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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D] MIND MGMT 리뷰



마인드 MGMT 박스 커버


보상 받기: 'Mind MGMT': 심령 스파이 활동 "게임"



Mind MGMT는 잠재된 사이킥 능력을 가진 에이전트를 적극적으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테스트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Reaping the Rewards"에서는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의 완제품을 살펴봅니다. Mind MGMT는 원래 2020년 4월 Kickstarter를 통해 자금을 지원받았고 2021 년 여름에 후원자에게 배송되었습니다. 첫 번째 인쇄본은 소매점에서 빠르게 매진되어 2022년 일부 비밀 미션 카드를 추가하고 두 번째 인쇄 작업을 추가하는 후속 캠페인 으로 이어졌습니다. 이 리뷰는 Kickstarter Tabletop Alert에서 수정되었으며 완성된 구성 요소를 반영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Mind MGMT: 심령 스파이 활동 "게임" 이란 무엇입니까 ?


Mind MGMT ("마인드 매니지먼트"로 발음) 는 13세 이상의 2~5 인용 숨겨진 움직임 게임(또는  그렇 습니까?)이며 플레이하는 데 45~75분이 소요됩니다. 일반 판 소매가는 $60 이고 디럭스판은 $88입니다 . 발행인과 상점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nd MGMT는 Jay Cormier와 Sen-Foong Lim이 디자인하고 Off the Page Games에서 출판했으며 삽화는 Matt Kindt가 있습니다. Mind MGMT 는 Matt Kindt의 같은 이름의 만화책 시리즈를 기반으로 하지만 게임을 즐기기 위해 책에 대한 사전 지식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특히 어릴 때 잠재의식에 Mind MGMT 교육 매뉴얼을 이식한 경우). 만화책은 분명히 10대 청소년들의 영역이지만 게임을 위해 조금 더 젊게 왜곡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음 MGMT 구성 요소
MGMT 구성 요소를 염두에 두십시오(SHIFT 시스템 패키지 제외).


마음 MGMT 구성 요소


Off the Page Games에서 이 리뷰를 위해 디럭스 에디션을 보냈으므로 여기 사진에는 디럭스 구성 요소가 표시됩니다.


포함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게임 보드
  • 정신 스크린
  • 비밀 지도
  • 4 Rogue Agent 토큰
  • 불멸 토큰 4개
  • 16 기능 카드
  • 로그 에이전트 카드 4장
  • 모집자 카드 4장
  • 동맹 카드 1장
  • 모집자 행동 카드 2장
  • 로그 에이전트 액션 카드 5장
  • 메이헴 토큰 5개
  • 마인드 슬립 토큰 2개
  • 정신 메모 토큰 15개
  • 10 스텝 토큰
  • 12 모집 토큰
  • 1 시간 토큰
  • 설정 카드
  • 2 건조 지우기 마커
  • 14 SHIFT 시스템 패키지

마음 MGMT 게임 보드
메인보드의 앞면과 뒷면입니다. 


게임의 삽화는 만화책 시리즈의 제작자인 Matt Kindt의 작품이며, 눈에 띄는 점은 만화책을 재활용한 것뿐만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작품이 많다는 것입니다. SHIFT 시스템 패키지에는 지침과 함께 제공되는 작은 미니 만화도 포함되어 있으며 보드 자체는 Zanzibar 마을의 큰 그림이며 많은 주목할만한 기능이 흩어져 있습니다. 메인보드 뒷면 전체는 Rogue Agents를 간략하게 소개하는 4부작 만화입니다.


이 게임의 스토리는 다양한 초능력을 가진 요원을 훈련시키는 Mind MGMT라는 비밀 정부 기관을 기반으로 하며 보드의 기능에는 "잠재의식 광고판" 및 "생각 방패 우산"과 같은 것들이 포함됩니다. 보드는 약간의 어안 렌즈로 도시의 조감도입니다. 건물과 거리는 모두 베이지색이 주를 이루며, 특징적인 부분은 색상으로 부각되어 눈에 띕니다. 보드의 가장자리에는 활동 카드를 위한 공간, 모집자의 활동에 대한 타임라인 및 보드에 있는 16가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 유일한 불만은 보드가 모집자에게는 오른쪽이 위로, Rogue Agents에게는 거꾸로 되어 모든 사람이 작품을 충분히 감상하지 못하는 방식으로 설계되었다는 것입니다.



