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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Q] 던전 앤 드래곤 맹공격 리뷰

던전 앤 드래곤 맹공격 검토 



요약:

Wizkids 게임에서 퍼블리싱한 스커미시 게임인 Dungeons and Dragons Onslaught를 리뷰합니다. Dungeons and Dragons Onslaught에서 플레이어는 각 판타지 영웅 팀을 배치하고 시나리오의 목표를 완료하려고 시도합니다.

던전 앤 드래곤 맹공격


나는 Moldvay 시대의 기본 Dungeons and Dragons 빨간색과 파란색 상자를 플레이하기 시작했고 금색 상자와 다른 비디오 게임뿐만 아니라 5판이 출시될 때까지 D&D를 껐다 켰습니다. 판타지 던전 크롤러에 대한 나의 사랑은 D&D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저는 또한 전술적 스커미시 게임의 팬이기 때문에 D&D Onslaught를 검토할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D&D Onslaught는 Wizkids의 D&D 브랜드로 Kill Team, Warcry, Heroscape와 같은 전술 전투 게임에 진출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OG Heroscape와 마찬가지로 Onslaught에는 미리 칠해진 미니어처가 함께 제공됩니다. 그렇다면 이 2인용 게임은 다른 스커미시 게임과 어떻게 비교될까요?


게임플레이 개요:


포함된 두 팀(더 많은 팀이 포함된 확장이 있음)에서 각각 캐릭터를 선택하고 시나리오 지침에 따라 캐릭터를 설정한 후, 한 플레이어는 1이 적힌 주도권 카드를 가져간 다음 2에서 2까지 번호가 매겨진 나머지 5장의 카드를 처리합니다. 상대방이 그 카드 중 3장을 가져가는 6 아웃. 3명 이상의 영웅이 있는 쟁탈전의 경우 두 번째 4장의 카드 세트(숫자 7~10)를 섞어 분배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각 영웅에게 주도권을 할당합니다. 적 수치는 X.5(5.5, 3.5 등)의 자동 값을 가지므로 활성화될 때 매우 명확합니다.


Dungeons and Dragons 맹공격 포털
보드 아트와 미리 칠해진 미니는 상자에서 꺼내는 즉시 좋은 테이블 존재감을 제공합니다.

각 캐릭터의 차례에 이동 행동, 표준 행동, 보너스 행동, 자유롭게 취할 수 있는 모든 자유 행동을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표준 동작은 이동 또는 보너스 동작으로 전환되어 보드 주위를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이동 동작은 보너스 동작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유형의 작업을 사용하는 특수 능력도 있습니다.


움직임은 직각일 뿐이며 방해가 되는 지형이나 고도 변화는 이동하는 데 하나의 추가 이동 지점이 필요합니다.

전투 시스템은 Dungeons and Dragons와 같은 d20 기반입니다. 단, 일반적으로 20면체 주사위 2개를 굴리고 자동 미스인 1이 나오지 않는 한 두 굴림 중 더 나은 쪽을 택합니다. 기본적으로 영구적인 이점을 갖는 것과 같습니다. 대상이 엄폐물이나 다른 효과를 가지고 있다면 공격 주사위를 하나만 굴릴 수 있습니다.


Dungeons and Dragons Onslaught Dashbaord
대시보드에 있는 캐릭터의 실루엣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손상은 일반적으로 1에서 3 사이이며 치명타는 추가 손상점 또는 2점을 부여하며 때로는 무기나 캐릭터에 따라 특수 효과가 발생합니다.

각 캐릭터에는 능력, 다양한 통계 및 경험에 대한 재사용 대기 시간을 추적하는 보드가 있습니다. 5개의 경험치마다 각 캐릭터는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각 캐릭터에 대해 2개 중에서 선택). 경험치는 상자를 약탈하고, 상대에게 피해를 입히고, 캐릭터 격파, 공격 등 일부 클래스별 요구 사항을 통해 얻습니다.


시나리오는 다른 승리 조건이 충족되지 않는 한 정해진 수의 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Dungeons and Dragons Onslaught 게임 플레이
보물 토큰은 때때로 모방이나 고블린을 드러내는데, 이는 실제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게임 경험:


이 게임은 Dungeons and Dragons의 5판 느낌을 많이 담고 있지만 균형과 빠른 플레이를 위해 증류되었습니다. 단순화된 이동 규칙은 일을 불필요하게 복잡하게 만들지 않고 전투에 깊이를 더하는 좋은 예입니다(* Batman Gotham City Chronicles 에서 눈부심 *).


전투 자체의 측면에서 게임은 기본 근접 및/또는 원거리 공격과 몇 가지 특수 능력을 가진 캐릭터로 준간소화되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캐릭터가 그들에게서 멀어지는 사람에게 무료 이별 샷을 얻음(기회 공격이라고 함) 누군가가 죽을 때까지 몇 번의 충돌이 서로를 때리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누군가가 이탈하거나 기절, 둔화 또는 멍함과 같은 상태를 배치할 수 있을 때 전술적 요소가 조금 더 빛납니다. 그러나 간소화를 시도하는 동안 각 플레이어는 고유한 규칙이 있는 5개의 다른 플레이어 보드와 각 보드에 5개의 다이얼을 관리하므로 무언가를 놓치기 쉽고 상자에서 파악하기가 조금 더 어렵습니다.


