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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Q] 맥주와 빵 리뷰


맥주와 빵 리뷰 

맥주와 빵


마을 전체가 맥주와 빵 이라는 명목상의 제물을 꾸준히 섭취하며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 사람들이 졸음이 오고 몸이 살이 찌는 동안 어떻게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을까요? 그들의 건강이 마을 의사가 진료를 확장해야 할 정도로 악화될까요? 그리고 인구의 몇 퍼센트가 빵을 맥주에 담그고 있습니까?


디자이너 Scott Almes와 게시자 Capstone Games가 제공하는 최신 제품의 제목과 설정은 분위기를 설정하고 모든 종류의 질문을 하게 합니다. 두 마을이 왜 이렇게 가까운 걸까요? 그들은 맥주와 빵의 세계를 장악하기 위해 하나의 거대 기업으로 합쳐질까요? 그리고 우리는 강 건너편에서 우리가 만든 작품을 서로에게 판매하고 있습니까? 지역 수도원을 방문하는 외부인이 있습니까? 그들은 우리 상품을 위해 옵니까? 이 게임은 단순한 2인용 구조에서 새로운 내러티브를 만들고 있습니까?


생각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마실 것이 필요하다.


게임플레이 개요:

Beer & Bread는 다용도 카드와 독특한 원형 구조를 특징으로 하는 2인용 게임입니다. 목표는 수집한 자원을 사용하여 맥주와 빵을 만드는 것이지만, 만들 수 있는 양은 유형당 하나의 상품으로 제한됩니다. 이는 최종 채점의 특성으로 인해 더욱 복잡해집니다. 두 가지 좋은 유형이 별도로 채점되고 두 가지 중 가장 낮은 유형이 유지됩니다.


맥주와 빵 카드
건조한 해에는 교환 영역에 3장의 카드가 추가되어 플레이어가 교환하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다양화와 효율성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가능한 최고의 최종 점수를 얻기 위해 득점에서도 두 가지 좋은 유형의 생산량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플레이는 6년에 걸쳐 이루어지며 결실과 무미건조 사이를 번갈아 가며 나타납니다. 플레이어는 5장의 카드로 게임을 시작합니다. 메인 보드에는 표시된 양의 자원 유형(밀, 보리, 호밀, 홉)이 심어져 있고 물이 풍부합니다.


라운드 구조에 들어가기 전에 다용도 카드 액션에 대해 논의해 봅시다. 카드는 턴 동안 수확 및 저장, 생산 및 판매, 업그레이드 및 청소의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확은 자원을 제공하고, 생산은 플레이어가 얻은 자원으로 상품을 제작할 수 있게 하며, 업그레이드는 강력한 능력을 제공하고 생산된 상품을 제거합니다(한 번에 각 유형 중 하나만 저장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맥주와 빵 굽기
수확 및 저장 작업은 플레이한 카드의 자원과 이전 수확의 일치하는 자원을 제공합니다.

결실을 맺는 해에는 밭이 제대로 시드되고 플레이어가 5장의 카드를 뽑은 후 플레이어는 각각 한 장의 카드를 사용하고 손을 바꿉니다. 이것은 라운드가 끝나기 전에 다섯 장의 카드 모두에 대해 발생합니다. 건조한 해 동안 플레이어는 이전 라운드에서 수확하는 데 사용한 카드를 모두 집어들고 최대 5장의 카드를 다시 뽑습니다. 한 해 동안 두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교환 영역에도 3장의 카드가 추가됩니다. 또한 필드에 시드되는 리소스가 적습니다.


카드를 수집할 때 플레이어는 상단에 표시된 자원을 얻습니다. 다시 수확하면 플레이어가 카드를 쌓을 수 있고 새 카드와 그 위에 일치하는 열에 있는 자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수확한 자원은 9개 공간의 제한된 저장소에 추가됩니다. 남은 인벤토리는 공간이 있으면 상대에게 돌아갑니다.

