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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G] 보드게임 긱 뉴스 7.25-26

보드 게임: 너는 먹혔구나.
• 디자이너 Scott Almes는 그의 카탈로그에 Tiny Epic... , Claim , Boomerang 등 상당수의 게임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는데 , 이는 디자이너, 퍼블리셔, 플레이어 관점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디자이너는 한 게임의 기반을 사용하여 다른 게임을 만들 수 있고, 퍼블리셔는 각각의 새로운 게임을 마케팅하여 전체 라인을 효과적으로 마케팅하며, 플레이어는 좋아하는 것을 더 많이 탐색할 기회를 얻습니다.

2022년 Almes와 퍼블리셔 LudiCreations는 0~2인용 게임인 So, You've Been Eaten. 을 출시했습니다 . 두 명의 플레이어가 서로 경쟁할 수 있고, 한 명의 플레이어가 비대칭 역할 중 하나에서 봇과 경쟁할 수 있으며, 사람이 두 봇이 서로 경쟁하게 할 수 있는데, 이는 게임의 메커니즘을 배우는 데 이상적일 수 있습니다.

이제 두 사람이 다시 모여 So, You've Been Cursed. 를 출시하게 되었는데, 2024년에 크라우드 펀딩을 받고 2024년 말이나 2025년 초에 출시될 예정 입니다.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그래서, 당신은 저주를 받았군요.

마법사 업계에서는 그런 일이 일어납니다. 직업적 위험이죠. 또한 유일하게 논리적인 설명이기도 합니다. 처음에는 어젯밤의 만찬이 두통과 속쓰림을 유발한 것 같았지만... 아침에 세 번째 소화제를 끓이려고 할 때 깨달았습니다.

어떻게 집에 왔는지, 저녁으로 무엇을 먹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그러다가 주방에 양뼈가 있고, 저녁 식탁에 양뼈가 있고, 화장실에 양뼈가 있고, 침실에 신원 불명의 뼈가 있고,...집 안의 거의 모든 곳에 피 얼룩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마을의 전령이 당신

의 집 앞을 지나가며 스콧 농장에서 실종된 양, 시청의 움푹 파인 석조물, 마을 건너편에서 실종된 상인을 알리는 것도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밤에 마을을 돌아다니며 마을 사람들을 공포에 떨게 하고, 더 나쁜 것은 그들을 먹는 괴물이 있는 것입니다. 다행히도 그들에게는 외지에서 온 괴물이 아니라 친절한 지역 괴물인 듯하니, 걱정할 것 없고, 외부인으로부터 안전합니다. 불행히도 당신에게는 그 괴물이 바로 당신인 듯합니다.

보드 게임: 당신은 저주를 받았어요.

하지만 절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치료법이 있습니다! 어쩌면요! 주문서에 나와 있는 물약을 양조하고 섞는 데 필요한 재료가 아주 많고, 너무 늦기 전에 필요한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재료를 구해야 하며, 야행성 형태가 굶주린 채로 오랫동안 추적하여 영구적으로 변형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그리고 당신 안의 괴물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누가 알겠습니까?

아니, 괴물이 무엇을 먹고 있는지 누가 알겠습니까?

그러니, 당신은 저주받았습니다. 는 0~2인용 게임입니다. 두 명의 플레이어가 서로 경쟁할 수 있고, 한 명의 플레이어가 비대칭 역할 중 하나를 맡은 봇과 경쟁할 수 있으며, 사람이 두 봇이 서로 경쟁하게 할 수도 있는데, 이는 게임의 메커니즘을 배우기에 이상적일 수 있습니다.
보드 게임: 에버델
• 해당 게임이 이미 2인용이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2인용 버전을 출시하는 게임의 물결이 계속되면서 James A. Wilson 과 Clarissa A. Wilson 의 Everdell Duo가 있으며 Starling Games는 2024년에 이 타이틀에 대한 크라우드펀딩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 1-2인용 게임의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Everdell Duo 에서는 한 명의 상대와 경쟁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합니다. 일꾼을 배치하여 자원을 모은 다음, 그 자원을 사용하여 카드를 펼쳐서 자신의 삼림 도시를 만들어 이를 달성합니다.

카드는 손에서 플레이하거나 초원이라고 불리는 보드의 펼쳐진 영역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태양이나 달 토큰에 닿은 카드만 초원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턴을 수행할 때마다 이 토큰을 이동합니다. 따라서 어떤 카드를 플레이할지 계획하고 타이밍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드 게임: 에버델 듀오

각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달성하려고 시도하는데, 이벤트의 요구 사항은 게임마다 다르므로 특정 카드와 조합을 추구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게임은 4시즌 동안 지속되며, 플레이어는 점수를 더하여 승자를 결정합니다. 협동 플레이를 하는 경우 플레이하는 챕터의 요구 사항을 확인하여 승리했는지 확인하세요.
• 또 다른 게임 라인은 스핀오프 타이틀을 보고 있으며, 장수한 Spot it! 이며, 2024년 7월 26일 Zygomatic 의 Spot it!: Connect가 합류할 예정입니다 .

