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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Q] 에이지 오브 스팀 리뷰

에이지 오브 스팀 리뷰



증기의 시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을 검토하는 것은 가장 간단한 작업이 아닙니다. 한편으로는 무엇이 작동하는지 정확히 종이에 기록하는 것이 다소 간단합니다. 반면에, 그러한 분출되는 감정을 설명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사랑에 대한 생각을 수학 공식으로 표현하면 엇갈린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나는 피자에 10/10을 주는데, 왜냐하면 나쁜 피자도 괜찮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배우자가 잠에서 나를 걷어차기 때문에 나는 9/10을 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여러분이 에이지 오브 스팀 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배울 수 있도록 오늘도 이 과정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



게임플레이 개요:


Age of Steam의 모든 라운드에서 플레이어는 철도 제국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작업 순서를 따릅니다. 해당 가치(기본적으로 승리 포인트)를 높이려면 소스 도시에서 일치하는 색상의 도시로 상품 큐브를 배달해야 합니다. 이러한 상품 큐브를 배달하려면 도시에서 도시까지 선로를 건설해야 합니다. 해당 트랙을 감당하려면 상품 큐브를 배달하여 수입을 얻어야 합니다.


경제적으로 피할 수 없는 우로보로스처럼 들린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라운드가 시작되면 게임의 첫 번째 라운드라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라운드 후반부(및 그 이후의 모든 라운드)의 비용 단계에서 해당 대출에 대한 이자를 지불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당황하지 마세요! 각 라운드의 플레이어는 각자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하나의 규칙 위반자 또는 보너스를 선택하게 됩니다. 열차의 출력을 업그레이드하기로 결정하시겠습니까? 재생할 수 있는 트랙 조각 수를 늘리시겠습니까? 아니면 완전히 새로운 도시를 보드 위에 배치하시겠습니까? 선택은 당신의 것입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선택에서 남은 것 중에서 선택하세요.


Age of Steam의 한 라운드에서 일어나는 다른 모든 것 외에도 턴 순서에 대한 경매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턴 순서는 전력 선택, 트랙 배치, 물품 전달 등의 순서를 결정합니다. 그렇다면 이번 라운드를 일찍 시작하는 것이 당신에게 얼마나 중요하며,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도 얼마나 중요합니까?



Steam 설정 시대
별로 볼 것이 없을 수도 있지만, 중요한 곳에 있습니다.



게임 경험:


Age of Steam은 제가 플레이한 보드 게임 중 가장 날카로운 게임 중 하나입니다. 라운드의 거의 모든 단계에는 플레이어를 하향 나선형으로 보내는 기능이 있습니다. 충분한 대출을 받지 않으면 많은 비용을 지불하기에는 너무 부족해질 수 있습니다. 턴 순서 경매에서 너무 낮게 입찰하면 필요한 규칙 위반을 놓칠 수 있고, 너무 높게 입찰하면 현금이 부족해질 수 있습니다. 트랙을 제대로 배치하지 않거나 필요한 트랙 비용을 지불할 충분한 돈이 없으면 라운드에서 배송을 놓치게 될 수 있습니다.


Steam 공유의 시대
(실제 게임은 맵에서도 진행되지 않습니다.)

게임이 완전히 비참해지는 것을 막는 것은 인간과 함께 플레이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Age of Steam 게임을 20년 동안 플레이해 온 사람들을 상대로 플레이했는데, 그들이 실수를 했기 때문에 그들을 이겼습니다. 그들의 실수는 그들의 몰락으로 이어지며, 나의 행동과 그들과의 상호 작용은 그들의 죽음에 두 번째 바이올린을 차지합니다. 그들이 더 잘하면 내가 진다.


이제 가장 많이 이야기되는 사마귀인 무작위 상품 큐브를 언급하지 않고 Age of Steam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플레이어가 한 도시에서 다른 도시로 배달을 하면 배달된 큐브가 지도에서 제거됩니다.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지도를 다시 채우는 데 도움이 되도록 라운드마다 한 플레이어가 주사위를 굴려 더 많은 큐브를 보드에 생성하는 상품 성장 단계가 있습니다. 이 큐브는 상품 성장 차트에 표시되므로 플레이어는 어떤 큐브가 보드에 나올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3" 두 개를 굴리면 "3" 열의 큐브 두 개가 "3"이 있는 도시에 추가됩니다.



증기 상품의 시대
상품 성장 차트에는 무작위성이 많습니다.

여기서 무작위성을 강조하기 위해 상품 큐브는 설정 중에 모든 플레이어가 볼 수 있도록 상품 성장 차트에 배치되지만, 상품 성장 중에 해당 숫자가 굴릴 때만 지도에 추가됩니다. 이러한 어려움과 복잡성을 지닌 공개 정보 게임의 이러한 무작위성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불쾌감을 줄 수 있으며 저는 이를 존중합니다. 하지만 나에게는 이것이 게임이 성공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다른 사람의 실수에만 의존해야 하는 예측 가능한 경험이 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상품의 무작위성 덕분에 게임이 처음부터 끝까지 신선하고 흥미진진하게 느껴집니다.


신선한 느낌에 대해 말하자면, Age of Steam이 게임 팬들에게 장수하는 이유는 끝없는 맵 풀처럼 보입니다. 20년의 역사 동안 게임에 대해 전문적으로 제작된 지도가 100개가 넘으며, 플레이어가 탐색할 수 있는 취미 수준의 수제 지도도 수백 개가 더 있습니다. 이러한 대체 지도의 아름다운 점은 게임을 얼마나 많이 또는 얼마나 적게 바꿀 수 있는지입니다. 가장 간단한 지도는 단 하나의 규칙도 바꾸지 않는 반면, 다른 지도는 예를 들어 사하라 사막에서 진행되며, 사막에서 건설을 허용하기도 전에 파란색 큐브(물)를 전달해야 합니다(이번에는 꽤 덥다고 들었습니다). 연중 시간).



Steam 지도의 시대
나는 일부 사람들이 "몇 개의 지도"라고 부르는 것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이전에 Age of Steam을 플레이해 본 적이 없다면 모든 사람에게 추천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 테이블러스를 좋아하고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온화한 게이머라면 최대한 빨리 달려보세요. 그러나 Brass: Lancashire 또는 Brass: Birmingham과 같은 Martin Wallace의 게임을 즐겼다면 직접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최악의 경우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고, 최선의 경우 Age of Steam Con을 위해 캔자스시티에서 뵙겠습니다.

최종 점수: 별 5개 – 100개 이상의 공중전화 부스에서 펼쳐지는 칼싸움. 자리포비아(Zariphobia)로 고통받고 있다면 멀리하세요.



별 5개


조회수:
• 모든 돈이 중요한 경제 상황
• 의미 있는 플레이어 턴 순서 경매
• 대화형 경로 설정 및 물품 배송
• 100개 이상의 지도



실패:
• 무작위 상품 리필
• 단순한 실수를 용납하지 않음
• 가능성이 낮더라도 플레이어 제거가 가능함




https://www.boardgamequest.com/age-of-steam-re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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