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martstore.naver.com/hidden_toy/category/b7d97b76a5274febb2ad428c0444ae75
글자체를 잘 안쓰는 유게이라 글 자체를 간만에 쓰려하니 굉장히 어색하지만
사사고모의 기념비스러운 첫 광고도 있었고!
토끼풀들 중 적지 않은 분들이 니케에 관심을 가지시거나 플레이 하시는거 같아 올립니다!!
히든토이 굿즈 샵에서 니케 굿즈를 팔고 있다는 정보를 공유하려고 글을 썻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hidden_toy/category/b7d97b76a5274febb2ad428c0444ae75
광고는 아니구요 원하는 니케를 뽑지 못해서 쥬얼말고 다른부분에서라도 사서 충족하자 싶어서 찾다가 발견했어요.
홍련을 뽑고는 싶은데 나오지를 않아서
온라인 점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점도 있습니다.
실은 브라더 굿즈라는 곳에서 홍련 테피스트리와 키홀더를 샀는데 홍련 스탠드만 품절이어서
아쉬운 마음에 오프라인 지점들을 찾아 검색하다가 엉뚱하게 다른가게를 찾게 되었네요.
(예시 : 성심당광역시 지점)
한켠에 이렇게 있고 품목자체는 많지 않아요.
근데 키홀더가 생각보다 많이커서 주의차원에서 올리려했는데 생각해보니 따로 사진을 안찍어서 그냥 전체샷 올린거로 대체하겠습니다.
이 이미지랑은 다르게 자그마한 초콜렛 크기가 아니라 카드크기정도로 키홀더 치고는 제법 큽니다
(3돌파를 해서 로비배경으로 삼고싶었지만 안나와서 테피스트리로 간직하기로 했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한 테피스트리와 키홀더는 아쉽게 도착을 안해서 보여드릴 수가 없네요...
일단 헌혈하러 갈겸 근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달력이랑 아크릴스탠드는 보여드릴수 있을거 같아요.
짜잔, 달력입니다. 솔직히 4월다 다지나가서 여름으로 들어가는 시기에 왠 달력인가 싶기도하고..
이미 1~3(4)월은 거진 날렸는데 사야하나 싶었지만 일러스트라도 감상하자 싶어서 샀습니다.
근데 전혀 횬타이답지 않게도? 달력이 4월부터 시작하더군요
니케만큼은 그래도 잘 운영하려고 노력하는거 같아 달력 첫장을 열자마자 굉장히 기뻤습니다.
-우측 상단에는 스쿼드명이 적혀있습니다-
이번 이벤트 스토리의 주역중 2명인 필그림 홍련,스노우화이트(통칭: 백설이) 도 있네요.
최초에 백설이라 부른게 어디의 어느분인지는 모르겠지만 굉장히 귀여운 별칭같아요
2023년 4월로 시작한 달력이 2024년 3월로 끝이 납니다.
나름 알차게 1년을 채운 달력을 보니 크기에 비해 가격이 제법 나갔지만 너무 만족스럽네요.
계속 위에 뒷면을 같이 올리긴했지만 눈치 채셨나요?
네, 달력에 적히 기업(소속)로고 들은바로
요일마다 어떤 기업의 트라이브 타워가 열려있는지가 적혀있습니다!
글을 올리는 날은 토요일이라서 달력에 M(미실리스)타워가 적혀있었네요.
물론 고인물들은 이미 외우신분들도 있겠지만? 그래도 나름 니케의 달력 굿즈답게 니케 숙제일정이 적힌건 재미나고 좋은거 같네요.
아크릴 스탠드 입니다. 13500원이라는 좀 저렴한 가격답게 크기는 제법 작습니다.(약 12cm)
비교를 위해 최근 블아에서 산 아크릴 스탠드를 비교군으로 올려요
더 많은 정보를 재밌게 올리고 싶었지만? 당장사온 굿즈는 요정도이고
평소 유게에도 글은 안쓸고 댓글만 쓸정도로 워낙 글재주가 없는지라 아마 다른 훌륭하신분들이 더 좋은 내용과 리뷰를 써주시리라 믿습니다!
추가) 대충 글 쓰고 올리기전에 굿즈 포장지 정리하는데 갑자기 발견하여 추가로 올립니다.
홍련 아크릴 스탠드뒤에 있던 종이입니다.
설명이나 포장용 종이인줄 알았는데 그냥 버리려니 밑에 심상치 않은 이미지와 절취선이 보이네요
???????????
요런 용도네요. 저 구부러진거만 다시 살살 잘피면..? 나름 괜찮은거 같아요
버리셔도 괜찮고 활용해서 장식하셔도 좋은거 같아요.
추가2) 니케는 무과금+핵과금러에게는 가혹하지만 중소과금 유저에게는 제법 친절합니다.
막 사시는것보단
1.월정액(7500)원과
2. 쥬얼+'특수' 뽑기티켓15개(3만) or 쥬얼 (이벤트 패스권)
3.일반뽑기20(월간패키지 2.3만) (월간 패키지 )
4.월간패스=스킨+뽑기25+ssr몰드50+sr몰드62(3만) (월간 스킨패스)
5.이벤트패스=스킨+특수 뽑기10 +일반뽑기 15+ssr몰드50+sr몰드50+기타재료(전부가 3만) 가 호율이 좋습니다.
(이벤트내에사 가끔 파는 스킨패스)
즉 월정액(1번)은 꾸준히 사는게 좋고 나머지(2~5번)는 지갑사정과 뽑기권 수요에따라 지르는게 좋아요.
나중에 수십만~수백만 지르는것보다 저 몇만원짜리 한두개를 몇개월~오래 지르는게 훨씬 많은 뽑기티켓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시로 적은걸 꼭 다 사시라는게 아니라 과금하실생각이라면 가장효율좋은 7500원을 기본으로
사시고 나머지는 필요에따라 구매해도 되고 안해도됩니다.
1.도로시나 나중에 콜라보같은 픽업캐릭터 뽑기에 집중하겠다-> 특수뽑기티켓이 있는 패키지를 위주(2,5번)로 줍줍
2.이쁜거 최고!->스킨을 같이주는 패스권 위주(3,4번)로 구매
3. 빠른 성장을 하고싶으면 전부 구매!
다른 게임은 비쌀수록 더 얹어주는데 니케는 신기하게 비쌀수록 창렬해지는 신기한 게임이니 각자 사정에 맞춰서 지르면 될거 같아요
그러면 정말로 마무리
보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모두 4월 마무리 잘하시구 좋은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