마인드 MGMT 모집 카드
몇 가지 기능 카드. 사진: 조나단 H. 리우

내가 가장 좋아하는 구성 요소는 보드의 16가지 특수 기능을 설명하고 채용 담당자가 잠재적인 채용을 찾을 수 있는 위치를 나타내는 기능 카드일 것입니다. 카드의 뒷면은 포커 덱처럼 보이지만("모집 중입니다. 무엇을 하든지 뒤집지 마십시오."라는 작은 손글씨 메모가 있음) 앞면은 모두 다르며 포커 게임의 인공물처럼 보입니다. 세계. 새 카드는 현장 가이드의 페이지처럼 보입니다. 야자수 카드는 탄 엽서의 절반입니다. 빌보드 카드는 쿠폰입니다. 신문 스크랩, 호텔 키 카드, 욕실 낙서 등이 있으며 만화책을 그토록 매력적으로 만든 이상한 메시지와 힌트로 가득 차 있습니다.




Mind MGMT 박스 코너:
박스 커버 모서리 부분의 디테일입니다. 

상자 자체도 예술과 테마의 좋은 예입니다. 실제로 "에이전트 테스트 및 활성화 키트"로 의도된 "게임"인 스토리의 인공물처럼 보이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상자는 풍화되고 낡아 보이도록 만들어졌으며 상자 측면에는 손으로 쓴 작은 메모가 적혀 있고 일부 텍스트는 숨겨진 메시지를 철자하기 위해 펜과 형광펜으로 수정되었습니다. Portal 보드 게임이 약간 생각나는데 Portal 우주에서 온 것처럼 보이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게시자가 이와 같은 패키징으로 재미를 느끼는 것을 보는 것이 정말 좋습니다. 처음부터 테마에 몰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Mind MGMT 상자 세부 정보
상자의 일부 세부 사항—앞 표지에는 숨겨진 이미지와 텍스트가 있는 별색 광택이 있고 상자 안쪽 가장자리에 적청색 단어가 있습니다. 사진: 조나단 


또한 상자, 보드 등의 여러 위치에 빨간색과 파란색 텍스트가 겹쳐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시간 토큰은 숨겨진 파란색 텍스트를 읽을 수 있는 빨간색 렌즈입니다.


"멘탈 노트" 토큰은 화이트보드 마커로 쓸 수 있는 플라스틱 토큰이며 Rogue Agents가 보드의 공간을 표시하여 채용 담당자가 있었던 위치를 추적하는 데 사용합니다.

채용 담당자 화면은 잔지바르에 있는 일부 건물의 측면도처럼 보입니다(그리고 다양한 채용 기능이 숨겨져 있습니다). 화면 뒷면에는 피처 카드를 넣을 수 있는 4개의 포켓이 있지만 포켓이 매우 좁아 카드를 넣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Mind MGMT SHIFT 시스템 패키지
디럭스 에디션에는 SHIFT 패킷을 위한 멋진 전개 케이스가 있습니다. 일반판의 작은 턱박스에 들어 있습니다


X SHIFT 패키지가 있습니다. 그 중 절반은 채용 담당자를 위한 것이고 나머지 절반은 Rogue Agents를 위한 것이며 미니 확장팩과 비슷합니다. 각각에는 미니 만화, 몇 가지 구성 요소 및 사용 지침이 있어 게임에 복잡성을 추가하고 해당 팀에 약간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게임 방법 섹션에서 조금 더 설명하겠습니다.



마인드 MGMT 코드
룰북은 하나의 코드를 무료로 제공하므로 나머지는 찾아야 합니다.


룰북과 상자 삽입물 및 기타 다양한 장소에는 물결선 기호와 쌍을 이루는 단어가 있습니다. 이 기호를 웹사이트에 입력하면 게임용 특수 카드를 잠금 해제하고 새로운 게임 플레이 옵션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Secret Missions" 확장은 이러한 카드의 실제 세트입니다. 단어 중 일부는 단순히 찾아야 하지만(쉬운 단어도 있음) 일부 코드 해독이 필요한 단어도 있고 아직 모든 단어를 파악하지 못했습니다!



