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EBG] 갤럭틱 크루즈 살펴보기



 

간략히 살펴보기: 은하계 크루즈


디자이너 TK King, Dennis Northcott, Koltin Thompson

아티스트 Ian O'Toole
출판사 : Kinson Key Games
출판 연도 2025(현재 Kickstarter에서 라이브 중 – 2024년 3월)

플레이어 수 : 1-4
연령 : 14세 이상
재생 시간 : 90-150분.
 
여기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세요 .
머리말:

저는 이 타이틀과 디자인 여정을 아주 오랫동안 따라왔습니다. 아마도 제가 따라온 게임 여정 중 가장 오랫동안 따라가고 참여한 게임 여정일 것입니다. 저는 데모 라이브 스트리밍을 포함하여 개발의 다양한 단계에서 TTS를 통해 디자이너들과 6번 플레이 테스트를 했습니다. 게임이 마침내 출시되고 즉각적인 성공을 거두는 모습을 보는 것은 환상적입니다. 저는 이 여정에 참여하고 이 놀라운 팀을 지원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했습니다.

나는 출판사로부터 이 프로토타입을 받았고 거의 최종적인 형태를 손에 넣기를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참고: 이 프로토타입은 거의 비슷하지만 최종 제품은 아닙니다. 게임에는 사용자 정의 게임 트레이, 상자 크기 변경 및 기타 구성 요소 변경이 포함됩니다. 최종 제품은 제가 이 리뷰를 쓰는 동안 활성화된 Kickstarter 캠페인 페이지에 전시되어 있으며 하단에 직접 링크가 있습니다.

출판사에서:

안녕하세요, Galactic Cruise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여기서 우리는 손님들에게 특별한 것을 제공합니다: 우주 여행의 혁신과 럭셔리 크루즈의 편안함입니다. 장기 체류 우주 휴가를 제공하는 최초의 회사로서, 여러분이 우리와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회사의 감독자로서 여러분은 이러한 셔틀을 제작하고 고객을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회사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신기술을 발명하며 인력을 늘려 회사가 성장하도록 도울 것으로 기대됩니다.
우리는 하나의 회사이므로 다른 감독자가 하는 일이 귀하의 업무를 더 쉽게 만들어준다는 사실을 종종 알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분명히 말씀드리자면 이것은 경쟁입니다. 가장 높은 자리에 오른 감독관이 회사의 CEO가 됩니다.

면책조항: 발행인은 Galactic Cruise 의 프로토타입 사본을 제공했습니다  . 리뷰에 표현된 의견은 전적으로 저의 의견입니다. 


검토:


초기 인상/구성 요소:

맞춤형 미플과 구성 요소는 흥미롭고 견고했습니다. 이 게임에는 매우 많은 양의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두께, 내구성, 전반적인 시각적 외관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마지막 경기는 더욱 인상적일 것이다. 유명한 Ian O'Toole의 예술은 당연히 다음 단계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작업자 배치 게임에서 일반적으로 나타나는 제한된 선택을 다루는 방식이었습니다. 동일한 공간을 선택하려는 경우 충돌 메커니즘이 있으며(상대에게 반환 보너스 제공) 인근 공간에 접근하는 과정에서 구축할 수 있는 개발도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히려면 비용을 지불하고 상대방의 개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지 않는 것:

인정하기 부끄럽지만 저는 중간 정도의 무거운 게임을 좋아하지만 친구가 먼저 배우고 가르쳐 주도록 설득하지 못하면 그들의 규칙서를 따라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그것이 바로 제가 하는 일이며, 그 일을 맡는 매우 관대하고 빨리 배우는 친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전에 여러 에디션을 플레이했던 이 게임의 경우, 다른 사람에게 작업을 맡도록 요청하는 것이 이치에 맞지 않아서 나에게 맡겨졌습니다. 규칙서를 읽는 것은 어떤 제목에도 있듯이 내가 가장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통과하는 데 상당한 시간이 걸리고 설정에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역학 :
- 액션 포인트
– 연결
– 최종 게임 보너스
– 손 관리
- 소득
- 시장
– 모듈러 보드
– 다용도 카드
– 공개 제도
– 컬렉션 세트
– 솔로/솔리테어 게임
– 트랙 이동
– 변수 설정
– 자원으로서의 승점
– 작업자 배치
– 작업자 배치, 다양한 작업자 유형
 
