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GameGeek 명예의 전당 2일차 입성자 발표
BGG 25주년 기념의 일환으로, 출시일 순으로 나열된 BoardGameGeek 명예의 전당
에 이름을 올릴 25명의 후보 중 다음 5명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BGG 명예의 전당에 대한 배경 정보, 어떤 게임이 적격한지, 어떤 게임이 선정되었는지, 그리고 연대순으로 처음 선정된 5명의 후보자는 다음을 참조하세요.이 소개 게시물.
나머지 입회자들은 주중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계속 지켜봐주세요!
6.매직: 더 개더링— 1993
1993년 수학자리차드 가필드영감을 얻었습니다우주의 만남그리고던전앤드래곤세계 최초이자 가장 성공적인 수집형 카드 게임인 매직: 더 개더링을 제작했습니다 . 적 마법사 간의 일대일 결투를 주제로 한 매직은 오늘날 보드 및 카드 게임 공간을 지배하는 많은 메커니즘과 비즈니스 모델을 확립했습니다. 카드 희귀성, 덱 구성 및 정기 확장으로 매직 의 많은 팬이 라이프스타일 게임으로 받아들였으며, 문자 그대로 투자하면서 자신의 정체성을 반영하는 개인 덱을 제작했습니다. 매직 의 전례 없는 성공은 과장할 수 없으며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취미에 뛰어들었습니다.
7.카탄— 1995
취미 게임은 1995년에 주류 현상이 되었습니다.클라우스 토이버's The Settlers of Catan' . 이 게임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모방되는 여러 가지 디자인 요소를 특징으로 합니다. 건설적인 게임 플레이, 다양한 설정, 모든 턴에서 플레이어 상호 작용, 가족 친화적인 설정. 플레이어는 섬에 적당한 정착지를 가지고 시작하며, 도로를 건설하고, 새로운 정착지를 건설하고, 도시를 성장시키고, 포인트나 특수 능력을 부여하는 개발 카드를 획득하는 데 사용하는 밀, 양, 나무, 벽돌, 광석과 같은 자원을 얻습니다. 필요한 것이 없습니까? 다른 플레이어의 턴이나 자신의 턴에 거래하세요. 오늘날 CATAN 으로 알려진 이 게임은 현재 4,500만 장 이상 판매되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현대 게임의 진입점으로 남아 있습니다.
8.엘 그란데— 1996
~ 안에볼프강 크라머그리고리차드 울리히's El Grande' 에서 플레이어는 액션을 입찰하고 스페인의 9개 지역에 카바예로를 배치합니다. 높은 입찰을 하면 원하는 액션을 얻을 수 있지만 새로운 카바예로는 없습니다. 카바예로가 고갈되면 게임 보드에 영향을 미칠 수 없습니다. 더 많은 카바예로를 얻으려면 낮은 입찰을 해야 하며, 쓸모없는 액션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지역을 획득하려면 다른 지역보다 많아야 하며, 가능한 한 많은 지역을 획득하려면 얇게 퍼져서 끊임없이 승패의 경계에 서야 합니다. 데뷔한 지 30년이 지난 지금도 El Grande는 이상적인 "지역 통제" 게임으로 남아 있습니다.
9.티그리스 & 유프라테스— 1997
라이너 크니지아's Tigris & Euphrates 는 추상적인 타일 배치 게임이자 메소포타미아에서 왕국을 건설하는 왕조 세력 간의 몰입형 전투입니다. 각 턴에 두 번의 액션만 수행하면 플레이어는 타일, 네 명의 리더, 재난을 사용하여 게임 보드 전체에 퍼져 있는 왕국을 개발하고 통제합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갈등은 갈등하는 리더와 외부적으로 왕국을 합병하는 것으로 인해 내부적으로 발생합니다. 왕국에 리더가 있으면 점수를 매길 수 있으며, 각 플레이어의 네 가지 범주 중 가장 낮은 점수가 승자를 결정합니다. 이 점수 시스템은 과도한 전문화를 방지하고 균형 잡힌 전략을 보상하며, 플레이어는 게임마다 새로운 전략을 발견합니다.
10.라— 1999
처음에는 많은 사람들이 입찰 게임 Ra 를 싫어했지만 , 경험을 통해서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3라운드에 걸쳐 각 턴에서 무작위 타일을 디스플레이에 추가하거나 디스플레이된 타일에 대한 경매를 요청합니다. 입찰한 타일 몇 개만 입찰할 수 있으며, 이긴 타일은 다음 경매 대상의 일부가 됩니다. 타일은 8가지 유형으로 제공되며, 여기에는 보유한 것을 모두 쓸어버릴 수 있는 재앙이 포함되어 있어 모든 경매가 다양하고 평가하기 어렵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시간은 태양인 Ra의 화신이 하늘을 가로질러 달려가 라운드를 끝내고 점수를 매기기 때문에 제한적입니다. 라이너 크니지아의 Ra는 배우고 플레이하기는 빠르지만 입찰의 미묘함, 다른 사람의 추측, 제비뽑기 판단으로 인해 여러 번 플레이해야 하는 복잡하고 간단한 게임이 됩니다. 또한 Ra는 영향력 있는알레아독일에서 전 세계로 빠르게 퍼져나간 게임 브랜드입니다.
