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폴리곤] 해즈브로 직원 20% 해고

Hasbro는 크리스마스 2주 전에 직원의 거의 20%를 해고했습니다.

CEO Chris Cocks는 자사 장난감 부문의 매출 부진을 비난합니다.

찰리    


img/23/12/13/18c60eadd9550b2df.webp




    Charlie Hall은 Polygon의 테이블탑 편집자입니다. 저널리스트이자 사진작가로 10년 이상 활동하면서 그는 시뮬레이션, 전략, 우주 여행 게임은 물론 공공 정책을 다루었습니다.

    게임 및 장난감 제조업체인 Hasbro는 월요일에 약 1,100명의 직원을 해고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올해 초에 이루어진 800명의 해고를 합산하면 그 총액은 회사 전체 노동력의 3분의 1에도 못 미치는 수준입니다. 이 소식은 전통적으로 게임 및 장난감 판매에 있어 연중 최대 명절인 크리스마스를 정확히 2주 앞두고 나온 것입니다.


    CEO Chris Cocks는 Polygon과 공유한 직원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우리는 리더십 팀, 구조 및 운영 범위에 대한 중요한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변화의 한 해를 기대하면서 2023년에 들어섰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특히 시장이 전염병으로 인해 역사적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는 장난감 분야에서 처음 3분기가 어려울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조직 전반에 걸쳐 몇 가지 중요한 진전을 이뤘지만, 올해 첫 9개월 동안 겪은 역풍은 홀리데이까지 이어졌고 2024년까지 지속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소식은 한동안 회사의 장난감 포트폴리오의 부족분을 추적해 온 투자자를 포함한 내부자에게는 놀라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한편, Dungeons & Dragons 와 Magic: The Gathering을 모두 출판하는 Hasbro 자회사 Wizards of the Coast는 벌어들인 수익과 해당 브랜드에 참여하는 플레이어 수 모두에서 사상 최고치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활동가 헤지펀드 알타 폭스(Alta Fox)는 로드아일랜드에 본사를 둔 회사가 2022년에 위저즈(Wizards)를 분사하도록 추진했지만, 2022년 6월의 유명 주주 선거 에서 그 노력이 무산되었습니다 . 이제 100년 된 회사는 2024년 재구축을 앞두고 있다.


    Polygon은 Avalon Hill , Magic: The Gathering 및 Dungeons & Dragons를 포함하여 이러한 정리해고의 영향을 받은 테이블톱 팀에 연락했습니다 . 한 관계자는 회사가 “직원 존중을 위해 지역이나 팀의 세부 사항을 공유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영향을 받은 근로자들은 화요일 영업일이 끝날 때까지 연락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Cocks는 “비용 절감은 전략이 아닙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2024년에도 여러 분야에서 계속 성장하고 투자할 것입니다."


    Hasbro의 투자 분야 중 하나는 비디오 게임 부문인 것으로 보입니다. 최신 프로젝트인 Exodus는 지난 주 The Game Awards 에서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 Larian Studios의 라이센스 하에 제작된 Baldur's Gate 3 의 성공에 이어 Wizards의 자체 Archetype Entertainment는 탄탄한 기반을 확보한 것으로 보입니다. Star Wars: Knights of the Old Republic , Baldur's Gate , Neverwinter Nights 및 Mass Effect 3부작을 제작한 스튜디오인 BioWare의 베테랑들이 설립한 이 게임은 PlayStation 5, Windows PC 및 Xbox Series X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출시일이 없습니다.


    The Wall Street Journal 에 따르면 Hasbro 주식은 올해 약 20% 하락했으며 , 뉴스에 따르면 오늘 가격이 소폭 하락했습니다. 한편 Google Finance 에 따르면 장기 투자자는 연간 5.8%의 비율로 계속해서 배당금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Cocks는 Hasbro CEO로 취임한 첫해인 지난해 940만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새로운 가격대인 59.95달러는 플레이어 핸드북 156,797권과 거의 같습니다 .


    https://www.polygon.com/23998290/hasbro-layoffs-before-christmas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