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59
레진 샘플 - 3D 은신처 및 드론 1부
안녕 첨바!
잘 지내고 계시길 바랍니다. 이번 주에는 Cyberpunk 2077: Gangs of Night City 의 3D 은신처를 만든 비하인드 스토리를 살펴보겠습니다 .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진행 중인 작업 이미지와 CDPR이 오늘 보여드릴 멋진 레진으로 가는 길을 닦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전 레진 업데이트를 놓쳤거나 이 시점까지 따라하고 싶다면 다음 링크에서 업데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초기에 CDPR과 3D 갱단 은신처 작업에 대해 대화를 나눴고 각 은신처가 자신의 갱단을 보드에서 충실하게 표현하기를 원했습니다. 우리는 조형물에 해석될 각 갱단의 장면이나 상징적인 특징을 제공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여기서 주요 과제는 비디오 게임 자산으로 만든 초고해상도 렌더를 25mm 스케일 형식으로 변환하는 것이었습니다. 엄청난 양의 디테일이 있는 풍경을 만들려고 노력했을 뿐만 아니라 표준 미니어처 크기보다 더 작은 크기로 압축하려고 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지형의 기본 모양과 실루엣을 유지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단순한 모양을 읽을 수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 서로 구별되고 조각을 통해 갱단의 고유성을 전달해야 했습니다.
큰 소용돌이
이것은 우리가 시작한 첫 번째 은신처 중 하나였으며 거대한 Spiderbot이 공장 꼭대기로 올라가는 것을 본 순간 조각에 들어가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는 은신처의 기본 모양과 구조를 매핑하면서 바로 조각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은신처의 최종 크기와 공간에 대한 참조로 Blood Rage Pillage 토큰을 참조 했습니다 . 최종 치수를 안다는 것은 세부 사항이 해당 규모에서 얼마나 미세할 수 있는지도 알았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너무 미세하면 성형 중에 세부 사항이 손실됩니다.
또한 우리가 더 보여주고 싶은 것에 따라 특정 항목을 더 크게 또는 더 작게 확장하는 크기 제약을 기반으로 한 흥미로운 도전이었습니다. 기본 모양과 크기가 차단된 상태에서 세부 정보를 추가하기 시작하여 최종 모델을 천천히 구축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여러 번 반복하여 우리 모두가 만족하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Maelstrom Hideout 용으로 최종 승인된 수지입니다 .
발렌티노스
Valentinos와 함께라면 The Glen의 농구 코트보다 더 적합한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차가 주차되어 있는 비디오 게임의 사이드 퀘스트 중 하나에 고개를 끄덕입니다.
우리는 장면을 25mm로 축소했을 때 시각적으로 코트로 등록하기 위해 더 많은 빈 공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농구 코트를 복제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코트 주변의 울타리는 더 높아야 했지만 건물이 축소되면서 울타리가 더 높아지면 이상하게 보일 것입니다.
우리는 결국 울타리 없이 지내고 차에 집중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건물이 더 높아 보이는 것을 발견했고 높이를 더 높이기 위해 건물을 늘리는 작업을 했습니다.
또한 광고판, 위성 안테나, 컨테이너와 같은 디테일을 끌어내어 옥상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Valentinos Hideout 의 수지가 있습니다.
부두 소년
Voodoo Boys를 위해 우리는 버려진 자기 부상 터널을 받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Voodoo Boys와 함께하는 비디오 게임에서 즉시 알아볼 수 있는 장면입니다.
Netrunning 의자와 자기 부상 열차 자체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 축소 된 형태로 장면을 충실하게 재현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물론 때로는 세부 사항을 추가하는 데 너무 몰두하기도 합니다. 25mm 스케일에서 케이블과 와이어는 이전처럼 얇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이 플라스틱 생산을 위해 충분히 두꺼워지도록 크기를 키워야 했습니다.
몇 번의 반복을 통해 우리는 Netrunning 의자에 더 많은 세부 사항을 추가하여 기차 옆에 있는 것처럼 실제처럼 느껴지면서도 비디오 게임에서 마주치는 것과 같은 느낌을 받을 만큼 충분히 강인한지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여기 Voodoo Boys Hideout 의 최종 레진이 있습니다.
패브릭 클로
Tyger Claws 은신처에는 Kabuki Roundabout이 구조의 핵심이었습니다. 도리이, 카타나, 상가, 광고탑, 급수탑, 바이크 등 다양하게 추가된 디테일로 인해 타이거 클로즈 아지트가 최종 형태에 가장 많은 수정을 가했을 것입니다.
우리는 상단에 거대한 YAIBA가 있는 광고 링으로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이상한 접시처럼 보인다는 것을 곧 발견하고 아이디어를 폐기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자전거와 카타나를 보관했습니다. 전달하기에는 너무 멋졌습니다.
