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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Q] Gen Con 2023 요약



Gen Con 2023 요약 – 게임, 뉴스 및 스태프 추천  


BGQ 직원


Gen Con 2023은 책에 나와 있으며 얼마나 큰 대회였습니까? 70,000명 이상의 참석자가 연례 "게임 최고의 4일"을 위해 인디애나폴리스를 찾았습니다. BGQ 크루의 상당 부분이 컨벤션 현장에 있었고 우리는 쇼의 하이라이트 중 일부를 뽑았습니다.


Gen Con 경험:


로카나 라인


Brian B:
 Lorcana Con Gen Con 2023은 과거의 Gen Cons와 비교했을 때나 제가 즐겼던 방식 모두에서 매우 독특했습니다. 저는 밀워키에 있을 때부터 Gen Con에 온/오프 참석했습니다. 지금까지 전시장에서 느낀 것 중 가장 붐볐습니다. 목요일은 예년의 토요일처럼 느껴졌다. 젠콘이 성장하고 있는 것도 기쁘지만 컨벤션 센터에 있는 전시장을 확장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Lorcana는 내가 Gen Con에서 목격한 가장 수요가 많은 제품이었습니다. 4일 동안 실선. 그것은 미쳤다!


나는 또한 가장 적은 수의 새 게임을 구입했습니다. 1) 관심 있는 새 게임이 많지 않았기 때문이고 2) 저녁에 친구들과 게임에 더 집중했기 때문입니다. 어떤 게임을 살지 걱정하지 않고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 더 많이 걱정하는 것이 정말 즐거웠습니다. 나는 이것이 내가 참석하는 미래의 Gen Cons에 대한 나의 태도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Andrew: Gen Con은 코로나 이전 수준으로 완전히 돌아간 것 같습니다. 군중은 무거웠고 거의 모든 게시자는 모든 새 게임을 매진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내가 찾은 몇 가지 좋은 게임이 있지만 정말 훌륭하게 눈에 띄는 것은 없다고 말할 것입니다. 특히 더 무거운 유로게임 공간은 올해 참석자들에게 많은 것을 제공하지 못하는 것 같았습니다.



푸드트럭



Tony:
 인파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목요일 Disney Lorcana의 Ravensburger 라인이 난장판이 된 것을 이야기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아침 6시에 사람들이 줄을 섰다가 문이 열리자 수많은 인파 속에 자리를 잃는 등 온갖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군중이 지나갈 때까지 누군가가 문 뒤에 갇히거나 휠체어에 탄 사람이 쓰러져 군중이 흩어질 때까지 끼인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비슷한 이야기가 많을 것 같아요. 고맙게도 Gen Con은 금요일과 그 이후를 위한 대기 시스템을 현명하게 설정했습니다. 그러나 Ravensburger 근처에 부스가 있는 소수의 퍼블리셔는 많은 참석자들에 비해 그다지 만족하지 않고 부스에 몰려드는 인파를 감당하고 싶지 않아 그 지역을 피했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그러나 푸드 트럭은 올해 두 배의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나는 실제로 두 번 먹은 푸드 트럭에 Staff Pick 상을 줄 뻔했습니다 (너무 가깝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컨벤션 센터와 Lucas Oil Stadium 사이에서 트럭을 옮겼습니다. 이것은 더 많은 공간을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앉을 수 있는 별도의 식사 공간도 제공했습니다. 트럭이 접근하기 쉬웠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벤더를 허용하여 전체 라인을 단축했기 때문에 Gen Con의 확고한 움직임.


Brandon: 첫 Gen Con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Brandon! 정말 멋진 이벤트입니다. 한 주 동안 모든 Quest 크루를 만났을 뿐만 아니라 그들 중 일부는 내 프로필 사진에서 나를 알아보기도 했습니다. 올해 출석률이 높아졌음에도 불구하고 인파에 압도되지 않았고 모두들 예의바르고 차분해 보였습니다. 나는 통로를 돌아다니며 흥미로운 새 디자인을 찾고 군중 속에서 친숙한 얼굴을 찾는 데 며칠을 보냈습니다. 내가 경험하게 되어 기뻤던 한 보드 게임 유명인 목격은 Leder Games 부스의 Cole Werhle이었습니다. 흥미로운 디자이너라는 이유로 스태프 픽 상을 그에게 거의 건네줄 뻔했습니다.