마인드 MGMT 미플
디럭스 에디션은 모든 카드보드 토큰을 나무 토큰으로 대체합니다. 일반 에디션에는 나무 모집 토큰(가운데)이 있지만 카드보드 단계 및 마인드 슬립 토큰이 있습니다.


게임의 "내면의 마음" 테마에 따라 여러 구성 요소가 흥미로운 컷아웃 디자인을 사용합니다. 발걸음 토큰은 발자국처럼 보이지만 발등에 비명을 지르는 얼굴의 실루엣이 있습니다. 모집 토큰은 내부에 또 다른 얼굴이 있는 머리의 프로필처럼 보입니다(위 사진에서 보기가 약간 어렵습니다). 마인드 슬립 토큰은 미플이 잘린 미플입니다.



디럭스 버전에는 SHIFT 시스템용 맞춤형 GameTrayz 인서트, Rogue Agents 및 Immortals 및 일부 기타 부품용 카드보드 대신 나무 토큰, 기타 업그레이드된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인드 MGMT 플레이 방법


여기에서 룰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목표

모집자는 Mind MGMT를 위해 모집자와 접촉을 시도하거나 지정된 시간 동안 포획을 회피하려고 합니다. Rogue Agents는 시간이 다 떨어지기 전에 모집자를 캡처하려고 합니다.



Mind MGMT 전체 게임 설정
마음 MGMT 전체 게임 설정.


설정

설정에는 많은 단계가 있으므로 모든 세부 사항을 다루기보다는 몇 가지 광범위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한 플레이어는 채용 담당자이고 비밀 지도(보드의 미니어처 버전)가 있는 화면 뒤에 앉아 있고, 다른 플레이어는 로그 에이전트가 되어 4명의 로그 에이전트 캐릭터를 그들 사이에 나눕니다(플레이어 수에 관계없이).



모집자는 모집자 카드 중 하나인 마인드 슬립 토큰을 받고 보드 측면에 액션 카드를 놓습니다. Rogue Agents는 보드 반대편에 액션 카드를 넣습니다.


훈련 임무를 수행하는지 정식 게임을 수행하는지에 따라 몇 가지 추가 요소가 있습니다. Rogue Agents에는 특수 능력이 있고, 이동을 차단하는 대혼란 토큰이 배치되며, 모집자는 보드에 4명의 Immortal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설명합니다.)

모집자는 시작 공간을 선택하고 비밀 보드에 "1"을 쓴 다음 3장의 기능 카드를 가져와 화면 뒤에 숨깁니다. 카드에는 채용 담당자가 신병을 모집할 수 있는 기능이 표시되며 각 기능은 보드에 5번 나타납니다. 그런 다음 채용 담당자는 처음 4단계를 수행하여 지도에 1부터 5까지의 숫자가 기록될 때까지 자신의 보드에 표시합니다. 모집자가 기능 카드와 일치하는 기능을 시작했거나 통과한 경우 "01:00–05:00"에 타이머 토큰이 있는 시간 트랙 옆에 많은 모집 토큰을 추가합니다.


Rogue Agents는 이제 보드 외부 가장자리의 모든 공간에 4개의 토큰을 설정합니다.



게임 플레이


이제 게임 플레이가 실제로 시작됩니다.


각 라운드는 모집자가 1단계를 수행한 다음 두 명의 Rogue Agent가 행동하고 모집자가 또 다른 단계를 수행한 다음 다른 두 명의 Rogue Agent가 행동하는 것으로 번갈아 진행됩니다.


모집자의 차례는 매우 간단합니다. 한 걸음을 내딛고 비밀 지도에 표시하십시오. 모집자는 직각으로만 이동할 수 있지만 보드의 두 사원 공간은 대각선으로 출입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참고 사항: 채용 담당자는 이미 방문한 공간에 절대 들어갈 수 없습니다.



Recruiter 화면의 Mind MGMT 보기
모집관의 화면 뒤를 들여다보면 내가 택한 경로, 모집할 수 있는 세 가지 기능 카드, 나의 특수 모집자 능력이 표시됩니다. 사진: 조나단 H. 리우

이동 후 모집자는 타이머 토큰을 다음 공간으로 이동합니다. 타이머 토큰이 정지 신호 아이콘에 닿을 때마다(매 턴마다) 모집관은 해당 라운드 내에서 획득한 토큰 수를 보여주는 모집 토큰을 타임라인에 배치합니다.



