5인 • 10세 이상 • 20분 • 절판

 

 

8. 북태평양

북태평양


이것은 나를 놀라게 한다. 전제 조건이 매우 기본적이며, 단기 동맹에 중점을 둡니다. 차례에 도시에 투자 큐브(작거나 큰 큐브)를 놓거나 기차를 확장합니다. 기차가 큐브가 있는 도시에 도달하면 해당 도시의 큐브 색상을 가진 모든 플레이어가 공급에서 큐브의 "지불금"을 받습니다(작은 큐브 하나, 큰 큐브 하나) 기차가 시애틀에 도착하면 라운드가 끝납니다 그리고 플레이어가 자신의 점수로 앞에 있는 큐브의 수와 함께. 3 라운드를 플레이하고 가장 많은 포인트가 승리합니다. 그러나 여기에 깊이가 있습니다. 다른 좋은 기차 게임과 마찬가지로, 움직임은 플레이어와 함께 도시에 큐브를 배치하여 플레이어와 팀을 이루는 것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하이파이브를 교환하고 다음 턴에 큐브를 당신의 도시로 옮깁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 사이에 있다면 어떨까요? ” 둘이서 즐기는 재미에 동참할까요? 아니면 큐브를 보드에 남겨두고 기차를 반대 방향으로 보내기 위해 차례를 사용할 것입니까? 그러한 결정은 가볍지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재미있고 가장 좋은 방법으로 짜증날 정도로 비열합니다.

3-6인 • 7세 이상 • 60분 • $35사본 받기

 

 

7. 스티븐슨의 로켓

스티븐슨의 로켓


6개월 전에도 Reiner Knizia의 기차 게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물으셨다면 저는 나쁘다고 대답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최근에 플레이하면서 그에 대한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즉, 첫 번째 플레이에서 가르치거나 이해하는 것이 가장 직관적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가장 최근에 나온 Ian O'toole 그래픽 디자인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있는 것은 Knizia에서 기대할 수 있는 "두 가지 조치를 취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두 가지 경쟁적인 득점 방법과 기차 회사 병합에 대한 큰 초점이 있습니다. 아, 그리고 누군가가 당신이 공유한 기차를 움직일 때, 당신은 일회성 경매를 요청함으로써 그 움직임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활성 플레이어보다 더 많이 지불하면 기차가 움직이는 방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불투명하므로 베어링을 얻으려면 적어도 한 번의 시험 라운드가 필요합니다.

2-4인 • 12세 이상 • 60분 • $55사본 받기

 

 

6. 1870: 1870년부터 미시시피 횡단 철도

1870


지금까지 모든 게임에 대한 찬사를 불렀지만 1870을 위한 다운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시간이 오래 걸리고 복사본을 얻을 계획인 동안 선호하는 플레이 방법은 18xx.games에서 비동기식입니다. 즉, 1830년 스타일의 게임에서 자연스럽게 발전한 것입니다. 민간 기업은 전략을 세우는 데 정말 흥미롭고 재미있습니다. 보드는 클 수 있지만 돈을 버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드는 정말 무례한 트랙 배치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가격 보호의 도입은 대통령에게 막대한 돈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주식을 매각하는 위험을 초래합니다. 이것들은 1830과 그 파생물을 많이 플레이한 후 탐험하기에 정말 멋집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매우 길기 때문에 더 높지 않은 이유입니다.

2-6인 • 14세 이상 • 360분 • 절판

 

 

5. 스팀의 시대

증기의 시대


지금까지 설계된 게임 중 가장 확장 가능한 게임 중 하나(대부분의 CCG 무시)인 Age of Steams는 규칙 측면에서 기차 장르에 대한 기본적인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정해진 수의 라운드가 있으며 라운드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는 동일한 구조를 따릅니다. 플레이어는 행동을 위해 경매를 하고, 교대로 트랙을 만들고, 최대 2개의 상품을 한 조각으로 배달하고, 마지막으로 수입을 얻거나 비용을 지불합니다. 게임이 가변성을 얻는 곳은 순전히 맵의 수입니다. 일부는 지리를 조정하는 사소한 변경입니다. 일부는 주제별 목적을 위해 경매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일부 작업 선택을 조정합니다. 그리고 Moon, Human Body 또는 Disco Inferno와 같은 다른 게임에서는 게임을 완전히 뒤집어 각 변형으로 다른 게임을 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1-6인 • 13세 이상 • 120분 • $120사본 받기

 

 