볼 게임이 너무 많습니다. 할 게임이 너무 많습니다. 나는 전에 집중된 시간에 그렇게 많이 연주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릴리스에 대한 수요가 높았지만 이전 히트작도 플레이할 시간이 있었습니다. Dune: Imperium의 올인 에픽 모드 세션 동안 우리는 내 맞춤형 플레이 매트를 많이 살펴보았습니다. 저는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퍼블리셔 및 디자이너들과 연결하고, 놀라운 커뮤니티와 함께 웃을 수 있었습니다. 더 많은 이벤트와 데모에 참석하고 더 많은 친구를 사귀기 위해 내년에 다시 돌아오고 싶습니다.


Alex: 원래 올해는 건너뛸 계획이었지만 금요일 밤과 토요일에 비행기로 갈 수 있었습니다. 오픈된 게임 홀에 들어갔을 때 BGQ 크루를 놀라게 할 수 있었던 것은 우리 여정을 비밀로 할 가치가 있었습니다. 늘 그렇듯이 딜러 홀을 걷고 모든 게임과 주사위, 장난감을 보는 것은 스릴이지만 우리에게는 멋진 사람들과 함께 뜨거운 새 게임을 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저는 예정된 데모의 지속적인 구현을 좋아하며, 실행하고 가르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자원 봉사자들에게 많은 공을 돌립니다.



참석자



제이슨:
 벅차지만 감사합니다. 표면적으로는 양립할 수 없는 감정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올해의 경험으로 떠오르는 두 가지 형용사입니다. 내가 Gen Con에 온 이후로 확실히 참석자들이 크게 늘었다는 느낌에 압도당했습니다. 이는 비즈니스, 벤더, 손해를 보고 게임을 되돌려 보내지 않아도 되는 점, 주변 레스토랑에 매우 좋습니다. 그러나이 증가로 인해 과거 몇 년 동안 기억했던 것보다 홀을 걷는 데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모든 사람이 무엇을 제공하는지 보기가 어려웠지만 괜찮습니다. 쉬는 시간이나 홀에 있지 않을 때 우리 작가 중 적어도 한 명을 포함하여 친구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 감사하기 때문입니다. 웃고, 재미있게 놀고, 게임을 할 수 있는 활력을 주는 시간이었습니다.



Brian W: 다른 사람들이 언급했듯이 Gen Con이 돌아왔고 팬데믹 이후 그 어느 때보다 더 붐볐습니다. 나는 약 50k-ish의 Gen Con이 무뚝뚝한 것을 좋아합니다. 가장 반갑지 않은 변화는 제한된 게임 출시보다 더 많은 프로모션을 위해 전시장에서 예외적으로 긴 줄이었습니다. 후자는 일반적이며 일반적으로 공급업체는 25-30명 이후에 줄을 끊지만, 전자는 프로모션을 위한 제한이 없었고 때때로 홀을 탐색하는 것을 다소 고통스럽게 만들었습니다(예, 이것은 당신을 겨냥한 것입니다 – Ravensburger 및 Spin Master). 가장 반가운 변화는 위에서 Tony가 언급한 것처럼 모든 푸드트럭을 Lucas Oil에서 운영하는 것이었습니다.