마지막으로 언급할 항목은 업그레이드 시스템입니다. 업그레이드 영역에 추가하는 각 카드는 보드의 특정 섹션과 관련이 있습니다. 상품을 정리할 때 트리거되거나 필드 리소스, 저장소 추가 또는 상품 생산과 관련된 카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단계별 및 최종 게임 득점 옵션도 있습니다. 이 영역에는 제한이 없으므로 각 영역에서 원하는 만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맥주와 빵 게임플레이
공유 필드는 연도 유형에 따라 수확량이 다릅니다. 물은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게임 경험:


실수하지 마세요. Beer & Bread는 품질이 좋은 작은 2인용 게임입니다. 약 30분에서 45분 동안 플레이할 수 있고 다용도 카드를 포함하여 많은 가변성을 제공하며 설치 및 분해가 매우 간단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가벼운 경험이 아니며 카드가 당신에게 돌아가는 길을 찾지 못하거나 사용 가능한 생산 공간에 맞춰 자원을 얻을 수 없기 때문에 많은 어려운 결정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교대하는 해와 그들이 흐름을 바꾸는 방식입니다. 카드를 앞뒤로 교환하는 순간, 다음 순간에는 교환을 고려할 수 있는 교환 영역에 세 장의 카드만 손에 붙어 있습니다. 이 회전 구조는 계획을 조금 더 어렵게 만들고 때때로 팔이 닿지 않는 곳에 전략을 유지합니다. 게임의 이 부분에 문제가 있다면, 풍요로운 해 동안 교환한 카드를 염두에 두려고 할 것입니다.


맥주와 빵 더미
라운드당 여러 번 수확하면 자원 생산이 증가하고 건조한 해가 시작될 때 카드가 손으로 돌아갑니다.

구조의 또 다른 흥미로운 부분은 건조한 해가 시작될 때 전년도 수확에 사용한 모든 카드를 집어들게 된다는 사실입니다. 이것은 건조에서 결실로 전환할 때 발생하지 않으므로 건조한 해를 잠재적인 생산 또는 업그레이드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중요한 순간으로 만듭니다. 효율성을 위해 공간을 탐색하는 것이 약간 어려울 수 있지만 일부 카드는 2년 연속 수확하기에 좋을 수도 있습니다.


청소하기 전에 한 번에 맥주 한 개와 빵 한 개만 생산할 수 있도록 하는 제한은 좋은 주름입니다. 최종 채점의 다양화에 적합하지만 자원 수집 및 상품 가용성에 대한 전략도 필요합니다. 두 슬롯이 모두 채워졌을 때 업그레이드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지만 매년 카드 옵션이 줄어들기 때문에 이것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고맙게도 게임이 끝나면 청소 더미에 추가되지 않은 경우에도 생산된 상품을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맥주 및 빵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작업은 라운드의 특정 작업 또는 단계에 부스트를 제공하는 보드의 관련 영역에 카드를 추가합니다.

스토리지 오버플로는 또한 재미있는 주제 포함입니다. 배경은 서로 강 건너편에 있는 두 마을이며 경쟁이 있지만 충분히 친근하게 느껴집니다. 그렇다면 버리려고 하는 밀과 홉을 이웃과 함께 나눠먹는 것은 어떨까요? 이것은 당신이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때 약간 벌이 될 수 있으며, 상대방이 다음 생산을 위해 충분한 보급품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교활한 플레이어는 반대 스토리지 수준을 주시하고 경쟁자가 자본화할 수 없을 때 공격합니다.


이것을 약간 뒤로 설정하는 Beer & Bread의 영역은 두 가지 매우 특정한 요소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첫째, 좋은 유형이 두 개뿐인 드로우 덱에서도 드로우의 운이 작용합니다. 선택의 자유를 조금 더 가질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두 개의 개별 드로우 파일(각 좋은 유형 중 하나)이 있으면 이 게임이 어떤 모습일지 궁금합니다. 둘째, 게임이 한 라운드 너무 짧게 느껴진다. 점수는 6년 동안 빡빡하지만 시간이 조금 더 있으면 균형이 너무 무너지는 것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결국 우리는 서론에서 마음에 와 닿았던 질문에 답하지 않았지만 디자이너 Scott Almes에 대한 새로운 감사를 얻었습니다. 이 작은 상자 게임은 2인용 디자인 공간에 활기를 불어넣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Beer and Bread는 미니 유로 공물처럼 느껴지지만 가장 상쾌한 에일 머그잔과 황금빛 갈색 빵의 멋진 컷에 합당하기에 충분한 우여곡절을 제공합니다. Beer & Bread는 가르치기 쉽고, 재미있게 놀 수 있으며 한동안 컬렉션에 남을 것입니다.


최종 점수: 별 4개 - 번갈아 가며 사용하는 카드, 다용도 카드, 고품질 상품 생산 사이에서 디자인 공간의 균형을 적절하게 조정합니다.


별 4개


조회수:

• 다용도 카드
• 과잉 생산 자원 공유
• 이중 라운드 구조
• 빠른 설정/해체
• 최종 점수 트위스트


실패:
• 가능한 무승부 문제 및 운
• 한 라운드가 너무 짧습니까?
• 유익한 연도 작성


https://www.boardgamequest.com/beer-and-bread-re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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