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보드엠] 다이스 쓰론 배송 현황



[다이스 쓰론] 배송 시작합니다!
보드엠 2024-01-18 15:20:21 front/_customskin/_skintpl/sedefault/common/images/btn/share_btn.png

안녕하세요. 보드엠입니다.

 

오래 기다리셨던 다이스 쓰론이 입고 되었습니다. 실 배송 및 직수령은 금요일부터 진행됩니다. (목요일 직수령 예정자들께는 별도로 연락을 드렸습니다.) 배송 출발 완료는 다음 주 화요일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받으시는 날짜는 하루 이틀 차이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goods/2024/01/dt1.png 

 

goods/2024/01/dt2.png 

 

안타깝게도, 두 가지 이슈가 있습니다.

 

부피가 크지 않아서 별도의 박스에 실었던 프로모 카드 박스가 운송 도중 크게 파손이 되었고 대부분의 프로모들이 손상되었습니다. 이에 해당 프로모를 공장에서 전량 재생산 후 다시 보내주기로 했고, 추후 새로 생산한 프로모들이 도착하면 펀딩 참여자들에게 별도로 우편 발송해드리겠습니다. 배송은 2월 첫 주 쯤으로 예상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본판 제품들은 컨테이너에 래핑 보완으로 손상 없이 도착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 한 가지는 다이스 쓰론 제품군 박스에 저희가 집어넣은 슬리브 정보에 오기가 있었습니다. 보드엠 표준 슬리브 사이즈로 6091가 맞는데, 인쇄본 파일 추출 도중 오류가 나서 엉뚱한 사이즈로 표기된 제품들이 일부 있습니다.  아무래도 박스의 측면에 있는 정보라 외관상 보기가 좋지 않은 점을 감안해서 별도로 붙일 수 있는 스티커를 따로 마련했습니다. (제품 당 2개씩 붙입니다. 따라서 8개 모두 주문하신 경우에는 스티커가 16장 필요합니다.)

 

goods/2024/01/dt3.png 

 

제품 발송과 함께 해당 스티커를 함께 보내드리오니, 필요하시다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모와 스티커 관련으로 번거로운 상황을 만든 점 죄송합니다.

 

 

일반 판매도 곧 시작할 예정입니다. 

 

슬리브나 다이스 트레이 판매에 대한 문의가 있긴했는데, 잔여수량이 많지 않아서 이벤트 형태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다만, 캐릭터 매트의 경우 다이스 쓰론 제작사에서 더 이상 캐릭터 매트를 제작하지 않을 방침이기에 별도의 판매는 없을 예정입니다.

 

저희 역시 오매불망 기다렸던 다이스 쓰론을 이제야 보내드릴 수 있게 되어서 죄송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즐겁게 게임 즐기시기 바랍니다. 

 

가능하다면, 저희도 대전 행사를 다른 게임들 체험과 함께 겸해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boardm.co.kr/front/board/board_view.php?&tid=funding_update&seq=104#tid%3Dfunding_update%26seq%3D104%26loadfile%3Dboard_comment%26_full_trace_value%3DF_board_comment%5E55544%26page%3D1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