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소프트건 | 구독자 30명 | 캬루룽캬루룽

CYBERGUN 홈페이지에 제품 카탈로그가 올라왔습니다.

CYBERGUN 홈페이지에 2022년-2023년 제품 카탈로그가 올라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크게 눈에 띄는 신제품은 보이지 않는 것 같지만... 그 외에 몇가지 제품에 대해 잡담을 적습니다.


우선 일부 에어코킹 제품들의 경우 장담할 순 없지만 혹시 아카데미 과학에서 납품하는 제품이 있을 지 모르겠습니다.

몇몇 에어코킹의 경우 아카데미 과학에서 생산하는 모델과 겹치는 제품이 있어 보이거든요...


MAUSER SR 에어코킹 저격소총과 FN SPR A2 에어코킹 저격소총, 그리고 SWISS ARMS BLACK EAGLE M6 에어코킹 저격소총이 보이는데, 제가 봤을 땐 카탈로그에선 제조사가 표기되어 있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인 궁금증이긴 하지만 해당 세개 모델의 제조사가 궁금해집니다.


PGM 338 가스 저격소총이 카탈로그에 보이는데... 이 역시 제가 제조사를 못찾아서 그런건지 제품의 제조사를 알 수가 없네요.


COLT JUNIOR GBB의 경우 WE 제품에서 정식 라이센스가 부여된 것으로 보입니다.


COLT M4A1 GBB가 카탈로그에 보이는데, 방아쇠의 위치와 형태를 보면 WE GBB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WE M4 GBB계열의 경우 방아쇠의 위치가 일반적인 M4와 약간 다른 위치에 있어 구분이 쉽습니다.

정확히 어느 브랜드의 M4A1 GBB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대충 추정만 할 뿐이죠...


MK18 PTW의 경우에도 제조사가 어디인지 모르겠습니다.

PTW를 제조하는 회사는 얼마 없는 것으로 아는데... 설마 시스테마에서 사이버건에 납품하는 것은 아닐 수도 있고요...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