모집자는 또한 설정 중에 받은 모집자 카드에 따라 직교 또는 대각선으로 공간을 뛰어 넘을 수 있는 "마인드 슬립"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마인드슬립을 사용한 후에는 타임라인에 마인드슬립 토큰이 배치되어 언제 사용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Rogue Agents는 당신이 어떤 모집 카드를 가지고 있는지 모르지만 모든 가능성을 알고 있습니다.)



Rogue Agents의 차례에 두 명의 사용 가능한 에이전트를 선택합니다. 각 에이전트는 이동하고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어떤 순서로든). 에이전트는 사원에 들어가거나 나갈 때를 제외하고 직각으로 2칸 이동합니다.



마인드 MGMT 에이전트 액션 카드
각 플레이어가 할 수 있는 행동은 보드 측면의 카드에 표시됩니다. 전체 게임은 훈련 게임보다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사진: 조나단 H. 리우

사용 가능한 작업은 묻기, 공개, 캡처입니다.



묻기: Rogue Agent 공간에 있는 두 가지 기능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채용 담당자가 이러한 공간 중 하나에 가본 경우 해당 공간에 단계 토큰을 배치해야 합니다. (모집자가 해당 기능과 일치하는 여러 공간에 다녀온 경우에도 각 "질문"은 하나의 단계 토큰만 추가합니다. 모든 공간이 이미 표시된 경우 모집자는 상담원에게 더 이상 공간이 없다고 알립니다.)


공개: 단계 토큰이 있는 공간에 있는 에이전트는 그것을 버릴 수 있으며 모집자는 그들이 그 공간에 있었던 시간을 메모 토큰에 적어 보드에 놓아야 합니다.


캡처: 에이전트는 자신의 공간에서 캡처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모집자가 현재 거기에 있으면 캡처되었으며 Rogue 에이전트가 승리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채용 담당자는 실패했다고 말합니다.



마인드 MGMT 타임 트랙
채용 담당자는 타임 트랙의 각 "정지" 지점에서 얼마나 많은 채용이 수집되었는지 표시합니다.


게임 종료


훈련 임무는 세 가지 방법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 Rogue Agents는 Recruiter를 캡처하고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 모집자는 9명의 신병을 획득하고 승리합니다.

  • 모집자는 잡히지 않고 14:00에 도달하고 승리합니다.



풀 게임


전체 게임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사항이 추가됩니다.


Mayhem 토큰은 모든 사람의 설정 및 블록 이동 중에 보드에 배치됩니다. 채용 담당자는 더 이상 시작 공간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모집관은 이제 신병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4명의 Immortals를 보유하고 있지만 Rogue Agents에게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하는 대가를 치릅니다. 두 개의 기능 카드가 앞면이 보이도록 되어 있고 두 명의 Immortal이 기능을 공유하는 서로 다른 공간을 차지할 수 있는 경우 그들은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얻습니다. 한 명의 모집과 카드가 덱에서 교체됩니다.


설정하는 동안 Rogue Agents는 사원 옆에 두 번째 마인드 슬립 토큰을 배치합니다. 모집자가 해당 공간을 통과하면 해당 공간을 집어 들고 다음 차례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Rogue Agents에는 Push & Shakedown이라는 추가 작업이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공간에서 불멸자를 옮긴 다음 모집자의 3가지 비밀 기능 카드 중 하나를 추측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맞으면 해당 카드가 공개되고 채용 담당자는 더 이상 해당 기능에서 채용을 받을 수 없습니다. (카드는 교체 되지 않습니다 .)



Mind MGMT Rogue Agent 카드
각 Rogue Agent는 전체 게임에서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Rogue Agents는 또한 자신의 사이킥 능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Meru는 모집관에게 현재 십자형 영역 내에 있는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 Henry Lyme은 Immortals가 자신의 공간이나 인접한 공간에서 모집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 Bill은 인접한 Immortal을 무료로 밀 수 있습니다.
  • Dusty는 에이전트를 1칸 이동시킬 수 있으며, 기능 카드가 쉐이크다운을 통해 공개된 경우에는 더 많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Rogue Agents는 또한 게임 중에 한 번 사용할 수 있는 동맹인 Black Ops Dolphin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물어보기 행동을 사용할 때 돌고래를 버릴 수 있으므로 채용 담당자는  방문했던 모든 일치하는 공간을 표시해야 합니다.


