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보드게임 긱 뉴스 24.4.2-3

SPIEL Essen 24에서는 바빌론을 건설하고, 검은 숲을 뭉크하고, 외계 지능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BGG의 SPIEL Essen 24 Preview는 Gen Con 2024 이후까지 출시되지 않을 예정이지만 게시자는 10월 3~6일 쇼에서 어떤 기능을 선보일지에 대한 발표를 주저하지 않고 있습니다. 최근 공개된 세 가지 타이틀은 다음과 같습니다.

• 2024년 4분기에 Czech Games Edition에서는 Carl Sagan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Tomáš Holek 의 1~4인용 디자인인 SETI: Search for Extraterrestrial Intelligence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 개요:
인용하다:
당신은 지구 너머 생명의 흔적을 찾는 임무를 맡은 과학 기관을 이끌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우주 탐사에 대한 현재 또는 새로운 기술과 노력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보드 게임: SETI: 외계 지능 검색

플레이어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행성 위치를 활용하면서 지구에서 탐사선을 발사하여 인근 행성과 달을 탐험하게 됩니다. 귀중한 샘플을 수집하기 위해 표면에 착륙할지, 아니면 더 광범위한 조사를 위해 궤도에 머무를지 결정하세요. 또한 망원경으로 먼 항성계를 바라보게 하면 외계 신호나 발견되지 않은 외계 행성의 흔적을 감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집에서 조사하고 연구할 유망한 데이터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지구에서는 들어오는 데이터를 보다 효율적으로 분석하고, 망원경 신호 용량을 늘리거나, 자원 공급을 늘릴 수 있도록 장비 업그레이드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이 모두를 통해 외계 생명체 발견으로 이어질 수 있는 검색 범위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형태.

보드 게임: SETI: 외계 지능 검색
자리 표시자 토큰이 포함된 4층 회전 게임 보드

200개가 넘는 카드를 활용하여 노력을 돕거나 추가 보너스와 보상을 위해 특정 방향으로 연구를 집중하게 됩니다. 각 카드에는 고유한 효과와 그림이 있으며 ISS, 대형 강입자 충돌기, Perseverance 탐사선, 보이저 탐사선과 같은 실제 기술, 프로젝트 및 발견을 묘사합니다.

외계 생명체의 흔적을 찾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자원을 전략적으로 사용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결국 우리 은하계 내 외계 생명체에 대한 이해를 발전시키는 데 가장 큰 과학적 기여를 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보드 게임: SETI: 외계 지능 검색
샘플 카드

SETI: 외계 지능 탐색은 우주 및 행성 탐사, 천문학, 광활한 우주에서 생명체의 흔적을 찾기 위한 지속적인 탐색, 우주 생명체의 본질을 이해하려는 노력에 경의를 표합니다.
보드 게임: 바빌론
• 벨기에 출판사인 Geek Attitude Games는 Olivier Grégoire 의 2-4인용 게임인 Babilon 의 고전적인 역사적 배경을 재검토했습니다 .
인용하다:
기원전 6세기에 바빌론의 왕 네부카드네자르 2세는 아름다운 향기가 나는 꽃이 가득한 웅장한 정원으로 그의 젊은 아내인 메디아의 아미티스를 기리기 위해 왕국에서 가장 저명한 건축가들을 불러 그들의 독창성을 시험해 보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고대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가 될 것을 창조하려는 그의 비전을 실현하십시오.

보드 게임: 바빌론
개인 플레이어 영역

바빌론 에서 당신은 저명한 건축가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최고의 재료를 얻기 위해 채석장을 파고 이를 현명하게 사용하여 3차원 정원을 만드세요. 게임이 끝나면 왕 앞에서 가장 인상적인 디자인을 공개하는 플레이어가 승자로 선언되고 왕국 최고의 건축가로 선정됩니다.
• 독일 출판사 Feuerland Spiele는 2024년 3월 뉴스레터에서 2024년 후반에 출시된 Black Forest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 이 사진은 2013년 Uwe Rosenberg 의 Glass Road 의 후속작이라고 설명합니다. (또한 블랙 포레스트 체리 머핀 레시피도 공유했습니다. 하지만 그런 대접을 받으려면 포이어란트의 뉴스레터를 구독하는 것이 좋습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BGG 사용자는 이 스레드 에서 프로토타입의 클로즈업 이미지를 공유했으며 , 제가 이해한 바에 따르면 Black Forest 의 디자인은 Fields of Arle: Tea & Trade 에서 Rosenberg와 함께 작업한 Tido Lorenz가 맡았습니다 .


https://boardgamegeek.com/blogpost/159775/at-spiel-essen-24-you-can-build-babylon-munch-the


Knizia 게임 요약: 쥐 잡기, 문양 불러내기, 환생에 적합한 타일 만들기

 
• Reiner Knizia를 마지막으로 모은 지 꽤 시간이 지났 으므로 Mighty Boards가 지금까지 공개한 2-4인용 타일 배치 게임인 Rebirth를 시작으로 2024년에 그가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인용하다:
격변의 시기를 겪은 후 인류는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번영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새로운 회복의 시대가 시작됩니다. 스코틀랜드는 폐허가 되었고, 부족들은 땅을 새로운 영광으로 만드는 데 기여하면서 사회적 명성을 위해 경쟁합니다.