거대한 YAIBA 간판을 급수탑과 마스크로 교체했습니다. 이것은 훨씬 좋아 보였고 우리는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탑이 지금까지 튀어나온 것도 말이 안 된다. 급수탑은 작품의 중심이 되어야 할 가면을 보완하고 있었다. 최대한 확대하여 초점을 맞췄습니다.
바이크와 검에 더 많은 세부 사항이 추가되어 거의 다 왔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거기에서 멈출 수 있었지만 처음부터 보여주고 싶었던 katana가 그냥 바닥에 누워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모델에 배치하는 가장 멋진 방법을 찾고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우리가 반지에 맞게 전체 조각을 확장할 수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이제 카타나를 멀리 이동한 후에 남은 공간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이로써 Tyger Claws Hideout 의 최종 승인된 수지인 최종 버전이 탄생 했습니다.
이 은신처 뒤의 조각 과정을 엿볼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다음 업데이트에서 나머지 은신처를 살펴보겠습니다!
그때까지 C-YA!
레진 샘플 - 3D 은신처 및 드론 2부
안녕 첨바!
즐거운 한 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에는 3D Hideouts and Drones Pack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계속해서 다룹니다! 늘 그렇듯이 각 섹션의 마지막에 최종 및 승인된 레진을 표시합니다. 다른 레진 업데이트를 놓친 경우 아래 링크에서 찾으십시오.
이번 주에는 Kickstarter Exclusive 6th Street Gang 을 시작으로 나머지 Hideouts를 살펴보겠습니다 !
6번가 갱단
우리가 6번가 갱단 에 사용한 레퍼런스는 산토도밍고의 아로요에 있는 교외 주택입니다 .
우리는 이것이 갱단을 잘 대표하고 줄에 있는 다른 큰 은신처 건물들과 떨어져 있다고 느꼈습니다.
우리의 첫 번째 단계는 은신처의 일반적인 모양과 구조를 그리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뒤쪽에 키 큰 야자수와 라디오 타워를 포함했습니다. 이로 인해 다양한 높이와 더 많은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
조각에 더 많은 세부 사항을 포함시키면서 야자수가 그 높이와 두께에서 불안정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해결책은 밀도를 높이고 함께 뭉치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나무를 위한 강하고 두꺼운 기반을 보장하고 은신처의 다른 부분에 생명을 불어넣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동시에 나무 구조를 건물 측면에 병합하여 강도를 높였습니다. 이를 통해 야자수의 전체 높이도 높일 수 있었습니다.
각 단계에서 우리는 게임이 정확한지 확인하기 위해 참조 및 세부 정보를 제공한 CDPR에 확인했습니다. 결국 우리는 결과에 만족하는 좋은 단계에 이르렀습니다.
그러나 다른 모든 일반 교외 주택과 차별화하려면 더 많은 특성이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우리는 결국 6번가의 상징적인 무기 중 하나인 Divided we Stand 를 조각에 포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Tyger Claws Hideout 에 카타나와 마스크를 포함시킨 방법과 비슷합니다 . 우리는 재빨리 거대한 산탄총을 조각하고 풍경을 방해하지 않고 모든 각도에서 가장 미학적으로 만족스럽다고 생각되는 위치에 배치했습니다.
디테일을 추가하면서 건물 측면에 6번가 깃발도 포함시켰습니다.
이론적으로는 훌륭하지만 실제로는 이상적이지 않은 아이디어 중 하나였습니다. 간략한 검토 후 신속하게 폐기하고 제도판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6번가 깃발에 대한 아이디어는 우리가 결국 착륙한 것에 대한 도약대가 되었습니다.
몇 차례 더 수정한 후 우리는 레이스를 시작했습니다! 디테일을 더 추가하고 은신처의 모든 부분이 충분한 두께인지 확인하면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승인된 최종 조각품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6번가 은신처 에 대한 최종 승인된 레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
다음은 Gang Wars Expansion 의 은신처입니다 ! Scavengers에는 은신처가 없으므로 다른 2인 The Moxes와 The Animals를 보게 됩니다.
목스
Moxes를 찾을 수 있는 장소는 Watson에 있는 유일한 Lizzie's Bar 입니다. Lizzie's Bar는 대부분 내부 설정이므로 맨 위에 농구 코트를 포함할 수 있는 옵션이 있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건물의 주요 기능을 차단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 단계에서 우리는 네온 소녀 사인을 포함하고 싶었지만 Lizzie's Bar 사인을 건물 전면에 통합하는 방법을 몰랐습니다. 건물이 얇고 너무 복잡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Lizzie's Bar 로고를 면밀히 조사하고 조각품에 더 잘 맞도록 눈금을 수정했습니다. 예를 들어, 두개골은 그 작은 크기를 단순히 읽을 수 있도록 크기를 늘려야 했습니다.