Dungeons and Dragons 맹공격 토큰
보물 카드와 토큰. 대부분의 항목은 나쁜 항목을 제외하고 고유합니다.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의 배수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완전한 PvP 싸움꾼이 아닙니다. 처리하지 않으면 캐릭터를 노략질할 수 있는 적(팀에 그놈이 있다고 가정)과 완전한 시나리오가 있기 때문입니다. 기반 목표. 이들은 약간의 다양성을 추가하고 확장팩을 통해 D&D 라이브러리에 있는 방대한 몬스터 무리를 활용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가되는 많은 시나리오로 이 게임이 확장되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불편함을 위해 작은 도상학을 해독하고 능력을 극대화하고 활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재사용 대기 시간은 3~5턴이므로 큰 능력 중 일부는 게임에서 한두 번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언제 능력을 사용하거나 나중에 저장해야 하는지 아는 것이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는 많은 D&D 플레이어에게 친숙한 마법 아이템인 보물 상자에서 전리품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항목은 새로운 유형의 공격, 방어력 증가 또는 상처 치유와 같은 추가 혜택을 제공합니다.


Dungeons and Dragons 맹공격 미니
적(드래곤 제외). Ettin은 살색이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그는 뭔가 부러워하는 초록색이라고 생각합니다.

궁극적으로 레벨 디자인은 역학과 일부 시나리오 디자인이 부족할 수 있는 만큼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시나리오 2에서 다양한 일에 대해 승점을 얻을 수 있지만 죄수를 먼저 구출하는 사람이 승리하므로 기본적으로 팀 간의 상호 작용이 제한된 무의미한 경주로 바뀌는 시나리오 동안 수행된 다른 모든 것을 무효화합니다. 또 다른 시나리오는 자비롭게 게임을 종료하는 방법 없이 도망친 리더로 끝날 수 있습니다. 내 상대가 2라운드를 남기고 이길 수 없다는 것을 깨달을 때까지는 재미있었다. 7개의 시나리오가 있는 캠페인 모드와 3개의 일회성 접전이 있습니다.


Board Game Quest에서 우리는 종종 구성 요소 품질에 대해 얼버무리지만 이 제품의 가격대로 볼 때 디지털 잉크를 사용할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투명성을 위해 WizKids는 검토를 위해 기본 게임과 두 개의 별도 팩션 확장 상자를 제공했지만 Onslaught 코어 세트를 내가 구입한 다른 게임과 비교할 때 비용 대비 효과는 구성 요소의 양과 품질 사이에서 제한되는 것 같습니다. 미리 칠해진 미니어처 외에 Onslaught는 저렴하게 느껴집니다. 최악의 범죄자는 로고가 엠보싱된 Tyvek 봉투인 토큰 추첨 "가방"과 정말 얇은 판지인 대시보드입니다. 얇은 것 외에도 대시보드의 일부 기호는 컷아웃과 잘 일치하지 않았고 다이얼 페그 몇 개가 계속 튀어나왔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나는 D&D Onslaught가 프리미엄 가격대에 상대적으로 품질이 낮은 구성 요소를 사용하는 괜찮은 스커미시 게임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 세트의 가치가 가장 높은 곳은 RPG에서 미니어처 및/또는 보드를 사용할 계획인 D&D 플레이어입니다. 스커미시 게임으로서 능률적인 경험을 원하는 플레이어에게는 너무 복잡하지만 고급 게이머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한 흥미로운 결정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최소한의 팀 구성(팀을 위해 6명의 영웅 중 5명을 선택하고 이동)이 있어 5명의 고유한 캐릭터를 관리하는 데 더 까다로워 Heroscape보다 열등합니다. 판타지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저는 약간의 재미를 보았지만 제 컬렉션에서 Fireteam이나 Sorcerer's Arena를 대체할 스커미시 게임으로 만들지는 않을 것입니다.


최종 점수: 별 2개 – D&D Onslaught는 몇 가지 깔끔한 아이디어가 포함된 괜찮은 D&D 스킨 스커미시 게임이지만 궁극적으로 혼잡한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지는 못합니다.


별 2개


조회수

• 이니셔티브 및 이동 시스템이 깨끗함
• 미리 칠해진 미니가 회색 플라스틱보다 더 보기 좋음
• 친숙한 D&D 몬스터, 아이템, 지식이 풍부함


미스
• 만족하기에는 너무 단순하고 관문 친화적이기에는 관리할 일이 너무 많습니다.
• 일부 시나리오 디자인이 부족했습니다
. • 일반적으로 구성 요소가 저렴하다고 느꼈거나 저렴해 보였습니다.


https://www.boardgamequest.com/dungeons-and-dragons-onslaught-re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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