모집관이 이제 12명의 모집인을 확보하거나 16:00까지 지속되어야 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게임 종료 조건은 거의 동일합니다.



시프트 시스템


SHIFT 시스템은 캠페인 모드와 약간 비슷하며 약간의 핸디캡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플레이하는 동안 어느 팀이 져도 다음 패키지를 열 수 있으며, 이는 그들에게 새로운 "심령적 자산"이라는 추가 능력을 부여하고 게임에 약간의 복잡성을 더합니다. 각 패키지에는 자체 미니 규칙 세트와 구성 요소가 있으며 해당 팀에 이점을 제공합니다.


SHIFT 시스템은 양쪽의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되므로 플레이에 따라 한 쪽이 다른 쪽보다 선택할 수 있는 패키지가 더 많을 수 있습니다. 레거시 스타일의 시스템이 아니므로 아무것도 파괴되지 않으며 일단 열면 다양한 패키지를 혼합하고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



GeekDad 승인됨

Mind MGMT 는 GeekDad 승인을 받았습니다!



Mind MGMT를 플레이해야 하는 이유


Mind MGMT 프로토타입을 플레이하기 전에는  만화책에 대해 들었지만 실제로 읽지는 않았기 때문에 세상에 대한 나의 지식은 전적으로 게임 자체에서 수집할 수 있는 것, 즉 마을의 신비한 특징에 기반했습니다. 잔지바르, 신비한 능력을 가진 네 명의 로그 요원, 암살 훈련을 받은 것으로 보이는 검은색 조끼를 입은 돌고래. 그것은 기괴한 음모론과 편집증이 혼합된 것처럼 보였습니다.


저는 항상 숨겨진 움직임 게임을 좋아했습니다. 특히 숨을 때 말이죠. 추격자들보다 한발 앞서 나가고, 그들이  내 옆에 있을 때 어떤 감정도 배반하지 않으려고 노력 하고, 내가 탈출할 수 있는 길을 계획하는 것, 그것은 매우 강렬할 수 있지만 나는 그 느낌을 좋아합니다. 어떻게 잘못 지시합니까? 그들은 미끼에 빠질 것인가? 들키지 않고 이렇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까요?


찾는 사람으로서 당신은 추리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가 여기 와  여기에 있었다면 그들도 여기에 있었을 것입니다  . 


그러나 길의 조각을 만났을 때 그들은 어느 방향으로 가고 있었습니까? 당신은 단서를 찾기 위해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내고, 언제 포획을 시도해야 할까요?


다른 많은 히든 무브먼트 게임과 마찬가지로  Mind MGMT 에는 하나의 캐릭터 숨김과 여러 검색 기능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영역을 커버하거나 저인망을 설정하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름의 우여곡절이 있습니다. 상담원은 보드의 기능(및 "정신 메모")을 사용하여 채용 담당자가 있었던 위치와 그렇지 않은 위치에 대한 지도를 작성하기 시작합니다. 흥미롭게도 때때로 ASK에서 "아니오"라고 대답하면 "예"보다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니오"는 채용 담당자가  아직 가보지 못한 다섯 곳을 의미합니다 .



채용 담당자가 같은 공간에 두 번 들어갈 수 없다는 사실은 또 다른 반전입니다. 모집관으로서 당신은 자신의 꼬리를 물지 않고 사과를 먹으면서(신병에게 연락하기 위해) 보드를 가로질러 길을 짜내려고 하는 뱀의 게임을 하고 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머리. 그러나 Rogue Agents도 그들에게 할당된 작업이 있습니다. 채용 담당자가 이미 어디에 있었는지 알아내는 것과 그들이 현재 어디에 있는지 파악하고 제 시간에 도착하여 그들을 잡는 것은 또 다른 문제  입니다 .