풍선



Chris:
 올해의 Gen Con은 붐비고 줄로 가득 찬 난장판이었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시간을 모호한 디즈니 캐릭터를 코스프레하는 사람들(정확히 "컨벤션에 묶인 증기선 윌리"가 누구입니까?)과 충돌하는 데 보냈습니다. 따라서 저는 전시장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았고 거의 아무것도 시연하지 않았습니다. 짧은 시연을 관찰하고 오픈 게임 중에 게임에 몰두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나는 Brand(Bruxelles 1893: Belle Epoque)와 함께 아르누보 건축 디자인에 손을 대었고, 나의 천적 Andrew(적절하게 Unmatched를 연기함)와 격렬한 경쟁을 재개했고, 성공적으로 비행기를 착륙시켰습니다 .Tony(Sky Team)와 함께 Brian Winters가 등반가의 위치를 재설정할 수 없는 것을 지켜보며(Oh No, Volcano!), 숲 동물을 수집하고 린든 나무에서 Steph와 싸웠습니다(Forest Shuffle). Alex(Sea Salt & Paper)와 함께 Brian Biewer(Dawn of Ulos)와 파벌 전투를 통해 비즈니스 인수합병을 수행하고 Jason(Aurum)과 함께 지배적인 트릭 테이킹 팀을 구성했으며 Jacob이 좋아하는 새로운 게임에서 몇 가지 미플을 숨겼습니다. (방황하는 탑). (편집자 주: 올해 내가 함께 게임을 하지 않은 유일한 BGQ 스태프는 Spencer였지만 그의 다른 게임에서 나는 그것이 중요하다고 느낄 정도로 그를 괴롭혔습니다.) 파티 게임, 많이 웃었고 다른 사람들을 더 웃게 만들었으면 좋겠다. 내년까지 Gen Con.


Spencer: 올해 Gen Con은 코로나19 이전 수준의 출석률로 거의 돌아갔고 실제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데모에 참여하거나 며칠 전에 미리 등록하지 않은 것에 참여하는 것이 조금 더 어려웠습니다. 따라서 전시장 바닥에서 훌륭한 새 게임의 발견은 미미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매일 밤 오후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오픈 게임에서 수많은 신작을 플레이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자연스럽게 친구들이 이미 구매한 게임을 몇 개 해보고 구매했습니다. 다음 섹션에서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카르할라



주목할만한 게임


마법서



Spellbook
 (Brian B.) – Phil Walker-Harding의 또 다른 "게이트웨이" 게임인 Spellbook은 1~4인용 게임으로, 가장 많은 점수를 얻기 위해 노력하는 마법사가 되어 경쟁합니다…..죄송합니다. 이 게임에는 7가지 주문의 3세트(설정 난이도와 결합된 재생 값)와 150개의 아크릴 조각(Materia)이 포함되어 있으며, 7가지 유형의 Materia 모두에 대해 3가지 유형의 룬으로 나뉘며 각 유형의 Materia는 동일한 색상으로 묶여 있습니다.


주문. 행동은 간단합니다. 주문을 사용하거나 하루 중 세 단계에 걸쳐 행동을 취하십시오. 마지막으로, 각 플레이어의 턴이 끝날 때 보충되고 다른 주문에 의해 조작되는 마테리아를 보관하는 공유 제단이 있습니다. 그 느낌은 Phil의 다른 많은 게임과 유사합니다. 간단하고 배우기 쉽고 플레이하기에 좋습니다.



포레스트 셔플


포레스트 셔플
(Brian Biewer, Alex, & Jason) – Tony는 Forest Shuffle을 시도해 보라고 권했습니다. 예이 – 점수를 매기는 카드. 거기에 있었어. Wingspan/Terraforming Mars/Ark Nova를 고수하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그런 다음 나는 실제로 그것을 연주하도록 묶여있었습니다. 남자, 내가 기뻐요. 거대한 카드 덱(위에 나열된 게임과 달리 모두 고유하지는 않음)과 세트 컬렉션의 흥미로운 조합입니다. 각 나무에는 나무의 위, 아래, 왼쪽 및 오른쪽에 동물 및 기타 유기체가 부착될 수 있습니다. 모든 카드는 서로 다른 방식으로 점수를 매깁니다. 일부는 테이블에 중복된 카드를 기반으로 하고, 일부는 동일한 종의 다른 유형을 사용하여, 다른 일부는 엄격하게 점수를 기반으로 합니다. 다양한 득점 경로, 멋진 예술, 간단한 규칙, 무작위 엔드 게임을 보고 “야호! 첫 번째 플레이가 끝날 때까지 점수를 얻는 카드”.



