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보드게임 긱 뉴스 24.4.17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 The Magic: The Gathering 카드 "Form of the Dragon"은 2003년에 처음 출시되었을 때 이상했지만 디자이너의 의도는 플레이어인 당신이 매 턴마다 불을 내뿜고 비행 생물이 아니면 전투에서 건드릴 수 없는 용이 되는 것이었습니다. 당신을 따라 왔습니다.

20년 후 Peter Gousis , Michael D. Kelley 및 Escape Velocity Games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날개를 키우고 생존을 위해 싸우는 협동 게임 인 Flame & Fang 에서 비슷한 작업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
인용하다:
용이 멸종된 것으로 여겨졌던 세계에서, 어떻게든 한 무리의 알이 살아남았습니다. 이제 부화한 남매는 그들을 원하지 않는 것 같은 가혹한 세상에서 성장하기 위해 분투해야 합니다. 더 나쁜 것은 그들이 그들을 스토킹하기 시작한 사악한 존재의 관심을 끌었다는 것입니다...

보드 게임: 불꽃과 송곳니

Flame & Fang 에서 플레이어는 드래곤의 세 가지 측면, 즉 전투 욕구, 비행 욕구, 사냥 욕구를 관리해야 합니다. 매 턴마다 플레이어는 보드 주위를 날아다니고, 자원을 수집하고, 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적과 싸우고, 새로운 페이지를 넘겨 스토리를 공개할 수 있는 카드를 뽑고 플레이합니다.

보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일련의 모험을 통해 드래곤 그룹을 안내하기 위해 협력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각자 자신의 드래곤을 조종하여 드래곤이 어떻게 성장하고 성숙하며 장애물을 극복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계속하는 장을 탐색합니다. 게임의 성공을 위해서는 덱 제작, 핸드 관리, 액션 선택, 협동 계획이 필요합니다!
Flame & Fang은 2023년 11월에 크라우드 펀딩을 받았고 2024년 2분기에 후원자에게 도달할 예정입니다.

• 드래곤이 되기보다는 드래곤과 싸우고 싶다면 Martino Chiacchiera 와 Federico 가 디자인한 1-4인용 디자인인 The Flames of Fafnir를 확인해 보세요. Pierlorenzi는 Lucky Duck Games가 2024년 2분기에 영어, 프랑스어, 폴란드어 버전으로 크라우드펀딩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보드 게임: 파프니르의 불꽃

게임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영웅들이여, 강력하고 교활한 용 파프니르(한때 강력한 귀족이었지만 지금은 저주받은 보물에 의해 야수로 변한)가 산에 있는 자신의 은신처에서 불덩어리를 발사하여 멀리서 우리 마을을 불태우려고 합니다. 당신은 부름에 응답하고 챔피언 시구르드와 함께 히스랜드를 여행하여 마을을 보호하기 위한 방어 시설을 구축하고 야수를 물리치는 데 필요한 룬을 수집해야 합니다. 파프니르는 시구르드의 검이나 영웅의 공격 중 하나에 쓰러질 것인가... 아니면 시구르드가 죽을 것인가? 대부분의 영웅은 마을의 명예를 얻기 위해 영광을 추구하지만, 마을을 파괴하는 파프니르에 합류하여 더 사악한 수단을 통해 승리를 추구할 수도 있습니다!

파프니르의 입에서 마을을 향해 발사되는 불덩어리는 대리석으로 표현되어 있으며, 경로에 있는 모든 것과 충돌하여 영웅에게 피해를 주고 방어 시설을 파괴합니다. 매 라운드마다 Fafnir는 공격 각도를 변경하거나, 몬스터를 생성하거나, 불 같은 숨결을 쌓아가는 방식으로 행동합니다. 결국 그는 충전된 불덩이를 모두 마을을 향해 방출할 것이며, 마을의 모든 벽이 파괴되면 모두가 패배하게 됩니다.

