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8명 | ㅋㄴㅋ

[BGQ] 브라질: 임페리얼 리뷰


브라질: 임페리얼 리뷰 


브라질: 임페리얼


상상해 보세요: 브라질, 16세기 초. 당신은 땅에 당신의 흔적을 남기고자 하는 군주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고군분투하는 제국을 미래 시대로 발전시키고, 목표를 완수하고, 번영하는 국가를 건설하는 것입니다. 쉬운 것 같죠? 당신의 이웃 군주들이 스스로 땅을 차지하기를 원하기 때문이 아닙니다.


브라질: Imperial 은 4배속 스타일의 게임으로 탐험, 확장, 착취 및 근절 경험을 유로 게임의 느낌과 결합하고자 합니다. Portal Games에서 퍼블리싱하고 브라질 Zé Mendes에서 디자인한 Imperial은 플레이하는 데 약 120분이 소요됩니다.



게임플레이 개요:


게임 시작 시 선택한 맵 시나리오에 따라 모듈식 보드가 설정됩니다. 각 플레이어는 또한 고유한 군주 및 일치하는 플레이어 보드를 얻습니다. 군주는 독특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 보드는 약간 다릅니다.


플레이어의 차례에 플레이어 보드의 액션 마커를 새로운 공간으로 옮기고 선택한 액션을 취합니다. 다른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브라질: 임페리얼 보드
플레이어 보드에는 유닛과 행동이 들어갑니다.

배치: 자원을 지불하여 보드에 군사 유닛 배치



프레임: 특수 능력을 위한 그림 카드 구입



건설: 농장, 광산, 도시 및 기타 구조물을 건설하여 자원을 생성하고 승점 획득



개조: 생산 건물을 자원으로 채우거나 변환 새로운 유형의 건물로



제조: 자원을 지불하여 기본 행동 중 하나를 개선하여 게임의 나머지 기간 동안 더 강하게 만듭니다. 


항구: 
적은 수의 기본 자원을 얻습니다 .



브라질: 황실 회화
페인팅 카드는 특별한 능력을 부여합니다.

자원은 플레이어 보드(최대 5개)에서 지불하거나 생산 건물 중 하나에서 직접 지불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건물에는 특정 유형의 자원 2개가 있습니다. 그것들이 사라지면, 리노베이트 액션으로 다시 채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이러한 행동 중 하나를 수행한 후 보드에서 유닛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유닛이 탐사 타일 위로 이동하면 공개됩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유닛을 상대 유닛이 있는 헥스로 이동하면 전투가 발생합니다. 전투는 매우 간단하며, 유닛의 힘과 사용된 모든 전투 카드를 비교합니다.

그런 다음 다음 플레이어가 차례를 가져갑니다. 목표는 임무 카드의 모든 요구 사항을 완료하여 다음 시대로 게임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시대가 진행되면 더 강력한 건물이 잠금 해제되어 건설할 수 있습니다. 3시대 임무를 가장 먼저 완료하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종료하고 승점이 가장 많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브라질: 임페리얼 게임플레이
단일 영역에서 시작하여 확장합니다.


게임 경험:


이 글을 읽고 속으로 생각하고 있다면, 이 말은 조금 친숙하게 들릴 것입니다. 맞을 것입니다. 브라질: 임페리얼은 확실히 인기 게임인 Scythe 와 유사점을 그릴 것입니다 . 액션 선택에서 업그레이드 메카닉, 심지어 전투 처리 방식에 이르기까지 여기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습니다. 즉, 그것은 또한 직선적 인 테마가 아닙니다. 브라질: 임페리얼도 자신의 방향으로 행진합니다.


한 가지 예상하지 못한 점은 Brazil: Imperial의 핵심은 레이스 게임이라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세 번째 미션 카드를 가장 먼저 완료하는 사람이 게임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나는 그 최종 게임 조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약간 찢어졌습니다. 한편으로, 주변을 둘러보고 누가 그들의 비밀 임무를 끝내는 데 정말 가까이 왔는지 알아내려고 노력하면서 최종 게임을 긴장하고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3 시대를 다소 빠르게지나갑니다. 견고한 엔진이 작동하기 시작하면 갑자기 게임이 종료됩니다.


