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에 우리가 플레이한 최고의 보드 게임
나N~ 안에소셜 미디어와 모든 유형의 디지털 플랫폼이 혼란에 빠진 한 해였지만, 보드 게임은 계속해서 직접 함께 모이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안전한 안식처였습니다. 그러나 전세계의 수백, 수천 개의 새로운 보드 게임, 트레이딩 카드 게임, 미니어처 게임을 포함하는 끊임없는 출시 일정은 여전히 대부분의 팬들에게 추적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여기 달력의 마지막 페이지에서 올해 우리가 플레이한 최고의 보드 게임을 천천히 살펴보는 기회를 갖고 싶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진행하는 동안 다른 플랫폼의 소셜 미디어 팔로어 비축량을 다시 구축할 수도 있습니다.
축하하기 위해 Polygon은 전 세계 보드 게임 분야의 수십 명의 작가, 디자이너, YouTube 사용자, 배우 및 유명인에게 올해 어떤 게임이 출시되지 않았더라도 올해 눈에 띄는 게임이 무엇인지 알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계탑의 피
VANESSA MCGINNIS , NPR 디지털 캠페인 관리자
요즘 우리는 사회적 추론 게임으로 넘쳐납니다. 왜 또 다른 게 필요하겠어요? Blood on the Clocktower를 플레이해야 하는 이유는 스토리텔러입니다. 그들의 죽음이 각 게임의 촉매제가 되고 그들의 역할이 이 사회적 추론 게임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귀하의 그룹은 매일 처형에 투표하는 선한 팀과 밤에 선한 팀을 죽이고 방해하는 악한 그룹으로 나누어집니다. 사악한 악마와 그 하수인들은 모두 마을을 해치고 속이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반면, 선량한 마을 사람들은 유용한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마을을 방해하는 능력을 가진 외부인 동맹국을 피해 협력해야 합니다. 하지만 스토리텔러는 어느 팀에서도 플레이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저울에 엄지 손가락을 대고 선과 악을 미묘하게 인도하여 추리, 사기, 죽음의 폭발적인 마지막 날을 건설합니다. 스토리텔러가 카드를 올바르게 사용한다면 플레이어는 각 게임을 공유할 수 있는 새롭고 흥미로운 스토리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이야기가 Clocktower를 그토록 특별하게 만드는 이유이자 제가 2023년에도 이 게임에 다시 빠져드는 것을 멈출 수 없었던 이유입니다.
도전자
오 잉크게임즈(OINK GAMES) 사사키 준(JUN SASAKI) CEO
챌린저스 에는 좋은 점이 많지만 특히 예외적이라고 생각하는 두 가지 점이 있습니다. 첫째, 매우 많은 수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게임을 만드는 것입니다. 나는 많은 사람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좋아한다. Werewolf 와 같은 토론 기반 게임은 확실히 흥미롭지 만 Challengers는 더 적은 수의 플레이어와 플레이하는 것과 같은 느낌으로 8~16명의 대규모 그룹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험은 이전에는 거의 접해본 적이 없는 일이었습니다.
두 번째는 모든 플레이어가 자신의 의지와 아이디어를 모아 자신만의 독특한 덱을 제작하고, 서로 경쟁하고 전투를 벌이는 내러티브 경험입니다. 어렸을 때 집에서 스트리트 파이터 2를 연습하고 , 주말이면 모여서 작은 대회를 열었던 기억이 난다. 졌을 때 정말 실망스러웠지만, 동시에 나를 이긴 친구에 대한 자부심도 느꼈고, 그 친구가 토너먼트에 출전할 때 기뻤습니다. 게임을 할 때마다 그때의 감정이 되살아나서 항상 웃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새벽
GAMES FOR CHANGE 의 대표인 수잔나 폴락(SUSANNA POLLACK)
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듯이, 제가 올해 최고의 게임은 사회적 영향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Pandemic 디자이너 Matt Leacock 과 이탈리아 디자이너 Matteo Menapace 의 협력 게임인 Daybreak는 기후 변화에 대한 인식을 높일 뿐만 아니라 생각을 자극하는 테마와 실제 솔루션으로 이어지는 창의적인 문제 해결을 통해 낙관주의를 함양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진지한 플레이와 집단적 비전이 혼합된 이 게임은 바로 제가 좋아하는 게임이며, 다양한 글로벌 아티스트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정말 놀랍습니다. 나는 Daybreak가 플레이어들을 하나로 모아 게임 플레이와 지속 가능한 생산 관행에 전념함으로써 그 가치를 실현함으로써 현실 세계의 변화에 영감을 주고 추진하는 게임의 힘을 보여주는 방법을 좋아합니다. 게임은 실제로 전통적인 엔터테인먼트를 초월하여 플레이어를 환경 및 사회적 옹호에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때로는 깨닫지도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주사위 광부
ALAN R. MOON, 게임 디자이너이자 TICKET TO RIDE 의 창시자