Dawn of Ulos (Andrew) – 나는 주로 5명의 플레이어를 플레이하기 때문에 이 게임을 골랐고(지금은 내가 자주 사용하는 플레이어 수임) "경제적"이라고 약속했습니다. 대회에서 두 번 재생할 수 있었고 어느 정도 전달되었습니다. 두 게임 모두 약 1시간 안에 플레이되며 다양한 판타지 레이스는 본질적으로 가치가 오르내릴 수 있는 주식입니다. 그러나 그 주식은 특별한 능력에 사용될 수도 있고 때때로 그들은 서로 전쟁을 합니다. Acquire와 크게 다르지 않지만 타일 배치를 위한 더 많은 결정 공간이 있습니다.



빌더스 하이(Tony) – 작은 퍼블리셔 부스를 확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대형 퍼블리셔 부스만큼 노출되지 않기 때문에 많은 타이틀이 눈에 띄지 않습니다. 1열 한구석에는 하비재팬 부스가 있었는데 작은 박스형 카드게임 4~5개 정도를 판매하고 있었다. 저는 좋은 도시 건설 게임을 좋아해서 Builder's High에 대해 물었습니다. 무심코 사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손에 카드가 없는 상태에서 목표를 완수하기 위해 경주하는 테이블 구축 게임입니다. 목표를 달성하려면 일반적으로 X개의 특정 건물이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이 게임의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건물을 플레이하는 데 5-20개 이상의 코인이 든다는 것입니다. 단, 머니카드는 2, 5, 10 단위로만 나오며(정확히 결제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무언가를 만드는 데 필요한 특정 카드를 얻으려면 약간의 손 저글링이 필요합니다. 추가 보너스로 건설하는 각 건물은 무료 카드 뽑기와 같은 특별한 능력을 제공하거나 새로운 건설 비용을 줄입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숨겨진 보석이었습니다.



호랑이와 용



호랑이와 용
(Tony) – 퍼블리셔 Oink Games의 과장된 게임 중 하나는 이전에 플레이한 타일과 일치하도록 손에서 타일을 플레이하는 마작 인접 게임인 Tiger and Dragon이었습니다. 타일은 1-8로 번호가 매겨져 있으며 게임의 타일 수는 해당 타일의 수와 같습니다(8개의 8개, 7개의 7개 등). 온프레미스에서는 흥미롭게 들렸지만 재생한 후에는… 우리 4명이서 3-4번 정도 플레이를 했고 각자 룰북을 읽어보면서 잘못된 플레이를 했는지 확인했습니다. 스포일러 경고: 우리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게임은 그냥... 재미가 없습니다. 플레이 중인 타일을 맞출 수 있거나 할 수 없고 패스해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다루는 손에 따라 많은 행운이 있습니다. 1, 2, 3을 얻으면 기본적으로 가방에서 승리를 거둔 것입니다. 우리 중 누구도 우리 연극을 즐기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여기에 게임이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그것을 찾기 위해 개발에 더 많은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스포츠 주사위



Sport Dice
 (Tony) – 게시자 Foxmind Games와의 기자 회견 후, 그들은 Sport Dice 게임의 리뷰 사본(리뷰 곧 제공 예정)을 제공했습니다. 기본 전제는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과 당신의 상대는 주사위를 굴립니다. 한 가지 유형의 상징을 가장 많이 굴린 사람이 그 행동을 해결하게 됩니다. 대회에서 미식축구와 하키를 둘 다 할 수 있었고 둘 다 정말 즐거웠습니다. 캐주얼한 맥주와 프레즐 필러 게임이지만, 빠르게 플레이할 수 있고 긴장된 순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키는 대부분 대칭적인 게임 플레이를 하는 반면, 축구는 공격과 수비에 대해 서로 다른 주사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모방하고 있는 스포츠의 테마에 있었습니다.



