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Q] 티켓투라이드 레거시 외 신작소식

티켓 투 라이드 레거시 

레거시 탑승권


지금까지 티켓 투 라이드(Ticket to Ride) 게임에 대해 들어보셨거나 플레이해 보셨을 것입니다. Days of Wonder에서 2004년에 처음 출시한 Alan Moon이 디자인한 이 게임은 다양한 형태로 800만 부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우리는 게임을 전 세계로 확장하는 것뿐만 아니라 게임을 도시 수준으로 낮추는 더 빠른 플레이 버전 도 보았습니다 . 이 최신 게임은 Alan Moon뿐만 아니라 베테랑 레거시 게임 디자이너인 Rob Daviau와 Matt Leacock( Pandemic: Legacy )이 디자인했습니다. Ride Legacy: Legends of the West의 티켓은 올 8월 Gen Con에서 시연될 예정이며 11월에 $120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모험으로 가득 찬 캠페인에서 자신의 북미 철도 회사를 관리하여 부와 부를 얻기 위해 12개의 게임에 걸쳐 여행을 시작하게 됩니다.

티켓을 완성하는 것이 여전히 주요 목표이지만 예상치 못한 이벤트와 수완이 풍부한 라이벌을 극복하려면 다른 기술을 개발해야 합니다.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새로운 규칙, 콘텐츠 및 더 많은 놀라움을 잠금 해제할 프론티어 상자를 열 수 있습니다. 시리즈의 이전 기사와 마찬가지로 이 게임은 매우 빠르게 배울 수 있지만 프랜차이즈의 모든 팬을 만족시킬 훨씬 더 몰입감 있고 내러티브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레거시 캠페인의 12개 게임이 끝나면 게임을 평생 계속 플레이할 수 있는 고유한 사본으로 변환하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Days of Wonder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탈 기어 솔리드: 보드 게임

메탈 기어 솔리드


2018년에 지금은 없어진 보드 게임 퍼블리셔인 IDW Games는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Metal Gear Solid: The Board Game이 작업 중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것은 고전적인 Metal Gear Solid 비디오 게임의 이야기를 따르는 협력 미니 게임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2021년 디자이너 Emerson Matsuuchi는 IDW Games가 더 이상 게임을 출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지금까지 게임에 대한 최소한의 정보만 있었고 대부분은 아마도 프로젝트가 죽었다고 가정했을 것입니다.


지난 주 퍼블리셔인 CMON Games( Zombicide , Marvel United )는 게임을 퍼블리싱할 뿐만 아니라 2024년 출시를 위해 웹사이트에서 이미 사전 주문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Emerson Matsuuchi가 디자인하고 Marco Checchetto가 그림을 그린 이 협력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 캐릭터의 역할을 맡아 은밀한 게임 플레이와 복잡한 스토리라인을 경험합니다.


VR 미션 북에는 플레이어 수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플레이할 수 있는 6개의 독립적인 미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 도전을 위해 플레이어는 14개의 미션 캠페인에서 플레이하는 Shadow Moses 캠페인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게임을 선주문할 수 있습니다. 


 

Loot Studios의 Legend of the Five Rings 미니어처

다섯 반지의 전설


3D 미니 구독 서비스인 Loot Studios는 Asmodee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게이머에게 공식 라이선스가 부여된 Legends of the Five Rings 미니어처 라인을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전에 해당 서비스를 사용해 본 적이 없는 사용자를 위해 Loot Studios를 통해 직접 3D 프린팅할 수 있는 주제별 미니어처의 월별 릴리스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나는 과거에 그것을 시도했고 그들의 미니어처가 정말 고품질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RPG 사용자나 게임을 멋지게 꾸미고 싶은 사람들에게 훌륭한 서비스입니다. 오늘 그들은 무료 Legend of the Five Rings 미니어처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한정된 시간 동안). 새로운 동아시아 테마 번들인 Tales of Ryūbōken을 홍보하기 위해 이러한 모델을 출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매우 사실적이고 사전 지원되는 조각품은 각 캐릭터의 본질을 실제로 포착하며 Loot의 모델을 인쇄하는 데 절대적인 기쁨을 주는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모델에 놀라운 디오라마 베이스도 함께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두 캐릭터가 함께 등장하여 그들의 전설적인 결투에 어울리는 역동적인 장면을 묘사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32mm 및 75mm 스케일로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제한된 시간 동안 모든 L5R 또는 미니어처 애호가가 인쇄, 페인트 및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boardgamequest.com/ticket-to-ride-legacy-metal-gear-solid-returns-and-legend-of-the-5-rings-minis-news-roundup/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