올해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인 Dice Miner는 실제로 2021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게임은 매년 출시되는 수천 개의 게임 중에서 잊혀지고 있습니다. 안타깝지만 훌륭하기 때문입니다. 주사위에는 다섯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매 턴마다 플레이어는 특정 제한 내에서 산에서 주사위를 선택합니다. 그것은 영리한 시스템이지만 게임에서 가장 영리한 메커니즘은 각 주사위에 맥주 얼굴이 있다는 것입니다. 상대에게 맥주를 굴릴 수 있으며 상대는 굴린 결과를 상속받습니다. 그 대가로 당신은 산에서 단 하나가 아닌 두 개의 주사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주사위를 뽑은 후 매직(재굴림) 단계가 있습니다. 이는 엄청난 행운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게임에 많은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채점도 영리하고 색상 주사위마다 다릅니다. 최종 점수는 일반적으로 매우 가깝습니다. 게임은 3라운드로 진행되며 30분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아마 50번 이상 플레이했고 앞으로 50번 더 플레이할 것 같습니다.
내가 이 게임을 디자인했더라면 좋았을 텐데요.
디즈니 로칸
CHARLIE HALL , 수석 편집자, 탁상용
내가 일반적으로 트레이딩 카드 게임을 싫어한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나는 전혀 무료가 아닌 시장 에서 반짝이는 작은 판지 조각을 두고 돈 많은 투기꾼 과 경쟁하는 데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 하지만 디즈니 로르카 나(Disney Lorcana)는 깊은 매력을 갖고 있어서 나와 내 지갑에는 좋지 않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내가 그것을 붙잡을 다이아몬드 손이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상자당 150달러는 1년에 여러 번 요구하는 금액이지만 지금까지 타는 것은 정말 즐거웠습니다. 이유? Disney Lorcana 는 이곳 홀 가족의 가족 행사로, 아내와 나, 그리고 10세와 13세의 딸들 모두가 머리를 숙이고 함께 놀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Rise of the Floodborn 과 함께 규칙 세트의 복잡성이 계속해서 증가함에 따라 적어도 편안한 발견 속도입니다. 가능하다면 스타터 데크 몇 개를 구입해서 시도해 보십시오. 하지만 감히 소매 가격보다 한 푼도 지불 하지 마십시오 .
디즈니 로르카나: RISE OF THE FLOODBORN AMBER/SAPPHIRE 스타터 덱
- $17
출판 당시의 가격입니다.
디즈니 로르카나: RISE OF THE FLOODBORN AMETHYST/STEEL 스타터 덱
- $17
출판 당시의 가격입니다.
어둠의 성에서 탈출하세요
더그 코클(DOUG COCKLE) , 위쳐 게임에서 리비아의 게롤트의 배우이자 목소리
올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Themeborne의 보드 게임 Escape the Dark Castle 이었습니다 . 이 게임은 설정과 플레이가 매우 쉽고, 혼자 플레이하거나 불행한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 중 한 명을 일종의 내레이션 던전 마스터로 설정하면 더욱 좋습니다. 내 아들은 우리 게임 중 하나에 대한 가학적인 DM 해설자였는데 정말 즐거웠습니다!!
지구본 레인저스
COLE WEHRLE, 게임 디자이너이자 WEHRLEGIG GAMES 의 공동 창립자
Earthborne Rangers 의 시작 시나리오 초기에 제가 배회하는 월훈트(튜토리얼에서 찾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일종의 늑대 같은 생물)와 맞서 싸우고 있는 순간이 있었습니다. 나는 협력 생활 카드 게임의 세계에 대해 낯설지 않았고 그것을 전달할 방법을 계획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자 이상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나의 적이 나에 대해 관심을 두지 않게 된 것입니다. 멀리서 먹잇감이 나타났고, 월훈드는 그것을 쫓아 나갔습니다. 이제 앞으로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갑자기 내가 게임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가 아닌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오픈 월드 게임은 종종 그 자체의 개방성과 골치 아픈 관계를 맺어 왔습니다. 그들은 플레이어에게 가능성을 전달하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풍부한 게임 플레이와 내러티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게임은 플레이어를 특정 행동 과정으로 밀어넣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디자인 팀이 수십 개의 분기 시나리오를 구축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더라도 플레이어는 여전히 놀이 공원에 갇힌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Earthborne Rangers는 오픈 월드 테이블탑 게임에서 진정한 새로운 지평을 연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부분적으로는 전통적인 시나리오 형식을 제거하여 이를 수행합니다. 플레이어에게 전통적인 세트피스를 제공하는 대신 게임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속도에 맞춰 게임 세계를 탐색할 수 있도록 하는 영리한 피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그 결과 ,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 을 카드 기반으로 각색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 이 혁신만으로도 게임을 추천하기에 충분하지만 Earthborne Rangers는 이 장르에 수십 가지 작은 개선 사항을 도입하여 수년 동안 가장 유망한 카드 게임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이 장르가 무엇을 제공하는지 알고 싶다면 이보다 더 좋은 시작점은 없을 것입니다.