에 이름을 올릴 25명의 후보 중 다음 5명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BGG 명예의 전당에 대한 배경 정보, 어떤 게임이 적격한지, 어떤 게임이 선정되었는지, 그리고 연대순으로 처음 선정된 5명의 후보자는 다음을 참조하세요.이 소개 게시물.
나머지 입회자들은 주중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계속 지켜봐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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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매직: 더 개더링— 1993
1993년 수학자리차드 가필드영감을 얻었습니다우주의 만남그리고던전앤드래곤세계 최초이자 가장 성공적인 수집형 카드 게임인 매직: 더 개더링을 제작했습니다 . 적 마법사 간의 일대일 결투를 주제로 한 매직은 오늘날 보드 및 카드 게임 공간을 지배하는 많은 메커니즘과 비즈니스 모델을 확립했습니다. 카드 희귀성, 덱 구성 및 정기 확장으로 매직 의 많은 팬이 라이프스타일 게임으로 받아들였으며, 문자 그대로 투자하면서 자신의 정체성을 반영하는 개인 덱을 제작했습니다. 매직 의 전례 없는 성공은 과장할 수 없으며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취미에 뛰어들었습니다.
7.카탄— 1995
취미 게임은 1995년에 주류 현상이 되었습니다.클라우스 토이버's The Settlers of Catan' . 이 게임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모방되는 여러 가지 디자인 요소를 특징으로 합니다. 건설적인 게임 플레이, 다양한 설정, 모든 턴에서 플레이어 상호 작용, 가족 친화적인 설정. 플레이어는 섬에 적당한 정착지를 가지고 시작하며, 도로를 건설하고, 새로운 정착지를 건설하고, 도시를 성장시키고, 포인트나 특수 능력을 부여하는 개발 카드를 획득하는 데 사용하는 밀, 양, 나무, 벽돌, 광석과 같은 자원을 얻습니다. 필요한 것이 없습니까? 다른 플레이어의 턴이나 자신의 턴에 거래하세요. 오늘날 CATAN 으로 알려진 이 게임은 현재 4,500만 장 이상 판매되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현대 게임의 진입점으로 남아 있습니다.
8.엘 그란데— 1996
~ 안에볼프강 크라머그리고리차드 울리히's El Grande' 에서 플레이어는 액션을 입찰하고 스페인의 9개 지역에 카바예로를 배치합니다. 높은 입찰을 하면 원하는 액션을 얻을 수 있지만 새로운 카바예로는 없습니다. 카바예로가 고갈되면 게임 보드에 영향을 미칠 수 없습니다. 더 많은 카바예로를 얻으려면 낮은 입찰을 해야 하며, 쓸모없는 액션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지역을 획득하려면 다른 지역보다 많아야 하며, 가능한 한 많은 지역을 획득하려면 얇게 퍼져서 끊임없이 승패의 경계에 서야 합니다. 데뷔한 지 30년이 지난 지금도 El Grande는 이상적인 "지역 통제" 게임으로 남아 있습니다.
9.티그리스 & 유프라테스— 1997
라이너 크니지아's Tigris & Euphrates 는 추상적인 타일 배치 게임이자 메소포타미아에서 왕국을 건설하는 왕조 세력 간의 몰입형 전투입니다. 각 턴에 두 번의 액션만 수행하면 플레이어는 타일, 네 명의 리더, 재난을 사용하여 게임 보드 전체에 퍼져 있는 왕국을 개발하고 통제합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갈등은 갈등하는 리더와 외부적으로 왕국을 합병하는 것으로 인해 내부적으로 발생합니다. 왕국에 리더가 있으면 점수를 매길 수 있으며, 각 플레이어의 네 가지 범주 중 가장 낮은 점수가 승자를 결정합니다. 이 점수 시스템은 과도한 전문화를 방지하고 균형 잡힌 전략을 보상하며, 플레이어는 게임마다 새로운 전략을 발견합니다.
10.라— 1999
처음에는 많은 사람들이 입찰 게임 Ra 를 싫어했지만 , 경험을 통해서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3라운드에 걸쳐 각 턴에서 무작위 타일을 디스플레이에 추가하거나 디스플레이된 타일에 대한 경매를 요청합니다. 입찰한 타일 몇 개만 입찰할 수 있으며, 이긴 타일은 다음 경매 대상의 일부가 됩니다. 타일은 8가지 유형으로 제공되며, 여기에는 보유한 것을 모두 쓸어버릴 수 있는 재앙이 포함되어 있어 모든 경매가 다양하고 평가하기 어렵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시간은 태양인 Ra의 화신이 하늘을 가로질러 달려가 라운드를 끝내고 점수를 매기기 때문에 제한적입니다. 라이너 크니지아의 Ra는 배우고 플레이하기는 빠르지만 입찰의 미묘함, 다른 사람의 추측, 제비뽑기 판단으로 인해 여러 번 플레이해야 하는 복잡하고 간단한 게임이 됩니다. 또한 Ra는 영향력 있는알레아독일에서 전 세계로 빠르게 퍼져나간 게임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