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A Expo 2024에서는 모든 것이 새로워졌습니다.
루이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GAMA Expo는 GAMA (Game Manufacturer Association) 가 주최하는 주로 소매업체 기반 무역 박람회로 수십 년 동안 운영되어 왔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네바다주 리노에서 열렸지만 올해 그들은 켄터키주 루이빌에 새로운 장소를 데뷔했습니다. 이는 나(내쉬빌 출신)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참석자들에게도 편리합니다. 행사 기간 동안 제가 대화를 나눈 많은 사람들은 켄터키 국제 컨벤션 센터에 있는 이 새로운 장소로의 여행 용이성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그 증거가 푸딩에 있습니다. 소매업체, 출판사, 제조업체는 물론 미디어(나와 같은)의 참석률이 전년도에 비해 30% 증가했습니다.
또한 새로운 공간은 수만 평방피트로 이전보다 훨씬 더 커졌습니다. 이를 통해 공급업체를 위한 더 많은 수용 능력, 참석자들이 돌아다닐 수 있는 더 많은 공간, 세션 및 회의를 위한 더 많은 공간을 제공했습니다.
테이블에 새로운 것이 무엇입니까?
Meeple Mountain과 같은 보드 게임 미디어 아울렛이 되는 것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내년 정도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예를 들어, Essen Spiel에 참석하면 다음 해에 북미 지역으로 진출할 수 있는 방법을 엿볼 수 있습니다 . 하지만 GAMA Expo를 방문하면 향후 3~6개월 내에 소매점에 어떤 제품이 진열될지 최종적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퍼블리셔는 미디어뿐만 아니라 유통업체와 소매점 소유자를 위해 자신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들 중 많은 사람들이 제가 여러분에게 보여주려고 하는 바로 그 게임 케이스에 대한 계약을 체결한 채 이벤트를 떠날 수도 있습니다. 올해 루이빌에서 본 가장 흥미로운 타이틀을 소개합니다.
우리는 Hachette Games 제품군( Le Scorpion Masque , Studio H , Sorry We Are French , Randolph Games , Gigamic 및 Grrre Games 포함 )의 많은 게임을 다루었습니다. 그리고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은 좋은 게임을 내놓았기 때문입니다.
올해의 명단에는 고양이 섬에 사는 고양이를 위한 멋진 구조물을 건설하는 게임 인 Nekojima 라는 뜨거운 화제의 민첩성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본 다른 Hachette 타이틀은 Vampire Village , Evil Corp 및 From the Moon 이었습니다 . Line-It , Garden Getaway 및 Quoridor Pac-Man 과 함께 (향후 검토 예정)
Lucky Duck 테이블에는 Divinus 및 Kingdom Rush: Elemental Uising (둘 다 곧 후원자에게 제공될 예정), Quartz Dice , Nestlings 및 일부 요소가 포함된 Toriki: The Castaway Island 라는 가족 규모 협동 게임 등 몇 가지 흥미로운 타이틀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진행 상황을 저장할 수 있는 레거시 스타일 게임.
OP에는 내 관심을 끌 만한 다가오는 타이틀이 많이 있었습니다. 이미 출시된 타일 놓기 게임인 Aqua는 내가 지날 때마다 데모 테이블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Gnome Hollow 는 버섯 고리를 만들고 수확하여 시장에 출시하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플레이어가 꽃구근을 심고 수확하는 시장 조작 게임인 Stalk Exchange 도 있습니다. Stalk Exchange는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이벤트 중 하나였습니다.
Allplay는 이벤트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뽐냈고(어쨌든 나는 그들의 테이블 사진을 얻지 못했습니다), 이벤트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또 다른 회사는 River Valley Glass Works 였습니다 . Azul에 대한 더 가벼운 대안으로 청구되고 있지만 조금 더 많은 일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아트웍과 구성 요소를 갖춘 가벼우며, 빨리 내 복사본을 얻고 싶습니다.
