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폴리곤] 국제 위조범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소규모 보드게임 퍼블리셔들



위조범은 핸드백에서 보드게임으로 옮겨가고 있으며 점점 더 빨라지고 있습니다.



    Charlie Hall은 Polygon의 테이블탑 편집자입니다. 저널리스트이자 사진작가로 10년 이상 활동하면서 그는 시뮬레이션, 전략, 우주 여행 게임은 물론 공공 정책을 다루었습니다.

    그리고아주 것모든 것Wonderbow 의 공동 창업자인 Laia Gonzalez 의 생각이 맞았습니다 . 그녀의 소규모 출판 회사의 최신 프로젝트인 Kelp 라는 보드 게임은 기대치를 크게 뛰어넘어 최종 크라우드 펀딩 총액이 150만 달러 이상에 가까워졌습니다. 배송은 2024년 10월로 예정되어 있었기 때문에 게임의 구성 요소를 마무리하고 제작을 위해 제조업체와 조정을 시작할 시간이 충분했습니다. Gonzalez는 도파민을 조금 더 보충하기 위해 Google에서 빠른 검색을 수행하여 탁상 위 영향력 있는 사람들의 바다에서 자신의 회사 게임에 대해 특히 과장된 사람이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빽빽한 Ikea 선반유닛 앞에 앉아 있는 누군가의 새로운 영상 대신에 이미 아마존에서 다시마가 판매되고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그녀와 Wonderbow, 그리고 게임 디자이너 Carl Robinson은 최근 보드 게임 위조범 의 희생자가 되었습니다 .


    Gonzalez는 최근 인터뷰에서 Polygon과의 인터뷰에서 “그때까지 [Amazon에] 12개의 목록이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중 하나는 400개 이상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그녀는 즉시 행동에 나서 아마존에 사기 사실을 알렸습니다. 며칠 간의 왕복 끝에 그녀가 발견한 12개 정도의 불법 목록이 마침내 게시 중단되었습니다. 밤새 36명이 더 나타났습니다. 또한 위조범들은 Google 쇼핑 및 기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로 활동을 확대했으며 Gonzalez가 신고한 후에도 항상 더 많은 목록이 나타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마치 두더지 잡기 게임 같았어요 . 곧 그녀는 플로리다 사무실 단지에 있는 스타트업 eBay 경쟁사에게 회사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것이 분명한 제품을 삭제해 달라고 정중하게 요청하는 일련의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그때부터 고객 서비스 불만이 접수되기 시작했습니다.



    thumbor/cuxejoyLOZ7aMae0sxz61FOinfw=/0x0:1708x1242/1200x0/filters:focal(0x0:1708x1242):no_upscale()/cdn.vox-cdn.com/uploads/chorus_asset/file/25230531/counterfeit_kelp_board_game.JPG
    Kelp 의 위조 사본은 용도가 변경된 마작 타일과 레고 상어와 함께 배송되었지만 실제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필요한 설명서나 기타 몇 가지 중요한 구성 요소는 없었습니다.
     사진: 원더보우

    “그들은 말 그대로 '우리는 게임을 받았습니다.'라는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보기에는 좋지만 설명서가 없습니다.'라고 Gonzalez는 회상했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 레고 상어도 있어요. 진짜 미니를 보내주실 수 있나요?'”

    지난 수십 년 동안 오프라인 소매업이 어려움을 겪고 온라인 쇼핑이 표준이 되면서 위조 상품 판매자의 전체 생태계가 부주의한 소비자를 잡아먹기 위해 생겨났습니다. 이제 불법 신발, 뜨거운 핸드백, 부실하게 만들어진 전자 제품을 옮기는 데 수년을 보낸 후, 그들은 보드 게임을 표적으로 삼기 시작했습니다.

    문제는 점점 더 악화되고 있습니다. Polygon은 테이블탑 업계의 거의 12개 출판사에 연락했습니다. 우리의 요청에 응답한 사람 중 한 명을 제외한 모든 사람은 자신과 고객이 비슷한 종류의 사기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Pandasaurus Games의 공동 소유자인 Nathan McNair는 이메일에서 “나에게 수익 이외의 주요 관심사는 평판 손상입니다.”라고 썼습니다. “모조품은 품질이 매우 좋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플라스틱 동전은 없지만 Wingspan 주사위와 플라스틱 보석이 들어 있는 마치코로 위조품이 있었습니다 . 그러니까 그걸 만든 사람도 Wingspan을 위조한 거라고 생각해요 .”

