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AI, Caramba! 프리뷰

보드 게임: 컴파일
GAMA Expo 2024에서 본 곧 출시될 게임 중 상당수는 US$20~25 가격대의 빠른 플레이 디자인이었습니다. 더 큰 게임도 있었지만 퍼블리셔 사이의 일반적인 추세는 선반에 과부하가 걸린 구매자 시장에 맞게 더 작고 저렴한 상자를 찾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한두 개의 카드 게임을 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그렇죠? Greater Than Games가 PAX East에서 시연하고 Gen Con 2024에서 데뷔할 Michael Yang 의 2인용 카드 게임 인

Compile은 이러한 추세의 대표적인 예이며, 이 디자인은 가변 설정을 포함하는 현재 경향도 보여줍니다. 10개의 칠십억 개의 세력 조합 덕분에 끝없는 재생성을 보장합니다. Smash Up 및 Riftforce 캐누들링 으로 인해 어떤 결과가 나올지 생각해 보면 무엇을 기대하게 될지 알 수 있습니다. 게임의 전제는 최고의 봇을 결정하기 위해 디지털 두뇌를 서로 대결하는 인공 지능이라는 것입니다. 설정하려면 게임에 포함된 12개의 프로토콜 중 6개를 선택하세요. 각 프로토콜은 작은 카드 덱과 해당 프로토콜의 플레이 스타일을 언급하는 식별 카드(빛, 역병, 중력 등)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정신은 "뒤집기, 이동하기, 그리기"입니다. 한 플레이어가 프로토콜을 선택하고 다음 플레이어가 두 개를 선택한 다음 첫 번째 플레이어가 나머지 세 개 중 두 개를 선택하여 각 플레이어에게 세 개의 프로토콜을 제공합니다. 승리하려면 먼저 프로토콜을 컴파일 해야 합니다.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세 개의 프로토콜 카드를 상대방의 프로토콜을 향하여 일렬로 배치한 다음 카드를 섞어서 덱을 만들고 다섯 장의 카드를 시작 핸드로 뽑습니다. 각 카드에는 관련 프로토콜과 0 이상의 숫자 강도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또한 위에서 아래로 진행 중인 능력, 플레이에 등장하는 효과 및 다른 유형의 능력을 특징으로 하는 세 가지 필드가 있습니다. 차례가 되면 손에서 원하는 만큼의 카드를 버리고 손에 카드 5장을 채우거나 일치하는 프로토콜 영역에 카드를 놓습니다. 이렇게 할 때, 이 프로토콜의 다른 카드 위에 이 카드를 쌓아서 가장 위에 있는 능력 필드만 보이도록 한 다음, 플레이에 등장 효과를 수행합니다. 이 프로토콜의 총 강도가 10 이상이면 다음 턴에 이 프로토콜을 컴파일한다고 알립니다. 상대가 당신의 힘을 10 아래로 떨어뜨리지 않으면 다음 턴에 당신은 이 프로토콜의 모든 카드와 상대 프로토콜의 모든 카드를 버리고 프로토콜을 "컴파일된" 쪽으로 뒤집습니다. 이후 턴에도 이 프로토콜에 따라 카드를 계속 사용할 수 있지만 다시 컴파일할 수는 없으므로 해당 카드의 효과만 얻게 됩니다. 이는 여전히 해당 카드를 사용할 이유가 충분할 수 있습니다.









보드 게임: 컴파일
GAMA Expo 2024의 모형 카드 및 포장

카드 효과는 카드 뽑기, 한 행에서 다른 행으로 카드 이동, 상대방이 버리도록 강요, (정말 좋은 것을 플레이할 때) 등 여러분이 기대할 수 있는 모든 일을 수행 합니다 . 상대방이 예상할 수 없는 "컴파일 확인"을 유발할 수 있는 프로토콜 교체, 카드를 뒤집어 놓거나 다시 뒤집어 놓기 등이 있습니다. 위 이미지의 왼쪽 중앙에 뒤집어진 카드가 있습니다. 강도는 2이고 효과는 없지만 앞면으로 뒤집으면 게임에 등장 효과가 다시 발동되며 이러한 유형의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카드 능력을 최대한 남용하려고 합니다.

프로토콜에서 플레이한 카드를 모두 잃는 것은 엄청난 좌절이 될 수 있으므로 공격을 균등하게 퍼뜨릴지 아니면 한두 가지 프로토콜만 밀어붙일지 결정해야 합니다. 물론 덱이 제공하는 것을 활용해야 합니다. 이상적으로는 상대방이 커밋하도록 함정을 놓은 다음 급습하여 작업을 컴파일하고 폐기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다양한 세력에 대한 경험이 있고 어떤 트릭이 있는지 알 때까지 이러한 일이 여러 번 일어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손에.

예상할 수 있듯이 Michael Yang은 이미 확장팩을 개발 중입니다. 아마도 각 품목을 독립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 독립형 상자일 것입니다. 아마도 미래에는 Execute , Assemble 및 Collate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튀어나온 박스 아래에 디자이너 이름이 숨겨져 있는 목업 3D 패키징입니다. 이는 생산 전에 변경될 예정입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