4. 트랜스아메리카

트랜스 아메리카


목록에서 가장 가볍고 빠른 게임 중 하나일 수 있지만 TransAmerica는 앞서 언급한 대부분의 기차 게임에 공통적인 주요 개념인 공유 인센티브를 소개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미국의 5개 섹션에 5개의 미국 도시를 가지고 있으며 먼저 5개를 모두 연결해야 합니다. 하지만 모든 트랙이 하나의 색상으로 되어 있어서 내 트랙이 상대방과 만나면 내가 연장할 수 있는 트랙이 됩니다. 즉, 당신이 한 모든 노력이 다음 차례에 우승하는 데 필요한 트랙이 될 수 있습니다. 내 목록에 있는 모든 기차 게임 중에서 가장 흥분되는 것은 바로 기차 게임입니다. 플레이어가 "나는 끝났어."라고 선언하면 나머지 테이블은 카드를 던지고 분노에 찬 외침을 원합니다. 그리고 Vexation 마이크로 확장을 추가하면 게임이 훨씬 더 좋아지고 비열해집니다. 배치 시 귀하에게만 제공되는 세 개의 트랙을 추가합니다. 확실히 가볍긴 하지만 테이블 위에 올려놓을 때마다 히트를 쳤습니다. 그리고 미국 이외의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을 위해 유럽과 일본을 기반으로 하는 버전도 있습니다.

2-6인 • 13세 이상 • 30분 • $30사본 받기

 

 

3. 걸프, 모빌, 오하이오

걸프 모바일 오하이오


많은 기차 게임은 경매를 통해 회사를 분배하거나 주식 소유권을 획득하고 개인 자금을 회사 재무부에 투입합니다. 제가 소개하는 게임 중 Gulf, Mobile, Ohio만큼 경매에 중점을 둔 게임은 없습니다. 가능한 작업의 절반은 경매와 관련이 있으므로 즐겨 사용하는 메커니즘이 아니라면 이 게임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기차 게임과 비교할 때, 이것은 또한 장르의 나머지 부분과 상당히 다른 몇 가지를 수행합니다. 라인을 구축하기 위한 컬러 큐브는 단일 회사에 연결되지 않습니다. 즉, 새로운 회사가 시작하는 것은 해당 색상의 이미 구축된 라인에 연결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Age of Steam과 마찬가지로 돈은 점수 자체가 아니라 점수를 얻는 도구입니다. 대체로 이것은 다른 큐브 레일 게임과 구별되는 매우 멋진 게임입니다.

3-5명 • 12세 이상 • 45-60분 • $30사본 받기

 

 

2. 시카고 익스프레스

시카고 익스프레스


일반적으로 기차 게임의 뛰어난 출발점인 Chicago Express는 큐브 레일 쪽에서 책임을 주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왜요? 액션 선택은 간단하지만 한 라운드에 한 종류의 액션을 취할 수 있는 제한된 수의 다이얼을 사용한다는 점에서 혁신적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액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실행을 건너뛰고 다이얼을 아래로 내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경매를 무효화하면서 테이블이 신음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과 당신이 경매로부터 가장 많은 혜택을 받는 플레이어를 보는 것은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선수 자금과 회사 자금이 분리되어 있다는 아이디어에 대한 좋은 소개입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을 가르칠 만큼 간단하지만 높은 수준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Queen 상자 크기는 이 시점에서 밈이며 농담으로 자체 중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2-6인 • 12세 이상 • 60분 • $55사본 받기

 

 

1. 1830: 철도와 강도 남작

1830


긴가? 확신하는. 초기 경매는 적절하게 스크립트를 작성합니까? 대부분 그렇게 말합니다. 하지만 좋은가요? 네 확실합니다. 내 목록에서 가장 오래된 게임은 기본적으로 전체 장르의 헤비 경제 게임의 기반이었습니다. 장르의 이후 버전과 비교할 때 핵심 18xx 경험에 대해 별도의 추가 규칙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새로운 게임에서 1830을 디자인의 출발점으로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전략은 모든 플레이와 함께 발전합니다. 그것은 파산과 파산이 다른 많은 사람들과 비교하여 잘 혼합된 것입니다. 일부 운영 부담이 큰 게임에서는 놓치는 상호 작용이 많습니다. 아마도 무한 리플레이 가치에 가까운 가장 큰 장점일 것입니다. 저는 최대 16개의 연극을 플레이하고 있으며 매번 신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으며 전반적으로 훌륭한 경험이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기차 게임의 정상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3-6인 • 14세 이상 • 180-360분 • $50


https://www.boardgamequest.com/top-10-train-board-gam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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