선라이즈 레인



Sunrise Lane
 (Brandon) – 좋은 의사 Knizia가 이전 릴리스인 Rondo(2012)를 재구현하여 돌아옵니다. 새로운 페인트 칠과 새로운 구성 요소를 갖춘 Sunrise Lane은 대회에서 예상치 못한 출시였습니다. 우리는 첫날 저녁에 이것을 테이블에 올릴 수 있었습니다. 설정 및 교육이 쉽고 거의 매 턴(카드를 뽑지 않은 경우)에 점수를 매기는 빠른 플레이가 특징입니다. 빠른 회전과 성취감을 제공하기에 충분한 크런치로 게임의 산들 바람입니다. 그리고 모든 것을 말하고 끝냈을 때 최종 보드의 존재는 모든 다채로운 건물 더미와 함께 꽤 멋져 보입니다. 이것은 새로운 릴리스의 셔플에서 길을 잃을 수 있지만 Knizia 게임의 팬이라면 이것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카이 팀



Sky Team
 (Chris) – 나는 이것에 대한 기대가 매우 낮았지만 Tony와 내가 플레이 일정에 차이가 있을 때 플레이에 묶여 있었습니다. (Tony는 쉬는 시간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는 끊임없는 자극이 필요한 아이와 같습니다.) 게임이 얼마나 주제적이고 흥미로웠는지에 기분 좋게 놀랐습니다(플레이어가 말을 할 수 없다는 부분을 제외하고… 그것은 실제로 나에게 솔로 전용 Under Falling Skies의 느낌을 주었다. 상자에 많은 가변성이 있는 이 제품은 반복 플레이를 위한 꽤 괜찮은 다리(랜딩 기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Make the Difference (Chris) – 이 작고 Highlights Magazine과 같은 차이점을 찾아내는 그림 그리기 게임에 대해 할 말이 별로 없습니다. 지구에서 40년을 살았고 나는 마침내 내 부름을 찾았습니다.



그건 모자가 아니야


Piñata Blast
 및 That's Not a Hat (Spencer) – Lorcana 광기 외에도 Ravensburger는 Gencon에서 두 개의 새로운 파티 게임을 가졌습니다. 당신은 과거의 디즈니 광란의 줄을 밀고 경비원에게 설명해야 했습니다. 실제로 그들이 가지고 있는 부스 영역에 도착하기 위해 줄을 서기 위해 거기에 있지 않았다고 설명해야 했습니다. 피냐타 블라스트는 실시간 주사위 굴리기 및 카드 맞추기 게임입니다.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고(언어에 구애받지 않음) 대부분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것입니다. 빠르고 간단합니다. 피냐타 테마가 제 위치에 있는데, 제가 그 주말에 본 두 개의 다른 피냐타 테마 게임보다 눈에 띕니다. 당신은 버릇없는 사탕을 피하면서 최고의 사탕을 얻기 위해 경주하고 있습니다.


That's Not a Hat은 많은 개체 카드가 전달되는 메모리 및 블러핑 게임입니다. 다양한 개체 카드가 어디로 가고 있고 앞에 무엇이 있는지 추적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나가는 사람에게 거짓말을 해야 하고 누군가가 당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스포일러 경고: 모든 것을 오랫동안 추적할 수는 없습니다. 지옥처럼 어렵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메모리 요소로 인해 이 하드에서 튕겨 나올 것입니다. 여러 게임을 연달아 지는 사람으로서 정말 꽝인 것 같아요!


Thunder Road Vendetta (Brian W) – 나는 Chris와 Andrew가 플레이할 수 있도록 Kickstarter 사본을 가져왔지만 유로를 좋아하는 큐브 푸싱 동료들이 이 주사위 처커, 신체 상해의 미니어처 게임을 여러 번 플레이하는 방식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때때로 너무 무작위적일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과 같은 진지한 게이머에게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이것은 수요일 밤 우리 그룹의 인기 게임이었습니다. Andrew와 Chris는 이 책을 너무 좋아해서 목요일 아침에 각자 자신의 사본을 구입했습니다.



썬더로드



Gen Con 2023 스태프 추천


올해의 새로운 기능은 BGQ 스태프 픽 어워드입니다. Gen Con의 가장 좋은 부분을 새로운 방식으로 강조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Staff Pick 어워드가 도착했습니다. 컨벤션(총 9명)에 참석한 각 작가는 Gen Con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에 트로피를 수여했습니다. 이것은 게임, 이벤트, 공연자 또는 그들이 원하는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이벤트를 할 시간이 없기 때문에 올해 우리의 선택이 각각 보드 게임에 갔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미래에 바뀔 수 있습니다. 쇼에서 우리의 뛰어난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계 불가사의


