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Q] 칩스 리뷰

 

칩 백


마음에 들지 않는 칩이 많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감자, 옥수수, 토틸라 칩과 같은 모든 품종과 거의 모든 맛을 좋아합니다. 나는 바비큐 맛에 편파적이지는 않지만 항의하면서 먹을 것입니다. 나는 솔직히 초콜릿과 같은 다른 모든 간식보다 이러한 짠 간식을 선호합니다. 나는 칩 다음으로 가까운 두 번째가 될 유일한 다른 간식은 프레즐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물론).


이로써 오늘의 Blue Orange Games의 Bag of Chips 리뷰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핸드 관리 카드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목표 카드를 무작위로 뽑은 칩과 일치시켜 점수를 매기고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Bag of Chips는 2-5인용이며 약 20분 동안 플레이합니다.


게임 개요:


게임은 여러 라운드에 걸쳐 진행되며 각 라운드에서 다음과 같은 일이 발생합니다.

백 오브 칩스 점수
마지막 세 장의 카드가 최종 점수(+/-)를 결정합니다.

보드 1은 딜러가 카드를 뽑고 5개의 칩 토큰을 해당 보드에 놓도록 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목표 카드 2장을 버리고 이 카드를 해당 플레이어 앞에 뒤집어 놓습니다.


보드 2는 딜러가 그 보드에 칩 토큰 5개를 뽑도록 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목표 카드 1개를 버려야 합니다.


보드 3은 딜러가 카드를 뽑고 3개의 칩 토큰을 해당 보드에 놓도록 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어떤 2개의 목표 카드가 점수를 얻을 것인지 결정하고 그 카드를 폐기 더미의 오른쪽에 놓고 어떤 1개는 점수를 빼고 왼쪽에 배치해야 합니다. 그들의 폐기 더미.
보드 4는 딜러가 해당 라운드에 대해 마지막 2개의 칩(한 번에 1개) 토큰을 추첨하고 배치하도록 합니다.


플레이어는 어떤 목표 카드가 완료되었는지에 따라 긍정적인 점수와 부정적인 점수를 받게 됩니다(완성되지 않은 모든 목표 카드는 버리는 더미에 놓입니다).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플레이어는 2개의 보상을 받고 두 번째로 높은 점수를 받은 플레이어는 1개의 보상을 받습니다.

한 플레이어가 4개의 보상에 도달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백 오브 칩스 게임플레이
Bag of Chips는 테이블이 더 작아서 게임을 할 때 이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 경험:


Bag of Chips에 대한 규칙이 간단하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게임을 완료한 후 빠르게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 턴마다 한 두 라운드 후에 칩 토큰을 버리고 뽑는 동일한 작업이 있으므로 주로 규칙서를 사용하여 다른 목표 카드 점수를 새로 고칩니다. 또한 게임은 큰 그랩 칩 백 크기의 내구성 있는 플라스틱 게임 백에 들어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포털을 만들고 보관할 때 선반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습니다. 또한 Bag of Chips에는 테이블이 더 작아서 밖에 있을 때 바 탑, 벤치, TV 트레이, 퓨 등의 표면에서 놀 수 있습니다.


칩 카드 가방
어리석은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까지 다양한 목표 카드가 있습니다.

Bag of Chips는 플레이 속도가 빠르고 규칙 세트가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필러(아마도 파티) 게임으로 분류하겠습니다. 그러나 일부 다른 필러(또는 파티 게임)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어떤 칩을 플레이했고 어떤 칩을 플레이할 수 있는지에 상당히 집중하기 때문에 Bag of Chips에 훨씬 더 많은 참여가 있습니다. 또한 보드 4의 마지막 두 칩 드로우는 이전에 점수를 매기기 위해 방금 목표 카드를 내려놓았기 때문에 모두가 집중하는 곳입니다. 이 마지막 무승부를 더욱 긴장하게 만들지만 귀하 또는 다른 플레이어가 어떻게 득점했는지 확인하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주목하고 싶었던 것은 Bag of Chips에 생각이 많고 수학적인 느낌이 있다는 것입니다. 생각하는 부분은 특히 보드 1에 대해 폐기할 때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은 마비 순간에 의한 분석이 아니지만 그것은 당신을 멈추고 유지하고 제거하는 것이 가장 좋은 목표 카드가 무엇인지 숙고하게 만듭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 얼마나 많은 칩 토큰 유형이 있는지를 보여주는 Recap 카드로 자신의 확률을 계산하려고 끊임없이 노력하기 때문에 수학적인 부분이 전체적으로 있습니다. 또한 목표 카드를 완료했을 때 목표 카드의 가능한 포인트를 계산합니다. 두 측면 모두 Bag of Chips에 좋은 깊이를 부여합니다.


칩 토큰 백
5가지 맛의 칩...치킨맛까지?!

나는 Bag of Chips의 테마가 이런 식으로 붙여진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게임 가방 자체를 제외하고는 이 게임에 실제 테마와 유사한 것을 제공하는 것이 없습니다. 또한 같은 가방에 5가지 다른 맛의 칩을 넣는 것은 미친 짓입니다. 칩 맛은 실제로 목표 카드 득점의 예에 묻혀 있으므로 이 게임은 다른 어떤 것보다 칩의 아이콘을 목표 카드와 일치시키는 데 더 중점을 둡니다. Bag of Chips는 망치, 바위, 주사위 등 무엇이든 칩을 실제로 대체할 수 있으며 게임은 플레이되고 다르게 느껴질 것입니다.


Bag of Chips가 더 높은 점수를 얻는 것을 방해하는 마지막 요소는 목표를 달성하면 게임에서 이길 수 있는 목표 카드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 이 목표를 달성할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카드는 일반적으로 마이너스 점수를 얻지 않는 무위험 카드입니다. 목표 카드를 완료하지 않으면 해당 카드를 폐기 더미에 놓고 긍정적 또는 부정적으로 점수를 매길 수 없습니다. 나는 2개의 긍정적인 카드와 1개의 부정적인 카드의 위험과 보상을 좋아했지만 이 "게임 승리" 목표 카드는 어리석어서 더 이상 사용하지 않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Bag of Chips는 배우기 쉽고 휴대가 간편하며 선반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는 필러 게임입니다. 득점 옵션을 지속적으로 평가하고 다음에 어떤 칩이 뽑힐지 기다리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매력적입니다. Bag of Chips는 또한 플레이어가 어떤 목표 카드를 보관하고 버릴지 숙고하고 여전히 뽑을 수 있는 칩의 확률을 따져볼 때 놀랍도록 생각하고 수학적인 느낌을 줍니다.


이제 Bag of Chips 의 테마는 본질적으로 거의 모든 것을 채울 수 있는 가방이며 게임도 다르지 않습니다. 또한 "게임 승리" 목표 카드는 어리석고 부정적인 점수의 위험을 낮추기 때문에 플레이할 때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최종 점수: 별 3.5개 – 테마가 약하지만 마스터하기 쉽고 플레이어가 계속 참여하도록 하는 재미있고 생각이 많고 수학적인 손 관리 카드 게임입니다.


별 3.5개


조회수:
• 직관적인 규칙 및 휴대성
• 매력적인 필러 게임
• 생각과 수학


실패:
• 테마는 가방
• "게임 승리" 목표 카드



https://www.boardgamequest.com/bag-of-chips-review/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