불꽃공예
MAKENZIE DE ARMAS , WIZARDS OF THE COAST의 게임 디자이너
저는 올해 Flamecraft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 매력적이고 기발한 예술 스타일은 전략적이고 때로는 놀라울 정도로 강렬한 자원 관리 및 공유 엔진 구축 게임을 위장합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여 마법 마을의 신흥 상점에서 드래곤을 고용하고 영감을 주고, 수집한 재료를 사용하여 상점에 마법을 부여하고 심부름을 통해 커뮤니티의 호감을 사세요. 이 게임에는 게임 중에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잠재적인 상점과 마법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결과 플레이할 때마다 최종 마을이 완전히 다르게 보입니다. 하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요? 당신이 만나는 모든 작은 용은 자신만의 사랑스러운 초상화와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Skewart입니다. 하지만 다른 드래곤들에게는 말하지 마세요.)
잊혀진 물
JUSTIN MCELROY, POLYGON 및 THE MCELROY FAMILY 팟캐스트 공동 창립자
저는 플레이어들이 선원들의 요구 사항의 균형을 맞춰야 하는 풍부하지만 접근하기 쉬운 해적 모험인 Forgotten Waters를 플레이하면서 놀라운 생일을 보냈습니다 . 플레이어는 함선에서 대포를 관리하는 병참장교나 승무원의 배고픔과 불만을 감시하는 일등항해사 등의 역할을 맡습니다. 그런 다음 함께 제공되는 앱 덕분에 완전한 음성이 제공되는 무작위로 생성된 모험 세트로 항해를 시작하게 됩니다.
추적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통계와 발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앱은 모든 것을 순조롭게 유지하고 이해하기 쉽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몇 분 정도 시간을 내어 기본 사항을 배우고자 하는 친구가 있다면(그리고 한 세션에 몇 시간을 투자할 수도 있음)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입니다.
서리안식처
양봉장 디자이너 코니 보겔만(CONNIE VOGELMANN)
2023년 내내 몇몇 친구와 저는 거의 30번의 Frosthaven 시나리오를 플레이했습니다(그리고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거의 모든 Gloomhaven을 통과한 후에 나온 것입니다 !
Frosthaven 자체는 훌륭합니다. 다양한 캐릭터 클래스, 몬스터, 시나리오 덕분에 게임을 계속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알아내야 할 새로운 퍼즐, 풀어야 할 새로운 이야기, 싸워야 할 새로운 괴물이 항상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 자체보다 더 좋은 점은 게임이 우리 그룹에 부여한 전통입니다. 매주 또는 이틀에 한 번씩 같은 친구들과 함께 모여 제2의 천성이 된 시스템에서 게임을 할 수 있는 핑계가 있습니다. 그날 게임이 우리에게 던지는 기괴한 시나리오를 모두가 함께 극복하고, 우리가 처한 일부 상황의 부조리함을 함께 웃을 수 있는 기회를 갖는 것은 매우 위안이 되는 일입니다. 매년 수천 건의 신작이 출시되는 업계에서 이러한 반복 재생, 전통, 친숙함은 정말 특별합니다.
루이스 로자(LUIS LOZA) , PATHFINDER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PAIZO
전략적 전투는 제가 잘 아는 것인데, Frosthaven 보다 나은 점이 거의 없습니다 . 저는 전략적 전투 , 흥미로운 캐릭터 클래스, 분기형 RPG 내러티브, 레거시 캠페인 자료를 갖춘 오리지널 Gloomhaven 의 팬이었습니다. Frosthaven은 모든 것을 더 잘 수행합니다. 각 시나리오는 캐릭터의 흥미로운 능력을 활용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이를 극복할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입니다. 프로스트헤이븐 정착지를 건설하는 것은 이미 잘 구워진 케이크에 설탕을 한 겹 더 추가하는 것일 뿐입니다. 내 게임 그룹은 이미 많은 주말을 게임을 통해 보냈으며 표면을 긁은 것보다 조금 더 깊은 것 같습니다. 매 세션이 끝날 때마다 합의와 함께 다음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생각하거나 최근 전투를 회상합니다. 이 게임은 다른 게임들과는 다르게 내 두뇌를 사로잡았으며 매주 이 게임을 다시 시작하고 싶습니다.