또한 왼쪽의 네온사인을 확대하여 은신처의 기능을 더욱 강조했습니다.
이 단계에서 우리는 농구 코트가 이상적이지만 이론적으로는 그리 잘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실행 가능하려면 벽이 매우 얇아야 했습니다. 앞뒤로 몇 번이고 벽 두께를 늘려야 하므로 완전히 제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이전 농구 코트 대신에 더 많은 통풍구를 포함하도록 공간을 교체하고 파이프 및 기타 세부 사항을 추가했습니다.
세부 사항을 계속 추가하면서 모든 모양, 특히 왼쪽 네온 사인의 두께가 적절한 프로덕션 두께가 되도록 했습니다.
전면이 잘 형성되는 동안 건물의 나머지 부분 주변에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했기 때문에 무엇을 추가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영감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Moxes Hideout의 최종 조각품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Moxes Hideout의 최종 레진을 볼 수 있습니다!
동물
방망이에서 바로 동물 을 위한 확실한 선택 은 비디오 게임의 많은 퀘스트가 발생하고 우리가 동물을 만나는 그랜드 임페리얼 몰일 것 입니다.
은신처를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건물의 모양과 실루엣을 원하는 크기로 매핑하는 것입니다.
큰 붓놀림에서 우리는 건물의 감각과 존재감을 얻습니다. 아래에서는 이전에 보여 드린 Maelstrom Hideout 옆에 일치 시킵니다.
즉시 우리는 그랜드 임페리얼 몰이 훨씬 더 크다는 것을 알았고 공간을 최대화할 방법을 찾아야 했습니다. 여기서 우리의 해결책은 중앙 건물을 확장할 수 있도록 여분의 접지를 제거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 가능한 공간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삼각형 머리와 롤러 코스터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면서 쇼핑몰의 세부 사항을 배치하기 시작합니다. 참조에서 자전거를 조각하려고 시도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곧 알게 되겠지만 대담한 선택입니다.
이 규모로 성형할 때 더 나은 지지를 위해 평면과 각도가 서로 달라붙도록 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예를 들어 Pacifica 광고판은 마이크로미터 두께에서 성능이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간판이 쇼핑몰의 중요한 특징이라고 느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기호를 맞추기 위해 노력하여 가독성을 높이고 원래 각도를 유지했습니다. 이것이 작동하려면 양보해야 했고 광고판의 두께를 늘리고 광고판 뒤의 간격을 메워야 했습니다.
건물의 핵심 요소를 실제로 강조하기 위해 모델의 다른 세부 사항을 강조하는 것도 중요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아래의 승인된 수지를 달성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우리가 가지고 있는 자전거에 대한 약간의 재미있는 비교가 있습니다. Yaiba ASMX Kusanagi 는 길이가 42mm(1.65")를 조금 넘는 반면 Tyger Claws Hideout 주변의 바이크 는 약 12mm(0.47")입니다.
그리고 그랜드 임페리얼 몰 옆에 있는 장엄한 작은 자전거 는 그 10분의 1인 약 4mm(0.15")에 서 있습니다. 이 자전거는 공식적으로 이 전체 프로젝트에서 가장 작은 물체입니다!
이것이 이번 주에 우리가 가진 전부입니다. 더 많은 은신처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즐기셨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은신처를 알려주세요.
다음 C-YA까지.
업데이트 #61
레진 샘플 - 3D 은신처 및 드론 3부
안녕 첨바!
휴일이 한창입니다. 사무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동안 3D Hideouts and Drones 팩 의 마지막 레진을 닫고 싶습니다 . 우리는 이제 거의 모든 드론을 보았고 오늘은 Badlands 갱단과 상자에 들어 있는 드론 4개를 다룰 것입니다.
평소와 같이 지금까지 레진 업데이트를 놓친 경우 아래 빠른 링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알데칼도스 갱
황무지는 광활하고 평평한 평원으로 까다롭습니다. 비디오 게임의 Aldecaldos 캠프조차도 한 지역에 퍼져있는 텐트와 차량의 모음이었습니다. 그러나 CDPR은 그 자체로 고유하지는 않지만 Aldecaldos에 속한 전체적으로 인식할 수 있는 이 훌륭한 자산 모음을 제공했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첫 번째 단계는 가능한 한 참조에 가까운 그림의 주요 모양을 차단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궁극적으로 최종 결과를 얻기 위해 저울을 가지고 놀지만 참조 저울에 충실하면 사실적인 모델의 토대를 마련합니다.