훈련 임무는 기본을 가르쳐주고 꽤 재미있습니다. 하지만 전체 게임은 상황이 실제로 빛나기 시작하고 플레이어가 좀 더 전략적으로 계획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충분한 선택권이 있는 곳입니다. 예를 들어 Immortals를 생각해보십시오. 모집자는 매 턴마다 한 걸음을 내딛고 한 불멸자를 움직입니다. 동일한 기능에 두 개의 Immortals가 있는 경우 신병을 얻을 수 있지만 이러한 기능은 공개 지식이며 Rogue Agents가 "밀고 흔들기" 작업을 사용하여 이러한 기능을 멀리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그러나—아하!—당신의 차례에 추가 불멸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본 어딘가에 걸음 토큰을 배치하는 비용으로 말입니다. 모집을 위해 추가 단서를 남길 여유가 있습니까? 또 다른 특징은 Immortals와 성공적으로 모집할 때마다


Rogue Agents로서 당신은 Immortals를 따라다니며 그들이 모집하는 것을 막고 모집자의 카드를 제거하려고 할지 또는 모집자가 방문한 위치를 찾는 데 작업을 소비할지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모집관의 카드를 모두 제거하고 모집인에게 연락하는 능력을 늦추더라도 아직 승리한 것이 아닙니다. 모집관은 충분히 오래 숨어 있으면 여전히 승리할 수 있습니다.


채용 담당자가 걸음 수 토큰을 보드에 놓도록 강제할 때 여러분은 또 다른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채용 담당자가 특정 공간에 언제 착지했는지 추측하거나 걸음 수 토큰을 추적하여 정확히 언제 거기에 있었는지 확인합니다. 더 많은 분야를 다룰 것인가, 아니면 더 철저히 할 것인가?

Immortals에는 이전에 언급하지 않은 또 다른 수동 능력이 있습니다. 어떤 기능을 사용하든 Rogue Agent는 Ask 작업(또는 캡처)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채용 담당자는 특정 기능에 대한 질문을 종료하도록 Immortals를 배치할 수 있으며 이는 더 많은 심리 게임으로 이어집니다. 채용 담당자가 제가 커피잔과 책에 대해 묻지 않기를 바라기 때문에 저 Immortal이 거기에 있나요? 아니면 채용 담당자가 불멸자 뒤에 숨어 있을까요? 아니면 그냥 붉은 청어입니까?



마인드 MGMT 클로즈업
얼마나 오래 숨어있을 수 있습니까? 


모집관과 Rogue Agents로 플레이하게 되었고 두 역할 모두에서 게임을 정말 즐겼습니다. 각 팀에 한 명, 단 두 명의 플레이어와 일대일 게임을 할 수 있지만 저는 일대다의 느낌을 정말 좋아합니다. 적을 감시하기 위해 정신적 도청 장치를 갖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


SHIFT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게임에 익숙해짐에 따라 게임을 성장시킬 수 있는 멋진 방법입니다. 모두 열어보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 있지만 금방 압도당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같은 그룹과 여러 번 플레이하는 상황을 위한 것이므로 모든 사람이 함께 새로운 도구를 배우지만 조금 더 원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많은 새로운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그 내용물에 대해 너무 많은 스포일러를 하고 싶지는 않지만 모집자를 위한 교활한 트릭과 Rogue Agent가 사용할 수 있는 잘 짜여진 함정을 허용합니다.


게임을 즐기기 위해 Mind MGMT 책 에 익숙할 필요가 없다고 전에 언급했는데  , 그것은 절대적으로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저에게 충분히 흥미로워서 책을 추적하고 결국 전체 시리즈를 읽게 되었으며 환상적이고 놀라운 이야기입니다( 이 스택 오버플로 칼럼 에서 만화에 대한 제 생각을 읽을 수 있습니다 ). 책을 읽고 다시 플레이해보니 스토리의 등장인물과 디테일을 알아보고 재미를 더했다. 나는 책의 팬들이 게임에 들어간 생각을 정말 고맙게 생각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대체로 소스 자료를 잘 활용하면서도 익숙하지 않더라도 재미있을 수 있는 환상적인 숨겨진 움직임 게임입니다. 모든 움직이는 부분에 대해 마음을 정하려면 약간의 작업이 필요하지만 일단 이해하고 나면 양측이 실행할 모든 종류의 전략을 허용합니다.

Mind MGMT를 플레이 하면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애매한 모집자를 찾는 동안 일반적으로 사용 하지 않는 두뇌 부분에 액세스하게 됩니다 .


https://geekdad.com/2023/08/reaping-the-rewards-mind-mgmt-the-psychic-espionage-g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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