펀브릭 시리즈
KICKSTARTER 의 게임 책임자인 JONATHAN RITTER-RODERICK
하나만 고를 수는 없어요! 그래서 규칙을 조금 바꾸겠습니다. Itten의 Funbrick 시리즈는 2023년에 출시된 게임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그룹입니다. 가격은 개당 약 15달러부터 시작하며 한번쯤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손재주, 지식, 속도를 제가 오랫동안 본 것 중 가장 멋진 아날로그 타이머와 결합한 Three Second Try 입니다. Itten이 출시하는 모든 제품에는 많은 사랑과 생각이 담겨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제품을 몇 년 동안 플레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글룸헤이븐: 사자의 턱
“PROZD” 조성원 , YOUTUBE 유명인사 및 성우
저는 글룸헤이븐 의 전투를 늘 좋아했습니다. 턴을 최대화하기 위해 두 카드 중 위쪽 절반과 아래쪽 절반을 선택하고 카드가 다 떨어지기 전에 던전을 완료하는 것은 정말 매력적인 시스템입니다. 그러나 Gloomhaven 의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 (그리고 부분적으로 원래 그룹이 활력을 잃은 이유)는 설정 장벽입니다. 모든 지도 조각을 잡는 것은 고통스러운 일이며, 설정/해체는 실제로 차지하는 테이블 공간은 말할 것도 없고 추진력을 늦출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Gloomhaven: Jaws of the Lion이 나왔고 올해 마침내 아내와 함께 플레이했습니다. 이는 정말로 판도를 바꾸는 경험입니다. 책에 지도가 인쇄되어 있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편리함이며, 이는 하룻밤에 여러 게임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 아내와 저는 둘 다 Gloomhaven의 베테랑 이지만 , 이 게임이 이해하기 쉽고 직관적인 방식으로 튜토리얼 레벨을 통해 규칙을 가르쳐 준다는 점도 높이 평가했습니다. 아직 Gloomhaven을 플레이하지 않았지만 궁금하다면 Jaws of the Lion이 여행을 시작하는 데 필수적인 방법입니다.
구데타마: 까다로운 계란 카드 게임
ANYA COMBS , 프리랜서 게임 컨설턴트 /음악가
올해의 게임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은 엄청나게 어려웠습니다. 올해는 개인적으로 변화와 전환의 해였기 때문에 게임을 하는 시간이 제한되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내 창의적인 삶이 폭발적으로 발전했기 때문입니다. 저는 게임 세계에 있지 않을 때에도 뉴욕에 기반을 둔 음악가이며 그 어느 때보다 많은 공연을 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제가 정규직을 그만두고 완전한 프리랜서 생활을 시작했기 때문에 두려웠지만 지금까지는 꽤 보람 있는 결정이었습니다. 이것들은 좋은 문제이지만 자본주의의 바퀴가 계속 돌아가기 때문에 게임을 할 시간이 제한되는 문제입니다.
하지만 특히 D&D의 밤을 주최하고 친구들과 사교 시간을 보내는 동안 제가 계속해서 다시 찾게 된 게임 중 하나는 간단하면서도 전략적인 카드 게임 인 Gudetama 였습니다. 저는 카드 게임, 특히 요즘 시간 제약 때문에 배우기 쉽지만 마스터하기 어려운 파티 기반 게임을 깊이 사랑합니다. 그런데 구데타마가 계속해서 나왔고, 하드코어 게이머 친구들과 캐주얼 플레이어 친구들이 모두 즐겁고 신나게 반응하는 모습이 참 좋았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카드는 10번 카드인데, 너무 귀엽네요.)
