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솔로 보드 게임을 거부하셨나요? 어쩌면 당신의 여행은 The 7th Citadel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Polygon의 테이블탑 편집자로서 제가 여기서 하는 작업의 성격을 고려하면, 결국 혼자서 보드 게임을 엄청나게 많이 하게 됩니다. 혼자 플레이 해야 하는 보드게임이 아닙니다 . 타임즈의 일요일 십자말 풀이에 해당하는 판지로 사치를 누리는 대신 나는 야구를하는 Bugs Bunny 처럼 보입니다 . 이것이 바로 제가 최고의 현대 솔로 보드 게임 중 하나인 The 7th Citadel을 손에 넣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는 이유입니다. 협동 경험으로도 꽤 좋습니다.
Serious Poulp 에서 출판한 The 7th Citadel은 2015년에 €120만 캠페인 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Cthulhu에서 영감을 받은 보드 게임인 The 7th Continent 의 후속작입니다 . 제가 꽤 많이 플레이해 본 그 게임의 깊이와 복잡성에 감탄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생존 기술을 사용하여 다른 세상의 역경에 맞서 싸워야 하는 탐험가의 역할을 맡습니다. 하지만 게임 자체는 번호가 매겨진 카드가 담긴 큰 상자일 뿐입니다. 나만의 모험 선택(Choose Your Own Adventure) 책 에서 영감을 받은 이 시스템은 번호 가 매겨진 카드(기본 게임에 거의 850개)를 사용하여 정교한 스토리를 전달합니다. 그런 다음 모험이 끝나면 여러분이 그린 카드로 만든 매력적인 등각 지도로 덮인 테이블을 갖게 됩니다.
이 게임은 혼자 플레이할 때 매우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다른 가족 구성원들과도 어느 정도 열띤 플레이를 펼쳤습니다. 나는 그것을 끝까지 볼 수 있는 관심 수준을 갖고 있지만, 도중에 여러 지점에서 다른 탐험가들과 합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말 기쁘네요.
그 사이에 Serious Poulp는 계속 출판되었습니다. 2018년에 재인쇄와 대규모 확장이 포함된 다음 캠페인 의 문을 열었습니다 . 모두 합쳐서 700만 달러가 넘는 수익을 올렸습니다 . 이러한 노력은 이후 2020년에 거의 동일한 메커니즘을 갖춘 어두운 중세 시대의 이야기인 The 7th Citadel 로 이어졌습니다 . 그 돈은 €320만 이상을 벌어들였습니다.
이제 Ludovic Roudy와 Bruno Sautter의 디자인 팀이 또 다른 재판을 위해 돌아왔습니다. 여기에는 The 7th Citadel 의 호화로운 새 버전이 포함되어 있으며, 2018년 The 7th Continent 의 복각 캠페인과 마찬가지로 엄청난 확장이 포함되어 있으며 캠페인이 진행됨에 따라 더 많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약속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이전 제품과 어떻게 다른지에 대한 보도 자료의 일부입니다.
7th Citadel은 많은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여 이전 제품과 차별화됩니다. 우선, 탐험할 고유한 우주가 있습니다. The 7th Citadel 의 이야기는 "The Collapsing Lands"라고 불리는 종말 이후의 중세 세계에서 진행됩니다. 플레이어는 Threats라고 불리는 다양한 모험에 걸쳐 생존을 위한 싸움을 벌이면서 신비한 Necrodruids, 괴물 같은 식물, 훨씬 더 위험한 Burrowers로 가득 찬 어두운 세계로 들어서게 됩니다. 메커니즘 측면에서 The 7th Citadel은 진화하는 세계 지도, 사용자 정의 가능한 액션 덱, 플레이어가 시나리오 간에 자신만의 Citadel을 개발할 수 있는 가능성 등과 같은 흥미롭고 새로운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내가 직접 캠페인을 계획하지는 않지만 일단 소매점에 도달하면 내 레이더에 확실히 잡힐 것입니다. 하지만 더 빨리 얻고 싶다면 빠르게 움직이세요. 캠페인은 오늘부터 6월 19일까지만 진행됩니다. 사본 가격은 약 54달러부터 시작하며 배송은 2025년 11월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