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보드게임긱 뉴스 24.2.10

보드게임: 카탄
• 2024년 1월 말, The New York Times는 Deb Amlen의 " Catan 게임을 바꾸는 방법 " 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이 기사는 내 기대와는 달리 육각형이 빠지지 않고 CATAN 게임 보드 를 회전하는 방법을 알려주지 않습니다. 테두리 타일의 모습입니다. (답변: 게으른 수잔을 활용하세요.)

아니요, 대신 이 기사에서는 더 나은 플레이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독자 여러분, 그 정보가 여러분에게는 새로운 것이 아닐 수도 있지만 사람들은 항상 CATAN을 발견하므로 국제 신문에서 이와 같은 기사를 보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 CATAN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 , TikTok 사용자 hesswoodwork가 나무 전체를 레이저로 자르고 스테인드한 게임 버전을 만드는 기술을 확인해 보세요 . 정말 놀라운 목공 기술!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 2024년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 영화제는 텍사스주 오스틴에서 3월 8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됩니다. 쇼 기간에 데뷔하는 영화 중 하나는 사이먼 에니스가 감독한 작품인 " The Hobby "입니다. 이 영화는 다음과 같은 설명을 담고 있습니다.
인용하다:
라스베가스 스트립의 보드 게임 월드 시리즈(World Series of Board Games)부터 고대 메소포타미아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The Hobby"는 보드 게임의 거대하고 다양한 하위 문화를 애정 어린 캐릭터 중심의 초상화로 보여줍니다. "보드 게임계의 로저 에버트", 암벽 등반 보드 게임 철학자, 예상치 못한 대박을 터뜨린 조류 관찰자 등 매력적인 주제의 매혹적인 출연진과 함께 플레이어는 경쟁, 강박, 창의성 및 연결에 대한 개인적인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The Hobby』는 여가 시간의 가치를 탐구하고, '무의미한' 추구에서 발견되는 깊은 의미를 찾아냅니다.
이러한 설명에서 영화의 주제 중 일부를 해독했을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를 대비해 영화에는 Daryl Andrews, Dan Corbett, Irving Finkel, John Hague, Elizabeth Hargrave, Eric M. Lang, C. Thi Nguyen, Tom이 등장합니다. Vasel과 BGG의 Candice Harris입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The Hobby' 프로모션 이미지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 작은 상을 확인할 때 동일한 타이틀이 계속해서 등장하는 다른 "최고" 목록에는 표시되지 않는 다양한 게임을 발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독일의 알리바바 스피엘레클럽(Ali Baba Spieleclub) 은 전국 11개 지역 협회에 900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년 회원들은 권장되는 2인용 게임 목록을 작성합니다( 2023년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그런 다음 Spielwarenmesse 장난감 및 게임과 동시에 1991년 클럽이 설립된 뉘른베르크 장소에서 열리는 기념식에서 우승자를 발표합니다. 1월 말 박람회. DuAli 2024의 우승자는 디자이너 Unai Rubio 와 출판사 Keymaster Games 의 Caper: Europe 이며 , Feuerland Spiele는 2023년 독일에서 타이틀을 출시했습니다.

보드 게임: 케이퍼: 유럽

Ali Baba Spieleclub은 이미 2024년 후보 목록을 시작했으며 현재 까지 패턴: 만다라 게임이 유일한 후보입니다. (저는 2020년 DuAli에서 우승한 전작인 Mandala 에 대해 했던 것처럼 추천에 동의합니다 .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 또 다른 Spielwarenmesse 2024 이벤트는 Ravensburger 가 1974년 8월 14일 독일 특허청에 등록한 파란색 삼각형 로고 5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 였습니다. 다음은 이 이정표에 대한 보도 자료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인용하다:
왜 삼각형, 파란색, 오른쪽 아래인가요?

색상과 모양의 선택은 우연이 아닙니다. 이는 회사의 철학을 반영했습니다. 삼각형은 명확성, 안정성 및 조화를 의미합니다. 파란색은 대부분의 독일인이 가장 좋아하는 색상일 뿐만 아니라 신뢰성, 차분함, 휴식 및 보안을 상징합니다. 배치도 우연이 아니다. 오른쪽 하단 모서리는 게임 및 퍼즐 상자를 선반에서 꺼낼 때 "잡는 모서리"로 간주되거나 책의 경우 "잎 모서리"로 간주됩니다.
• 2023년 10월 SPIEL Essen에서 있었던 약간의 터무니없는 이야기로 마무리하겠습니다. 박람회 개막 전 수요일에 컨벤션 홀을 산책하며 이전에 본 적이 없는 모든 것을 사진으로 찍던 중, 저는 다음과 같은 부스를 발견했습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상단 이미지의 아트 스타일은 Bubble Tea , Cat Box , Cat Tower , Shiba Inu House 및 기타 사랑스러운 게임 의 디자이너이자 아티스트인 Aza Chen을 연상시킵니다 .

보드 게임: 버블티
 
보드 게임: 고양이 상자
 
보드 게임: 캣타워
 
보드게임: 시바견 하우스

Chen의 게임에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새로운 퍼블리셔인가요? 보바 테마 게임을 출시하는 또 다른 새로운 퍼블리셔인가요? 라벨7을 들어본 적도 없는데? 스위스의 새로운 출판사인가요?

인터넷으로 검색해 봤는데 취재가 없어서 사진만 찍고 넘어갔습니다.

며칠 후 나는 다시 그 홀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부스가 오픈되었습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오.

알고 보니 레이블7은 게임 퍼블리싱이 아닌 컨벤션 참석과 푸드트럭 운영을 전문으로 하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슬픈 트롬본*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