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로 인한 출장과 서울에 올라온 겸 본가로 와서 일을 돕고있던 와중, 날라온 문자.
고모가 보내주신 토끼풀이 자취방에 도착했는데 곧바로 풀어보지 못하는 현실에 시무룩...
그리고 드디어 오늘(8월 20일), 자취방으로 가기 위해 용산역에서 출발하는 열차를 예매했고
잠깐 시간을 내어 용산 건담베이스에 들렀습니다.
지난 방송때 한 토끼풀 분께서 도네로 보여주신 건담UC 트로하치! 클레이 토끼풀을 탑승시키기 정말 적절해 보였습니다!
하지만 어림없지! 품절!!!
(직원분께 듣기로는 어제 입고됐는데 바로 품절됐다고....ㅠㅠ)
하는 수 없이 고모가 보여주신 모모카풀에 탑승한 토끼풀을 보고 저도 모모카풀을 하나 집어왔습니다!
시간이 될 때 조립해서 저도 토끼풀을 탑승시켜 봐야겠네요!
어쨌든 자취방에 도착하니 쌓여있는 소포!
고모가 보내주신 아담한 상자가 눈길을 끄는군요. 아래에 있는 '관리대상' 스티커가 붙어있는 큰 소포가 뭐가 중요하긴 하지만 지금은 고모가 보내주신 토끼풀이 더욱 중요하죠!
앞서 인증해주신 토끼풀분들께서 알려주신 꿀정보를 바탕으로 송장을 조심스럽게 벗겨냅니다. 제 닉을 정성스레 써주신 고모를 생각하니 감개무량 해집니다!
이 상자를 열면 다른 토끼풀분들께서 인증한 것 처럼 이쁜 원통에 담겨있는 클레이 토끼풀이 나타나겠지? ㅎㅎㅎㅎ
불쑥!!!!!!!
에엣? 나니고레?!
...는 농담이고 아담하고 투명한 원통 안에, 이쁘고 귀여운 토끼풀이 무사히 도착 했습니다!
손바닥 위에 올려놓으니 앙증맞고 더욱 커여워 보이네요!
쓸데없이 택티컬한 모니터 뒤편 타공판에 조금 더 귀여움이 묻어나게 되었네요. 얼떨결에 당첨이 된것도 어버버 하지만 열심히 만들어주시고 보내주신 사사고모님께 감사드리며 44700!
<수요는 없지만 쓸데없이 풀어보는 추가정보>
1. 왜 자취방에 연막수류탄 지환통이 있는가?
화학병으로 군생활을 하던 시절, 연막수류탄 지환통이 연필꽂이로 쓰기 좋다고 선임이 알려줌과 동시에 저에게 선물(?)로 이걸 주셨죠.
그렇게 군생활동안, 전역 이후 지금까지도 연필꽂이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쓸데없는 추가정보로, 연막수류탄 지환통의 뚜껑 윗부분은 금속으로 되어있어서 자석이 붙습니다.
2. 그래서 '관리대상' 스티커가 붙어있는 소포는 무엇?
지금 이 글 쓰느라 못 뜯어봤지만...해외 직구한 에어소프트 건입니다. 총포 검사비와 관세, 배송운임을 전부 합쳐도 국내 건샵보다 저렴하기에 평소 관심있던 성인용품(에어소프트 건)을 질러버렸네요.
근데 태풍의 영향으로 배송이 묶여 구매 후 1달 반만에 받은....ㅠ
(나중에 개봉 후 ㅅㅅ한 성인용품 사진으로 수정하겠습니다.)
--------(추가 수정)--------
개봉 시 칼라파트 손상 및 교체 등의 불상사 발생 과 조금 더 이쁘고 ㅅㅅ한(?) 모습으로 보여드리기 위해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SIG 사의 MPX Rattler 입니다. 이번에도 사고 보니 SIG 사의 총기네요. 나 SIG 사의 총기를 좋아했던건가?
유게이 100일차 ㅈ잡이를 할때 사용한 총기도 SIG 사의 권총(M17) 이었죠.
모형 소음기가 같이 제공되어 달아줄 수 있습니다. 대신 소음기에도 모형총기임을 알아볼 수 있게 칼라파트는 필수입니다.
고모가 보내주신 굿즈로 총기 일부 부품이 스틸로 되어있는 것도 확인이 가능해 실용성이 더욱 넘쳐납니다!
마지막으로 다시금 커엽고 아름다운 토끼풀과 추억, 경험을 주신 사사고모에게 감사드리며, 싸랑해욧! 44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