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템페스트 워크샵 펀코게임즈 독점 라이선스 배포 계약 채결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2024년 1월 17일, Goliath Games는 " Funko Games 브랜드 로 판매되는 Funko의 게임 포트폴리오에 대한 독점적인 전세계 라이선스 및 배포 계약 "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Forrest-Pruzan Creative 및 유명한 보드 게임 디자인 팀인 Prospero Hall 입니다 ." Forrest-Pruzan Creative and Prospero Hall의 "자산"이라는 문구를 참고하세요. Funko Games의 전직 직원은 발표 다음 날 나에게 "이번에는 Prospero Hall 게임 개발팀 중 어느 누구도 골리앗 자리를 제안받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계약이 발표된 지 불과 한 달여 만에 Prospero Hall, Forrest-Pruzan Creative 및 Funko Games 스튜디오의 동문들이 밴드를 다시 모아 몇 차례 공연을 하고 빵을 얻었습니다. Tempest Workshop은 워싱턴 주 시애틀에 본사를 둔 새로운 "풀 서비스 보드 게임 디자인 및 개발 스튜디오"로 "모든 테이블에 아름답고 놀라운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는 사명"을 통해 "혁신적인 창의성의 새로운 시대"를 약속합니다. Tempest Workshop의 창립을 알리는 보도 자료에는 이 회사가 Villainous 프랜차이즈, Funkoverse 프랜차이즈 , Jaws , Back to the Future: Back in Time , Disney Animated 및 Jurassic World: The Legacy of Isla Nublar . 다음은 해당 보도자료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인용하다:
Tempest Workshop의 공동 창립자이자 스튜디오 디렉터인 Chris Rowlands는 "우리 팀의 일부 사람들을 다시 모아 공유된 창의적인 여정을 계속할 수 있게 되어 정말 영광이고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처음부터 우리가 왔던 곳과 DNA를 공유하는 완전히 새로운 스튜디오를 구축할 기회를 얻었지만 이는 또한 새로운 비전과 세 가지 핵심 가치인 인간 되기, 함께 창조하기, Moxie 보유하기를 내다보는 것이기도 합니다. 꿈입니다. 실현되다."

Tempest Workshop 공동 설립자이자 총괄 프로듀서인 Isaias Vallejo 는 새로운 가치와 비전에 대한 약속을 강조했습니다 . "이전 성공의 유산을 이어가고 보다 인간적이고 포용적이며 대담한 새로운 비전으로 발전하게 되어 기쁩니다. 스튜디오입니다." Vallejo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수년간의 경험과 다양한 관점을 활용하여 검증된 진정한 개발 프로세스를 통해 창의적인 에너지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통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 싶어하는 놀라운 사람들과 함께 이 여행을 계속할 수 있어서 정말 행운입니다."

Tempest Workshop은 팀이 시그니처로 만든 대담한 독창성과 함께 이러한 검증된 프로세스를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위해 스튜디오는 혁신적이면서도 접근하기 쉬운 게임 플레이를 세계적 수준의 예술 및 그래픽 디자인과 계속해서 결합할 계획입니다. 두 가지 모두 팀이 지난 10년 동안 고객을 위해 만들고 개발한 성공적인 제품의 특징입니다.

Tempest Workshop 공동 설립자이자 총괄 프로듀서인 Korby Sears 는 "Prospero Hall 팀의 아름다움은 우리 사람들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테이블톱, 모바일 및 AAA 게임에 대한 이전의 집단적 경험은 확고했지만 Prospero Hall 팀은 또한 음악가, 연극인, 시각 예술가, 소설가, 메이커 운동의 재료 과학자 그룹...이 모두가 깊은 내러티브가 풍부한 게임 디자인으로 우리의 추진력을 알려줬습니다. 계속하다!"

Tempest Workshop은 같은 생각을 가진 퍼블리셔와 파트너십을 맺고 전 세계 게임 매니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놀라운 제품을 디자인함으로써 이러한 화학 작용을 더욱 발전시키려고 노력하고 있으므로 추가 업데이트를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