헤게모니: 계급을 승리로 이끄세요
CHARLIE THEEL , 프리랜서 작가이자 POLYGON 기고자
2023년은 취미생활에 있어서 정말 좋은 한 해였습니다. 많은 새로운 릴리스가 나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지만 , 내 생각을 정말로 괴롭힌 게임 중 하나는 인상적인 Hegemony: Lead Your Class to Victory 였습니다 . 이 복잡한 디자인에는 다양한 사회 계층을 옹호하고 경제 시뮬레이션에서 경쟁하는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자본가, 노동계급, 중산층, 국가로 구성된 파벌로 인해 매우 비대칭적입니다. 3시간 동안 참가자들은 거래를 성사시키고, 법안에 대해 논쟁하며, 때때로 자신들의 이익을 증진하기 위해 함께 일합니다. 카드 놀이와 교묘한 책략을 통해 노동조합을 결성하고, 산업을 확립하고, 인력을 지원할 상품과 서비스를 획득합니다.
감동과 고민을 동시에 선사하는 영향력 있는 작품이다. 참가자들이 독특한 관점을 채택하고 자기 편의 성공을 위해 싸울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가장 논란이 많은 주제와는 거리가 멀고 정치적이지 않습니다. 단 한 명의 승자가 있는 제로섬 최종 상태는 가장 결정적인 비판이며 자본주의의 잔인한 성격을 강조합니다. 이것은 대담하고 우울하지만 당신을 반성의 수렁에 빠뜨립니다.
존 컴퍼니: 세컨드 에디션
TOM BREWSTER , SHUT UP & SIT DOWN 의 비디오 고블린
올해 John Company: Second Edition 보다 내 두뇌 공간을 더 많이 장악한 게임은 없습니다 . 이것은 명확하게 설명하기 위한 상자의 괴물 입니다 . 플레이어가 동인도 무역 회사를 운영하는 이사회 구성원의 역할을 맡는 경제, 시뮬레이션, 반 역할극, 반 협조 도박 및 협상 게임입니다.
처음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소름 끼치는 마지막 부분입니다. 수많은 보드 게임 미디어가 우리가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게임의 설정에 스며드는 추악한 식민주의 수정주의에 맞서 집회를 벌이고 있습니다! 왜 우리는 역사상 가장 교활한 기업의 책임자로서 플레이하는 게임에 앉아 있습니까 ? 운 좋게도 John Company는 야만적인 식민지 탐욕에 대한 가시적이고 신랄한 문서인 재빠른 풍자 작품임을 빠르게 드러냅니다. 잠시 동안 당신은 기업 침입자의 잔인하고 냉담한 세력으로 벵골을 약탈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당신은 당신의 할머니의 은퇴를 위해 방금 구입한 스코틀랜드 성에 창구세를 제정하지 않기 위해 당신의 전리품으로 총리에게 뇌물을 주고 있습니다. 완전히 이질적인 세계를 직접 연결하는 것이 여기서 마술의 요령입니다. 책임 있는 사람들의 행동을 정신병적이고 끝없는 폭식보다 더 고귀한 결과로 직설적으로 구성하는 것입니다.
John Company: Second Edition은 테이블 게임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신중하게 확장하는 Wehrlegig Games 의 완전히 매혹적인 텍스트입니다 .
딱 하나만
EM FRIEDMAN , 학자, 비평가, POLYGON 기고자
내 주간 보드 게임 그룹은 엄청나게 영리하고 위기를 사랑하는 하드 코어 괴짜입니다. 우리의 보드 게임 아레나 역사는 긴 학습 시간과 더 긴 플레이 시간을 갖춘 엔진 구축, 전략 중심 게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 우리 모두는 우리의 영리함이 우리를 곤경에 빠뜨릴 수 있으며, 그것이 바로 Just One이 우리 로테이션에 적합한 곳이라는 점을 상기할 필요가 있습니다. 물 한 잔을 붓는 데 걸리는 시간보다 짧은 시간에 게이머가 아닌 엄마에게 설명할 수 있고 실제로 설명할 수 있는 게임이지만, 플레이어가 어떤 단서 단어를 알아내려고 노력할 때 게임이 얼마나 복잡해질 수 있는지는 매우 즐겁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에게 동일한 단서를 제공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면서 현재 대상에 대해 작업합니다. 오랜 친구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라면 정말 빛나지만 재미있는 쇄빙선입니다. 올해 휴일에도 가져갈 예정입니다.
워해머 40,000: 킬 팀
RICK PERRY , DIMENSION 20 의 프로덕션 디자이너이자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몇 달 간의 집중적인 제작 작업을 마친 후 작은 고딕 양식의 우주 가장자리 군주들과 함께 노는 것보다 더 행복한 것은 없습니다.