규칙:
게임이 중간/무거워서 간단한 리뷰로 설명하기에는 규칙이 너무 많습니다. 그러나 매 턴마다 일반적으로 3가지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참고로 보드에는 선택할 수 있는 작업이 12개 있습니다.
  1. 모든 일꾼을 소환하고 1개의 조치를 취합니다.
  2. 일꾼을 배치하고 2가지 행동을 취하세요.
  3. 셔틀을 발사하다
전체 규칙서에 대한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성요소(이미지):
그들이 잘한 분야:
– 작업자 배치/행동 선택
– 개발을 통해 다른 영역에 대한 접근
– 모두에게 개방적이고 가변적인 추가 능력을 가진 기술
– 일반적인 변수 설정(기술/전문 작업자 능력 등)
– 턴당 2개의 액션을 허용하고 일꾼을 소환할 때 여전히 1개의 액션을 허용합니다.
– 우주 및 목적지에서의 하루
– 게스트 유형
– 자원 관리 및 그에 못지않게 중요한 자원
– 아슬아슬한 게임과 흥미진진한 마무리
– 구성 요소의 시각적 매력 및 품질
– 아트 스타일
– 의제 카드의 이중 사용
– 명확한 규칙과 뛰어난 아이콘
– 효과적인 빠른 참조
– 이중 레이어 보드
– 빠르게 진행되는 턴과 게임 플레이
– 득점 마일스톤 및 최종 게임 득점 능력
– 범프 작업자 및 리콜 작업자 보너스
 
개선할 수 있었던 영역:
 
– 설정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 테이블에서 많은 공간을 차지합니다
– 규칙서는 명확하지만 일부 부분은 소화하기 어렵습니다(최종 초안이 없었을 수도 있음).
– "시설 견학"을 위해 거기에 있었던 것은 알지만 다양한 구역을 촬영하기 위해 보드 주위로 점선이 나타나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나에게 산만하고 불필요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흥미로운 순간:
최근 FLGS 게임에서 나는 상당한 점수로 승리했습니다. 게임 종료 시점이 되자 상대팀은 정말 훌륭한 최종 점수 전략을 가지고 엄청난 점수를 획득했습니다. 우리 둘 다 계산을 하기 전까지는 그것이 아슬아슬한 게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더 놀라운 점은 게임이 무승부로 끝났다는 것입니다! 우리 둘 다 135점으로 끝났고 결국 타이브레이커가 되었습니다. 특히 예상치 못한 약자 결말을 열었던 점에서 흥미진진한 마무리였습니다. 나는 이 게임을 10번 정도 플레이했고(이전 플레이 테스트를 포함한다면) 게임은 대개 막바지였지만 무승부를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전반적인:
설정을 마치고 규칙을 빠르게 통과하면 이 게임은 매우 원활하게 진행됩니다. 다른 게임에 어느 정도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게임을 매우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호와 도상학이 뛰어나고 게임이 직관적이기 때문입니다. 완료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리지만 유로 느낌이 나는 더 고기 같은 경험을 찾고 있다면 제대로 찾아오셨습니다. 누가 별들 사이를 순항하고 싶지 않겠습니까?!
 
마지막 생각들 :
나는 이 프로젝트가 지난 몇 년 동안 계속 진행되면서 조용하고 목소리가 큰 팬이었지만 종종 내 생각에 떠올랐고 업데이트, 뉴스레터 및 공개 게시물을 계속 확인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엄청난 양의 콘텐츠가 출시되었으며, 모든 콘텐츠가 제대로 구현되고 다른 콘텐츠 제작자들이 자신의 예술적 기술을 선보이고 이 세상에 없는 게임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 2025년에 이 게임을 받으면(완성 후) 솔직히 감동적인 경험이 될 것입니다. 물론 나는 게임을 좋아하지만 팀을 진심으로 존경하며 그들은 앞으로 나올 모든 위대한 일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다음에는 여기 The Game Table에서 뵙겠습니다.
브래드 히스코크, 일명 Zerility
Kickstarter 캠페인 및 회사 웹사이트의 게임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Brad의 리뷰를 읽은 후, 이 게시 시점에 이 게임이 마음에 든다면 Galactic Cruise는 2024년 4월 3일 수요일 오전 7시(PDT)까지 KICKSTARTER 에서 라이브로 제공될 예정   이며 자금 목표인 $50,000를 초과했습니다. 여기에서 확인하고 다시 제출하세요 .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