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8명 | ㅋㄴㅋ

[게임파운드] 엘더스크롤 보드게임 업데이트 30

업데이트 #30
2023-10-26 오전 8:33

10월 업데이트: 콘텐츠 완성!

업데이트 #30
BotSE를 위한 새로운 기능 개발이 완료되었습니다! 좀 더 테스트하고, 테스트하고, 테스트하고 테스트해 봅시다!
richtextimage/richtext/4b5a01a0-6542-4386-b982-9ab30d620a81.png탐리엘 시민 여러분, 행복한 10월 되세요! 이제 플란넬을 입고 호박 스파이스 라떼를 마시고 The Elder Scrolls: Betrayal of the Second Era에 대한 최신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입니다!

우리는 아래 콘텐츠로 가득 찬 절대적인 Windstorm (모르는 경우 ESO의 함선)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업데이트는 세부 사항과 심지어 우리가 보여줄 수 있는 새로운 예술에 대해 상당히 가볍다는 것을 미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 바로 Bethesda/Zenimax로 리뷰해 보세요. 예술, 퀘스트, 지식 등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승인이 이루어지면 우리는 가능한 모든 것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

검토 중인 콘텐츠가 너무 많다고 하던가요? 예! The Elder Scrolls: Betrayal of the Second Era가 이제 공식적으로 "콘텐츠 완성"이기 때문입니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뛰어 들어 봅시다.

richtextimage/richtext/55fbf7c9-fb57-4350-9a08-46ae72bd6809.png

완전한 콘텐츠와 그에 수반되는 모든 것

그럼...그래! 이 게임은 콘텐츠가 완성되었나요? 그게 무슨 뜻이에요? 글머리 기호 형식에서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1. 선택 사항인 탈옥 입문 튜토리얼부터 각 지역의 최종 게임까지 게임의 모든 측면을 전체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2. 모든 적은 설계되었습니다.
  3. 모든 스킬 라인이 설계되었습니다.
  4. 모든 퀘스트는 설계되었습니다.
  5. 모든 사이드 퀘스트는 설계되었습니다.
  6. 각 지역의 최종 게임 시나리오가 설계되었습니다.

richtextimage/richtext/29d1081b-5763-4630-b04c-03de2feefd51.jpeg
(플레이 테스트... 적어도 CTG에서는... 깔끔한 프로세스와는 거리가 멀습니다. ;) 여러 테이블, 시트, 노트북, 카드에 휘갈겨 쓴 단어 변경, TMB의 흉터 토큰, Burncycle의 주사위 가방, 노란색 물약 말뚝에서 이것을 상상해 보세요. Splice and Dice, Dr. Pepper 캔은...글쎄...Dr. Pepper, 예비 역할을 하는 Cloudspire의 공격 주사위, 경계를 만들기 위해 함께 패치된 해킹 및 컷 네오프렌, 그리고 매우 멋진 프로토타입 XP/일 추적기입니다.


콘텐츠가 완전하다는 것은 기본적으로 아무것도 누락되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끝났다는 뜻인가요? 기필코 아니다. 하지만 여기서부터 여러분이 보게 될 것은 대부분 게임에 적용되기 시작하는 "트림"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날이 갈수록 카드에 적힌 내용은 좀 더 깨끗하고 부드러워집니다. 스킬 라인이 좀 더 균형을 이룹니다. 적들은 좀 더 불쾌해집니다(드문 경우에는 온화해집니다). 우리는 이 일을 어떻게든 처리하고 그래픽 팀이 최종 최종 형식으로 작업을 시작할 시간을 주어야 합니다.

구체적으로 게임 주변에서 일어나는 몇 가지 일을 살펴보겠습니다.