Warhammer 40,000: Kill Team은 Warhammer 40,000의 암울한 미래를 배경으로 한 2~4인용 테이블탑 전쟁 게임(및 공예 프로젝트)입니다. 유사한 게임보다 작은 공간을 차지하므로 각 플레이어는 단일 요원 분대를 지휘합니다. Warhammer 40,000 Lite 입니다. 게임은 4라운드 후에 종료되며 약 1시간이 소요됩니다.
Kill Team 의 현재 버전은 2021 년부터 출시되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성숙하고 균형 잡혀 있으며 다양한 시나리오와 선택할 수 있는 팀이 22개 있습니다. 그러나 공정한 경고입니다. 게임은 스프루에 조각으로 제공되며 모든 것을 하나로 합치려면 가위, 접착제, 프라이머 및 페인트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게 재미의 일부야! (건물 만족도를 극대화하려면 Tamiya Extra Thin Cement , 플러시 커터 및 X-Acto를 사용해 보십시오 .)
안목 있는 애호가들은 Games Workshop 플라스틱 미니어처의 품질을 따라잡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미니어처는 만들고, 칠하고, 테이블 위에 올려놓는 것이 즐겁습니다.
토지와 자유
UNDAUNTED 시리즈 의 공동 창작자 DAVID THOMPSON
Land and Freedom은 스페인 내전에서 세 세력(공산주의자, 무정부주의자, 온건파)이 협력하여 프랑코의 파시스트 세력에 맞서 불안한 동맹을 맺어야 하는 1~3인용 반협조 게임입니다. 긴장감을 조성하기 위해 믿을 수 없을 만큼 영리한 치트풀 시스템(무작정 가방에서 비트를 꺼내는 방식)을 사용하는 카드 중심 게임입니다. 스페인 남북 전쟁을 배경으로 하는 이 게임은 워게임과 유로 감성을 연결하는 환상적인 역할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반협동적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 게이머로서 Land and Freedom은 반협동적 플레이를 위한 유기적이고 주제별 구조를 만드는 데 매우 특별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보너스: 헤그라의 전당
Halls of Hegra는 워게임과 유로게임 개념을 연결함으로써 매우 유사한 공간에 살고 있습니다. 이 솔리테어 전용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노르웨이 군대의 사령관 역할을 맡아 수적으로 우세한 독일군의 포위 공격에 맞서 군대를 이끈다. 이 게임은 작업자 배치를 핵심 메커니즘으로 사용하면서 타워 방어의 느낌을 불러일으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솔리테어 게임이 되었습니다.
나의 섬
PAULA DEMING , 플레이하는 모습 보기 , 상황이 이상해짐 , 이 게임은 망가졌습니다.
올해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 경험 중 하나는 Kosmos의 My Island를 플레이하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Reiner Knizia가 디자인한 시리즈의 세 번째 게임입니다. 첫 번째 게임은 My City 이고 두 번째 게임은 My City: Roll & Build 입니다 . 하지만 My Island를 이해하고 즐기기 위해 이러한 게임을 플레이할 필요는 없습니다 ! My Island는 경쟁이 치열한 레거시 스타일 게임입니다. 즉, 각 챕터의 규칙이 변경되고 진화하는 캠페인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자신만의 신비로운 섬을 발견하고 개발하는 과정을 플레이하고 경험하면서 게임의 새로운 우여곡절을 발견하게 됩니다. 많은 레거시 게임은 같은 그룹을 계속해서 모아서 계속 플레이하는 것이 까다로울 수 있기 때문에 끝까지 플레이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저는 My Island가 테이블에 접근하기가 매우 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각 에피소드는 30분에서 1시간 정도이고, 우리는 한 번에 전체 장(3개의 에피소드)을 플레이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두 명의 플레이어가 훌륭하게 작동했고, 저는 Zoom을 통해 친구와 장거리 플레이를 했으며 각자 자신의 게임 복사본을 사용했습니다.
