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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곤] 스톤마이어 젤다 엘든링 위쳐에 영감받은 SF 로그라이크 발표



Wingspan 출판사의 다음 보드 게임은 Zelda, Elden Ring 및 The Witcher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Vantage는 테이블 위에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오픈 월드 SF 로그라이크 게임입니다. 



thumbor/AELxX1_2TerG0z0kMnOU3nMiuR0=/0x0:1976x1354/1200x800/filters:focal(830x519:1146x835)/cdn.vox-cdn.com/uploads/chorus_image/image/73305051/vantage_cover_art.0.jpg이미지: 스톤마이어 게임
Charlie Hall은 Polygon의 테이블탑 편집자입니다. 저널리스트이자 사진작가로 10년 넘게 활동하면서 그는 시뮬레이션, 전략, 우주 여행 게임은 물론 공공 정책을 다루었습니다.

Stonemaier Games 의 공동 창립자인 Jamey Stegmaier는 2011년 보드 게임 분야에 입문한 이래로 보드 게임 분야에서 지울 수 없는 족적을 남겼습니다. 그는 Scythe 및 Viticulture 와 같은 놀라운 전략 게임을 디자인하고 출시했을 뿐만 아니라 Elizabeth Hargrave의 게임 제작 및 출시에도 도움을 주었습니다. 장르를 정의하는 자연을 테마로 한 보드 게임 Wingspan 과 그 속편 . 수요일, 그는 7년간의 오랜 작업의 정점인 비밀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Vantage 라고 불리는 이 프로젝트 는 2025년에 예정된 가장 흥미로운 테이블탑 프로젝트 중 하나일 것입니다.

Stegmaier는 Vantage를 현대 비디오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오픈 월드, 협동, 로그라이크 SF 테마의 어드벤처 게임이라고 설명합니다. 최근 라이브 스트림 에서 그는 주요 영감이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에서 영감을 얻었지만 Elden Ring , A Short Hike 및 The Witcher 3 와 같은 서로 다른 타이틀의 테마와 메커니즘에서도 그려졌다고 언급했습니다. 사냥 .

플레이어는 미지의 외계 행성으로 향하는 탐험가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오작동으로 인해 충돌 착륙이 발생하여 1~6명의 플레이어가 맵 전체에 흩어집니다. 총 100개의 착륙 지점이 있으며 800개의 추가 위치 카드와 함께 이름 없는 행성의 단일하고 응집력 있는 표면을 구성합니다. 카드는 플레이어가 제7대륙 스타일로 표면을 수직 및 수평으로 이동하면서 행성 전체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

비결은 테이블에 있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자신이 보는 것을 보여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관점, 즉 유리한 지점만 갖고 있으며 자신 앞에 있는 상황을 다른 플레이어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성공하려면 플레이어는 자신 앞에 펼쳐진 낯선 신세계에 대해 최대한 많이 공유해야 합니다. 경험에서 살아남지 못하면 캐릭터, 기술, 자산 및 기타 능력을 모두 지워버리는 게임의 로그라이크 특성 때문에, 발전을 위한 유일한 진정한 척도는 신비한 행성 자체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입니다.

Red Dead Redemption 2는 세심하게 제작된 아름답고 상세한 게임입니다. 또한 너무 많은 내용이 들어있습니다. Polygon의 Patrick Gill은 Rockstar의 서부 대작 작품이 어디에서 잘못되었는지, 그리고 왜 Red Dead 2의 디자인이 조금 더 멍청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Pat이 진정한 카우보이가 되기 위한 역할극을 시도하는 동안 Arthur Morgan의 세계로 뛰어들어보세요.


Stegmaier는 " Vantage 의 한 게임에서 다음 게임까지 지속되는 유일한 것은 귀하의 정보, 이 행성에 대한 지식, 그리고 이를 향후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게임이 의사소통을 제한하는 방식과 상자에 들어 있는 엄청난 수의 카드(총 1,700개 이상)가 결합되어 Stegmaier는 모든 여행을 독특하게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Stegmaier는 "같은 캐릭터를 플레이하다가 우연히 이전과 같은 위치에 착륙하더라도 서쪽이 아닌 동쪽으로 갈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남쪽 대신 북쪽으로 갈 수 있습니다. 이전과 다른 방식으로 해당 위치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 게임에 구현한 많은 재생 가능성이 있습니다.”

Stegmaier는 “이것은 캠페인 게임이 아닙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이기거나 실패할 때까지 플레이해야 합니다. [...] 그런 다음 처음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Stegmaier는 Vantage가 현재 블라인드 플레이 테스트 단계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 이는 프로토타입이 상자를 열 때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전혀 모르는 플레이어들의 도전을 통해 실행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음은 그래픽 디자인과 상자 내부 자료의 마무리 작업입니다. 특히 신규 플레이어 탑승에 도움이 되는 매뉴얼이 필요합니다. 가격과 최종 출시일을 포함한 더 많은 정보는 앞으로 몇 달 안에 공유될 예정입니다.


https://www.polygon.com/24140156/vantage-stonemaier-games-announcement-release-date-pr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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