이런 행사에는 이름을 다 부르기에는 제목이 너무 많아서 눈에 띌 정도로 많은 제목이 있지만, 내 관심을 끈 다른 제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Thunderworks Games의 Citizens of the Spark , Capstone Games의 Tangram City , Life in Reterra (최근 발표된 Hasbro의 Eric Lang 게임), Floodgate Games의 Landmarks (일부 추론 및 단어 놀이가 포함된 타일 놓기 게임). 개인적으로 저는 지난 1~2년 동안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인 World Wonders 의 확장팩인 Mundo를 보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
이벤트를 만드는 것은 바로 사람들이다
사람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이와 같은 행사에 참석합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것이 직업이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게임에 대한 열정이 있고 최신의 최고의 것을 찾고 싶어하기 때문에 갈 수도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 때문에 간다. 물론 저는 보드 게임을 좋아하고 독자 여러분이 관심을 갖고 읽을 만한 게임을 항상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보드게임 행사에 참석하는 주된 이유는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서입니다. 저는 매주 출판사 및 디자이너들과 이메일을 교환하고, 다른 미디어 사람들과 트윗을 교환하지만, 사람들을 직접 만나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이번 주에는 몇 년 동안 디지털 방식으로 이야기를 나눠온 사람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모든 사람의 사진을 찍을 수는 없었지만 여기에 옛 친구와 새 친구 모두의 간단한 사진 시리즈가 있습니다.
성장통
GAMA Expo 2024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이 새로운 공간에는 팀이 이를 인지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지적할 가치가 있는 몇 가지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 이벤트의 소매업체와 출판사 부분은 수십 년 된 반면, 이 이벤트의 미디어 프로그램은 불과 3년이라는 비교적 새로운 것입니다. 내 생각에 GAMA는 미디어를 통해 무엇을 하고 싶은지에 대한 확고한 아이디어를 갖고 있지만 아직은 그 수준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많은 진입점의 줄이 상당히 길었지만 이는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배지를 받는 데는 몇 분밖에 걸리지 않았지만, '추가 자료'(프로그램, 쿠폰북, 점심 쿠폰)를 모으는 데는 수백 명이 줄을 서서 45분 이상이 걸렸습니다. 불행하게도 이 줄에는 테이블을 관리하는 직원이 몇 명밖에 없었고 그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확신하지만 참석자들이 줄을 빨리 지나도록 하려면 실제로 그보다 3~4배 더 많은 사람이 필요했습니다.
벤더 홀에 대한 접근은 또 다른 문제점이었습니다. Gen Con이나 PAX Unplugged와 같이 제가 참석한 다른 이벤트에서는 미디어 액세스를 한 시간 이상 일찍 벤더 홀에 제공하여 출판사와 먼저 만날 수 있도록 하여 다른 참석자를 헤치거나 부스를 귀찮게 할 필요가 없도록 했습니다. 직원들이 고객을 돕는 동안 수요일에는 30분 조기 입장 옵션을 제공했지만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팁, 커뮤니티 구축, 비디오 개선, 웹 사이트 호스팅, 리뷰 팀 구성 등 미디어 관련 사람들을 겨냥한 더 많은 프로그래밍을 보고 싶습니다. 이들 중 일부는 출판사나 소매업체에도 유용할 것입니다. GAMA는 월요일 밤에 "뉴미디어 이벤트"를 제공했는데, 이는 우리가 주변에 다른 참석자 없이 돌아다니며 출판사를 만날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하지만 1시간 30분밖에 안 걸려서 또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껴졌습니다. 제가 들은 것 중 하나는 미디어 참석자들만을 위한 일요일 밤 모임(행사 시작 전)이었습니다. 그것은 당신과 같은 일을 하거나 그 문제에 있어서 다른 일을 하는 다른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고객 서비스는 게임의 이름입니다
기조 연설자는 Peter Shankman이었는데, 그는 참석자들에게 고객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물었습니다. 우리 모두는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간단히 물어볼 것을 제안했습니다. 고객에게 "오늘 어떻게 도와드릴까요?"라고 말하세요.
여기 Meeple Mountain에는 두 세트의 고객이 있고 일부 겹치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게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우리에게는 콘텐츠를 작성하고 출판하는 이유인 독자가 있습니다. 독자가 없었다면 우리는 에테르에 소리를 지르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검토하는 많은 제품을 제공하는 게시자 파트너도 있습니다.
우리는 리뷰에 솔직함과 재치를 가지고 솔직하게 말하는 것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때로는 갈등과 실망을 불러일으키기도 하지만 출판계 내에서 확고한 평판을 얻기도 합니다. 게임을 보내주시면 항상 검토하여 독자들에게 게임에 대한 생각과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래서 GAMA Expo에서 제가 얻은 주요 내용은 고객 서비스입니다. 귀하가 누구인지, 왜 우리 사이트를 방문했는지에 관계없이 "오늘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https://www.meeplemountain.com/articles/everything-is-new-at-gama-expo-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