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엑자일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그들의 공식 트위터/X에 "인엑자일 직원의 연휴 선물"이라는 제목으로, 고급스러운 황동색의 스팀펑크 회중시계를 공개했습니다.
스팀펑크 회중시계에는 인엑자일과 클락워크 레볼루션의 로고가 정밀하게 새겨져 있으며, 회중시계 내부의 다양한 톱니바퀴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클락워크 레볼루션은 "시간 (Time)"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1인칭 스팀펑크 RPG 게임으로서, 주인공 캐릭터는 마법으로 시간의 흐름을 바꾸어서 부서진 건물을 다시 복귀시킬 수 있으며, 거대한 스팀펑크 도시 아발론의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면서 모험을 펼칩니다.
실제로 클락워크 레볼루션의 게임 트레일러 내에는 시계와 관련된 요소들이 이따금 등장합니다. 이것은 이 게임이 스팀펑크의 상징적인 아이템인 시계장치와 깊게 관련되어 있고, 시간의 흐름에 관련되어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클락워크 레볼루션의 시계탑에 표시된 해인 1895년으로 보아, 게임은 1895년의 스팀펑크 도시를 배경으로 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1912년의 스팀펑크 도시를 배경으로 하는 1인칭 액션 게임인 바이오쇼크 인피니트는 그 게임의 정신적 후속작이라 할 수 있는 클락워크 레볼루션과 시대적 배경이 고작 17년 밖에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스팀펑크 1인칭 RPG게임인 클락워크 레볼루션은 콜롬비아로 모험을 떠나던 바이오쇼크 인피니트에서의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를 다시 한번 체험하게 할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출처 (클락워크 레볼루션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ClockworkGame/status/173500602551280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