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까봤습니다. 뭐가 들어있는지 주인장도 까먹은 건프라 랜덤(?)박스
원래 일주일에 한번 정도 까볼까 했는데 개인적으로도 다음박스에 뭐가 있을까하는 호기심과 방송 시청하시는 토끼풀분들 반응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다시 찾아왔습니다.
힘 쎄고 강한 포푸코와 피피미(넨도로이드+모빌하로).
이 박스부터는 아마 제가 등급 구분 없이 손에 잡히는대로 막 담았을 겁니다. 라인업이 거의 슈퍼로봇대전이군요.
생각해보면 그땐 취미라고 할만한게 게임과 프라조립 이렇게 두가지였다보니 게임 50 : 프라 50으로 여가 시간을 보냈다면
요즘은 사사고모의 방송을 접하게 되면서 사사방송시청 40 : 팬아트그리기 20 : 게임 20 : 프라 15 : 음주 5 정도의 비율이 된 것 같습니다.
고모 방송덕분에 객지에 나와 일하고 남는 저녁시간을 외롭지 않게 보냅니다. 이 자리를 빌려 감사를 전하고 싶군요.
지금 나열되어 있는 녀석들 중 '겟타로보시리즈'는 총 몇개일까요!?
정답은
14개였습니다!!
이 박스에서 특히 기억에 남는 프라모델은 HG 인피니티 시리즈로 나온 마징가 3형제가 아닐까 싶네요.
시리즈 특유의 몰딩에 사람들은 너무 과한 리파인이다, 가뭄에 쩍쩍 갈라진 논바닥도 저거보단 덜 갈라졌을거다, 크큭...선이 보인다 등등 부정적이였지만 저 몰딩에 선을 초록색으로 하면 이쁘지 않을까 싶어 건담마카로 작업했던게 기억 나네요.
2번째 박스에서도 본 마징가라구요? 제 기억이 맞다면 저 똑같은 마징가만 4개 만들었을겁니다.
이 박스엔 나약한 녀석이 있었군요. 파손된 페넬로페씨는 이제 저희와 함께 하실 수 없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봐주셔서 감사 드리고 그럼 20000
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