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폴리곤] 디즈니 Lorcana 출시 중단 요청



Upper Deck 소송으로 디즈니 Lorcana 출시 위협

게시자 Ravensburger와 공동 디자이너 Ryan Miller가 지적 재산을 훔쳤다고 주장합니다. 


img/23/06/08/18898ac90c650b2df.webp




    Ravensburger의 Disney Lorcana 트레이딩 카드 게임의 보류 중인 출시는 현재 The Upper Deck Company가 발행한 폭발적인 새로운 소송으로 위협받고 있습니다. 오늘 캘리포니아 법원에 제출된 19페이지 분량의 소장에서 라이벌 퍼블리셔는 공동 설계자 Ryan Miller가 이전에 Upper Deck과 계약을 맺은 동안 Disney Lorcana 와 "거의 동일한" 유사한 게임을 만들었다고 주장합니다. 다른 구호 요청 외에도 Upper Deck는 현재 8월 올해 Gen Con 컨벤션에서 예상되는 Disney Lorcana 의 출시를 중단하는 금지 명령을 판사에게 요청하고 있습니다.


    게임 Upper Deck은 Rush of Ikorr라는 게임을 디자인하기 위해 Miller에게 돈을 지불했다고 말합니다. 아직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플레이어는 한때 고대 그리스인과 토착 메소아메리카인이 숭배했던 것과 같은 신의 역할을 맡는다고 합니다. 불만 사항은 Disney Lorcana 와 Rush of Ikorr가 동일하거나 유사한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다는 주장을 증명하기 위해 매우 자세하게 설명됩니다. 또한 자신의 게임에 대한 규칙을 소싱하는 것과 관련하여 Miller와 Ravensburger의 의도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불만에서:

    Miller가 Rush of Ikorr의 수석 게임 디자이너로 있는 동안 Miller는 Rush of Ikorr 초안 규칙, 개념, 구성 요소, 디자인, 마케팅 전략 및 구현 계획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Upper Deck의 기밀 독점 정보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었습니다. 정보와 신념에 따라 Miller는 Upper Deck과의 관계를 종료한 후에도 이러한 항목에 대한 액세스를 유지했으며 이를 사용, 참조 및/또는 의존하여 Ravensburger를 위한 Lorcana를 만들었습니다. [...]

    Miller가 계약과 그 조건을 존중하도록 허용하는 대신, Upper Deck은 Ravensburger가 Miller가 Rush of Ikorr 게임의 요소에 대한 Miller의 지식을 활용하여 그것에 대한 거의 동일한 게임. 이를 통해 Ravensburger는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출시를 가속화했으며 거의 동일한 TCG를 다른 브랜드로 시장에 출시할 수 있었습니다.


    불만은 계속해서 징벌 적 손해 배상, 배상, "Lorcana를 공개적으로 공개하는 Ravensburger를 금지하는 금지 명령 구제"등을 요구합니다. 지난 4월에는 Rush of Ikorr에 대한 특허도 출원했다 .


    "우리는 새롭고 참신한 트레이딩 카드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상당한 시간과 자원을 투자했습니다."라고 Polygon과 공유한 보도 자료에서 Upper Deck 사장 Jason Masherah가 말했습니다. "우리의 현재 리더십은 Upper Deck과 그 라이선스 제공자의 지적 재산 보호의 중요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Masherah는 계속해서 "우리는 업계의 경쟁을 장려하지만 게임 커뮤니티가 각 제조업체의 다양한 창의적 선택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고 굳게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olygon은 Ravensburger와 Miller에게 의견을 요청했습니다.


    디즈니 로카나는 2022년 8월에 발표 되었습니다 . 가족 친화적인 TCG는 상당히 광범위한 청중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냉혈한 게임 플레이는 Upper Deck에서 설명하는 제품과 극명한 대조를 이룹니다. Disney Lorcana 카드 의 첫 번째 세트는 9월 D23 팬 컨벤션 에서 출시되었으며 , 거의 즉시 2차 시장에 대한 투기의 폭발 로 이어졌습니다 . 그 후인 2023년 4월에야 무역 잡지의 부주의한 유출을 통해 규칙이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 Polygon은 나중에 Miller와의 인터뷰 와 함께 이러한 규칙을 자세히 다루었습니다 . Disney Lorcana 의 공개 데모가 최근에영국 게임 엑스포 2023 .


    아래에 전체 불만 사항 의 사본을 임베딩으로 포함했습니다 .



    https://www.scribd.com/document/651395550/The-Upper-Deck-Company-v-Ryan-Miller-and-Ravensburger-North-America#


    https://www.polygon.com/23752860/disney-lorcana-lawsuit-upper-deck-injunction-release-date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