World Wonders
 (Brian B.) – 이것은 대회에서 제 깜짝 게임이었습니다. Arcane Wonders에서 퍼블리싱한 World Wonders는 폴리오미노 타일과 나무 불가사의를 사용하여 도시를 건설하는 1~5인용 게임입니다. 본질적으로 상대방이 원할 수 있는 드래프트 조각으로 상호 작용이 제한된 멀티플레이어 솔리테어입니다. 빠르게 플레이할 수 있고 배우기도 쉽지만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재생 가치가 있습니다(이 게임에는 21개의 고유한 기념물이 포함되어 있으며 일부는 여러 개의 나무 조각이 있습니다). 도시 건설과 폴리오미노 타일 시공이 취미라면 World Wonders를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세쿼이아



레드우드
 (Andrew) – 허밍 게임이 많은 대회에서 레드우드가 가장 독특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꽃, 나무, 야생 동물을 사진에 담으려는 사진작가의 역할을 합니다. 숲을 돌아다니는 미니가 있고 움직임과 카메라 렌즈 템플릿을 모두 선택하면서 차례를 시작합니다. 이 게임은 여러분이 세트를 수집하고 목표를 완료하려고 할 때 얼마나 많은 것을 포착할 수 있는지 추정하는 것과 같습니다. 소매 게임에는 몇 가지 실제 구성 요소 문제가 있습니다. 골판지 동물이 작은 육각형 못으로 보드에 삽입됩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 그 못은 거의 완전히 찢어져 보드에 끼일 것입니다. 언제까지 시기는 불분명하지만 대체품으로 제공될 나무 조각이 출판사로부터 들었습니다.



오리엔트 특급의 공포



오리엔트 특급의 공포
(Tony) – 저는 Adam Kwapiński(Frostpunk, Nemesis)의 게임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 고전적인 Call of Cthulhu 모험을 보드 게임으로 각색한 것에 대한 기대가 컸습니다. 고맙게도 초기 프로토타입 형태에서도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전형적인 Kwapiński 패션에는 승리하는 방법이 하나 있고 패배하는 방법이 약 7가지 있습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플레이어가 기차에 있는 컬티스트가 누구인지 알아내고 여정이 끝날 때까지 살아남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액션 포인트 시스템을 사용하며, 플레이어는 한 턴에 하나의 주요 액션과 2개의 마이너 액션(체력 소모)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기차를 돌아다니며 승객과 대화하고 몬스터와 싸우며 능력을 업그레이드합니다. 게임에는 많은 레이어가 있지만 그 복잡성에 압도된 적은 없었습니다. Kickstarter에 출시되는 2024년에 이를 주시하십시오.



방황하는 탑



방황하는 탑
(Jacob) – Gen Con 1일차 중간쯤에 제가 기억이 나지 않는 어떤 게임을 시연하고 있을 때 친구 두 명이 다가와서 "예, 우리는 그 마법사 성 게임을 봤습니다. 멋져 보였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Kiesling과 Kramer 공동점인 Wandering Towers를 확인해야 한다는 기억이 즉시 떠올랐습니다. 디자인 듀오는 팀으로서 그리고 개인적으로 몇 가지 중요한 게임을 책임지고 있지만, 그들의 다른 창작물과 함께 Wandering Towers를 플레이하면서 느꼈던 기쁨을 경험한 적이 없습니다. 이것은 미래의 고전이자 제 사기 게임입니다. 게임은 이보다 더 간단할 수 없습니다.


모든 사람의 마법사는 쌓을 수 있는 일련의 탑 꼭대기에 앉아 각각 하나의 검은 요새에 도달하기를 희망합니다. 각 플레이어 앞에 일정한 수의 빈 물약 플라스크 토큰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매 턴마다 세 장의 카드 중 두 장의 카드를 사용합니다. 각 카드는 "마법사 x 공간 이동" 또는 "타워 x 공간 이동"의 일부 버전을 수행합니다. 타워가 마법사를 덮는 경우 포션 토큰 하나를 채워진 면으로 뒤집습니다. 이러한 물약을 사용하여 "주문을 시전"하거나 자신의 차례에 추가 특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마법사를 블랙 킵에 떨어뜨리는 즉시 다른 위치로 이동합니다. 