보드 게임: 파프니르의 불꽃

Hearthland를 걷는 동안 신화 속 생물과 괴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눈 트롤, 거대 거미, 셀키가 고대 룬을 찾을 수 있는 마법의 장소를 지키고 있으므로 이들을 처치하면 탐구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룬을 획득하고 파프니르에게 가져가서 용을 죽이세요. 나무, 돌, 금을 모아 방어 시설을 건설하여 마을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바리케이드, 감시탑, 참호는 대학살을 줄여줄 것이며, 구조물이 불 덩어리를 막으면 보상을 받을 수 있으므로 방어 계획을 잘 세우십시오. 신에게 기도하고 방어력을 높이면 움직임을 개선하고, 더 많은 영광을 얻고, 무서운 파프니르를 약화시키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강력한 유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회주의적인 영웅이 Fafnir에 합류하기로 선택하면 그녀는 드래곤을 타고 라이더 카드 덕분에 다른 영웅들을 공격하면서 스스로 마을을 파괴하려고 시도하게 됩니다!
아, 그렇습니다. 다시 한 번 당신은 일종의 용이 되어 인간에게 고통을 주기 위해 불덩어리를 대리로 발사할 수 있습니다.

• 용과 싸울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는 아마도 2015년 이후 WizKids 에서 제작 한 Vlaada Chvátil 의 Mage Knight 보드 게임 의 첫 번째 주요 확장팩 인 Mage Knight: The Apocalypse Dragon 에서 나타날 것입니다. 공동 디자이너인 Phil Pettifer 의 디자인 제공을 받았습니다. 마지막 주요 확장팩 인 Shades of Tezla .

보드 게임: Mage Knight: The Apocalypse Dragon

2025년 2월 릴리스에 대한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Mage Knight: The Apocalypse Dragon 에서는 새로운 플레이 가능한 영웅인 Coral을 만나게 됩니다. 그는 Apocalypse Cult에 복수하고 싶어합니다. 또한 네 명의 기병과 무시무시한 Apocalypse Dragon을 포함하여 싸워야 할 새로운 적도 찾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위치와 도전 과제가 포함된 새로운 타일을 탐색하게 됩니다. 이 모든 것이 새로운 시나리오 등을 특징으로 하는 스토리 중심 캠페인 모드에 함께 제공됩니다.
• "Dungeons & Dragons"라는 이름에도 불구하고 Dungeons & Dragons: Onslaught – Alex Davy , Travis Severance 및 Nicholas Yu가 포함된 또 다른 WizKids 릴리스인 Dungeons & Dragons: Onslaught – Tendrils of the Lichen Lich Starter Set 와 같은 많은 D &D 타이틀에는 드래곤이 전혀 없습니다. 디자인은 2024년 6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개요:
인용하다:
Dungeons & Dragons: Onslaught 는 각 플레이어가 Forgotten Realms의 강력한 세력 중 하나의 모험 파티를 조종하는 경쟁적인 전투 게임입니다. 파티는 던전을 탐험하고, 라이벌 모험가와 싸우고, 보물과 영광을 찾기 위해 무시무시한 괴물과 대결합니다.

보드 게임: Dungeons & Dragons: Onslaught – Lichen Lich 스타터 세트의 덩굴손

Lichen Lich 스타터 세트의 텐드릴 과 함께 두 개의 새로운 세력인 Lord's Alliance와 Emerald Enclave가 Onslaught에 합류합니다. 각 시나리오의 지도를 고유하게 만들 수 있는 새로운 타일 시스템으로 대표되는 도시와 숲을 장악하기 위한 전투입니다. 6개의 시나리오를 통해 여러분은 서로 싸우게 될 뿐만 아니라 점점 더 강력해지는 몬스터들과 싸우게 되며, 결국 무시무시한 이끼류와의 최종 대결에 이르게 됩니다.
Dungeons & Dragons: Onslaught – Lichen Lich 스타터 세트의 덩굴손은 단독으로 플레이할 수도 있고 출시 전에 출시될 예정인 Grasp of the Mind Flayer 시나리오 키트 와 같은 다른 Dungeons & Dragons: Onslaught 스타터 세트 또는 확장팩과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2024년 4월 말.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