라인업을 측정하기 위해 이미 완성된 은신처에 대해 설정했습니다. 이것은 존재감과 조각품의 실루엣이 얼마나 강한지 비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즉시 우리의 두려움이 확인되었습니다. Badlands는 너무 평평해서 다른 갱단의 은신처였던 건물과 좋은 대조를 이루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더 눈에 띄는 항목이 눈에 띄도록 조각상에서 무엇을 잘라야할지 찾기 위해 전체 그림을 확대하기 시작했습니다.
절벽이 줄어들고 세부 사항이 제거되거나 병합되면서 우리는 물리적으로 가능한 한 기지의 빈 공간을 최대한 확장하고 채울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라디오 타워를 지지대가 허용하는 높이까지 늘렸고 탱크 트럭을 크기의 약 3배로 확장했습니다.
"그럼 무슨 일이 있었나요? 나이트 시티에서는 알데칼도스의 소형 탱커 트럭이 그날 3배로 커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서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가 나타났습니다!"
우리가 만족하는 척도에 가까워짐에 따라 더 많은 세부 사항을 추가하고 우리가 맞출 수 있는 만큼 천천히 축적했습니다. 유조선 트럭의 뒷부분은 기지의 측면까지 쏟아져 나왔습니다.
은신처 주변 디테일의 스케일과 일치하도록 약간의 조정을 했습니다. 그것은 텐트의 높이를 높이는 것을 포함했습니다.
그리고 몇 번 더 반복하여 Aldecaldos 은신처를 완성했고 이후 승인되었습니다! 여기 최종 수지가 있습니다!
레이스 갱
Aldecaldos와 마찬가지로 Wraiths는 Nomad 갱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은신처를 호출할 적절한 구조가 없다는 유사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우리는 Wraiths를 상징하는 다양한 아이템 컬렉션을 사용하여 유사한 접근 방식을 사용했습니다.
규모는 Aldecaldos 진영보다 작았고, Wraiths에게는 세부 사항과 블록 아웃이 비교적 간단했습니다. 하지만 명확하게 정의된 모양이 없었기 때문에 세부 사항에 베이스를 느슨하게 감쌌습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나머지 갱단처럼 사각형 기지 옆에 놓을 때 문제가 되었습니다.
라인업에 배치하면 세부 사항이 필요 이상으로 작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는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다양한 세부 사항을 확장하기 위해 여러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우리는 마침내 아래와 같이 단 한 대의 자동차로 더 가까운 항목 클러스터에 착륙했습니다.
기본 형태는 느슨하지만 우리가 노리는 나머지 은신처와 같은 존재감을 가졌습니다. 베이스 느낌의 성공적인 재현이었다.
스케일과 크기가 완성되면 베이스의 다양한 세부 사항을 망치질할 차례입니다. 예를 들어, 막대를 얼마나 두껍게 만들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지금까지 안테나 없이 위성 안테나를 그대로 두었습니다.
그리고 몇 번의 반복 후에 우리는 우리가 편한 것에 도달했습니다.
CDPR 및 프로덕션 팀과 논의한 결과 록 디테일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조각품에 표시된 것은 결국 수지에 녹아서 플라스틱처럼 더 부드러워 보입니다. 즉각 수정해야 할 사항입니다.
그리고 그 변경으로 Wraiths Hideout이 승인되었습니다! 다음은 최종 수지입니다!
그리고 이들은 모두 Gangs of Night City 의 9개 갱 은신처입니다 !
Hideouts 및 Drones와 함께 제공되는 나머지 항목은 물론 드론입니다. 은신처와 비교할 때 드론은 레이아웃이나 많은 디자인 조정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처음부터 피규어의 규모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바로 제작에 뛰어들었습니다!
여기 그들의 최종 수지가 있습니다!
물론 게임에서 드론의 특징은 분리 가능한 베이스가 있다는 것입니다. 나이트 시티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갱당 4개의 드론을 사용하여 좋아하는 드론의 단일 유형 4개, 각각 1개 또는 그 사이에 있는 모든 것을 보유하여 드론 군대를 자유롭게 혼합하고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드론은 하단에 베이스에 삽입할 수 있는 못이 있으며 결국 플레이어 갱단을 위해 색상이 지정됩니다.
그리고 4대의 드론이 함께하는 마지막 샷입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 중 일부는 이 숫자의 척도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여기서 나란히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음은 30mm Maelstrom 은신처 에 대한 20mm 드론 기지 입니다.
그리고 여기 20mm 드론 베이스 와 50mm 차량 베이스 에 대한 25mm 피규어 베이스 가 있습니다 .
이번 업데이트는 여기까지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수지를 보는 것을 즐겼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플라스틱 샘플이 가까운 장래에 나올 것이라는 의미인 금형 구성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CMON의 우리 모두로부터 여러분 모두에게 행복한 연휴와 환상적인 새해를 맞이하십시오.
다음 C-YA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