  1. 플레이 테스트 측면에서 우리는 이제 게임의 모든 지역을 적극적으로 (내부 *및* 외부적으로) 플레이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Skyrim과 Valenwood는 마지막으로 플레이 테스터에게 나갔고 현재 활발하게 플레이되고 있습니다.
  2. 모든 최종 게임은 완전히 설계되었으며 *내부적으로* 플레이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그들 모두는 매우 유망해 보이고 *외부* 플레이 테스트를 위해 나가기 전에 약간의 손질을 받고 있습니다. 이를 외부로 보내는 것은 게임 전체에 있어 진실을 알리는 엄청난 순간이 될 것입니다. 플레이 테스터는 3개 세션 캠페인의 처음부터 끝까지 아무런 문제 없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곧 일어날 것입니다.
  3. 우리는 플레이 테스터의 피드백을 받아 필요한 경우 변경 사항을 적용한 다음 최종 승인을 내리기 전에 퀘스트/일부 콘텐츠를 다시 실행했습니다. 현재 게임은 전반적으로 뛰어난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대대적인 변화보다는 개선에 관한 것입니다.
  4. 전반적인 핵심 메커니즘/규칙은 현재 거의 최종 단계입니다. 즉, 지난 몇 년간 작업해 온 텍스트 전용 규칙서와 달리 규칙서를 그래픽 형식으로 정리할 준비도 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 네... 우리는 이 아기를 *한동안* 동안 작업해 왔습니다.)
  5. Bethesda/Zenimax가 모든 퀘스트/지식 콘텐츠를 검토한 후에 변경할 사항이 많지 않다고 가정하면 번역 파트너에게 전문을 제출하는 일이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아직 몇 달이 남았으며 파트너에게 텍스트를 제출한 후에도 아트 작업을 계속할 예정입니다. 특히 지식, 유닛/스킬/캐릭터 이름 등의 작업을 계속할 예정입니다. 번역 파트너가 액세스하여 작업을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최대한 빨리. 이것은 멋진 마을 지식 단편, 퀘스트, 만남이 많이 포함된 대규모 게임이므로 파트너에게 최대한 많은 시간을 주고 싶습니다.
  6. 우리 그래픽 팀은 또한 앞으로 몇 주 안에 콘텐츠의 각 "유형"에 대한 최종 프레임워크/템플릿/그래픽 처리/스타일 가이드를 Bethesda/Zenimax에 제출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는 모든 퀘스트/항목/등이 아직 "최종" 카드나 칩에 저장된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최종 UX/그래픽 처리가 합의 및 승인되면 진정한 승인/서명을 시작할 수 있는 청신호가 켜집니다. 게임의 일부를 최종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우리가 덜 실습적인 형식으로 대중에게 게임을 선보이기 전에 이것이 우리가 원하는 곳입니다.
richtextimage/richtext/4868f90d-d82c-46bb-aec2-4ec233f5e81f.jpeg


 
에센 리셉션

richtextimage/richtext/6e2c1716-74ad-46c0-aa5f-73611cea5f4f.jpeg
Essen Spiel에서는 공개 데모용으로 게임을 출시하지는 않았지만 미디어/콘텐츠 제작자에게 게임 오프닝 세션을 비공개로 가르치고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이 게임과 관련된 컨벤션에서 처음으로 보조 바퀴 없이 데모를 실행했습니다. 즉, 사람들이 우리가 플레이할 수 있는 전체 결정 공간 내에서 작업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그들은 길드를 선택할 수 있었고, 직업을 선택할 수 있었고, 스킬 라인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옵션은 완전히 열려 있었습니다. BotSE처럼 개방적인 게임에서는 항상 위험한 노력이 따르지만 반응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긍정적이었습니다.

"놀라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훌륭해요."

"나는 모든 CTG 게임을 좋아하지만, 진심으로 이것이 내가 가장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좋았습니다."

위의 내용은 게임을 시연한 후 우리가 계속해서 얻은 인용문 중 일부입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이와 같은 게임의 초기 버전을 시연할 때 컨벤션에서 수줍어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비언어적인 말로 자신의 경험을 얼마나 즐기고 있는지 또는 즐기고 있지 않은지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Essen 데모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사람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받은 플레이 테스트 피드백 외에도 매우 고무적이고 고무적인 일이었습니다.

Whose Turn is it 어쨌든 팟캐스트(위의 Andrew Santoro와 함께 데모를 진행하는 사진)의 사람들은 최근 에피소드에서 게임 경험에 대한 생각을 공유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링크를 통해 직접 해당 에피소드로 이동). Elder Scrolls 데모에 대한 생각).


라이브 플레이 테스트!

우리는 게임에 대해 매우 기분이 좋아서, 우리의 플레이 테스트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여러분을 초대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약 2주 전에 라이브 플레이 테스트 스트리밍을 실시했고, 내일 또 다른 스트리밍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아래에 이전 스트림과 내일 스트림의 미리보기 링크를 모두 포함시켰습니다. 시청해 주시고 참여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richtextimage/richtext/c43b3c8f-f816-4cc4-8333-e884d51a600a.png

이는 우리가 적극적으로 Q&A를 진행하는 많은 라이브 스트림과는 약간 다릅니다. 우리는 때때로 한두 가지 질문에 답할 수 있지만, 이는 우리의 프로세스와 "소시지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살펴보는 데 훨씬 더 적합합니다. 스트림 전체에서 전략, 균형, 콘텐츠 실시간 교정 등에 대한 논의를 듣게 됩니다. 이는 우리에게 새로운 기능이므로 마음에 드시면 알려주세요!

이전 스트림:


예정된 스트림:


이번 달의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대로 언제든지 새로운 승인이 예상되므로 다음 달에 선보일 수 있는 예술품과 기타 구체적인 자산이 훨씬 더 많아지기를 바랍니다. 그동안 우리가 이 절대적인 거대 기업을 결승선까지 계속 이동시키는 동안 여러분의 지속적인 열정, 지원 및 인내심에 감사드립니다.

더 많은 놀라운 일들이 곧 찾아올 예정입니다! 다음 달 업데이트나 스트리밍을 통해 이야기 나눠보세요!
 
- 팀 CTG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