브라질: 임페리얼 미션
이 게임은 세 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하는 레이스입니다.

나는 게임의 군주가 모두 독특하고 특정 플레이어 보드와 짝을 이루는 방식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부는 전쟁에 더 초점을 맞추는 반면 다른 일부는 과학이 무거울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다른 팩션을 시도하고 싶을 수 있으므로 멋진 재생 가치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즉, 그들의 능력은 다소 작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를 크게 바꾸지 않습니다(게임을 더 쉽게 배울 수 있음). 일부는 다른 것보다 조금 더 나은 느낌이 들기 때문에 진영이 모두 균형을 이루고 있는지 의문이 들지만 각 진영을 여러 번 플레이하기 전에는 결코 선언하고 싶지 않습니다. 때로는 각도를 파악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브라질에 대한 나의 가장 큰 이해: 임페리얼은 아마도 건물과 초기 게임일 것입니다. 게임의 시작은 건물을 짓고, 그 자원을 사용하여 다른 작업을 수행하고, 개조하고, 구성하고, 미션 카드를 완료하는 약간의 스크립트처럼 느껴집니다. 물론 여기 저기에 약간의 변형이 있지만 시대 1은 레일에서 약간 느끼는 경향이 있습니다. 아마도 1개의 자원으로 시작하고 대부분의 미션 카드가 X 구성, X 그림이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브라질: 제국 도시
도시 토큰은 평평한 VP를 제공하며 더 많은 것을 제공했으면 합니다.

그런 다음 건물이 있습니다. 약간… 지루합니다. 대부분은 2개의 리소스만 제공합니다. 내 설탕 농장은 그 위에 놓인 토큰의 색깔을 제외하고는 우리 교회와 별 다른 느낌이 없습니다. 그리고 도시는 단지 승점(어떤 이유로 전투력과 같은 아이콘)을 제공할 뿐입니다. 이것은 건물이 약간의 다양성을 가졌거나 조금 더 흥미로운 것을 할 수 있었던 기회를 놓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그 외에도 Brazil: Imperial은 견고한 4x 게임입니다. 실제로 4x 게임이라고 부르기는 힘들지만 3x에 가깝습니다. Brazil: Imperial에서는 전투가 일어날 수 있지만 상당히 드물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일반적으로 돌아다니기에 충분한 영역이 있으며 플레이어는 상대를 괴롭히는 것보다 목표를 완료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전쟁광이라면 이것은 확실히 당신을 위한 4x 게임이 아닙니다. 그러나 정기적으로 멀티플레이어 솔리테어 유로를 좋아한다면 이것은 완벽한 4x가 될 수 있습니다. 전투의 위협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거의 없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전반적으로 나는 Brazil: Imperial 을 좋아했습니다 . 확실히 개선할 수 있는 영역이 있지만 중간 무게의 4x 유로 게임으로서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아마 3~4명이서 플레이할 때 가장 잘 플레이할 수 있을 것 같지만, 2명과 심지어 혼자서도 즐겼습니다. 예술은 게임에서 정말 잘 이루어졌으며 그 시대의 역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추가 책도 있습니다. 게임의 전환은 빠르게 진행되므로 중단 시간이 최소화됩니다. 그리고 배워야 할 규칙이 상당히 많지만 핵심 게임 플레이 루프를 이해하면 게임이 매우 원활하게 실행됩니다. 유로를 좋아하고 4x 바다에 발을 담그고 싶다면 이곳이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최종 점수: 별 3.5개 – 유로 게임이나 많은 갈등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견고한 4x 게임입니다.


별 3.5개


조회수:

• 멋진 예술 및 생산 가치
• 빠른 턴 구조
• 좋은 플레이어 스케일링
• 전투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최소화됩니다.


실패:
• 초기 게임은 약간 스크립트가 있는 느낌입니다
. • 건물은 지루합니다
. •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전투가 최소화됩니다.


https://www.boardgamequest.com/brazil-imperial-review/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