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23명 | ㅋㄴㅋ

[BGG] 보드게임 긱 명예의 전당 발표: 1일차 입성자

BoardGameGeek 명예의 전당 발표: 1일차 입성자 

캡션 없음
BoardGameGeek 명예의 전당은 혁신, 예술성, 영향력 측면에서 보드 게임 취미에 의미 있는 기여를 한 게임을 기립니다. BoardGameGeek은 이 뛰어난 목록을 큐레이팅하여 보드 게임의 역사와 진화를 보존하고, 게임에 대한 열정이 있는 글로벌 플레이어 커뮤니티에 영감을 주고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보드 게임의 세계가 계속 진화함에 따라 매년 추가 게임이 추가됩니다.

선정 과정은 수년간 보드 게임 커뮤니티에 깊이 관여하고 토론에 지식과 전문 지식을 가져온 헌신적이고 경험이 풍부한 플레이어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안내를 받았습니다. 이 과정은 광범위한 참여와 인정을 보장하기 위해 최소 10년 된 게임을 평가하는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심사위원단은 널리 플레이되지는 않았지만 취미에 깊고 지속적인 영향을 미친 게임을 식별하여 포함했습니다.

BoardGameGeek 명예의 전당은 현대 취미와 커뮤니티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 현대 보드 게임에 초점을 맞춥니다. 체스, 백개먼, 바둑, 전통적인 52장 카드 게임과 같은 게임은 시대를 초월한 고전이자 의심할 여지 없이 영향력이 있지만 이러한 상의 범위에서 벗어납니다.

이 이니셔티브를 통해 BoardGameGeek은 이러한 뛰어난 게임과 그 제작자의 유산을 기념하는 동시에 보드 게임 세계에서 예술성과 혁신에 대한 더 깊은 감사를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BGG의 25주년 기념의 일환으로 출시일 순으로 나열된 BoardGameGeek 명예의 전당에 처음 입성한 25명 중 5명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나머지 입성자는 일주일 내내 공개됩니다. 기대하세요!

•••

1.외교— 1959
1차 세계 대전 이전의 "유럽의 강대국"을 느슨하게 주제로 한 Diplomacy 게임은 두 가지로 악명이 높습니다. 우정을 파괴하고 플레이어가 다른 게임에 접근하는 방식을 바꾸는 것입니다. 1959년에 자체 출판앨런 B. 칼해머Diplomacy는 매우 간단하고 우아한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협상과 속임수를 통해 이기거나 지는 매우 사회적인 게임을 만듭니다. Diplomacy는 플레이어가 어디에 살든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플레이 바이 메일 공간의 선구자였습니다.

vi/pALL7VI0AwM/hqdefault.jpg


2.습득하다— 1964
그리드에 블록을 배치하여시드 색슨's Acquire' 에서 플레이어는 사업을 시작하고 확장합니다. 그런 다음 해당 사업의 주식을 매수할 수 있으며, 게임 보드에서 사업이 성장함에 따라 주식 가치가 증가합니다. 두 사업이 합병되면 더 큰 사업이 더 작은 사업을 인수하여 소비된 회사에서 가장 많은 주식을 보유한 두 플레이어에게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매수에 참여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현금이 부족해지고 성장을 위한 탐구에 참여할 수 없게 됩니다. Acquire는 대기업의 단순한 모델일 뿐만 아니라, 직접적인 갈등이나 플레이어 제거가 없기 때문에 현대 유로게임의 선구자입니다.

vi/HW762xVLsRk/hqdefault.jpg


3.우주의 만남— 1977
Cosmic Encounter 에서 디자인되었습니다.영겁빌 에버리,잭 키트리지,빌 노튼, 그리고피터 올로트카— 당신은 게임 규칙을 조작하고 5개의 행성을 차지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독특한 힘을 가진 외계 종족을 조종합니다. 행성을 공격할 때 다른 플레이어는 그 행성의 공격(또는 방어!)에 지원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는 협상과 일시적인 동맹을 유도하여 강력한 외계인을 견제하거나 힘을 합쳐 행성을 차지하려고 시도합니다. 외계인 특정 승리 조건 덕분에 공동 승리와 깜짝 승리가 가능합니다. 원래 게임에는 15개의 외계 힘만 있었지만, 오늘날에는 게임의 여러 버전과 모든 사람이 취향에 맞게 게임 규칙을 어길 수 있는 팬이 만든 외계인 덕분에 수백 개의 외계 힘이 존재합니다.

vi/oAcrUkO_n70/hqdefault.jpg


4.문명— 1980
~ 안에프랜시스 트레샴'의 문명 에서 각 플레이어는 아시리아나 바빌로니아와 같은 국가를 이끌고 농업의 발명에서 로마 제국의 출현까지 나아갑니다. 전투와 영토 전략이 중요하지만 이것은 전쟁 게임이 아닙니다. 대신, 당신은 다른 사람을 제거하려는 욕구가 아니라 경쟁이나 땅의 부족으로 인해 갈등이 발생하면서 문화, 경제 및 정치적 힘을 발전시킵니다. 유목민과 농부, 전사와 상인, 장인과 시민은 모두 당신의 발전에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문명은 다른 것을 먼저 얻은 후에야 특정 아이템이나 능력을 얻을 수 있는 "기술 트리"가 있는 최초의 게임으로 간주되며, 인간 문화의 발전을 모방합니다.

vi/M50TOMdEyfk/hqdefault.jpg


5.1830: 철도와 강도 남작의 게임— 1986
1830년은 Francis Tresham의 재개발입니다.18291974년 게임.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주식 거래 라운드(철도 회사의 주식을 매수)와 운영 라운드(각 회사의 사장이 선로를 건설하고 기차를 운행하며 주주를 위해 수익을 창출)를 번갈아 가며 진행합니다. 중요한 점은 회사의 장기적인 건강에 관심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저 그 과정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만 관심이 있으므로 다른 사람의 계획을 훼손하고 심지어 이익을 얻는 한 회사를 파산시킬 수도 있습니다. 1830년은 다음과 같은 장르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18xx 게임비슷한 플레이 방식을 가진 게임이 수백 개나 출시됐고, 다양한 시대와 장소를 배경으로 한 게임이 지난 40년 동안 출시됐습니다.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