보드 게임: Spot it!: 연결

Spot it! 에서처럼 이 게임은 카드 한 벌을 특징으로 하며, 각 카드는 서로 공통된 하나의 개체를 정확히 특징으로 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카드 한 벌을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플레이어는 플레이 중인 카드가 자신의 손에 있는 카드와 공통된 것이 무엇인지 말하기 위해 경쟁한 후, 자신의 카드를 테이블에 추가합니다. 자신의 색상으로 4장의 카드 행을 만들면 라운드에서 승리하고, 특정 수의 라운드에서 승리하면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보드 게임: 롤링 렐름
• Rolling Realms Redux는 Stonemaier Games 의 Jamey Stegmaier 와 디자이너 Karel Titeca가 만든 독립형 게임으로, 2021년 Rolling Realms 와 출시된 수십 개의 프로모 팩 과 호환됩니다. 이 롤앤라이트 게임을 하려면 세 개의 영역을 가져와서 각 영역에서 지울 수 있는 보드를 최대 6명의 플레이어에게 제공합니다. ( Redux는 다른 퍼블리셔의 게임을 기반으로 한 12개의 영역을 특징으로 하는 반면, 원래 RR은 11개의 영역을 특징으로 하며 각 프로모 팩은 영역을 하나씩 제공합니다.) 턴에서 누군가가 6면체 주사위 두 개를 굴린 다음, 모든 사람이 한 영역의 빈 공간에 주사위 결과를 쓰고 두 번째 주사위 결과는 다른 영역에 씁니다. 각 영역에는 해당 게임과 관련된 퍼즐이 있으며, 숫자를 입력하면 리소스(특수 능력에 사용할 수 있음)와 별을 얻습니다. 가장 많은 별을 얻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보드 게임: 롤링 렐름 리덕스


보드 게임: 데이브레이크
2024년 7월 21일 일요일에 열린 Spiel des Jahres 시상식에서 Matt Leacock , Matteo Menapace , CMYK 의 Daybreak이 다소 숙련된 게임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하는 Kennerspiel 상을 수상했습니다. 시상식은 독일어 와 영어 로 생중계되었으며 , 독일어 방송에서 일부 시청자는 Menapace의 셔츠에 보이는 로고나 심볼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다음날 기자 회견에서 SdJ 회장 Harald Schrapers는 Kennerspiel 시상식에 대한 성명을 발표했으며, 이 성명은 SdJ 웹사이트에 재인쇄 되었으며 , 이 성명에 대한 맥락을 제공하는 배경 정보와 함께 게재되었습니다. 다음은 성명과 배경 정보에 대한 Google 지원 번역입니다.




인용하다:
"Spiel des Jahres Association은 수년간 'Spielend für Toleranz' ['관용을 위한 플레이'] 이니셔티브를 지원해 왔고, 따라서 모든 형태의 인종차별과 반유대주의에 반대하는 입장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우리가 초대한 게임 작가가 무대에서 유대인에게 반유대주의로 인식될 만한 상징을 옷에 착용한 것은 참을 수 없습니다. 작가는 자신의 행동으로 게임에 참여한 다른 사람들(작가, 편집팀, 발행인)에게도 극도로 비협조적인 태도를 보였습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행사 중 Matt Leacock(왼쪽)과 Matteo Menapace의 스크린샷

배경:
협회로부터 상을 받은 한 작가는 무대에서 수박으로 표현된 팔레스타인 국가색 스티커를 착용했습니다. 이 스티커는 이스라엘 국가의 존재를 부정하는 "대 팔레스타인"의 윤곽을 보여주기 때문에 합법적인 정치적 의견 표현으로 받아들여야 할 한계를 넘어섰습니다. 무대 행사 동안 티셔츠에 부착된 비교적 작은 스티커는 프로그램에 참여한 사람들의 관심을 끌지 못했습니다. 행사 직후, Harald Schrapers와 Christoph Schlewinski[Kinderspiel des Jahres 심사위원장]는 작가에게 스티커를 넘겨달라고 요청했고 홀이나 그곳에서 찍은 사진에서 이 상징을 보여주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Matteo Menapace는 더 이상 Spiel des Jahres 협회가 주최하는 행사에 환영받지 못합니다.
저는 Menapace에게 이 성명에 대한 답변이 있는지 문의했고, 그는 "팔레스타인인과의 연대를 표명하려는 의도가 아니라 이스라엘 해체(사람들이 멜론 모양에서 추론한 것)와 같은 해결책을 제안하려는 의도가 아니라는 것을 명확히 하는 성명을 작성 중"이라고 썼습니다. 2024년 7월 26일, 그는 Medium에 다음과 같은 답변을 게시했고 , 저는 이 답변을 전부 재인쇄합니다.
인용하다:
일요일에 슈필 데 자흐레스 (SdJ) 무대 에 수박 스티커를 붙이기로 한 것은 팔레스타인 시민들과 연대를 보여주기 위해서였습니다.

수박은 수십 년간의 억압에 맞선 팔레스타인의 회복력을 상징합니다. 저는 이익의 100%를 인도적 지원에 기부하는 단체인 Wear The Peace에서 스티커를

샀습니다 . 저는 독일 기관으로서 SdJ가 반유대주의 혐의에 더욱 민감하게 대응하게 된 현재와 역사적 맥락을 인정합니다. 저는 그러한 혐의를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입니다.

그러나 스티커 모양에 대해 논쟁하고 반유대주의적 해석을 주장하는 것은 주의를 돌리는 일입니다. 그 대신 저는 지도에서 사라지고 있으며 인도적 및 의료 서비스가 절실히 필요한 수천 명의 팔레스타인 사람들의 현실에 주의를 환기하고 싶습니다 .

어떤 인간이나 집단도 민족, 종교 또는 국적 때문에 지워져서는 안 됩니다. 저는 우리 모두가 이에 동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든 인간은 평화와 정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저는 국제사법재판소가 최근에 불법점령으로 정의한 것이 끝날 때까지는 이것이 불가능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 서방 국가의 시민으로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우리 정부에 압력을 가해 이 불의에 대한 역사적 역할에 대한 책임을 지고, 전쟁 범죄에 대한 자금 지원과 조장 행위에 대한 우리의 공모를 끝내는 것입니다.

이러한 행동과 견해는 전적으로 저만의 것이며, Daybreak/e-Mission에 관련된 다른 사람의 견해를 반드시 반영하는 것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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