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신작소식 24.2.1

보드 게임: 해변
•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플레이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때로는 출시가 발표되기도 전에 말이죠! — 그러나 인쇄 경험을 확고히 하기 위해 즉시 메모를 하지 않으면 사전 통지가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Gen Con 2023에서 Brian Burgoyne 과 Randolph 가 디자인한 Seaside 의 데모 게임을 즐겼 지만 지금은 게임 플레이의 세부 사항을 기억할 수 없으며 게시자가 제공하는 설명이 모호합니다.
인용하다:
한 번에 하나의 토큰으로 새, 조개, 게, 모래, 파도로 가득한 역동적인 해변을 만들어보세요. Seaside

에서는 매 턴마다 가방에서 토큰을 꺼내어 어느 쪽을 유지할 것인지 선택한 다음 해당 효과를 적용하고 최대한 많은 토큰을 수집합니다.

보드 게임: 해변

마지막에 가장 높은 스택을 가진 사람이 승리하므로 약간의 위험을 감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해 본 적이 있다면 이 게임의 효과와 득점 조건이 어느 정도 상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 제가 드릴 수 있는 것은 해변을 테마로 한 게임이 끈 주머니에 포장되어 있다는 감상 외에는 그것뿐입니다. 해변 여행에 딱 맞습니다. 규칙을 제외하면 구성 요소는 모두 나무 토큰이므로 해변에서 놀 때에도 견딜 수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모호하게 나열된 게임을 승인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게임이 존재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Seaside는 2024년 2분기 출시에 앞서 프랑스 칸에서 열리는 FIJ 2024에서 데모 게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드 게임 출판사: KENDi
• 독일 출판사 KENDi는 2023년에 Steffen Benndorf 와 Reinhard Staupe 의 몇 가지 새로운 소형 게임으로 데뷔했으며 , 2024년 2월에는 Staupe와 Jannik Walter 가 공동 디자인한 두 개의 새로운 타이틀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 다음은 가능한 한 적은 점수를 획득하려는 골프 스타일의 게임플레이를 특징으로 하는 2~6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카드 게임인 Quando

에 대한 개요입니다 . 이 디자인은 이 맥락에서 다른 디자인과 어떻게 다릅니까?
인용하다:
카드 데크는 55장의 양면 카드로 구성됩니다. 0부터 10까지의 숫자는 이 카드의 모든 조합에 나타나며 숫자는 항상 다릅니다. 플레이어는 플레이어 수에 따라 7~8장의 카드를 가지고 시작합니다. 한 차례에 당신은 자신을 향한 카드 면만 보면서 두 가지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 연속된 숫자가 있는 정확히 세 장의 카드를 버리거나
— 같은 값의 카드를 한 장 이상 버립니다.

덱에서 카드 한 장을 뽑아 손에 추가하여 차례를 종료합니다. 같은 숫자의 카드를 정확히 3장 사용했다면,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손에 있는 0을 반대편으로 뒤집거나 덱에서 카드를 한 장 뽑아야 합니다.

보드게임: 언제

카드를 뽑을 때마다 이미 공개된 면이 자신을 향하도록 손에 놓거나 반대쪽으로 뒤집을 수 있으며, 그 후에는 다시 뒤집을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의 턴이 끝날 때 손에 0만 있으면 라운드를 즉시 종료하도록 공개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플레이어는 라운드를 종료하기 위해 노크를 선택할 수 있으며, 그 후 다른 플레이어가 마지막 턴을 한 번 수행할 수 있습니다. 라운드가 어떻게 끝나든 플레이어는 손에 있는 카드의 가치를 합산합니다. 합계가 가장 낮은 플레이어는 0점을 획득하고 다른 모든 플레이어는 합계를 획득합니다. 플레이어가 노크했지만 합계가 가장 낮지 않은 경우 합계에 추가로 5점 페널티를 받습니다.

플레이어가 50점 이상을 획득할 때까지 여러 라운드를 플레이하세요. 이때 점수가 가장 낮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 Staupe/Walter의 또 다른 디자인은 Tüfteln으로 , 1~15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주사위 게임입니다. 비록 모두 독립적으로 플레이하기 때문에 이론상으로는 지구의 81억 인구 모두와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으른 사람을 제외하고 말이죠. 연필을 제대로 휘두르지 못하는 유아.

모든 사람이 플레이 방법을 알 수 있도록 세상에 전달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Tüfteln 은 독일어로 "만들기"를 의미하며, 이것이 바로 이 주사위 게임에서 최고 점수를 얻으려면 해야 할 일입니다.

이 게임에는 양면 플레이어 시트 패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 플레이어는 모두 A면 또는 B면을 표시하는 자신만의 시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 시트는 2x2 정사각형의 3x3 격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숫자 1-6이 6개의 시트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36칸; A면에는 인접한 정사각형의 두 파란색 공간을 연결하는 여러 개의 파란색 "브리지"가 있고 다른 모든 공간은 흰색인 반면 B면에는 시작 1-6 자리를 제외하고 5가지 색상 각각에 6개의 공간이 있습니다. .

보드 게임: Tinkering

차례가 되면 모든 플레이어는 2개의 6면체 주사위를 굴립니다. A 면에서는 빈 공백 두 개나 다리를 구성하는 파란색 공간에 주사위 결과를 놓습니다. B 면에서는 같은 색의 빈 공간 두 개에 주사위 결과를 놓습니다.

15턴이 지나면 모든 공간이 채워지고 점수를 합산하여 다음을 얻습니다.

— 4개의 다른 숫자가 있는 정사각형에 1점
— 인접한 숫자 쌍에 2점
— 인접한 두 숫자 쌍에 3점
— 4점 정사각형에 대각선으로 배치된 두 쌍의 숫자에 대해
— 4개의 동일한 숫자에 대해 5점
— 시계 방향으로 연속된 숫자에 대해 6점

6가지 유형의 구성을 모두 득점하면 7점의 보너스를 받습니다.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 Wine Cellar 는 Andrew Stiles 의 첫 번째 디자인 이며 출판사 25th Century Games는 이 1~8인용 경매 게임을 2025년에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는 아마도 2024년 출시 일정 에 이미 17개의 게임이 발표되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 앞으로 기대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와인을 경매에 부치자! 당신과 당신의 라이벌 소믈리에들은 누가 최고인지 결정하기 위해 대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보드 게임: 와인 저장고
비최종 표지

Wine Cellar 의 8라운드 동안 플레이어는 와인병을 모아 고객을 위한 저장고를 만듭니다. 와인이 소비되는 순서에 대한 타임라인을 만들기 위해 병이 배열됩니다. 각 병은 타임라인의 위치에 따라 서로 다른 금액의 가치를 갖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와인 종류와 원산지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