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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G] 보드게임 긱 명예의 전당 3일차 리스트

BoardGameGeek 명예의 전당 3일차 입성자 발표 

캡션 없음
BGG 25주년 기념의 일환으로, 출시일 순으로 나열된 BoardGameGeek 명예의 전당

에 이름을 올릴 25명의 후보 중 다음 5명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BGG 명예의 전당에 대한 배경 정보, 어떤 게임이 적격한지, 어떤 게임이 선정되었는지, 그리고 연대순으로 처음 선정된 5명의 후보자는 다음을 참조하세요.이 소개 게시물. 두 번째 5명의 입회자를 볼 수 있습니다.여기.

나머지 입회자들은 주중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계속 지켜봐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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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카르카손— 2000
각 턴에서클라우스-위르겐 브레데's Carcassonne '에서 도로 구간, 도시의 일부, 수도원 또는 초원을 조합하여 보여주는 타일을 그려서 놓습니다. 도시는 도시와, 도로는 도로와 연결되어야 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플레이어는 남부 프랑스 풍경의 자체 버전을 개발합니다. 타일을 추가할 때마다 토큰 중 하나(또는 업계 전반에 널리 퍼진 팬 용어인 미플) 를 타일의 일부에 놓을 수 있습니다. 도시의 기사, 도로의 강도 등이 있습니다. 기능이 완료되면 플레이어는 해당 기능의 토큰을 획득하고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게임만 사용하거나 100개가 넘는 확장팩을 사용하여 친근하게 플레이하거나 잔혹하게 플레이할 수 있어 Carcassonne은 역대 가장 접근성 있고 확장 가능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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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전력망— 2004
Power Grid를 마스터하려면 돈을 관리하고 언제 공격해야 할지 알아야 합니다.게임 중에 석탄, 석유, 쓰레기, 원자력으로 연료를 공급하는 발전소에 입찰합니다.이 발전소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도시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발전소에 사용되는 연료는 제한되어 있으며 공급이 감소함에 따라 비용이 증가하며 완전히 고갈될 수도 있습니다.이 연료를 사용하려면 도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아직 사용 가능한 동안 최상의 경로를 확보해야 합니다.더 많은 도시에 전력을 공급할수록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지만 차례가 늦어질수록 충분한 도시에 전력을 공급하여 승리하기 위해 경쟁하면서 연료 및 경로 비용이 증가합니다.디자이너 Friedemann Friese는 자신의 2F-Spiele 회사에서 이 유연한 게임 시스템을 위해 수십 개의 테마 확장팩을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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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티켓 투 라이드— 2004
앨런 R. 문Ticket To Ride를 만들기 전에 6개의 기차 게임을 디자인했는데 , 이 게임은 데뷔 이후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게임은 럼미 스타일의 카드 플레이로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카드를 드래프트한 다음 색깔 있는 카드 세트를 플레이하여 게임 보드에서 일치하는 경로를 차지합니다. 차지한 각 경로는 포인트를 얻지만 비밀 티켓 카드에 나열된 두 도시를 연결하는 경로도 차지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게임이 끝날 때 추가 포인트를 얻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대신 그 포인트를 잃습니다. 위험한 게임을 하고 싶으신가요? 더 많은 티켓을 뽑아서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Ticket to Ride는 캐주얼하게든 경쟁적으로든 모든 연령대가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모든 스킬 레벨의 플레이어에게 이상적인 게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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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케일루스— 2005
~ 안에윌리엄 아티아's Caylus' 에서 플레이어는 "어머니, 제가 해도 될까요?" 방식으로 왕의 성과 주변 마을을 공동으로 건설합니다. 각 라운드에서 플레이어는 성에서 멀어지는 길을 따라 건물에 일꾼을 배치하여 특정 액션을 호출합니다. 플레이어는 경로를 따라 어떤 건물을 어떤 순서로 배치할지 결정하여 각 게임에 다른 느낌을 주지만 일꾼을 배치한다고 해서 해당 건물을 사용할 수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라운드가 끝나면 플레이어는 경로에서 교구장을 앞뒤로 이동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할 수 있으며, 건설 액션은 교구장이 있는 곳에서 중단되어 협동 플레이의 요소가 만들어집니다. Caylus는 지난 20년 동안 수백 개의 새로운 항목이 등장한 일꾼 배치 장르를 대중화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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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황혼의 투쟁— 2005
아난다 굽타그리고 제이슨 매튜스황혼의 투쟁'은 두 플레이어가 냉전을 다시 체험할 수 있게 해주는 게임입니다. 냉전은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45년간 소련과 미국이 종종 대리전을 통해 전 세계 정부와 정치 운동에 영향을 미치려고 시도했던 시기입니다. 플레이어는 세계 지도에서 유럽, 중앙 아메리카, 중동 및 기타 지역에서의 영향력을 추적하며, 실제 역사의 사건을 강조하는 카드를 번갈아가며 플레이합니다. 카드는 이벤트나 작전 지점을 위해 플레이하여 지역에 영향을 미치고, 쿠데타를 시도하고, 우주 경쟁에 영향을 미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황혼의 투쟁은 플레이어에게 다른 유형의 워게임을 제공하는데, 실제 세계 전쟁이 여러 형태로 전개되는 방식을 모방한 것입니다. 수많은 상을 수상하고 몇 년 동안 BGG에서 1위를 차지한 황혼의 투쟁 은 우리 취미에 큰 영향을 미쳤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긴박하고 카드 중심의 게임플레이는 다른 많은 역사적 보드 게임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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