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8명 | ㅋㄴㅋ

[BGQ] 킥스타터 캠페인에서 해야 할 최악의 행동 10가지


저는 많은 킥스타터 캠페인을 지지합니다. 솔직히 너무 많을 것입니다. 내 말은, 내 discord 사용자 이름이 "Big Bri KS Guy"인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나는 Kickstarter에 신경 쓰지 않고 그것이 우리 취미에 임박한 운명의 신호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 목록에 대한 내 렌즈는 독특한 게임과 게임 플레이를 위해 Kickstarter에서 게임을 지원하는 이유입니다. 그것이 내가 게임을 지지하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참고: 이 목록은 게임이 실제로 전달되는 것으로 가정했습니다. 분명히, 배달되지 않은 제품은 최악일 것입니다.




킥스타터 캠페인에서 해야 할 최악의 행동 10가지



10. 후원자가 게임에 자신의 모습을 포함시키기 위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도록 허용

나는 모두 Kickstarter 캠페인에서 최대한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지만, 이것을 보상 옵션으로 볼 때마다 오싹합니다. 내 문제는 게임에서 다른 사람들을 보는 것이 아니라(이것이 10점 만점에 10점에 불과한 이유입니다), 예술이 주제적으로 비현실적일 때입니다. 나는 아티스트들이 고대 이집트에서 안경을 낀 사람을 구둣발로 만드는 방법을 알아내야 하는 대신 게임의 모양을 100% 제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9. 게임별 고유번호 홍보

내 게임이 10,000번 중 4,932번이든 상관없습니다. "고유 번호" 게임을 소유하는 것은 나에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스트레치 목표라면 더욱 심각합니다. 진지하게, 게임에 고유한 번호를 매기고 판매 포인트로 만들고 싶다면 처음부터 하세요. 그렇게 하기 위해 스트레치 목표를 "낭비"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네, 저는 스트레치 목표가 마케팅일 뿐이라는 것을 압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것이 나에게 훨씬 덜 이해가 됩니다. 마케팅 고유 번호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8. 상자에 내 이름 포함

고유 번호 게임보다 덜 중요한 것은 상자에 내 이름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사실, 나는 매번 이것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나는 제품을 구매할 때 그것을 누구에게도 알리고 싶지 않습니다. 난 그저 게임을 원할 뿐이야, 제발 그리고 고마워.



7. 스트레치 목표로 인쇄 및 재생

할 게임이 충분합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전 체험판 인쇄 및 재생 파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내 종이나 너무 비싼 잉크를 낭비하고 싶지 않습니다. 완전히 생산된 영광으로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게임이 실제로 배달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스트레치 골일 때 특히 나를 짜게 만든다. 또 다른 "낭비된" 스트레치 골 슬롯…


6. 스트레치 목표로 아트 프린트

저에게 보드 게임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예술입니다. 나는 아름답게 그림이 그려진 카드만큼 아름답게 그림이 그려진 보드를 좋아합니다. 그것이 나를 보드 게임으로 끌어들인 것입니다(물론 놀라운 게임 플레이와 함께). 나는 아트 프린트를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들을 무료로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특히 그것들을 스트레치 골로 원하지 않습니다. 돈을 절약하고 게임의 다른 측면에 인쇄 비용을 투자하십시오.



5. 게임에 포함된 빈 카드 템플릿

나는 이미 음식, 의복, 집, 훌륭한 보드 게임을 갖기 위해 돈을 벌 수 있는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게임 디자이너가 아닙니다. 나는 내가 좋아하고 좋아하지 않는 게임 방식을 알고 있다. 게임의 균형을 잡는 방법을 모르겠고 시도하고 싶지 않습니다. 내 지중해 거래 게임에 내 아이/개/자동차/미사용 카타나를 포함할 수 있도록 빈 템플릿을 제공할 필요가 없습니다.



4. 확장 목표를 통해 애드온 잠금 해제

스트레치 목표는 거의 달성되었을 때 흥미진진합니다. 게임에 추가될 내용에 대한 미스터리와 기대는 흥미진진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공개되고 그것은... 확장팩을 구매할 수 있는 능력을 잠금 해제합니다... 예? 그것은 스트레치 목표의 "당신의 타원형을 마셔야합니다"입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더 많은 돈을 쓰기를 원합니다. 알겠어.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추가 기능을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스트레치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숨기지 마십시오. 말 그대로 아무도 이것에 흥분하지 않습니다.



3. 최초 퍼블리셔/미니가 포함된 $200 이상의 캠페인

나는 킥스타터의 목적을 이해합니다. Queen과 같은 기존 출판사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Zombicide가 Kickstarter에서 출시된 이후로 보드 게임은 극적으로 바뀌었습니다. 게임이 더 비쌉니다. 재료가 더 비쌉니다. 배송은 ... 당신이 요점을 알았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보드 게임이라면 캠페인 실행에 대한 경험 부족, 캠페인 실행 및 여러 복잡성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70개 이상의 미니어처, 3개 이상의 확장 및 30개의 잠금 해제된 스트레치 목표가 있는 핵심 게임을 처음으로 퍼블리셔가 보고 $200 이상으로 되돌려 주기를 원할 때 일반적으로 어려운 패스입니다. 먼저 신뢰와 경험을 쌓으세요.




2. 스트레치 목표로서의 음악

중지. 당신은 내 음악 취향을 몰라요. 나는 당신의 친구/사촌/배우자가 만든 음악을 듣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의 전문 지식은 "분위기를 향상"시키기 위해 음악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게임을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아트 프린트를 받거나 추가 기능을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을 받고 싶습니다.




1. 모든 종류의 얼리버드

Kickstarter 캠페인에서 가장 큰 타격 중 하나는 특히 "Kickstarter 독점 스트레치 목표"로 생성하는 FOMO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왜 그들이 사용되는지 이해하고 큰 문제가 없습니다. 저는 Early Bird 제안에 문제가 있습니다(처음 24/48시간 이내에 "X 무료" 또는 "$10 저렴"). 나는 그것들이 사용되는 이유를 이해하지만(노출을 늘리기 위해 캠페인 시작 시 후원자 수를 늘림) 그것들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모든 캠페인의 시작과 시작 시간을 조사할 시간이 없습니다. 관심을 가지고 있던 여러 캠페인이 있었는데 얼리버드를 놓쳤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바로 진행했습니다. 런칭에 참석하지 않았기 때문에 동일한 콘텐츠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사실이 저를 좌절시켰습니다.


https://www.boardgamequest.com/top-10-worst-things-to-do-in-a-kickstarter-campaign/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