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 | 구독자 410명 | 구슬이 | 사사44주작센McHolic수히나

【알림】 비로그인 유저 게시글 및 댓글 작성 공식 허용

■수정된 공지

 안녕하십니까. 사사 게시판 관리자 구슬이입니다.

 비로그인 유저 허용을 2월 한달간 시범 운영한 결과, 현재까지는 악의적 게시글 테러등이 일어나지 않은 바, 비로그인 유저의 활동을 공식 허용하기로 하였습니다.

 다만 사사님 방송 중 사사게시판이 반드시 송출 되는 현재의 흐름 상, 언제든지 테러등의 활동에 취약할 수 있다는 점에 유념하여주시고, 본 사사 게시판을 이용하고 계시는 토끼풀 여러분들께서도 그러한 게시글 및 댓글이 발견되었을 시 적극적으로 신고기능을 이용하여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이전 공지

 게시판 안내의 업데이트 내역에는 몇일전부터 적용된 내용이긴 합니다만, 게시판 안내에만 적어놓으면 홍보가 안될 듯 하여 새로운 공지로 작성합니다.

 

 12346님의 게시판 운영에 관련한 건의 사항 글(https://bbs.ruliweb.com/userboard/board/700326/read/1098)이 올라왔습니다.

 "원래 사사님 방송을 지켜보시던 분들도 루리웹의 아이디를 만들 필요 없이 자유롭게 활동 할 수 있도록 익명 유저의 게시판 사용을 허용해줄 것"

이라는 내용의 건의였습니다.


 익명 유저의 게시판 사용 허용은 저도 부정적 입장은 아닙니다만, 사사님 방송 특성 상 사사 게시판 내의 글은 되도록 전부 열람하여 방송에 송출함에 따라 악의적 목적을 가진 이용자의 게시글 테러 등에 취약해 질 수 있다는 불안점이 있습니다.

 

 따라 2월 한 달간 시범 운영으로 익명유저의 게시판 사용을 허용할 계획입니다. 별 문제가 없다면 계속 허용이 될 것이며, 게시판 테러 등의 현상이 발생할 경우 그 즉시 익명 유저 사용을 불가능하도록 조치하고, 이후 부관리자를 몇 명 선출하여 재도전 할까 생각 중입니다.


 *비로그인 시 사용 방법은 디씨와 유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