첫 번째 플레이어가 모든 마법사를 요새에 데려오고 모든 물약을 채우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방금 모든 규칙을 설명했습니다. Towers는 3개의 카드 몬테와 Camel Up의 마법 같은 매시업으로, 플레이하기 즐겁고 여기에 키커가 있습니다. 1-6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고 플레이하는 데 30분이 걸립니다. 완벽한 관문 게임? 아니, 어쩌면 완벽한 게임일지도 모릅니다. 이러한 물약을 사용하여 "주문을 시전"하거나 자신의 차례에 추가 특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마법사를 블랙 킵에 떨어뜨리는 즉시 다른 위치로 이동합니다. 


첫 번째 플레이어가 모든 마법사를 요새에 데려오고 모든 물약을 채우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방금 모든 규칙을 설명했습니다. Towers는 3개의 카드 몬테와 Camel Up의 마법 같은 매시업으로, 플레이하기 즐겁고 여기에 키커가 있습니다. 1-6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고 플레이하는 데 30분이 걸립니다. 완벽한 관문 게임? 아니, 어쩌면 완벽한 게임일지도 모릅니다. 


이러한 물약을 사용하여 "주문을 시전"하거나 자신의 차례에 추가 특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마법사를 블랙 킵에 떨어뜨리는 즉시 다른 위치로 이동합니다. 첫 번째 플레이어가 모든 마법사를 요새에 데려오고 모든 물약을 채우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방금 모든 규칙을 설명했습니다. Towers는 3개의 카드 몬테와 Camel Up의 마법 같은 매시업으로, 플레이하기 즐겁고 여기에 키커가 있습니다.


1-6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고 플레이하는 데 30분이 걸립니다. 완벽한 관문 게임? 아니, 어쩌면 완벽한 게임일지도 모릅니다. Towers는 3개의 카드 몬테와 Camel Up의 마법 같은 매시업으로, 플레이하기 즐겁고 여기에 키커가 있습니다. 1-6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고 플레이하는 데 30분이 걸립니다. 완벽한 관문 게임? 아니, 어쩌면 완벽한 게임일지도 모릅니다. Towers는 3개의 카드 몬테와 Camel Up의 마법 같은 매시업으로, 플레이하기 즐겁고 여기에 키커가 있습니다. 1-6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고 플레이하는 데 30분이 걸립니다. 완벽한 관문 게임? 아니, 어쩌면 완벽한 게임일지도 모릅니다.



Bruxulles



Bruxelles 1893: 벨 에포크
(Brandon) – 내 레이더에 새로운 릴리스가 거의 없었기 때문에 내가 많이 찾는 게임 중 하나가 내가 한 번도 구입하지 않은 2013 유로 릴리스의 개정판으로 밝혀진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새 버전은 규칙과 보드 위치를 크게 개선하고 새로운 확장도 추가합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커버 아트워크도 놀랍습니다. 

Belle Epoque 추가 기능은 새로운 제한 사항을 제공하고 플레이어가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최종 게임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합니다. 대회 기간 동안 이 게임을 몇 번 플레이한 후(확장 포함 한 번, 확장 없이 한 번) 고전적인 유로 결정 공간이 따뜻한 포옹처럼 나를 덮쳤습니다. 이것이 나의 첫 Gen Con이었기 때문에 새로운 버전의 Bruxelles는 자극적인 새로운 풍경 속에서 친숙한 느낌을 제공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다른 사람들이 마침내 이 디자인을 경험할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곧 소매 릴리스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확실한 하이라이트이며 스태프 상을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선라이즈 레인



선라이즈 레인
(Chris) – 기술적으로 이 상은 Gen Con의 베스트 게임 선정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음식 트럭과 같은 물건도 테이블 위에 있었다고 이전에 말했듯이 그들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내 상을 Sunrise Lane에 "Best Surprise Release"로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Gen Con 및 Sunrise Lane(Reiner Knizia의 10년 된 Rondo의 새 버전)에서 예기치 않게 판매되는 몇 가지 항목이 항상 있습니다. 컨벤션 직전까지 판매 가능하다고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Ticket to Ride-plus처럼 느껴지는 재미있는 득점 및 배치 규칙이 있는 로우 미드급 게임입니다. 몇몇 스태프에게는 충동 구매였고 모두가 대체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한 Sunrise Lane을 "가장 혼란스러운 Gen Con Promo" 상으로 줄 수도 있었는데, 그것을 구입하면 엄청난 덱으로 섞인 단일 카드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공식 규칙에 따라 엄청나게 압도적입니다. 프로모션을 좋아해야합니다.