보드 게임: 환생
진행중인 표지

Rebirth 는 Reiner Knizia의 새로운 구식 타일 배치 유로게임으로, 현대적인 감각과 시그니처 Mighty Boards의 연상적인 비전(무성하고 아늑하며 희망찬 미래 중 하나)을 갖추고 있습니다. 매 턴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뒷면이 아래로 향한 더미에서 타일을 뽑아 보드에서 배치할 위치를 선택합니다. 이 타일은 복원에 대한 해당 턴의 기여도를 나타냅니다. 보드가 가득 차면서 게임은 미묘하고 전략적인 복잡성을 드러내며 선견지명, 계획 및 영리한 전술 플레이에 큰 보상을 줍니다.
보드 게임: What What
 
보드 게임: Qui-Quitanda
 
보드 게임: 듀오 레냐
• 브라질 퍼블리셔인 PaperGames는 2023년에 빠른 인식 게임 O Que O Quê , 협동 과일 포장 게임 Qui-Quitanda 및 용 포획 게임 Duo Regna 를 통해 Knizia의 소형 카드 게임 라인인 "Micro"를 시작했습니다 . 1~5인용 메모리 게임 인 Glifos를

포함하여 2023년 12월과 2024년 1월에 세 가지 새로운 타이틀이 Micro 라인에 추가되었습니다 .
인용하다:
한 가지 색상의 상형문자가 포함된 카드 한 줄을 만듭니다. 이 카드는 10~20초 동안 공개된 후 뒤집어집니다.

보드 게임: 글리포스

각 플레이어의 차례에 뽑기 더미에서 새 카드가 공개되고 해당 카드의 "질문" 섹션에는 뒷면이 아래로 향하는 카드 열의 위치와 플레이어가 기억해야 하는 내용(상형 문자 또는 문자)이 표시됩니다. 색상.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정답을 기억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올바르게 얻으면 원래 라인에 있던 카드를 받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다른 플레이어는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카드를 기억하고 획득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두 경우 모두 질문을 정의하는 데 사용된 카드가 점수가 매겨진 카드를 대신하므로 플레이 중에 라인이 계속 변경되어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플레이어의 기억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카드 덱이 다 떨어지면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Glifos는 협동 플레이나 솔리테어 게임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이름의 Glitches는 2008년 Cocktail Games의 Robot Master 와 비슷하게 들리는 2인용 카드 배치 게임입니다 . 이 게임은 (공개) 예전에 영어 규칙을 편집하는 데 돈을 지불했습니다. 개요:
인용하다:
때는 2178년이고 당신은 오래된 기술을 사용하는 해커입니다. 데이터를 검색하여 대기업에 판매하기 위해 오래된 기계로 가득 찬 창고 네트워크에서 구멍을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창고의 보안 카메라를 사용하여 동일한 회사의 장비, 네트워크 시퀀스 또는 동일한 연결 슬롯을 찾으십시오.

보드 게임: 결함

Glitches 에서는 카드가 4가지 색상으로 1부터 6까지 표시됩니다. 두 명의 플레이어가 교대로 4x4 그리드에 카드를 배치하여 동일한 값이나 색상의 3개 또는 4개 종류를 생성하거나 일련의 값을 생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들은 이 카드를 배치하면서 점수를 얻고, 게임이 끝나면 각 플레이어는 마치 그리드의 한 줄처럼 점수를 매기는 남은 카드 4장을 갖게 됩니다.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마지막으로 ProcuRatos 는 2~6명의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빠른 플레이 게임으로, 현상금 사냥 기술을 테스트하여 서쪽에서 야생으로 돌아다니는 적합한 쥐를 찾아냅니다.

보드 게임: 프로큐라토스

각 라운드마다 플레이어는 테이블에서 무작위로 카드를 선택하여 대상 쥐를 공개합니다. 그런 다음 모두는 테이블에서 일치하는 쥐 카드를 찾기 위해 경주합니다. 플레이어는 주로 사용하는 손을 테이블 아래에 두고 총을 쥐는 것처럼 시뮬레이션하고, 다른 손을 사용하여 올바른 쥐 카드를 찾아 공개합니다. 가장 먼저 발견한 사람이 보안관이 되며 보안관은 특수 카드로 표시됩니다. 보안관이 2라운드 연속 승리하면 승리합니다.

보드 게임: 사무실에서
• INGSOC 1984는 폴란드 출판사 Trefl이 2023년에 데뷔한 롤 앤 라이트 게임 At the Office 의 새 버전입니다 . 이전 게임에서는 사무실 구성원이 팀으로 잘 일하여 "Boss"를 획득하도록 노력해야 했습니다. of the Year", 스페인 출판사 GDM Games는 INGSOC 1984 와 함께 다른 경로를 밟았습니다 . 이제 정당의 신입 사원을 이상적인 위치에 배치하여 조직하려고 합니다. 출판사의 말에 따르면: "좋은 팀을 만들지 않으면 당신은 증발할 것입니다. 위대한 형제가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보드 게임: 사무실에서

• 시장에 새 버전이 출시되고 있는 또 다른 Knizia 디자인은 빙고 스타일의 테트리스 타일 배치 게임 인 FITS 입니다. 2023년 말, 중국 퍼블리셔인 Gameland 와 Yaofish Games는 2009년에 출시된 원래 Ravensburger[/company]처럼 1~4인용 버전이 아닌 1~2인용 축소판을 공동 출시했습니다.

보드 게임: 적합

하지만 더 흥미로운 점은 한국 퍼블리셔인 Happy Baobab  2024년 4월 서울 보드게임 페스타 에서 FITS 의 전체 카드보드 버전을 출시할 예정 이며, 이 버전도 2024년 프랑스와 독일에서도 출시될 예정이라는 것입니다. Happy Baobab의 그래픽 디자인 작업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우리는] 전체 게임을 판지로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매우 두껍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재활용성이 뛰어납니다. 플라스틱에 반대할 만한 것은 없습니다. 플라스틱은 특히 내구성 측면에서 여러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내구성이 있지만 우리는 뭔가 다른 것을 시도하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장단점을 따져보았으며 여기에 새로운 임무로 강화된 더욱 다채롭고 새로운 버전이 있습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