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업데이트: 주사위 아이콘, 톱니바퀴 및 일반 진행 상황!
TL:DR - 우리는 모든 주사위 디자인을 거의 마쳤고 Cogbook이 인쇄되도록 보내졌으며 Encounters, Baddies 및 Gearloc Reference Sheets를 모양으로 채찍질하는 작업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기어록스!
마지막 업데이트 이후 한 달이 조금 넘었습니다. 최신 소식을 알려드릴 시간입니다!
TL:DR 캡션에서 볼 수 있듯이 - 우리는 당신이 방금 알지 못했던 것들의 형태로 엄청난 양의 "새로운" 뉴스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난 한 달 동안 많은 느리고 꾸준한 진전이 뒤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 모두와 대화를 나누었을 때 우리는 스프레드시트에서 실제 구성 요소로 이동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네, 여전히 하고 있습니다. 네, 여전히 꽤 지루합니다. 지난 달에 우리는 많은 만남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달은 기본적으로 다른 모든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보여드릴 것이 많으니 본격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사위
주사위부터 시작합시다.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좋습니다. 그렇게 간단하지는 않지만 대략 99% 정도 진행되었습니다. 모든 주사위가 생성되었으며 적절한 아이콘이 선택되었습니다. 이들은 아직 최종 교정 속도를 거치지 않았지만 Gearlocs의 각 참조 시트와 함께 교정에 매우 가깝습니다. 앞으로 나올 새로운 주사위를 살짝 살펴보세요.
강풍
꾸며낸 것
시체
폴라리스
공전
어드벤처 맵
몇몇 사람들은 지난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Adventure Map의 기술에 대해 어떻게 경로와 위치 이름을 통합할 수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이제 지도에 적용되었으며 최종 교정을 위한 준비도 되었습니다. 데이 카운터 영역, 선과 점에 대한 일부 마무리 작업, ...글쎄요...그냥 호수 대신에 용암 호수에 Cinder를 넣는 것이 마지막으로 추가될 사항이며 다음 주 말까지 추가될 예정입니다. 구경하다!
나쁜 사람들
이 콘텐츠의 마지막 주기를 위해 만들어야 할 나쁜 놈들이 너무 많습니다! Unbreakable에서 40 Waves, 40 Caves, Rage of Tyranny의 일부로 여러분을 맞이할 새로운 Nasties에 이르기까지.
모든 악당에 대한 정보 포인트가 10개 이상이므로 Daelore의 적을 칩에 배치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지난 한 달 동안 많은 아트 및 스프레드시트 데이터가 아름다운 칩이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최종 교정 단계에 있으며...조립되기 위해 보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만들어진? 형성?
그나저나 나쁜놈들은 도대체 어디서 오는건지...
그래도. 다음은 Unbreakable, 40 Waves 및 40 Caves의 최종 칩입니다(순서대로) :-)
참조 시트
Gearloc 참조 시트에 들어가는 작업, 사랑 및 보살핌의 양은 고객과 후원자에게 거의 보이지 않지만 이 작은 짐승은 엄청난 양의 조사를 받습니다. 각 시트는 기본적으로 자체 규칙북처럼 취급됩니다. 차이점은 각 참조 시트에 문제의 Gearloc의 규칙과 도상학뿐만 아니라 Gearloc의 개성을 주입하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한 장에 담기에는 양이 많습니다. 한 특정 사례(Dart)에서 우리는 그것을 한 장에 모두 담을 수 없었고, 그래서 우리는 Dart의 "Going Dangerous" 메카닉에 대한 별도의 미니 참조를 포함했습니다.
Dart는 모든 것을 한 장에 담을 수 없었던 유일한 시간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목표는 거의 그대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위의 내용은 참조 시트에서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일종의 표시입니다. 모두 생성되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Gearlocs의 5개 중 4개에는 현재 단일 시트의 용량을 초과하는 규칙 집합이 있습니다. 이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지금까지 만들어진 모든 Gearloc은 한동안 이 문제를 겪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제 어디에서 맛을 다듬고, 더 간결하고, 특별한 경우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기보다는 규칙 자체에서 가장 중요한 경우에 답할 수 있는지 살펴보는 과정에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약간의 시간이 걸리지만 공장.
Static은 현재 시트에 깔끔하게 맞는 Gearloc이며 아래에 그의 시트를 약간 포함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비교를 위해 그 아래에 약간의 Carcass(규칙 초과와 함께)를 포함했습니다.
이 시트가 최종에 가까워지면 최종 PDF 형식으로 모든 시트를 공유할 것입니다. 지금은 버튼을 누르는 동안 이 그래픽이 당신을 압도해야 할 것입니다 :-)
그리고 우리가 여전히 맞추기 위해 작업하고 있는 Carcass의 시트의 일부:
Carcass는 그의 역학 중 어느 것도 매우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도전 과제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다용도 옵션에 관한 것이었습니다(그의 생존주의적 성격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그를 우리가 제때에 필요한 크기로 줄일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톱니바퀴
드디어 코그북 완성! 단추를 채우고 편집했으며 프레스에 뛰어들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 캠페인의 전체 퍼즐의 작은 조각처럼 느껴질 수도 있지만, 이 격렬하게 맞춤화된 지식 책은 우리 카탈로그에서 가장 긴 리드 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책의 방대한 사용자 정의 특성은 게임 구성 요소보다 오래 전에 언론에 있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여기에 아주 작은 페이지 하위 집합이 제공되었습니다. 특히 이 페이지는 로그북에서 제공하는 공식 TMB 캐논 타임라인의 일부입니다. 시리즈 진입점에 따라 TMB는 일종의 단편화 된 내러티브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우리 작가 Ryan Howard에게 이 마지막 캠페인을 시작할 때 맡았던 일 중 하나는 TMBverse 전체에 걸쳐 구체적으로 언급되거나 느슨하게 암시된 방대한 양의 이야기 콘텐츠를 가져와서 비교적 쉬운 구성으로 정리하는 것이었습니다. 타임라인을 따르기 위해.
아래 페이지는 책의 해당 섹션의 일부입니다. 즐기다!
작업은 계속됩니다!
Hoplomachus 타이틀은 거의 전적으로 프린터에 맡겨져 있으므로 이제 그래픽 팀 전체를 Unbreakable 모드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대규모 프로젝트를 결승선에 더 가까이 가져갈 때 만남, 증거 불량자, 참조 시트 간소화 등을 계속 조사합니다.
이 업데이트 현재, 우리는 가을에 이 프로젝트를 여기 여기에서 얻기 위해 초과 근무를 계속한다는 것 외에는 타임라인에 관한 업데이트가 없습니다. 더 많은 것들이 최종 검증을 거치고 제조 과정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듣게 되면 이와 관련하여 더 많은 것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많은 지원과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것이 훨씬 더 많습니다!
조쉬, 아담, 조쉬(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