부서진 하늘



부서진 하늘
(Jason) – 시연을 했고 현재 공약 단계에 있는 게임 중 하나는 IV Studios의 Fractured Sky였습니다. 다채롭고 눈길을 끌었습니다. 일부 영역 제어 및 자원 관리와 관련된 블라인드 입찰(및 약간의 허풍)을 사용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이 끝날 때 가장 많은 Starfall을 갖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각 라운드에서 한 위치는 Starfall이 있는 위치를 공개적으로 표시하지만 다른 위치는 숨겨져 있습니다. 게임은 5라운드로 진행되며 각 라운드는 라운드 번호와 동일한 Starfall 위치를 나타냅니다. 위치에 첫 번째가 되면 카드가 없을 위치를 보여주는 카드를 데크에서 뽑을 수 있지만 리소스를 사용하여 그들이 올 위치를 몰래 볼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전체 게임을 플레이하지 못했지만 꽤 빨리 중간에 플레이했습니다.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고 테이블 존재감이 뛰어나며 최대 5명까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재미있었다. 당신이 그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것은 또한 솔로 데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카이 팀



스카이 팀
(Brian W) – Gen Con이 이 게임이 최고의 테이블 존재감을 가졌다고 발표하기 며칠 전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게시물은 Con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의 BGQ 직원에게 실행 중인 농담이었습니다. 나는 그 댓글 외에는 이 게임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다. Tony는 공개 게임 중에 이것을 우리 앞에 내려 놓았고 우리는 그것을 두 번 플레이했고 두 번 모두 비행기를 추락했습니다. 그날 밤 늦게 나는 Tony와 내가 7라운드가 아닌 6라운드만 했다는 것을 알게 된 Brian B와 경기를 했습니다. Brian과 나는 성공적으로 착지했습니다. 브라이언 팀 화이팅! 솔직히, 저는 각 게임을 정말 즐겼습니다(충돌도 포함). 2인용 협동 게임에 이렇게 주제가 있는 게임을 찾기는 어렵습니다. 특히 조종사와 부조종사 사이에 조용히 주사위를 던져 경로에서 비행기를 치우고 플랩을 작동하고 랜딩 기어를 낮추고 마지막으로 브레이크를 적용할 때. 이 모든 작업을 적절한 순서로 조용히 수행하면 전체적으로 게임이 특히 긴장됩니다. 전반적으로 Gen Con의 훌륭한 게임이지만 테이블 존재만을 위한 것은 아닙니다. 🙂



마지막 빛



마지막 빛
(Spencer) – 이것은 내가 홀에 앉아서 시도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이었습니다. 그것은 정확히 지난 몇 년 동안 광고된 것입니다. 전체 4X 경험이 빠르게 완료되었습니다. 새로운 지도 공간을 방문할 때마다 탐색이 가능합니다. 자원을 채굴하기 위해 구조를 구축할 때 착취합니다. 영토를 점령하면서 확장하십시오. 박멸은 보드에서 배를 지울 수 있는 주사위 전투와 함께 시작되며 매우 재미있는 폭발 주사위를 포함합니다. 이 모든 것이 약 60분 안에 이루어집니다. 이것은 멋진 동시 행동 선택 카드 시스템에 의해 촉진됩니다. 독특한 선박 미니, 수지 행성, 불이 켜지는 중앙 행성을 포함하여 터무니없는 제작(가격에 대해 묻지 마세요...)이 포함된 정말 즐거운 게임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기능은 은하계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회전판입니다.



https://www.boardgamequest.com/gen-con-2023-recap-the-games-news-and-staff-pic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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