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딜라이트] 밀레니엄 블레이즈 텀블벅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후원자 여러분

먼저 저희 프로젝트에 보내주시는 많은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밀레니엄 블레이즈는, 본판이 있어야 확장을 즐길 수 있다는 특성을 고려하여 확장 제작 시기에 대해서는 그 시기를 확정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금일 프로젝트 오픈 이후 많은 분들께서 보내주신 사랑을 확인하며,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이에 기존의 저희 계획에서 변경된 점을 공유드립니다.

https://tumblbug.com/millenniumblades/community/creator/6c3b17eb-6649-4843-8774-7da4ba17e0cc


1. 본판 생산 수량이 늘어납니다.
기존에 600개로 설정되었던 수량에서 본판 수량 100개를 추가합니다. 조금 늦게 저희 프로젝트를 찾아주신 분들의 프로젝트 참여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프로젝트 진행 상황에 따라, 본판 수량이 더 추가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본판 단독 구성이 없어서 셀소드가 포함된 구성으로 후원이 강제되는 일은 없도록 할 것입니다.
다만 이번 프로젝트 진행 과정에서 밀레니엄 블레이즈의 생산 수량은 기존 계획보다 증가하겠지만, 재판은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2. 본판 생산 수량이 늘어나며 세트 로테이션 확장이 올해 안에 한국어화됩니다.
세트 로테이션 확장은 사실 본판과 마찬가지로 어떻게 해서든 한국어화를 하고 싶었던 확장입니다. 보스 모드 및 캐릭터 추가로 게임의 확장성에 크게 기여하는 확장이기 때문입니다. 다만 그 시기에 대해서는 미정이었는데, 많은 분들의 사랑을 확인하며 올해 안에 한국어화 하기로 하였습니다.

3. 스트레치 골이 추가됩니다.
"스트레치 골이 없어도 다 팔리는데 뭐 하러 추가하냐?"라고 하실수도 있지만, 어쨌든 추가합니다. 추가되는 스트레치 골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업데이트 통해 공유드리겠습니다.

본판 수량이 마감되며 일단 중요한 내용부터 먼저 급히 공유드렸습니다.

점심 식사 맛있게 하시고, 다음 업데이트에서 추가 소식 공유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후원자 여러분!

많은 분들의 사랑으로, 저희 프로젝트가 텀블벅 전체 인기 프로젝트 1위에 올랐습니다.

많은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posts/4e9d8d8d-10ef-41cd-a917-5886659ae085.png?auto=format,compress&fit=clip&w=1240

아울러 밀레니엄 블레이즈의 확장에 대한 정보를 공유드립니다.

 

이번 펀딩을 시작하며 많은 분들께서 큰 사랑을 보내주심에, [세트 로테이션] 확장의 연내 한국어화가 확정되었습니다. 이에 밀레니엄 블레이즈의 확장들에 대한 정보와 향후 계획에 대해서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밀레니엄 블레이즈의 모든 확장을 크게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세트 로테이션 : 보스 모드 및 캐릭터가 추가되는 확장입니다. 게임의 확장성을 고려하여 무슨 수를 써서라도 한국어화 하고 싶었던 확장이며, 올해 내에 제작할 예정입니다.

2) 덱드 아웃 : 지난 8년간 발매된 미니 확장이 총망라된 확장입니다. 이중 일부는 저희가 스트레치 골로 증정 드릴 계획입니다. 다음 달 예정된 킥스타터를 통해 자세한 정보가 소개될 예정입니다.

3) 드로우 파워 : [콜루전]으로 발매되었던 기존 확장의 리마스터 버전입니다. 다음 달 예정된 킥스타터를 통해 자세한 정보가 소개될 예정입니다. 

4) 멀티버스 비욘더 : 새롭게 제작될 예정인 미니 확장입니다. 다음 달 이후 킥스타터를 통해 자세한 정보가 소개될 예정입니다.

5) 딜럭스 키트 : 카드 확장은 아니며, 플레이 매트가 포함된 액세서리입니다. 다음 달 이후 킥스타터를 통해 자세한 정보가 소개될 예정입니다.

 

위 정보는 레벨99게임즈로부터 공유 받은 최신 정보이며, 본판과 세트 로테이션 이외의 새로운 확장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달에 예정된 킥스타터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확정된 [본판]과 [세트 로테이션]까지만 해도, 전체 볼륨의 60퍼센트 정도가 한국어화 되는 셈입니다. 이후 한국어화를 고려 중인 [덱드 아웃]을 포함하면, 전체 볼륨의 80퍼센트 정도가 한국어화 되는 셈입니다.

또한 이번에 처음으로 플레이 매트를 포함한 밀레니엄 블레이즈의 공식 액세서리가 제작됩니다. 이 또한 저희가 한국어화하여, 직접 구입하시는 것보다 저렴하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공유드리겠습니다.

 

*참고로 밀레니엄 블레이즈는 현재 본판 카드 한국어화 완료 후 세트 로테이션 카드 한국어화 작업이 시작된 상황이며, 검수에는 저희보다도 오랜 기간 밀레니엄 블레이즈에 애정을 가지고 활발히 한국어화를 해주신 유저분께서 도움을 주고 계십니다.

 

감사합니다



https://tumblbug.com/millenniumblades/community/creator/148e1daf-0dea-4298-8b89-96faa328d7e8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