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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Q] 비행계획 프리뷰

 

비행 계획


최근 퀘스트 목록에서 알 수 있듯이 경로 건설 게임의 경우 기차 테마 항목이 잘 나타납니다. 그러나 비행기 애호가들은 이국적인 지역으로 떠나거나 전 세계 항공사 제국을 건설하기 위해 가려움증을 긁는 게임을 많이 보지 않습니다. 그 격차를 메우기 위한 게임인가?


7월 25일 Kickstarter에서 출시되는 Flight Plan은 David Kuhn이 디자인했습니다. 이 게임은 2-6명의 플레이어를 지원하며 플레이하는 데 약 1시간이 소요됩니다.



게임플레이 개요:


Flight Plan에서 플레이어는 항로, 항공기 함대 및 지역 허브로 구성된 자신만의 항공 제국을 건설하게 됩니다. 게임에는 승점이 없으며 돈이 사용되는 동안 반드시 테이블에서 가장 부유한 공기 남작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은 아닙니다. 승리하려면 글로벌 시장을 장악해야 합니다. 즉, 3승 조건 중 하나를 가장 먼저 달성해야 합니다. 승리를 얻는 한 가지 방법은 6개 지역을 연결 경로 네트워크로 연결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성공의 길은 6개 지역 중 3개 지역에 허브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하나는 북쪽에 있고 다른 하나는 남쪽(예: 아시아 및 중동)에 있는 경우 인접한 두 지역의 모든 단거리 노선을 소유하여 게임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설정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3개의 경로 카드와 7억 5천만 달러를 받게 됩니다(흥분하지 마십시오. 빠르게 진행됩니다). 여기에서 그들은 구매할 경로를 결정하고, 함대를 구매하고, 원하는 경우 출발 도시에 허브를 구축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누군가가 이길 때까지 번갈아 가며 테이블을 돌아다닙니다.


비행 계획 플레이어 카드
플레이어 보드는 또한 승리 조건에 대한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내 주요 수입원인 활성 경로에서 수익을 수집하여 차례를 시작합니다. 각 노선 카드는 수익을 제공하며, 화물 노선이고 플레이어가 화물 함대에 투자한 경우 2,000만 달러 증가할 수 있습니다. 수익은 플레이어가 일치하는 함대 유형을 구매한 경로에서만 수집할 수 있습니다.


플릿은 Flight Plan에서 몇 가지 용도로 사용됩니다. 먼저 특정 경로를 따라 비행하려면 Long Haul, Short Haul 또는 Ultra Long Haul과 같은 해당 항공기를 구매해야 합니다. 또한 관련 차량이 없으면 경로 카드에서 수익을 얻을 수 없습니다. 화물 함대는 위의 전제 조건이 아닌 특별한 유형의 함대이지만 화물 함대를 소유하면 화물 노선에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수익을 얻은 후 플레이어는 일일 브리핑 카드를 뽑습니다. 이는 라운드 계획을 다시 생각하게 만들 수 있는 기회를 도입하는 메커니즘입니다. 일일 브리핑은 그것을 뽑은 플레이어에게만 적용되며 즉시 지불해야 하는 혜택 또는 페널티가 될 수 있습니다. 가능한 결과에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현금을 지불해야 하는 것, 은행에서 돈을 얻거나 잃거나 차례를 잃는 것이 포함됩니다.



비행 계획 찬스
일일 브리핑은 좋을 수도 있고 나쁠 수도 있습니다.

Daily Briefing이 해결되면 플레이어는 사용 가능한 작업을 계속 수행하여 자신의 차례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옵션에는 경로 구매, 활성 경로 비행, 함대 구매, 허브 구축 또는 다른 플레이어와의 거래 협상이 포함됩니다. 경로가 현재 위치에서 시작하거나 끝나는 경우에만 경로를 구매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원하는 경로에 액세스하기 위해 지도를 이동해야 합니다. 상대방이 소유한 루트를 비행하기로 선택한 경우 플레이어는 해당 플레이어에게 루트 사용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돈이 부족하면 플레이어는 경로, 함대 및 허브를 다른 플레이어에게 판매하거나 경로 및 함대를 비활성화하여 가치의 절반에 해당하는 현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돈이 부족하고 현금을 짜낼 활성 자산이 더 이상 없으면 파산하고 은행은 나머지 플레이어에게 자산을 경매합니다.

