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탐스크] 블랙 로즈 워 : 리버스 게임 방법







블랙 로즈 워: 리버스 게임의 세팅 과정은?

블랙 로즈 워: 리버스는 1인에서 4인까지 가능한 게임이에요.

이 게임에서는 검은 장미단 소속 마법사로서 회합 zver 재건과 경쟁해야 해요.

승리 조건은 검은 장미단 기준 부합과 가장 높은 마력 점수를 얻는 것으로, 마력 점수는 마력 보드에서 확인 가능해요.

게임 세팅 중요 단계로, 회합라를 만들기 위해 방 타일과 큐브를 배치하고, 임무 카드와 사건 카드를 마력 보드와 사건 보드에 놓는 거예요.

그리고 학파 주문 카드와 참조 카드, 개인 주문 카드 등을 가져와서 마법사를 생성하며, 마법사 말과 거처를 설정해 게임에서 사용하는 기본 개념을 익히게 돼요.

thumbnails/uV1i72uqPGw/149.jpg
왕관 토크 게임 토큰 획득 방법은?

왕관 토큰이 있으면 게임 종료 시 마력 점수 1점 추가로 획득해요.

차례대로 처리할 때 왕관 토큰 소지자가 먼저 처리해야 하며, 회합소에서 자기색 큐브를 불안정 큐브 또는 피해 큐브로 사용 가능하지만 개수의 제한이 있어요.

게임은 6단계씩으로 구성되며, 1단계는 검은 장미 단계, 2단계는 사건 뽑기와 관련된 내용인데, 선 플레이어의 오른쪽 플레이어가 사건 카드를 한 장 뽑고 왕관이 그려져 있다면 왕관 토큰을 얻을 수 있어요.

thumbnails/uV1i72uqPGw/249.jpg
마법사 전략 게임의 3~4단계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임무 뽑기 단계에서는 수행 중인 임무가 없는 플레이어는 더미에서 한 장을 뽑아야 해요.

또한, 수행 중인 임무의 수가 제한을 초과한다면 일부를 버려야 해요요.

연구 단계에서는 마법사의 카드를 뽑아 마법서를 만들고, 주문 카드를 뽑아 추가할 수 있어요.

연구 단계 동안 불필요한 카드는 버릴 수 있어요.

행동 단계에서는 주문과 물리적 행동을 통해 경쟁하게 되요.

행동 종류는 다섯 가지로, 행동을 할 수 없는 경우는 패스해야 해요.

물리적 행동은 세 가지이며, 사용하기 위해서는 물리적 행동 토큰을 뒤집어야 해요.

주문과 물리적 행동은 각각 두 가지 이상의 효과를 가지며, 선택적으로 적용할 수 있어요.

thumbnails/uV1i72uqPGw/419.jpg
방타일과 주문에 대한 소환사 마법 정보

회합 소는 여러 개의 방 타일로 이루어져 있어요, 불안전 큐브로 모두 채워진 방은 정리 단계에 제거돼요요.

주문 시전은 자신의 준비된 주문을 공개해야 해요, 신속 주문은 반드시 한 번은 공개해야 해요.

탄력 준비된 주문은 한 장을 기억에 버리고 자기 마법사를 한 칸 이동해요.

주문 카드에는 네 가지 종류가 있고, 보호와 함정 주문은 토큰으로 효과를 표시해요.

주문이 격발되는 것은 카드에 따라 다르고, 동시에 격발되는 경우 순서대로 처리해요.

thumbnails/uV1i72uqPGw/575.jpg
마법사 게임에 대한 순서와 규칙은 어떻게 되나요?

효과에 따라 대상과 방을 지정하는데, 일직선으로 보이는 경우에만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어요.

마법사가 피해를 받으면 체력 막대에 피해를 준 마법사의 색깔 피해 큐브를 올려요.

여러 대상에게 피해 큐브를 놓아야 하는 경우, 큐브를 일부 주문의 효과에 따라 자신의 색깔로 변환할 수 있어요.

마법사가 패배할 경우, 추가 효과를 적용하고 피해 큐브를 마력 점수에 따라 배분해요.

소화물을 활성화하면 이동하고 물리적 공격을 수행할 수 있어요.

게임의 정리 단계에서, 주문과 토큰을 회수하고 행동 토큰을 다시 사용할 수 있어요.

thumbnails/uV1i72uqPGw/754.jpg
마력 점수와 전리품을 얻어 게임에서 우승하는 방법은?

불안정 큐브를 놓은 장소에 따라 플레이어들은 마력 점수를 획득하며, 일정 마력에 도달하면 게임 종료해요.

임무 카드를 완료하면 마력 토큰 위치에서 현재 달이 결정됩니다.

게임 종료 후 임무와 전리품 점수를 비교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