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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G] 시카고 테마 보드게임 신작 4종 소식

• 미국의 "제2의 도시"를 배경으로 한 4부작 게임이 2024년과 2025년에 출시될 예정이며, 모두 시카고의 과거의 서로 다른 시대를 배경으로 합니다. 현재에 가장 가까운 게임 세트는 Yoni Goldstein 의 데뷔 디자인 인 Chicago '68 이며 , The Dietz Foundation은 2024년 중반에 크라우드 펀딩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보드 게임: 시카고 '68
자리표시자 표지

Chicago '68은 1-4인용 게임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출판사 Jim Dietz는 이 게임이 일반적으로 2인용 결투로 진행된다고 말했습니다.
인용하다:
Chicago '68은 1968년 민주당 전당대회 폭동을 통해 시민 질서에 맞서는 혁명적인 광경을 보여줍니다. 플레이어는 이 빠르게 진행되는 거리 전투와 정치적 책략 게임에서 기득권층 또는 시위대의 역할을 맡습니다. 각 팀은 두 개의 비대칭 액션 카드 덱으로 플레이합니다. 기관에서는 컨벤션 현장에서 작업하는 동안 대량 체포를 조율하기 위해 전술 부대와 경찰 소대를 배치합니다. 반면에 시위대는 직접적인 충돌에서 급진적인 거리 연극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들의 전술은 반응적이고 예측 불가능할 수 있으며, 최루탄이 자욱한 시카고 시내의 거리를 가로질러 사나운 고양이와 쥐를 쫓고 장난을 칠 수 있습니다.

보드 게임: 시카고 '68
프로토타입 구성 요소

좀 더 자세히 설명하면, 게임은 하루(낮과 밤)를 나타내는 2라운드로 총 5라운드에 걸쳐 진행됩니다. 각 팀은 두 개의 액션 카드 덱에서 카드를 번갈아 가며 플레이합니다. 첫 번째 덱은 리더십 위원회를 나타냅니다. 기관의 경우 이곳은 시장실이고 시위대에게는 Yippies입니다. 이 데크는 주로 카드 플레이 구축/활성화 및 보드 상태 조작에 중점을 둡니다. 시장 세력은 잠복 요원 활성화, 최루탄 승인, 방위군 재배치 등을 포함한 명령 조치를 통해 정책 테이블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양측은 일반 덱에서 액션 카드를 번갈아 사용합니다. 한쪽에는 MOBE(베트남 전쟁 종식을 위한 국가 동원 위원회)가 있고 다른 쪽에는 시카고 경찰서가 있습니다. 이러한 행동은 주로 지도에서 유닛을 이동하고 대결하며 전략적 위치를 차지하는 것입니다. 시위대는 고유한 조합 능력을 갖춘 장소별 일회성 "소형 목표" 세트인 거리 극장 스플레이를 구축하고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보드 게임: 시카고 '68
프로토타입 구성 요소

매 라운드가 끝나면 대표자는 어느 쪽에도 투표를 합니다. 시위자의 수가 늘어나고, 시장에게 자금이 할당되며, 주요 도시 지역의 대부분을 통제하는 사람에게는 노출 포인트가 부여됩니다.

Chicago '68은 솔로, 경쟁, 협동 및 팀 플레이 모드에서 1~4명의 플레이어를 지원합니다. 게임 시간은 플레이어당 45분이며, 일반적인 2인용 결투는 60~90분 동안 진행됩니다.
• Chicago Dry는 브라질, 아르헨티나, 스페인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디자이너 Sérgio Halaban 과 출판사 Buró가 제작한 2-4인용 게임입니다 . 제목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이 게임의 배경은 미국 역사의 금지 시대(1920년)입니다. -1933):
인용하다:
수년 동안 금지령은 미국인들에게 긴축의 큰 잔을 부어주었고 전국을 은밀한 범죄의 삶으로 몰아넣었습니다. Chicago Dry 에서 플레이어는 금지령을 피해 시카고의 숨겨진 펍과 주류 밀매점에 병에 담긴 즐거움을 선사할 방법을 찾습니다.

보드 게임: 시카고 드라이

이 게임에서는 2~4명의 플레이어가 라이벌과 대결하고 영토를 위해 싸우면서 도시 전역에 비밀리에 술을 배포하고 시카고 중심 지역을 차지하면서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합니다. 게임의 두 단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플레이어가 승리하고 마을에서 가장 악명 높은 갱스터가 됩니다!
• 시간을 더 거슬러 올라가 디자이너 Quinn Brander 와 출판사 WizKids 가 제작한 2021년 Rebuilding Seattle 의 독립형 후속작인 1~5인용 게임 Rebuilding Chicago를 소개합니다 .
인용하다:
Rebuilding Chicago 에서 당신은 1871년의 "시카고 대화재" 이후 주요 지역의 구역 지정 및 확장을 관리하는 책임을 맡게 됩니다.

매 라운드마다 인구가 증가하고, 그런 다음 새 건물을 지을 수도 있고, 새로운 교외 지역으로 확장할 수도 있습니다. 이벤트를 활성화하거나 랜드마크를 건설한 후 이웃의 상업을 기반으로 수익을 얻으세요. 그리드에 맞는 모양과 전략에 맞는 유형을 찾기 위해 공유 시장에서 건물 유형을 구입하고 올바른 타일 조합으로 랜드마크를 건설하게 됩니다. 교외 타일은 원하는 대로 그리드에 연결되어 독특한 모양의 동네를 만듭니다. 도시 전역에 걸쳐 이벤트를 촉발하면 게임의 흐름이 바뀌어 준비된 플레이어에게 포인트, 돈, 확장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이익을 주기 위해 법률을 제정할 수도 있습니다!

보드 게임: 시카고 재건

건물 유형, 업그레이드, 랜드마크, 이벤트 및 남은 현금에 대해 포인트를 얻고 게임이 끝나면 가장 많은 포인트를 얻은 이웃이 승리합니다.

Rebuilding Chicago에는 솔로 플레이어 덱도 함께 제공되므로 단 한 명의 플레이어로도 최고의 시카고 버전을 건설하기 위해 경쟁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플레이어의 행동을 시뮬레이션하여 시카고를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전략과 구성을 발견하도록 설계된 덱을 상대로 게임플레이를 즐겨보세요.
• 시카고를 재건하려면 먼저 시카고를 재건할 가치가 있는 형태로 건설해야 합니다. Matt Wolfe가 Raising Chicago 에서 다루고 있는 문제입니다 . 플레이어는 19세기 중반에 하수도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건물을 높이려는 노력을 재현합니다. 새로운 더 높은 거리 수준 아래에 설치되었습니다. 나는 곧 출시될 Spielworxx 타이틀을 2024년 1월에 다루었 지만 이 게시물에 포함하지 않으면 안타까울 것 같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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