플레이어가 세 가지 승리 조건 중 하나를 달성하면 게임이 종료되지만 모든 자산이 활성화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비행 계획 게임 보드
지구본을 확장하는 것은 보기보다 어렵습니다.


게임플레이 감상:


Flight Plan의 항공사 테마는 지상에 기반을 둔 많은 경로 구축 게임에서 상쾌한 우회로입니다. 그러나 고맙게도 공항에서 대기하고 보안 검색대에서 줄을 서 있는 것은 보다 높은 수준의 제트기 설정 배경을 위해 비행 경험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지도를 가로질러 여행하면서 수익성 있는 경로를 구입하고 함대를 확장하면서 매 턴마다 수백만 명을 처리하게 됩니다.


Flight Plan의 게임 플레이는 간단하며 플레이어가 게임의 흐름에 익숙해지면 원활하게 진행됩니다. 3승 조건 중 하나를 목표로 삼고 모든 자원과 노력을 그 방향으로 밀어붙이는 탄탄한 게임 계획으로 플레이를 시작하는 것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베팅을 헤지하고 승리를 향한 여러 경로를 정렬함으로써 자신을 얇게 퍼뜨릴 이유가 별로 없습니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몰락일 수 있습니다.


비행 계획 카드
경로는 가장 소중한 자산입니다.


6개 지역(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을 모두 연결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기로 선택한 경우 각 지역으로 이동하는 경로를 매핑하고 바쁘게 비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아마도 가장 위험한 승리 조건은 인접한 두 지역의 모든 단거리 노선을 소유하는 것일 것입니다. 상대 플레이어는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쉽게 볼 수 있고 당신을 방해할 경로 중 하나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협상이 허용되므로 그들로부터 필요한 경로를 구매하려고 시도할 수 있지만 그들이 기꺼이 포기하더라도 상당한 비용이 들 것입니다. 따라서 연결된 네트워크를 통해 또는 3개의 허브를 소유하여 승리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그러나 항공 산업을 지배하려는 당신의 탐구에 가장 큰 장애물은 일일 브리핑 카드입니다. 매 턴마다 엄청난 도움이 되거나(예: $100M 제공) 라운드 계획을 중단시킬 수 있는(모든 수익을 잃고 턴을 건너뛰게 됩니다!) 카드를 뽑게 됩니다. 이 우연의 요소는 플레이어를 긴장하게 하고 플레이어가 장기 전략을 구현하고 자동 조종 장치에 참여하는 것을 방해하도록 설계된 것 같습니다. 당신의 제국의 일부를 다른 플레이어에게 주기만 하면 되고 당신이 구매하고 싶었던 경로를 감당할 수 없는 큰 차례를 계획하는 것은 확실히 수축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브리핑 카드를 뒤집고 이번 라운드에 추가로 수백만 달러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확실히 만족스럽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비행 계획은 특히 비행기와 항공 산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가장 매력적일 것입니다. 항상 하늘의 거물이 되는 꿈을 꾸었다면 수백만 달러를 던지고 이국적인 목적지로 가는 길을 사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지나치게 복잡하지 않으므로 Monopoly 또는 Risk와 같은 표준 구식 요금을 넘어 이동하려는 플레이어를 위한 엔트리 레벨 또는 관문 게임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일일 브리핑이 당신의 길을 던질 기회의 폭풍을 헤쳐나갈 준비를 하십시오.


Flight Plan은 7월 25일 Kickstarter에서 출시되므로 캠페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사본을 백업하는 것을 꼭 확인하십시오.




https://www.boardgamequest.com/flight-plan-pre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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