이 게임의 타일 놓기 퍼즐은 매우 만족스러우며,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퍼즐에 변화가 생기면서 흥미와 몰입도가 유지됩니다. 각각의 새로운 챕터에는 진정한 "잠깐만, 뭐야?" 공개의 순간. 좀 더 확고한 애호가들의 두뇌를 확실히 자극할 만큼 충분한 전략을 갖춘 새로운 게이머가 접근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은총검
CHRIS "PEACHY" PEACH , 페인팅 단계
Silver Bayonet은 나에게 이제 막 관심을 갖게 된 게임 중 하나입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많이 몰랐습니다. 사실, Wargamer Pete가 사본을 전달하지 않았다면
그런데 이 게임이 뭐냐고 묻는군요... 간단히 말해서, 나폴레옹식 전투와 해머 호러의 만남입니다 . 당신은 그 시대의 6개 주요 전쟁 세력 중에서 선택된 최대 8명의 용감한 군인으로 구성된 소규모의 다양한 워밴드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겸손한 보병이나 용감한 기병부터 초자연적 조사관이나 오컬티스트와 같은 보다 전문적인 사냥꾼에 이르기까지 모든 계층의 사람들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나폴레옹 전쟁이나 그 군복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상관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영국인부터 시작하여 90년대 TV 시리즈 Sharpe 에서 영감을 받은 멋지고 투지 넘치는 전사 몇 명을 만들고 계속해서 빠져들었습니다. 게임이 매우 개방적이고 디자인과 선택이 자유롭기 때문에 최근에 워밴드를 시작했습니다. 무장하고 머스켓을 휘두르는 기사단 기사단입니다. 이 시대에는 이런 일이 전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아니면 적어도 우리는 그런 일이 일어났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정확성은 빌어먹을!
이것이 제가 이 게임을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이 게임은 멋지고 연상적인 테마를 기반으로 하고 변환으로 가득 찬 힘을 구축할 수 있는 많은 범위를 열어줍니다. 즉 플레이어가 처음부터 직접 만드는 게임 조각입니다!
잘난 척하는 올빼미
TASHA ROBINSON, 영화 수석 편집자
롤플레잉 게임이나 판타지 퀘스트 스타일의 수수께끼를 잘 푸시나요? 더 중요한 것은… 고정적이고 계획된 답이 없을 때 문제를 잘 해결하고 있습니까? 그렇다고 대답하기는 쉽지만, 제가 2023년에 가장 좋아하는 발견인 Smug Owls를 통해 이를 증명할 수 있습니다. 카드 덱을 사용하여 "먹을 수 있기 전에 경로를 따르는 것은 무엇입니까?"와 같은 수수께끼를 무작위로 생성하는 파티 게임입니다. 또는 "깨진 것은 무엇이며 슬프게도 날카로운 것은 무엇입니까?", Smug Owls는 그들을 판단하는 한 명의 플레이어를 제외하고 플레이어 테이블이 프롬프트에 대한 응답을 생성하도록 하는 일반적인 Apples to Apples 공식을 따릅니다. 그러나 이 경우 카드는 수수께끼를 풀고 테이블에서 마지막으로 답을 내는 사람은 "잘난 척하는 올빼미"라고도 불리는 판사입니다.
Smug Owls는 내 친구들이 얼마나 빠르고 영리한지 정말 감사하게 만드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폭발하지만 남는 것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즉각 답을 찾기 위해 머리를 쥐어짜는 것은 정말 즐거운 일입니다. (“유난히 끔찍한 방귀”?) 그리고 테이블 주위의 다른 사람들이 같은 질문을 근본적으로 다르고 놀라운 방식으로 해석하는 방법을 듣습니다. (“불꽃놀이!” “태양 아래서 3일 만에 로드킬!” “게임스톱 주식!” “나의 마지막 연애!”) 30초 정도면 설명하고 시연할 수 있는 종류의 게임이기도 하고 게임으로도 훌륭해요- 데이 파티 스타터, 아이스브레이커 또는 미각 클렌저. 친구가 나에게 보여줬던 날 Gen Con에서 이것을 샀고, 그 이후로 나는 많은 웃음을 얻었습니다.
스타듀 밸리: 보드 게임
CRITICAL ROLE 의 성우이자 공동 제작자인 매튜 머서( MATTHEW MERCER)
Stardew Valley 비디오 게임 의 열렬한 팬인 제 파트너와 저는 보드 게임이 출시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매료되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게임의 정신을 아주 잘 포착하고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이 1~4인용 게임은 직업과 시작 도구를 모두 선택하여 발생하는 긴급 목표에 맞게 플레이 스타일을 조정할 수 있도록 하여 플레이어 수에 따라 난이도를 쉽게 조정하는 훌륭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정동석과 광석 광산을 탐험하고, 계획과 물주기를 통해 농작물을 재배하고, 낚시터로 경주하면서 먹이를 찾고, 주사위 기회를 통해 동물성 제품을 수집하는 동시에 마을 사람들과 친구가 되어 하트를 획득하는 등 여러 미니 게임 루프가 서로 얽혀 있습니다. 승리.
매 게임마다 시즌 덱이 무작위로 지정되거나 사용자 정의 가능하므로 플레이할 때마다 독특한 도전과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선택적 하드 모드 규칙(그리고 우리가 직접 만든 규칙 중 일부)을 추가하여 우리는 이 게임에서 계속해서 새로운 재미를 찾고 있으며, 긴 하루가 끝나면 가끔 서로에게 "...오오오, 또 스타듀야 ?" 라고 묻습니다.
