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보드엠] 재펀딩 D-1. 기존 펀딩 공지


재펀딩 D-1. 기존 펀딩 서포터님들께 알립니다!

2023.01.18 18:45

안녕하세요. 보드엠입니다.

이제 좀비사이드 2판의 재오픈이 내일로 다가왔습니다. 매번 드리는 말씀이지만, 다시 한 번 이런 불편을 끼치게 해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다시 한 번 재펀딩이라는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게 되었습니다만, 저희가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좀비사이드가 진짜로 호쾌하고 거침없이 즐길 수 있는 좀비 슬레이 게임이라는 점입니다. 부디 이번 저희의  실책을 용서해 주시고 재펀딩 참여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지금 새소식에 댓글이 안달리는 관계로 궁금하신 사항은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로 남겨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변드리겠습니다.

FAQ

1) 기존 펀딩 서포터들은 정확히 어떻게 참여해야 합니까?

제일 중요한 부분입니다. 펀딩이 열리면 모두 8종류의 리워드가 있습니다. 기존 펀딩 서포터들께서는 이 리워드 가운데, 리워드 명칭에 '기존 펀딩 참여자'라고 되어 있는 리워드로 참여하셔야 합니다. 

zzup2.png

무엇보다도 해당 리워드 참여시 결제 전에 반드시 기존 펀딩 번호 (이번에 새롭게 받은 펀딩 번호가 아닙니다!)를 적어주셔야 합니다. 기존 펀딩 번호는 서포터>펀딩 내역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신규 참여자들이 들어갈 수 있는 리워드는 해당 명칭을 다르게 했습니다. 


2) 새로 펀딩할 때 주소 입력을 해야 하는데, 기존에 변경 요청했던 주소로 해야 하나요?

기존 펀딩 참여자들의 경우, 저희가 지금까지 접수 받은 주소로 진행됩니다. 필수로 입력해야 하는 배송지는 아무 주소나 쓰셔도 상관 없습니다.

만약 배송 받으셔야할 주소 변경이 필요하시 다면, 지금이라도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로 변경 신청이 가능합니다.


3) 이번에 새롭게 참가도 가능하던데, 기존 서포터들과 혜택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아닙니다. 일단 지연 보상으로 드리는 레지사이드 카드 게임은 모두 공통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  '확장 패키지' 부터 드리는 '프레지던트 확장'.
  • 'KS 악세서리 패키지'부터 드리는 목표 보상인 '가브리엘', '니코'

는 새로운 펀딩 서포터들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추가로, 미리 알림 신청 리워드였던 니코(니콜라)의 경우 알림 신청을 하지 않으셔서 받지 못하시는 KS 악세서리 이상의 후원자가 겨우 20명 정도였습니다.

이에, '니코'는 KS 악세서리 리워드 이상 서포터 전원에게 드리기로 했음을 알려드립니다.


4) 사용한 쿠폰과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사용하신 쿠폰의 경우 '첫 펀딩 쿠폰', '서포터 클럽 쿠폰', '좀비사이드 48시간 후원 5% 쿠폰'은 19일 펀딩 오픈 전까지 같은 조건으로 복원됩니다 (따라서 48시간 쿠폰 역시 펀딩 오픈 후 48시간 내에 사용하셔야 하고 그 외의 쿠폰들도 사용 기간이 있다고 합니다).

와디즈 포인트 위의 3가지 쿠폰 외의 쿠폰의 경우 아쉽게도 와디즈의 포인트 자동 복원이나 별도 포인트 부여가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부득이 하게 이 포인트는 보드엠이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샵인 보드엠(http://boardm.co.kr)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적립금으로 드릴 예정입니다.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적립금 환원에 대한 것은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번 펀딩에서는 사용할 수 없지만, 추후 보드엠 샵에서 판매될 다른 좀비사이드 관련 제품 구매시 다소의 도움이 될 것입니다. 


5) 상위 리워드로 변경 가능한가요?

가능하십니다. 단, '연대기 리워드'로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실 경우,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로 변경 의사를 밝혀 주시고, 가급적 빨리 원하시는 리워드로 펀딩을 해주시면 됩니다 (수량 제한 때문입니다). 

리워드 변경 후 변경된 리워드에 포함된 목표 보상이 있다면 모두 제공됩니다.


6) 직수령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이는 새로운 펀딩 서포터들에게도 가능한 사항이라서, 펀딩 오픈 후 새소식에서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수령 장소는 고양시 일산 덕양구에 있는 보드엠 매장이며, 직수령자들에게는 좀비사이드에 최적화된 카드 트레이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입니다. 

zzup1.png


이제 저희는 또 다른 실수가 없도록, 하루 남은 기간 동안 재펀딩 준비를 착실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하지 않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미리 알림 신청도 미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일 펀딩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Post/136142/news/295717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