    thumbor/jnhm6SfylWG5YeYOS82brpHtIoU=/0x0:3000x2250/1200x0/filters:focal(0x0:3000x2250):no_upscale()/cdn.vox-cdn.com/uploads/chorus_asset/file/22429084/chall_210405_ecl1083_0038.jpg
    Wingspan 에는 토큰, 플라스틱 트레이, 심지어 나무 새알도 포함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위조범들은 모든 것을 재현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사진: 니콜 카펜터/폴리곤

    이러한 위조품은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요즘에는 Target 및 Walmart와 같은 대형 매장과 Amazon 및 eBay를 포함한 온라인 매장을 포함하여 매장 진열대에서 인기 있는 보드 게임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카드와 게임판은 고해상도로 스캔되어 복제품의 원료가 됩니다. Kelp를 표적으로 삼은 일부 부지런한 위조자들은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에서 게임 이미지를 찾아내며, 아마도 Kickstarter, YouTube 및 Instagram에서 공유된 이미지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버전을 판매용으로 엮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새로운 게임을 가상으로 시연하는 데 사용되는 인기 있는 온라인 플랫폼인 Tabletop Simulator 도 인기 있는 또 다른 공격 벡터입니다.

    Leder Games의 설립자인 Patrick Leder는 "이 모든 것의 이상한 부작용은 사람들이 Amazon을 보드 게임을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점점 더 신뢰하지 않고 우리 웹 사이트에 많은 비즈니스를 유도한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품을 직접 판매하는 디지털 매장입니다. 그러나 위조 추세는 Amazon과 같은 업체와 힘겨운 싸움을 벌이고 있는 지역 게임 매장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thumbor/BG4NGs2Xl-TYlDE788vP2Q9x5UI=/0x0:3000x2000/1200x0/filters:focal(0x0:3000x2000):no_upscale()/cdn.vox-cdn.com/uploads/chorus_asset/file/22694635/_MG_3271_cropped.jpg
    Leder Games의 Oath: Chronicles of Empire and Exile에는 재현하기 어려운 맞춤형 목재 조각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진: 찰리 홀/폴리곤

    Leder는 "우리는 [지역 오프라인 상점]이 살아남고 번창하기를 원합니다"라고 Leder는 말했습니다. "저품질 버전에 대한 이러한 큰 할인은 그들에게도 피해를 줍니다. 앞으로는 출시 전에 위조를 방지하기 위해 프로토타입 중 얼마나 많은 부분을 공개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비밀은 Stonemaier 게임의 소유주인 Jamey Stegmaier가 세운 계획에 분명히 통합되었습니다. 그의 가장 최근 출시작인 비대칭 전략 게임 Apiary 와 많은 기대를 모았던 Wingspan 의 속편 인 Wyrmspan은 판매가 시작되기 한 달도 채 되기 전에 자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직접 세상에 공개되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좀 더 확고한 브랜드가 자사의 백 카탈로그를 Amazon의 투명성 프로그램으로 옮기는 데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진품 여부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스캔 가능한 코드를 배송하는 제품에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는 무료가 아니며 아직 존재하지 않는 게임에 대한 자금을 확보하려는 Wonderbow와 같은 신규 게시자에게는 재정적으로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Stegmaier는 Polygon에 보낸 이메일에서 "우리는 다른 시장의 위조품에 대한 적절한 솔루션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라고 썼습니다. “[그리고] 복제하기 어려운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도 고객은 제품을 이미 구매하기 전까지는 알 수 없습니다. 위조범이 온라인 목록에 실제 게임 사진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 시점에서 이것이 우리 사업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매출 손실과 많은 고객 혼란과 좌절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Kelp 가 올해 10월 배송을 목표로 하고 있는 Gonzalez에게 가장 중요한 다음 단계는 기존 보드 게임 팬과 대중 시장 모두를 위한 교육입니다.

    Gonzalez는 “우리는 크라우드 펀딩 개념에 대해 사람들에게 더 많은 교육을 시켜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고품질의 사진, 멋진 비디오, [ Tabletop Simulator ] 모드, 출판된 규칙서는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의 핵심입니다. [...] 우리는 사람들이 우리 게임을 최대한 미리 알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자격이 있다고 믿습니다. 이것이 위조를 방지할 수는 없지만 사전에 충분한 정보를 공개하지 않아 커뮤니티를 잃을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녀는 현재 Amazon에서 힘들게 얻은 연락처를 Kickstarter의 누군가와 연결하여 높은 수준의 대화를 나누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좀 더 많은 의사소통을 통해 보드 게임 퍼블리셔의 상황을 개선하고 위조품을 더욱 지하로 밀어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w_qAumaA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