Stardew Valley 에 새로 온 사람이라도 지금은 좋은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Stardew 에 대한 우리 의 집착을 공유한다면… 즐기세요!
워해머 40,000
디즈니 로르카나(DISNEY LORCANA) 의 공동 디자이너 스티브 워너(STEVE WARNER)
좋아하는 보드게임을 하나만 고르는 것은 어렵습니다! 좋은 것들이 너무 많고 무엇을 찾고 있는지에 따라 다르지만 최선을 다해 딱 두 가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뭔가에 몰입하고 싶다면 Games Workshop의 Warhammer 40,000을 선택해야 할 것 같습니다. 게임에는 수많은 전략과 창의성이 담겨 있습니다. 캐릭터 설정 방법, 분대 규모의 차량 로드아웃 등 수많은 옵션이 있을 뿐만 아니라 보드에서 군대를 이동할 위치와 같은 전술적인 옵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자신만의 미니어쳐 피규어를 만들고 색칠할 수 있으며, 이는 그 자체로 편안하고 만족스러울 수 있습니다.
보너스: 공포: 유니버설 몬스터
좀 더 전통적인 보드 게임 경험을 찾고 있다면 Ravensburger의 동료들이 제공하는 Horrified: Universal Monsters를 선택해야 합니다 .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는 역동적인 협력 게임입니다. 함께 협력하여 아이템을 수집하고, 퍼즐을 풀고, 몬스터를 물리치세요. 정말 재미있습니다.
공포: 유니버설 몬스터
- $40
출판 당시의 가격입니다.
포레스트 셔플
EFKA BLADUKAS, 말장난은 포함되지 않음
네오프렌 플레이매트, 100시간 캠페인, 약속 상자로 가득한 1년 동안 Forest Shuffle은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한 가지 작은 세부 사항을 제외하면 정말 좋은 게임입니다.
Forest Shuffle은 테이블 빌더입니다. Wingspan , Race for the Galaxy 등을 생각해 보세요 . 매 턴마다 카드를 뽑거나 카드를 플레이하거나 때로는 두 가지를 모두 수행합니다. 카드에는 나무와 나무 밑에 숨어 사는 다양한 동식물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각각에는 다양한 점수 기준이 있지만, 주변의 동식물을 플레이하려면 먼저 나무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그리고 콤보가 터지기 시작합니다.
토끼. 인구가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같은 공간에서 여러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우를 플레이한다면, 가지고 있는 토끼 한 마리당 점수를 얻습니다. 매우 기쁜! 유럽의 뚱뚱한 겨울잠쥐는 여러분에게 15점이라는 놀라운 점수를 줄 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여러분이 박쥐도 가지고 있는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세 개의 다른 배트가 없으면 배트는 점수를 얻지 못합니다. 등등. 콤보 생태계.
그것은 혁신적이지 않습니다. 너무 구식입니다. 향후 확장팩을 통해 수정해야 할 플레이 테스트를 몰래 통과한 지배적인 전략이 이미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고, 그림이 너무 아름다워서 Wingspan이 돈을 벌 수 있고, 완전 생분해성이고, 매 순간 너무 기뻐서 더 많은 것을 원하게 됩니다. 올해 많은 사람들이 Forest Shuffle을 간과할 것입니다 . 그들은 실수를 할 것입니다.
날개 길이
OVIDIO CARTAGENA , WIZARDS OF THE COAST 의 수석 아트 디렉터
작년에 제가 가장 좋아했던 게임 중 하나는 Wingspan 이었습니다 . 아티스트 Natalia Rojas, Ana María Martínez Jaramillo와 함께 Elizabeth Hargrave가 디자인한 이 작품은 매우 편안하고 아름다운 경험이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점은 게임의 모습입니다. 화려한 예술과 즐길 수 있는 많은 새들! 나는 작품을 감상하는 데 오랜 시간을 보냈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나니 완전히 몰입이 되었습니다. 저는 새 종을 찾고 식별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Wingspan 을 통해 새 관찰 경험이 더욱 풍성해졌습니다 .
이 게임은 들새 관찰을 시작하고 싶은 사람이나 들판에 나갈 시간이 많지 않아 새에 대한 사랑을 느끼고 싶은 사람을 위한 게임입니다. 나는 오랫동안 들새 관찰 하이킹을 즐기고 밤에는 핫초콜릿을 마시 며 Wingspan을 즐길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