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보드게임 긱 뉴스 24.3.20

보드 게임: 산토리니: 판테온 에디션
 
보드 게임: 산토리니: 스핑크스의 수수께끼
• GAMA Expo 2024의 통로를 계속 돌아다니며 2024년 내내 어떤 게임이 출시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Gord를 출시할 예정인 캐나다 퍼블리셔인 Roxley를 시작으로 말이죠 Santorini : Pantheon Edition 과 협력 캠페인 Santorini: Riddle of the Sphinx 는 Paul Saxberg 와 James Van Niekerk 가 Kickstarter 캠페인 에 제공된 원래 2024년 2분기 날짜 대신 2024년 4분기에 선보였습니다 .

• Skyrise 는 Gavan Brown , Adam Wyse 및 Sébastien Pauchon 이 제작한 경쟁적인 도시 건설 게임 으로, 플레이어는 공유 게임 보드에 번호가 매겨진 고층 건물을 배치하고 건물이 높을수록 번호가 높아 건설할 공간에 입찰합니다. 내가 한 공간에 초고층 건물을 배치하여 입찰을 시작하면 다음 플레이어가 자신의 고층 건물 중 하나를 인접한 공간에 배치하여 나보다 높은 가격을 제시해야 하며, 후속 입찰은 보드 전체를 가로질러 이동하거나 통과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보너스를 얻기 위해 지역에서 가장 높은 건물을 갖고 싶어하지만 공개 목표를 가장 먼저 달성하기 위해 경쟁하면서 비밀 목표를 완료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Skyrise는 Pauchon의 2008년 게임 Metropolys 에서 영감을 받았지만 이전 디자인과 여러 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Roxley는 Skyrise가 2024년 4월에 크라우드 펀딩 후원자에게 제공을 시작할 예정이며 게임이 2024년 5월에 소매점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

보드 게임: 스카이라이즈

• Roxley는 주류 출시를 위해 다양한 Dice Throne 타이틀을 다시 패키징할 계획입니다 . 이제 두 개의 문자 상자 2개가 단일 상자에 포함됩니다(아래 그림 참조). Barbarian v. Moon Elf 및 Pyromancer v. Shadow Thief 가 단일로 병합됨 패키지. 이 더 큰 상자에는 Dice Throne 시리즈 의 저렴한 진입점을 제공하기 위해 각 캐릭터의 플라스틱 케이스와 기타 장식 요소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 2024년 2월 게시물 에서 Red Raven Games 의 출시 예정 타이틀을 다뤘 지만 당시에는 박스 커버만 보여드렸으므로 Dustin Dowdle 의 Isle of Night 와 Ryan Laukat 의 Sleeping Gods: Primeval의 구성 요소를 살짝 살펴보겠습니다. 위험 .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 미국 퍼블리셔인 Brexwerx Games는 2023년 Holotype: Mesozoic North America 로 데뷔했으며 , 다음 릴리스는 8-Legged Peacock 으로 2024년 9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8-Legged Peacock은 공작 거미라고도 불리는 Maratus 거미의 짝짓기 춤을 다룬 빠른 드래프트 앤 매치 카드 게임입니다.

보드 게임: 8족 공작

남성 댄스 동작 카드를 마라투스 여성 카드의 색상 및 동작과 연결하세요. 각 라운드마다 플레이어는 8장의 카드를 뽑은 다음 기호와 색상에 따라 점수를 얻습니다. 특정 댄스 콤보를 얻으면 메이트 토큰이 수여됩니다. 정해진 라운드 수 후에 포인트가 합산되고 수집된 색상과 메이트 토큰 세트에 대해 보너스 포인트가 부여됩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